허윽, 아침부터 제정신이 아닌 거 같다...별별 나머지 멤버들도 나올 예정 엑소가 인기를 얻자 유닛이 나오기 시작해. 여러 유닛 중 하나가 혼성유닛. 혼성그룹이 없는 터라 혼성그룹은 너무 위험하고 혼성유닛을 내보낸 거지, 너징은 다른 팀으로 데뷔할 예정 야! 아, 좀! 어구 우리 oo이 키 작아서 안 닿아? 흐엉, 매니저오빠 도와줘요 대기실에서는 찬열이 여느 때와 다름없이 너징을 놀려 너징이 작은 키는 아닌데 유독 찬열과 있으면 쭈굴쭈굴 너징과 찬열, 그리고 경수가 같이 유닛인데 너징이 경수와 같은 부류인 음☆색★깡☆패★ 경수는 도와주고싶지만 자리에서 일어나지 않아 ((((((경수))))))))) 아, 매니저형 호출은 너무 하지! 네가 먼저 잘못했잖아! 너징 결국 토라져서 그렇게 애원복걸하던 초코에몽을 포기 경수 옆에서 억울한 표정으로 재잘재잘얘기하는데 경수는 웃으며 너징 머리를 쓰다듬고 너징은 헤헤 웃으며 기분을 풀어 이윽고 경수를 꼭 껴안은 채로 찬열을 노려봐 너네 연애함? 이응, 우리 어저께부터 사.귐 ....리얼리? 올라윗. 너징의 복수전에 찬열이 개당황 ㅎ..형 쟤네 연..연애.. 하지만 스누피는 너의 장난인 걸 알아서 어, 알고 있었는데? 라며 태연하게 맞받아쳐 그 덕에 찬열이 멘☆붕★ 너징은 새침하게 흥. 하더니 경수에게서 떨어져 초코에몽을 주워먹어 너..너...! 너징의 새침한 반응에 찬열이는 굳음 때마침 스태프가 오더니 준비하실게여~라 말해 너징은 도도하게 찬열을 스쳐가며 귓속말을 해 그걸 믿냐. 너징이 도도하게 찬열의 손에 빈 초코에몽을 들려주고 나가 .....o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