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가 15학번입니다.
이렇게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공지사항을 올리는것은,
다름 아닌 '글'문제로 독자님들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저는 공대생 FACEBOOK을 10월 18일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그날부터 오늘까지 독자님들과 하루하루를 달려왔구요 :)
하지만 며칠전부터 제 글과 비슷한 글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제목부터, 세세한 내용까지도 저에겐 마음이 안좋을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처음엔 대수롭지 않게 페이스북 형식은 많으니까. 그러려니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처음으로 슬럼프도 이겨내고 독자님들과 달려온 글이고,또한 소중했던 글이기에 피드백을 요구하고 싶어 글 올립니다.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
하봄님께 피드백을 요구할 예정입니다.
독자님들과 함께 달려왔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글로써 너무 많이 비슷한 요소 혹은 똑같은 요소가 다른 글 안에서 있다는것이 저에겐 너무 속상하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제 글에서 똑같은 요소를 발견했다는 작가분들의 말씀이 계시다면 빠른 피드백을 할 예정입니다.
공대생 FACEBOOK 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렸고, 예쁜 추억으로 남기고싶기에 이렇게 대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독자님들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