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조선기생 전체글ll조회 3188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처음 본 남자랑 키스하면 생기는 일

 

(부제; 민윤기 특별편)

 

 

 

 

[방탄소년단/민윤기] 처음 본 남자랑 키스하면 생기는 일 04 | 인스티즈

 


(민윤기 시점)


 

 

 

 


 

"7년동안, 널 기다렸어."

 

눈을 감았다. 열여덟의 네가 잔상처럼 떠올랐다. 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넌 여전히 날 이해가 가지 않는 눈으로 바라본다.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올라온 서울에서의 삶은 치열하다 못해 잔인했다. 벌써 며칠 간 컵라면으로 끼니를 떼웠는지 모르겠다. 다만, 내가 하고있는 음악이 행복해서 이 삶도 나름의 재미가 있다며 나를 달랬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쉴 틈 없는 알바와 한시간 남짓하는 크루 공연에서 나는 막내로서 이년간 천천히 입지를 다지고 있었다. 처음에는 나에게 수능봐서 대학은 가야지 않겠냐던 형들도 스무살이 된 나를 포기한건지 인정한건지 넌 평생 음악이나 하라며 웃었다. 


그 날도 여느 날과 다를 바가 없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시작한 패스트푸드 알바와 점심 때 시작한 카페 서빙, 저녁시간에 하는 고깃집까지, 이상한건 한 여자애가 계속 있다는 것이다. 단정하게 검은 교복을 입은 여학생이 아침에는 햄버거를 점심에는 커피를 사가더니, 저녁에는 남학생 두명과 고깃집을 왔다. 계속해서 나를 관찰하는 듯한 눈빛에, 한마디 할 생각이었다. 내가 자리에서 일어나자, 여자애는 계산을 마친 뒤, 나가버렸다. 


내일 햄버거를 사면, 왜 그러는지 물으려던 생각은 크루 공연이 시작되자, 사라졌다. 그 여자애는 맨 앞에서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공연이 끝날 때까지 이해가 안가는 눈빛으로 나만을 바라보던 아이는 내가 형들과 인사하고 발걸음을 떼자, 나를 붙잡았다. 


"죄송한데요, 시간있으시면 잠깐 얘기 좀..."


불안해보이는 아이의 표정에 나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이고, 근처 커피숍으로 들어갔다. 아이는 자연스럽게 캬라멜 마끼야또와 그린티를 주문한 뒤, 내게 그린티를 건넸다. 아, 이렇게 받아 먹어도 괜찮은건가... 멍하니 그린티를 보고있자, 내 생각을 안건지, 그냥 마시라며 아이는 자리에 앉았다.


내가 그린티를 다 마시자, 아이의 말도 끝이 났다. 자신에 대한 소개는 하나도 없이, 자신의 친구가 크루에 들어가게 해달라는 말이 고작이었다. 겨우 그 말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눈에는 눈물까지 고여있었다. 제발 부탁드린다는 그 말까지, 살짝 구겨지는 그린티 잔을 바라보며 아이의 잔을 바라봤다. 마끼야또는 잘반이나 남아있었다. 이름을 물어볼까하다가, 아이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일어섰다.


생각, 해볼께. 


그 아이의 말대로 며칠 뒤, 남자애가 크루를 찾았다. 이 아이를 거절하면, 다시 그 여자애가 찾아올까, 라는 생각을 해봤다. 내가 멍하니 그 녀석을 바라보자, 그 녀석은 나를 보며 살짝 웃었다. 여자애를 생각하며 좋아졌던 기분은, 그 미소로 끝없이 추락했다. 굳어진 표정을 보지 못한건지, 자신을 김남준이라 소개한 녀석은 내게 악수를 요청했다. 마주잡은 두 손을 보며, 그 애와도 잡았던 손일까, 생각했다. 민윤기, 뭐하냐. 아무리 외로워도 학생은 아니지. 


난, 아마도, 그 날 너에게 첫눈에 반했을지도 모른다.


김남준이 공연에 서면 볼 수 있을 것 같던, 너는 일년동안 단 한번도 얼굴을 비추지 않았다. 형들은 한명씩 군대에 갔고, 나 역시 짧은 머리를 하고 있었다. 입대를 앞두고, 나는 둘 뿐인 크루 작업실에 김남준을 불러냈다. 잠정적으로 해체될 크루의 마지막을 기약하기 위해서였다. 답지않게 핑크색 옷을 입은 김남준과 비어버린 작업실에서 술잔을 기울였다. 가슴을 쳐대며 술을 마시던 김남준은 이내 나를 잡고 울기 시작했다. 당장 군대에 가는 것은 난데, 이 새끼는 날 잡고 인생 한탄을 시작했다. 갑자기 화장실을 가야겠다며 내게 소중한 것이라고 휴대폰을 건네는 김남준을 빤히 바라봤다. 


김남준의 휴대폰을 켜자, 잠금화면으로 보이는 뒷태가 익숙했다. 뒤돌은 검은 원피스의 여자애를 중심으로 김남준과 다른 남자가 서있었다. 한참을 바라보고 나서야, 그게 너임을 알았다. 검은 원피스 위로 이년전을 검은 교복이 겹쳤다. 손은 다급하게 갤러리로 향했다. 어린 아이가 아버지의 지갑에 처음 손을 대는 것처럼 심장이 빠르게 뛰었다. 잠금장치 없이 열리는 갤러리에, 김남준스럽게 정리된 폴더들이 있었다.


<낮누>

<이름>

<호시기>

<폴더없음>


두번째 파일 위로 떠오른 네 얼굴에 주저없이 손을 가져갔다. 백몇장의 사진들과 동영상, 거기에 네가 있었다. 짧은 동영상 하나를 누르자, 네가 울고 있었다. 눈가가 다 빨개질 정도로 울던 너는 뒤에서 아까 본 남자가 튀어나오자, 소리를 질렀다. 소리들이 섞여서 알아듣지 못할 때 쯤, 너는 김남준의 휴대폰을 껐다. 몇 차례의 사진들이 더 있다가, 동영상이 다시 나왔다. 아까와 같은 화면, 너는 그 남자의 팔짱을 끼고 서있었다.

 

 

"아, 미안미안, 동영상이다"

 

김남준의 짧은 말이 끝나자, 동영상도 끝났다. 다음 장에는 너와 그 남자가 웃으며 찍은 사진이 있었다. 부어버린 눈에도 뭐가 그리 좋은지, 싱글벙글 웃는 너는 아무래도 좋았다.

 

 

"형, 뭐봐요?"

 

김남준이 나올 것이라는 생각은 하지도 못했다. 화장실에서 술이 다 깬건지 김남준은 자연스럽게 휴대폰을 넘겨받았다.

 

"형, 얘는 안돼요"
"뭐가"

"얘는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그것도 되게 오래 됐을껄요?"
"...누가 뭐래?"

 

잠시 멍했던 정신이 돌아왔다. 김남준은 기지개를 펴더니, 시간을 확인했다. 선약이 있으니 먼저 출발하겠다는 김남준을 보내며, 술병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누굴까, 아까 그 남자일까, 바닥에 그냥 앉아 남은 술을 털어냈다. 울고있던 네가, 자꾸 아른거렸다. 짧아진 머리를 만졌다. 날 모르는 너를 좋아한다는 건..

 

이년은 빠르게 지났다. 여자친구 하나 없어서, 형들이 보내주는 연예인과의 사진을 받아야했지만, 옆 자리 동기가 이별편지를 읽으며 우는 추한 꼴을 보며 나쁘지만은 않다고 생각했다. 내가 군대에 간 사이, 형들은 언더에서 나름의 이름을 날렸고, 김남준과는 소식이 끊겼다. 생각보다 잘 적응한 군대에서의 시간이 빠르게 흐르고, 제대 날짜가 다가왔다. 

 

기회는 빠르게 주어졌다. 제대하고 처음 만든 곡을 형들의 도움으로 한 신인아이돌에게 주게 되었다. 신인 아이돌은 생각보다 큰 히트를 쳤고, 나 역시 그 덕에 작곡가로서의 이름을 날리게 되었다. 꾸준히 작업해왔던 곡들을 다듬으면서, 음악을 다시 시작했다. 그 아이돌과는 음반작업을 세번이나 더 했다. 마지막 방송 때는, 꼭 보러가겠다고 약속한 것을 후회하며, 방송사로 향했다. 들어서는 입구에서부터, 이상한 봉들과 풍선을 든 사람들이 줄지어 있었다.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애들에게 문자를 하려고 휴대폰을 켰다. 누군가, 내게 부딪혔다. 휴대폰이 떨어지고, 어깨가 밀쳐졌다. 내게 부딪힌 사람은 무릎으로 바닥에 세게 넘어졌다. 내가 그 사람에서 손을 내밀자, 감사하고 죄송하다며 내게 인사를 한 뒤 다시 뛰어나갔다. 어디서 본 듯한 뒷모습에, 멍하니 바라보다가, 급히 휴대폰을 주웠다.

 

대기실에 들어서자, 몇명은 메이크업을 받고 있었고, 몇명은 놀고 있었다. 예의상 사온 아이스크림에 애들은 환호를 지르더니 같이 먹자며 나를 끌어 당겼다. 아이스크림을 다 먹자, 애들은 방송으로 다시 시선을 돌렸다. 저 누나들 이쁘지 않아요? 형, 저 누나들이랑 작업했었죠, 어때요?

 

"별로야."

"에이, 저 누나들 완전 착하지 않아요? 방송에서는.."

"조끼소년단 준비해주세요!"

 

익숙한 목소리에 고개가 돌아갔다. 스태프라고 적혀있는 흰티와 검은 바지, 5년만의 너는, 변함없이 그대로였다.

 

 

뜻하지 않게 너를 본 뒤로, 하늘이 나를 돕는건지, 너와의 연결고리가 계속해서 생겼다. 김남준의 이번 작업에, 내가 참여하게 되었고, 네가 일하는 프로그램에서 계속해서 내게 러브콜을 보내왔다. 음악평론가라는 자리가 부담스러워서 계속해서 거절했지만, 우연치 않게 본 그 프로그램의 작가이름 끝자락에 아슬하게 걸린 네 이름이 내가 출연을 결심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김남준이 내게 야구를 보러가자고 권했고, 생각없이 갔던 야구장에는 네가 앉아있었다. 김남준이 내게 표를 줬으니 당연히 가운데 앉겠거니 싶었지만, 내 옆자리에 떡하니 앉은 너를 보며, 야구에 집중을 할 수가 없었다. 김남준은 야구 시작 내내 고개를 두리번거리며 나를 찾는 듯 했다. 쉽게 내 위치를 알려줄 수도 있었지만, 내 옆의 네가 떨어질까, 김남준의 연락을 무시하며, 모자를 더 세게 눌렀다. 김남준이 너에게 무슨 말을 한 뒤, 자리를 뜬 것 까지는 의도한 일이었다.

 

날 변태로 보는 네 눈빛은 의도한 것은 아니었지만. 키스타임 역시, 전광판에 너와 내가 담기자, 아무 생각 없이, 너에게 다가갔다. 입술은 닿지 않았지만, 얼굴은 짝사랑하던 여자애에게 고백이라도 한냥 뜨겁게 달아오르고, 심장이 빠르게 뛰었다.

 

애써 아무렇지도 않은 척 했지만, 아무렇지 않을리 없었다. 괜히 틱틱대는 김남준은 안중에도 없었다. 

 

치킨집에서 잠든 너를 깨워 나올 때, 분명 멀쩡히 걸어가던 네가 갑자기 뒤돌아 섰다. 헤픈 웃음을 내보이며, 내 목에 얼굴을 묻는 너는 내 쇄골부근을 아프지 않게 물었다. 며칠 잠을 못자서 나가있던 정신이 다시 돌아오는 기분이었다. 급하게 애국가를 불렀다. 동해물과 백두산이...

 

김남준은 나에게서 너를 떼어냈다. 차에 억지로 밀려 들어가는 너를 바라보다, 나 역시 네 옆에 탔다. 마음이 급한 김남준이 세게 코너를 돌 때마다, 너는 나에게 다가왔다. 다시끔 웃으며 내 볼을 잡는 네 손길에 나는 이성을 찾을 수 없었다.

 

 

 

 

 

 

 

+)우아아아아 독자님들!! 새해가 밝았어요!! 일단 절부터 받으세요~!! 새해인사가 많이 늦었네요ㅠ

특별편으로 윤기 과거를 준비해봤습니다, 마음에 드실련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해 안가시는 부분이 있을 것 같아서, 혹시 있다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해피뉴이어!

암호닉

#원슙 낑깡  비비빅 정성 애플릭 복동 자몽타르트 쪼쪼 비키트박뿡 여하 현지짱짱 무리 젱둥젱둥 거창아들 정국아블라썸 쀼르륵 버블버블 

희망 감귤쓰 ㅈㅈㄱ 펄맛 설탕 쿠쿠 민윤기 두둠칫 태태요정 인연 강아지 요2 동도로딩딩 칸쵸송이 경쨩 방토토

 

 

암호닉은 항상 최근 글에서 [암호닉]으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타자치는거라서 누락되거나, 오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꼭 알려주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첫댓이다ㅠㅠ아저는윤기가왜그렇게적극적이고대담한지몰랐는데...이렇게오래참고오래간절했었구나..자식...멋지당ㅠㅠ잘보고가여
8년 전
독자2
ㅠㅠㅠㅠ 작가님 오랜만이예요! 윤기랑 여주랑 보통사이가 아니였구만요.. 얼른 행쇼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헐 ㅠㅠㅠㅠㅠ윤기랑 여주랑 전에 그런 인연이 있었다니...둘다 서로 초면인줄로만 알고있었는데 윤기가 이렇게 좋아하고 있었다니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4
[연화]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세상에.........도른...........민윤기.............사랑해.............(와장창)
8년 전
독자5
헐 ㅠㅠㅠ세상에ㅠㅠㅠ매우오래던부터ㅠㅠㅠ대박
8년 전
독자6
작가님 오랜만이에요~~~정주행하고 왔어요!!
윤기가 오래전부터 좋아해왔었다니 넘나 설레는것8ㅅ8잘 읽구 가요~~~*

8년 전
독자7
허류ㅠㅠㅠ윤기다 전부터 좋아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아이쿠야]암호닉 신청해요!!오늘 1화부터 처음봤는데 재미있어요!!!신알신 신청해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9
비비빅이에요! 윤기가 여주한테 반한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오래됐을 줄이야ㅠㅜㅜㅜㅜ이렇게 과거 이야기를 알고 현재 이야기를 다시 생각해보니까 더 설레네요ㅠㅜㅜ나중에 여주 과거 이야기도 볼 기회가 있었으면ㅜㅜㅜ
8년 전
독자10
[스무살의봄]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정말 재미있어요!!
8년 전
독자11
[0418]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 윤기는ㅠㅠㅠㅠㅜ 이 위험한남자ㅠㅠㅠㅠㅠㅜ 감사합니다작가님 잘보고가요ㅜㅜㅜ♡
8년 전
독자12
낑깡
아 예전부터 좋아햇구나!!!!!
작가님도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년 전
독자13
칸쵸송이에요!
윤기 시점으로 써주시다니ㅜㅜㅜ너무 설레요ㅜ

8년 전
독자14
[늉기]로 암호닉 신청될까요... 와... 윤기야 앞으로도 적극적이게 ^_^ 너무좋돠
8년 전
독자15
[후후]로 암호닉신청이욥!!!!
위험한남자 민윤기네요ㅠㅠㅠㅠ좋아요!!!

8년 전
독자16
헐...융기랑 여주가 그런 깊은 인연이 있었군여!!
윤기는 얼마나 여주가 반가웠을까..
근데 진짜 중간에 조끼소년단에서 웃겨가지고ㅋㅋㅋㅋ아무튼 하루빨리 둘이 이어지길 바래요!!

8년 전
독자17
무리에요 !윤기가 옛날부터 여주를 좋아했었네요ㅠㅠㅠㅠ윤기시점으로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8
버블버블이에요ㅠㅠㅠㅠ윤기가저때부터좋아했다니..맴찢이에요ㅠㅠㅠㅠㅠ곧잘되겠죠??괜히 설렘ㅎ..잘보고가요작가님♡
8년 전
독자19
우와그런일이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오!!!!이번편 오늘 처음으로 보고 너무 재밌어서 첫편부터 제대로 다시 보고 왔어요!!!!윤기 완전 로맨틱하네요ㅠㅠㅠ7년전에 보고 반했던 여고생을 계속 기다리다니ㅜㅜㅜㅜ앞으로 여주와 윤기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되는지 기대할게요!! 다음편에서 봬요!!
아 그리고 암호닉은 [맴매때찌]로 신청하겠습니다ㅎㅎ

8년 전
독자21
이런 일이 있었군요!윤기에겐 참 깊고 오래된 인연인데 여주가 기억을 못 하니 참 아쉬워요.여고생이었던 여주가 성인이 되고도 조금 더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윤기의 마음이 그대로라는 점에 참 감동을..[자몽에이드]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2
감귤쓰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랑 오래전부터 막 그랬던 사이였구나ㅠㅠㅠㅠㅠㅠㅠ어쩐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윤기야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 사랑해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애플릭입니다 이번화는 정말 브금이랑 같이 듣는걸 추천합니다 윤기가 왜 그리 적극적이였는지 알 것 같네요 정말로 짱이였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26
윤게가 사람을 설레게 할줄 아네요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심장이 두근두근 거려 어뜩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동도롱딩딩이에요!!! 이러한 이유가 있었구나 으윽 군주님 8ㅅ8... 빨리 행복했음 좋겠어요 하하
8년 전
독자28
선댓
8년 전
독자29
헹헹 작가님 더럽..♥사랑합니다 ㅜ 윤기시점으로 읽으니 뭔가 더 아련아련 하고 애틋하니 좋네용 ㅎ
8년 전
독자30
한결같은 민윤기ㅠㅠㅠㅠ 초면이 아니라 전부터 좋아하고 있었다니ㅠㅠ 심장에 무리올 정도로 설레네요ㅠㅠ 윤기 시점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 진짜 재밌게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또토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32
태태요정이에요 작가님! 처음에 윤기가 좋아하는여자가 있었구나 하고 계속 글읽다가 그게 바로 여주였다는거 알고나서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순정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 진짜로ㅠㅠㅠ저런남자가 어디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잘읽고가요!!ㅜ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33
두둠칫이에여ㅜㅜㅜㅠㅠ윤기야ㅜㅜㅜㅜㅜㅜㅜㅠ와ㅠㅠ 이런 아련하고 순정남느낌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해요ㅠㅠ
8년 전
독자34
어만군이.
아 작가님 진짜 내사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민윤기넘나설레는것...ㅜㅜㅜ브금도잘어울리고진짜ㅜㅜ뭔가 아련아련한 것 같기도 하고 설렘설렘하고 막...브금이랑윤기랑정말잘어울리는것같아요진짜작가님센스짱! 어떻게7년동안이나좋아하죠...ㅠㅠ이런순정파ㅜㅜ빨리행쇼했으면좋겠어욯ㅎㅎㅎㅎ애국가되새기는윤기너무귀엽고 차에서이성을잠시놓고키스해버리는윤기귀엽고설레고ㅠㅠㅠ작가님짱짱

8년 전
독자35
요2예요!!!윤기가 이전에도 많이 봤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윤기 완전 순애보야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멋져멋져ㅠㅠㅠ
8년 전
독자36
ㅅ[싱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가원래아는사이였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윤기도 몇 년을 혼자 좋아했던 거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꾼 자식 ㅠㅠㅠㅠㅠㅠㅠ 그것도 발려 윤기야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진짜 윤기 ㅜㅜㅜ 윤기랑 여주랑 완전 쌩 남은 아니었네요 둘이 빨리 서로의 마음을 알길
8년 전
독자39
처음 만난게 아니였어ㅠㅠㅠㅠㅠㅠㅠ으어ㅓㅓㅓㅓ윤기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민융기 최소 로맨티스트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궤설레ㅜㅜㅜ
8년 전
독자41
와우...윤기야....너...너무 멋있는거 아니니? 대박이구나ㅎㅎㅎ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ㅎㅎㅎ 응큼한것ㅋㅋㅋㅋㅋ 오늘도 글 잘 읽고가요ㅎㅎ
8년 전
독자42
오늘도 너무 잘읽고갑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8년 전
독자43
원래부터 좋아했고 되게 만나길 간절히 바래와서 윤기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그러는 거였네요.....! 진짜 멋있다ㅜㅜㅜ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44
와 그렇게 오래전에 처음 만났었던거구나...오랜 짝사랑이었네요ㅠㅠㅠ아련했어 그래서 결론은 좋이요 좋이!!
8년 전
독자45
으아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가 이렇게 오랜짝사랑을했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이렇게 오래 된 거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가 갑작스럽게 그런 게 아니라 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오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데 울컥하는 걸까요 이제 좋을 일만 남을 거예요 작가님 알라뷰
8년 전
독자47
하....7년동안 짝사랑했데요ㅜㅜ 순정남윤기ㅜㅜㅜ이걸왜이제봤을까요ㅜ
8년 전
독자48
윤기가 옛날부터 좋아햤다니ㅠㅠㅠㅠㅠㅠ 근데 여주가 좋아하는 사람은 누굴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헐 이런 사연이 있었을 줄이야...ㅠㅠㅠㅠㅠㅜㅜ 오랜 짝사랑을 했군요...
8년 전
독자50
역시 운명이었어ㅠㅠㅠㅠㅠ 그와중에 핑크색옷이랑 조끼소년단에서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1
헐헐헐헐ㄹ 처음본게 아니었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처음본사람이랑 그리 하는게 이상하다고는 생각해찌만 특히 차에서는!!!! 그냥 아 첫눈에 반한건가 햏는데 아니어써욮ㅍㅍㅍ
8년 전
독자52
윤기랑 여주가 첫만남이 아니었군요..??? 윤기가 다시 여주보고 얼마나 좋아했을까여(흐뭇)
8년 전
독자53
이렇게나 오래동안 좋아했었다니 완선 순정남이네요ㅜㅠ 아 이 멋있는 남자야 게다가 여주가 좋아하는 남자가 있구나 너무 재미있어요! 다음편 보러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54
헐 와 친구사이의 우정도 대단하고 윤기의 사랑도 대단한 것같아요ㅜㅜ 올래도록 좋아한다는 그남자가 윤기였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55
이 민윤기 위험한 남자야ㅠㅠㅠㅠㅠ오랫동안 짝사랑을ㅠㅠㅠ흑
8년 전
독자56
헐ㅠㅜㅜㅜ세상에ㅠㅠㅠ 윤기가 오래전부터 좋아하고 있었네요ㅠㅠ 여주는 모르나봐ㅠㅠㅠ 여주 바보야 엉엉ㅠㅠ 왜 몰라.. 왜!!!!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헐 대박 이런 사연이ㅠㅠㅠㅠㅠㅠ 어서 행쇼하자 윤기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융기에게 이런 사연이..두둥..완전 로맨틱하네!!!
8년 전
독자59
그렇ㅎ져ㅠㅠㅠㅠㅠ윤기도귀여운여주한테빠질수밖에없다는ㄱ져ㅠㅠㅠㅠㅠㅠ둘다너무예뻐...
8년 전
독자60
아ㅠㅠㅠㅠㅠㅠ오래전부터 좋아하고있었구나ㅜㅠㅠㅠㅜㅜㅜ여주가 기억할수있을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윤기가 오랫동안 탄소를 기다리고 좋아했군요ㅠㅠㅠㅠ 윤기 과거 보는데 왠지 찌통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1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9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3:04 ~ 9/22 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