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때문에 내 핸드폰이 인기 아이돌의 손에 있는거죠? ===============================================================꼭 읽으셨으면암호닉에 관련해서 말씀드려요3화에서 암호닉을 한번 받았었고 4화에서는 이제 더이상 받지 않겠다고 말씀드렸어요그런데 암호닉에 관련해서 암호닉이 무엇인지 물어보는 독자님들도 계시고 계속해서 암호닉 신청하시는 분들도 계셔서다시 한번 암호닉 받겠습니다.암호닉 진동 님포도알 님우엉 님유자차 님크림치즈 님빙수 님대나나다 님호구 님희수오빠 님유후 님그저좋은걸 님이즌 님비타민 님배켜니 님니니 님흰양말 님호두 님방구 님잉그 님쌍수 님누누 님안티라능 님미뇽 님리모콘 님홍차 님뽀뽀 님스키니진 님준면이네라면가게 님켈켈 님콩팜 님쁘띠 님마른당근 님큐큥 님선풍기 님나방 님좋다 님흰토끼 님엑코 님말갈족 님두루미 님소소 님써니텐 님꿍꿍이 님정은지 님뚜시뚜시 님딸기스무디 님눈누난나 님향수 님도토루 님소희 님민트니트 님비글비글 님짱웃겨 님컬러링 님짱좋아 님매너 님롭립 님찌질이 님신기루 님준나 님망고 님똥 님6911 님까똑 님EXO 님전차스 님고기 님이랴 님됴됴됴 님규수니 님조니니 님 준멘 님배구팡앙팡 님다니 님귤 님빨강큥 님한우 님종대 님멍멍이 님쿠앤크 님달고나 님종대야 님우즤아코 님열무김치 님이든 님모카 님스리스 님개짱 님보라돌이 님둘리 님 ↑요것이저번 3화에서 받은 암호닉 인데요 그 후에 암호닉 신청하신 분들은 아직 제가 넣지 못했어요그러니 감히 이런 작가레기가 내 암호닉을 빠트려?! 하시는 분들은 꼭 말씀해주세요!또 암호닉을 신청했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저거 보고 확인하시면 되구요~ 아직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신청하시면 되요!암호닉이란독자님과 저, 둘만의 애칭이랄까요☞♥☜닉네임 같은거죠 아무래도 암호닉이 있으면 제가 더 기억하기 쉽고 나중에 어떤 혜택이 있을지 모르니까~오늘은 주저리가 길었네요그럼 스따뚜 합시당============================================================== 마포대교 같이 갈 파티원 구함(1/100) 흡...킁흡....아니지....? 아니지.....? 새벽에 한 카톡.... 나 아니지.... 아니라고 말해줘!!!!!!!!!!!!!!!!!데발!!!!!!!!!!! 이런...씨빨..... 아닐거야..... 존나 내가 씨부린게 아닐거야......아.....내 이미지.... 어떻게 지켜온 이미지인데......크흡..... 흐엉응ㅇ.......엉어으엉ㅇ....... 평소와 같이 아침에 일어나 씻고 밥을 먹었다해장국을 먹고 개운한 마음으로 똥까지 싼건 좋았다 진짜 딱 거기까지는 좋았는데방으로 들어와 카톡이 와있길래 카톡을 보는게 아니었다...씨발.... 엑소 안녕....짧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어....우리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자....그럼...안녕..... 12비글(13명)----------------------------------------------------------------- 집요정: 뭐...?ㅈ...? 종구: ..... 실세후니: ........ 똥백: (충격) 레멘: 왜 ㅈㅗㅈ이 먼대 준빠: 루한 좀 알려줘^^ 레멘: ....징어... 똥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됴도르: 얘 이거 보고 내일 출근 안하는거아냐? 집요정: 그럴지돜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22 실세후니: 누나 내일 일어나서 이거 보면 멘붕이겠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운다 미개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우러 똥백: ㅋㅋㅋㅋㅋㅋ내일보자 오징어^^ 준빠: ^^일단 푹 쉬어라 :]: 일어나면 연락해^^ 구회장님: ㅋㅋㅋ 황쯔772: 징어 나 시러?ㅜㅜ 오전 2:25 오징어님이 퇴장했습니다.채팅방으로 초대하기 실세후니: 어? 누나 나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전 10:38 미개루: ㅋㅋ창피항가 집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 똥백: 그렇게는 안되지^^ 똥백님이 회원님을 초대했습니다.똥백님 프로필 보기 종구: 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잘잤냐? 미개루: 우러? 우러?ㅠㅠ 오징어님이 퇴장했습니다.채팅방으로 초대하기 준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요정: 어쭈? 자꾸 나간다 이거지? 구회장님: 앜ㅋㅋ 실세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요정님이 회원님을 초대했습니다.채팅방으로 초대하기 똥백: 나 똥백: 가 똥백: 지 똥백: 마 똥백: !!!!!!!!!!!! :]: 나가면 평생 놀릴꺼 집요정: 안나가도 평생 놀릴껔ㅋㅋㅋㅋㅋㅋㅋㅋ 반쪽빠오즈: ㅋㅋㅋㅋ 레멘: 징어다ㅋㅋ 황쯔772: 욕 므스어 됴도르: ㅋㅋㅋㅋㅋ 실세후니: 누나 읽씹? 집요정: 읽고 있는거 다 아니까 대답ㄱㄱ 똥백: 진짜 놀림 받고 싶지 않으면 대답ㄱㄱ이 카톡방은 뭐지?... ㅎㅎ....ㅎㅎ 준빠: ?ㅋㅋㅋㅋㅋㅋㅋ 반쪽빠오즈: 프사가 우네ㅋㅋ 종구: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누낰ㅋㅋㅋㅋㅋㅋ :]: 뭐긴 뭐야^^ 너가 어제 난리 피우고 간 카톡 방이지^^ 똥백: 뭐긴 뭐야^^ 너가 이따가 만날 사람들과의 카톡 방이지^^ㅎㅎ.... ...... 됴도르: 아 깜짝이야 집요정: 아 존나 놀래라 종구: 짤 식겁;; 미개루: ㅋㅋㅋㅋㅋ 실세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멘: ㅋㅋㅋ 구회장님: 이거 머야 놀랜내 준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진짜 저놈의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잊어주시떼... 잊어줘요.... 오네가이.... 집요정: 뭘? 뭘 잊어? 똥백: 아! 나한테 와우껌이나 쳐먹으라 한거? 나한테 개새끼라 한거? 똥백: 난 개에요 개 왈왕ㄹ라오랑ㄹ오라로알왈 종구: 형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세후니: 누나가 나한테 시바라마라고 한거요?ㅎㅎ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개루: ㅋㅋㅋㅋ 됴도르: 그나저나 속은 괜찮아? 반쪽빠오즈: 어제 많이 마신것 같던데아... 괜찮.... 구회장님: 아 드러 종구: 아 누낰ㅋㅋㅋㅋㅋㅋ 똥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럽게 집요정: 아...... 준빠: 그건 그렇고 이따가 비행기 장시간 탈텐데 괜찮겠어? 실세후니: 마자여 오늘은 비행기 안타고 스엠 전용기 타여!....? 그런 얘기는 듣지 못했습니다만...? :]: ㅋㅋㅋㅋ그거야 우리도 오늘 알았으니까 미개루: 전용기 처음이지?(조용히 가슴을 부여잡는다) (여기까지 읽으셨습니다.) 됴도르: ? 1 구회장님: 가슴? 가슴? 1 똥백: 뭐야 왜 부여잡아? 1 집요정: ?? 1 :]: ?? 뭐라는겨 1 레멘: 아파? 1 준빠: 아파? 어디가? 가슴? 1 준빠: 징어야 왜 카톡 안봐? 1 준빠: 정말 아픈거야? 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엠 전용기라뇨? 수만 아부지? ㅋㅋㅋ?아...존나 왘ㅋㅋㅋㅋㅋㅋㅋ 스엠 전용기를 타면 빛나는 샤이니와 구름 위를 둥둥 에펙과 지금은 소녀시대와 우리는 슈퍼주니어에요와 동!방!신!기!를 볼수 있는거야?할렐루야! 할렐루야! 와타시 손나코도 기뻐요! 스고이! **.... 전용기라는 사실에 나는 설렘을 안고 옷을 챙겨 공항으로 출발했다.공항에 도착하니 이미 멤버들은 다 모여있었고 비공식 스케줄이라서 그런지 극소수의 사생과대☆망★의 sm소속 가수들이 있었다 내 눈에 먼저 들어온것은 다름아닌 꽁냥대는 종인이와 태민이 아...어떡해.... 너무 훈훈하쟈나.... 저 비주얼봐.....하앍...하앍...아주 누나의 마음을 불사지르는구나....오구오구 멍하니 서서 종인이와 태민이의 장난을 지켜보고 있는데 별안간 누군가 내 이름을 크게 부른다 "오!!!!!!!징!!!!!!!!!!!어!!!!!!!!!!!" 옼 뭐야 누구야 "징어야!!!! 왜 카톡 답장 안해!!!!!!" ㅁ,뭐야.... 왜저래....왜 저렇게 필사적으로 뛰어오는건데....?어,엄마... 무서워.... "너 뭐야!!! 어디 아프면 아프다고 대답을 해야할거 아냐!!!""....?""술 때문에 아직 속 울렁거리는거야?"".....뭔소리인지...""가슴을 부여잡는다며!"".....?""가슴 부여잡는다고 하고 카톡 읽지도 않았잖아!!" ....? 뭐라는거야....뭐라그러는지 못알아듣겠어....설마 아까 내가 드립친거?설레서 가슴 부여잡은거...?ㅋ....ㅋ윤중간지왈... 이러지 않았잖아요... 하두리 캠도 사용할 정도로 인터넷을 많이 즐겼잖아요... "네? 아 그거 설레서 그랬던건데...""....어?""전용기 처음 타봐서 그랬던 거였어요....ㅎㅎ...ㅎ"".....아픈게 아니고?""....네.... 드립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봐 내가 뭐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 아픈거 아니라고 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뛰어가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야 아픈줄 알고 걱정했잖아" "ㅎㅎ..ㅎㅎㅎ 죄송해여..." "걱정하게 하지마" "...ㄴ" "어?! 누나!!!!!!!!!!!!!!!!!!!!!!!!!!!!!!!!!" 준빠가 조그맣게 말하는 바람에 잘 듣지 못해서 다시 물어보려는 찰나에 종인이가 날 보며 손을 방방 흔든다 ?!?!?!?!?헐?!?!?!?쟤 지금 저렇게 나 크케 부르면 어쩌자는거???지금 옆에 태민오빠가 나 쳐다보는거 안보여???헐???와타시 화장 연하게 하고 왔습니다만?지금 줜나게 초췌합니다만?ㅅㅂ... "어? 안녕하세요 이번에 엑소 코디 새로 들어왔다던데 종인이한테 얘기 자주 들어요~" "야,야;; 내가 언제!" "그렇구나~호홓ㅎ 그건 그렇고 항상 잘보고 있어요 태민씨~ 너무 멋있어요^^" 태민이에게 인사하고 있는데 갑자기 어디선가 하나,둘 튀어나오는 비글들 ".............대박 나한테는 시바라마라고 했으면서....." "오... 징어 못보던 표정...." "와~ 오징어 가식봐 웃는거봐 우리한테 대할때랑 완전 달라" "어디어디?? ...........와......" ".....저렇게 웃는거 처음봐... 누군지 못 알아볼뻔..." "뭐,뭐라는거야....^^ 태민씨! 나중에 또 봬요! 항상 응원할게요~" ".........누나 빨리와 우리 얼른 가야된단말야. 야, 이태민 있다가 가서 보자" 별안간 가만히 있던 종인이가 내 팔을 질질 끌고 비글무리로 끌고 간다 야;야;;임마;; 이것좀 놔봐.... 우리 두부씨랑 샤이니 이즈 민호우좀 보고 가자고....흡....쪼메 이따가 공연장에서 봐요....흡....쌰..이..니.. 영원해요.. 쌰..이..니..사랑해요.. 쌰..이..니.. **.... 정신없이 전용기를 타고 정신없는 비글 사이에서 정신없이 호텔에 도착했다 내가 무슨 정신으로 밥을 먹고 잠을 자고 여기까지 왔는지 참..;;쉬도때도 없이 떠들어대는 좌김종대와 우박찬열을 사이에 두고 내 귀... 존나 수고 내 짐과 엑소 옷을 들고 낑낑대며 걸어가고 있는데 별안간 내 어깨가 가벼워졌다 ? "무겁지? 내가 들어줄게" "꺟ㅎㅎ 고마워요~ 뚜이짱 밖에 없쪄!!" "몇 층이야?""303호여!!""어? 우리 옆방이네~""와! 정말여?ㅎㅎ""응! 나랑 경수,종대,백현" "에??" 왓???하필 옆방도 왜 그런...Aㅏ.....편히 쉬나 했는데.... 줜나....벌써 피곤..... "야 너 반응 뭐냐 왜 그 모냥이냐" "내가 뭐? 좋아하는 반응인데? 기분 최곤데? 날아갈것 같은데? 와~ 날아갈것만 같다~" ㅅㅂ...나는 내 가방을 가지고 날아갈것만 같은 발걸음으로 호텔방으로 들어왔다이미 다른 스텝언니들은 힘든지 쓰러져있다하긴 나같아도...ㅋ .....조용히 내 시간을 즐기나 했는데....역시나...내가 씻고 나오자 옆방은 점점..더..시끄러워진다 몰라....시끄러워.....다 닥쳐줬으면 좋겠다....하.... 12비글(13명)-------------------------------------------------------------------------- 됴도르: ? 구회장님: 가슴? 가슴? 똥백: 뭐야 왜 부여잡아? 집요정: ?? :]: 뭐라는겨 레멘: 아파? 준빠: 아파? 어디가? 가슴? 준빠: 징어야 왜 카톡 안봐? 준빠: 정말 아픈거야? (여기까지 읽으셨습니다.) 저기요^^ 이웃님들 조용히 좀 해줄래요? 구회장님: 나 방 옴길래.. 반쪽빠오즈: 힘내 뚜이짱 집요정: 여기까지 소리 들리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실세후니: 방 배정이 잘 못된듯여 :]: 뭐가? 우리 조용한데? 똥백: ㅇㅇ 조용한데?....ㅋ 집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빠: ㅋㅋㅋㅋ 미개루: ㅋㅋㅋ 레멘: ㅋㅋ근대 저거 조인이 달마써 종구: ....? 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만히 있는 김종인 봉변 똥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구: 누나 웃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구: ㅡㅡ 준빠: ㅋㅋㅋㅋㅋ 됴도르: 아 됴도르: 있잖아 됴도르: 징어야? 와이 됴도르: 우리방 올래? 너가 좋아하는 김치볶음밥 만드려는데헐? 뎡말? 됴도르: 빨리와 애들이 다 먹는다지금 만나러 갑니다 집요정: ? 지금 이시간에? 준빠: 갈거야? 미개루: 간다고? 종구: 지금?이미 신발 신었읍니다 (단호) 실세후니: 누나 거길 어디라고 가여! 레멘: 징어 남자 다 늑대 종구: 맞아 여자가 어딜 혼자 지금 가 반쪽빠오즈: 안돼 가지마 집요정: 안되겠음 나 출발함? 오지마 숟가락 늘어 볶음밥 부족 집요정: 아씨;; ㅈ나놀랬네 준빠: 아 깜짝이야 미개루: 하지마 구회장님: 머야 이거 진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워다 쓰지 말라곸ㅋㅋㅋㅋㅋㅋ 집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구: 싫어 갈꺼야 실세후니: 이미 잠바 챙기고 있어여 됴도르: ? 줄 볶음밥 없어 똥백: 그래 이 새뀌들아 거둬들일 공간 부족 :]: ㅋㅋ ㅃㅇㅃㅇ 우린 즐거운 시간 보내겠음 황쯔772: ㄷㅊ :]: ....? 닥쳐? 누구한테 배웠어 황쯔772: 차녈 황쯔772: 차녈이 말도 안대는 소리 하먼 쓰래 준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 잘한다 반쪽빠오즈: ㅋㅋㅋ난 볶음밥 즐기러 오징어님이 퇴장했습니다.채팅방으로 초대하기 집요정: 출발이요 종구: 나도 감요 실세후니: 22 준빠: 곧 따라감 레멘: 나 이미 다 와써 반쪽빠오즈: 씽씽이 옆에 나 미개루: 나 이재 나감 황쯔772: 나 루한 가치 가 --------------------------------------------------------------- 뭔가 이야기가 lte급 급전개인건 그냥 느낌일뿐^^ 아 그리고 고현정 짤 찾던 분줍줍 해가세요~
왜 때문에 내 핸드폰이 인기 아이돌의 손에 있는거죠?
===============================================================
꼭 읽으셨으면
암호닉에 관련해서 말씀드려요
3화에서 암호닉을 한번 받았었고 4화에서는 이제 더이상 받지 않겠다고 말씀드렸어요
그런데 암호닉에 관련해서 암호닉이 무엇인지 물어보는 독자님들도 계시고 계속해서 암호닉 신청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다시 한번 암호닉 받겠습니다.
암호닉
진동 님
포도알 님
우엉 님
유자차 님
크림치즈 님
빙수 님
대나나다 님
호구 님
희수오빠 님
유후 님
그저좋은걸 님
이즌 님
비타민 님
배켜니 님
니니 님
흰양말 님
호두 님
방구 님
잉그 님
쌍수 님
누누 님
안티라능 님
미뇽 님
리모콘 님
홍차 님
뽀뽀 님
스키니진 님
준면이네라면가게 님
켈켈 님
콩팜 님
쁘띠 님
마른당근 님
큐큥 님
선풍기 님
나방 님
좋다 님
흰토끼 님
엑코 님
말갈족 님
두루미 님
소소 님
써니텐 님
꿍꿍이 님
정은지 님
뚜시뚜시 님
딸기스무디 님
눈누난나 님
향수 님
도토루 님
소희 님
민트니트 님
비글비글 님
짱웃겨 님
컬러링 님
짱좋아 님
매너 님
롭립 님
찌질이 님
신기루 님
준나 님
망고 님
똥 님
6911 님
까똑 님
EXO 님
전차스 님
고기 님
이랴 님
됴됴됴 님
규수니 님
조니니 님
준멘 님
배구팡앙팡 님
다니 님
귤 님
빨강큥 님
한우 님
종대 님
멍멍이 님
쿠앤크 님
달고나 님
종대야 님
우즤아코 님
열무김치 님
이든 님
모카 님
스리스 님
개짱 님
보라돌이 님
둘리 님
↑요것이
저번 3화에서 받은 암호닉 인데요 그 후에 암호닉 신청하신 분들은 아직 제가 넣지 못했어요
그러니 감히 이런 작가레기가 내 암호닉을 빠트려?! 하시는 분들은 꼭 말씀해주세요!
또 암호닉을 신청했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저거 보고 확인하시면 되구요~ 아직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신청하시면 되요!
암호닉이란
독자님과 저, 둘만의 애칭이랄까요☞♥☜
닉네임 같은거죠 아무래도 암호닉이 있으면 제가 더 기억하기 쉽고 나중에 어떤 혜택이 있을지 모르니까~
오늘은 주저리가 길었네요
그럼 스따뚜 합시당
==============================================================
마포대교 같이 갈 파티원 구함(1/100)
흡...킁흡....아니지....? 아니지.....?
새벽에 한 카톡.... 나 아니지.... 아니라고 말해줘!!!!!!!!!!!!!!!!!데발!!!!!!!!!!!
이런...씨빨..... 아닐거야..... 존나 내가 씨부린게 아닐거야......
아.....내 이미지.... 어떻게 지켜온 이미지인데......
크흡..... 흐엉응ㅇ.......엉어으엉ㅇ.......
평소와 같이 아침에 일어나 씻고 밥을 먹었다
해장국을 먹고 개운한 마음으로 똥까지 싼건 좋았다 진짜 딱 거기까지는 좋았는데
방으로 들어와 카톡이 와있길래 카톡을 보는게 아니었다...씨발....
엑소 안녕....짧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어....
우리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자....
그럼...안녕.....
12비글(13명)
-----------------------------------------------------------------
집요정: 뭐...?ㅈ...?
종구: .....
실세후니: ........
똥백: (충격)
레멘: 왜 ㅈㅗㅈ이 먼대
준빠: 루한 좀 알려줘^^
레멘: ....징어...
똥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됴도르: 얘 이거 보고 내일 출근 안하는거아냐?
집요정: 그럴지돜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22
실세후니: 누나 내일 일어나서 이거 보면 멘붕이겠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운다
미개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우러
똥백: ㅋㅋㅋㅋㅋㅋ내일보자 오징어^^
준빠: ^^일단 푹 쉬어라
:]: 일어나면 연락해^^
구회장님: ㅋㅋㅋ
황쯔772: 징어 나 시러?ㅜㅜ 오전 2:25
오징어님이 퇴장했습니다.
채팅방으로 초대하기
실세후니: 어? 누나 나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전 10:38
미개루: ㅋㅋ창피항가
집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
똥백: 그렇게는 안되지^^
똥백님이 회원님을 초대했습니다.
똥백님 프로필 보기
종구: 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잘잤냐?
미개루: 우러? 우러?ㅠㅠ
준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요정: 어쭈? 자꾸 나간다 이거지?
구회장님: 앜ㅋㅋ
실세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요정님이 회원님을 초대했습니다.
똥백: 나
똥백: 가
똥백: 지
똥백: 마
똥백: !!!!!!!!!!!!
:]: 나가면 평생 놀릴꺼
집요정: 안나가도 평생 놀릴껔ㅋㅋㅋㅋㅋㅋㅋㅋ
반쪽빠오즈: ㅋㅋㅋㅋ
레멘: 징어다ㅋㅋ
황쯔772: 욕 므스어
됴도르: ㅋㅋㅋㅋㅋ
실세후니: 누나 읽씹?
집요정: 읽고 있는거 다 아니까 대답ㄱㄱ
똥백: 진짜 놀림 받고 싶지 않으면 대답ㄱㄱ
이 카톡방은 뭐지?...
ㅎㅎ....ㅎㅎ
준빠: ?ㅋㅋㅋㅋㅋㅋㅋ
반쪽빠오즈: 프사가 우네ㅋㅋ
종구: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누낰ㅋㅋㅋㅋㅋㅋ
:]: 뭐긴 뭐야^^ 너가 어제 난리 피우고 간 카톡 방이지^^
똥백: 뭐긴 뭐야^^ 너가 이따가 만날 사람들과의 카톡 방이지^^
ㅎㅎ....
......
됴도르: 아 깜짝이야
집요정: 아 존나 놀래라
종구: 짤 식겁;;
미개루: ㅋㅋㅋㅋㅋ
실세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멘: ㅋㅋㅋ
구회장님: 이거 머야 놀랜내
준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진짜 저놈의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어주시떼...
잊어줘요....
오네가이....
집요정: 뭘? 뭘 잊어?
똥백: 아! 나한테 와우껌이나 쳐먹으라 한거? 나한테 개새끼라 한거?
똥백: 난 개에요 개 왈왕ㄹ라오랑ㄹ오라로알왈
종구: 형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세후니: 누나가 나한테 시바라마라고 한거요?ㅎㅎ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개루: ㅋㅋㅋㅋ
됴도르: 그나저나 속은 괜찮아?
반쪽빠오즈: 어제 많이 마신것 같던데
아...
괜찮....
구회장님: 아 드러
종구: 아 누낰ㅋㅋㅋㅋㅋㅋ
똥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럽게
집요정: 아......
준빠: 그건 그렇고 이따가 비행기 장시간 탈텐데 괜찮겠어?
실세후니: 마자여 오늘은 비행기 안타고 스엠 전용기 타여!
....?
그런 얘기는 듣지 못했습니다만...?
:]: ㅋㅋㅋㅋ그거야 우리도 오늘 알았으니까
미개루: 전용기 처음이지?
(조용히 가슴을 부여잡는다)
(여기까지 읽으셨습니다.)
됴도르: ? 1
구회장님: 가슴? 가슴? 1
똥백: 뭐야 왜 부여잡아? 1
집요정: ?? 1
:]: ?? 뭐라는겨 1
레멘: 아파? 1
준빠: 아파? 어디가? 가슴? 1
준빠: 징어야 왜 카톡 안봐? 1
준빠: 정말 아픈거야? 1
------------------------------------------------------------------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엠 전용기라뇨? 수만 아부지? ㅋㅋㅋ?
존나
왘ㅋㅋㅋㅋㅋㅋㅋ 스엠 전용기를 타면
빛나는 샤이니와 구름 위를 둥둥 에펙과 지금은 소녀시대와 우리는 슈퍼주니어에요와 동!방!신!기!를 볼수 있는거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와타시 손나코도 기뻐요! 스고이!
*
.
전용기라는 사실에 나는 설렘을 안고 옷을 챙겨 공항으로 출발했다.
공항에 도착하니 이미 멤버들은 다 모여있었고 비공식 스케줄이라서 그런지 극소수의 사생과
대☆망★의 sm소속 가수들이 있었다
내 눈에 먼저 들어온것은 다름아닌 꽁냥대는 종인이와 태민이
아...어떡해.... 너무 훈훈하쟈나.... 저 비주얼봐.....하앍...하앍...
아주 누나의 마음을 불사지르는구나....
오구오구
멍하니 서서 종인이와 태민이의 장난을 지켜보고 있는데 별안간 누군가 내 이름을 크게 부른다
"오!!!!!!!징!!!!!!!!!!!어!!!!!!!!!!!"
옼
뭐야
누구야
"징어야!!!! 왜 카톡 답장 안해!!!!!!"
ㅁ,뭐야....
왜저래....
왜 저렇게 필사적으로 뛰어오는건데....?
어,엄마... 무서워....
"너 뭐야!!! 어디 아프면 아프다고 대답을 해야할거 아냐!!!"
"....?"
"술 때문에 아직 속 울렁거리는거야?"
".....뭔소리인지..."
"가슴을 부여잡는다며!"
".....?"
"가슴 부여잡는다고 하고 카톡 읽지도 않았잖아!!"
....? 뭐라는거야....뭐라그러는지 못알아듣겠어....
설마 아까 내가 드립친거?
설레서 가슴 부여잡은거...?
ㅋ....ㅋ
윤중간지왈... 이러지 않았잖아요... 하두리 캠도 사용할 정도로 인터넷을 많이 즐겼잖아요...
"네? 아 그거 설레서 그랬던건데..."
"....어?"
"전용기 처음 타봐서 그랬던 거였어요....ㅎㅎ...ㅎ"
".....아픈게 아니고?"
"....네.... 드립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봐 내가 뭐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 아픈거 아니라고 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뛰어가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야 아픈줄 알고 걱정했잖아"
"ㅎㅎ..ㅎㅎㅎ 죄송해여..."
"걱정하게 하지마"
"...ㄴ"
"어?! 누나!!!!!!!!!!!!!!!!!!!!!!!!!!!!!!!!!"
준빠가 조그맣게 말하는 바람에 잘 듣지 못해서 다시 물어보려는 찰나에 종인이가 날 보며 손을 방방 흔든다
?!?!?!?!?
헐?!?!?!?
쟤 지금 저렇게 나 크케 부르면 어쩌자는거???
지금 옆에 태민오빠가 나 쳐다보는거 안보여???
헐???
와타시 화장 연하게 하고 왔습니다만?
지금 줜나게 초췌합니다만?
ㅅㅂ...
"어? 안녕하세요 이번에 엑소 코디 새로 들어왔다던데 종인이한테 얘기 자주 들어요~"
"야,야;; 내가 언제!"
"그렇구나~호홓ㅎ 그건 그렇고 항상 잘보고 있어요 태민씨~ 너무 멋있어요^^"
태민이에게 인사하고 있는데 갑자기 어디선가 하나,둘 튀어나오는 비글들
".............대박 나한테는 시바라마라고 했으면서....."
"오... 징어 못보던 표정...."
"와~ 오징어 가식봐 웃는거봐 우리한테 대할때랑 완전 달라"
"어디어디?? ...........와......"
".....저렇게 웃는거 처음봐... 누군지 못 알아볼뻔..."
"뭐,뭐라는거야....^^ 태민씨! 나중에 또 봬요! 항상 응원할게요~"
".........누나 빨리와 우리 얼른 가야된단말야. 야, 이태민 있다가 가서 보자"
별안간 가만히 있던 종인이가 내 팔을 질질 끌고 비글무리로 끌고 간다
야;야;;임마;; 이것좀 놔봐.... 우리 두부씨랑 샤이니 이즈 민호우좀 보고 가자고....
흡....쪼메 이따가 공연장에서 봐요....흡....
쌰..이..니.. 영원해요.. 쌰..이..니..사랑해요.. 쌰..이..니..
정신없이 전용기를 타고 정신없는 비글 사이에서 정신없이 호텔에 도착했다
내가 무슨 정신으로 밥을 먹고 잠을 자고 여기까지 왔는지 참..;;
쉬도때도 없이 떠들어대는 좌김종대와 우박찬열을 사이에 두고 내 귀... 존나 수고
내 짐과 엑소 옷을 들고 낑낑대며 걸어가고 있는데 별안간 내 어깨가 가벼워졌다
?
"무겁지? 내가 들어줄게"
"꺟ㅎㅎ 고마워요~ 뚜이짱 밖에 없쪄!!"
"몇 층이야?"
"303호여!!"
"어? 우리 옆방이네~"
"와! 정말여?ㅎㅎ"
"응! 나랑 경수,종대,백현"
"에??"
왓???
하필 옆방도 왜 그런...Aㅏ.....
편히 쉬나 했는데.... 줜나....벌써 피곤.....
"야 너 반응 뭐냐 왜 그 모냥이냐"
"내가 뭐? 좋아하는 반응인데? 기분 최곤데? 날아갈것 같은데? 와~ 날아갈것만 같다~"
나는 내 가방을 가지고 날아갈것만 같은 발걸음으로 호텔방으로 들어왔다
이미 다른 스텝언니들은 힘든지 쓰러져있다
하긴 나같아도...ㅋ
.....조용히 내 시간을 즐기나 했는데....
역시나...
내가 씻고 나오자 옆방은 점점..더..시끄러워진다
몰라....
시끄러워.....
다 닥쳐줬으면 좋겠다....
하....
--------------------------------------------------------------------------
됴도르: ?
구회장님: 가슴? 가슴?
똥백: 뭐야 왜 부여잡아?
집요정: ??
:]: 뭐라는겨
레멘: 아파?
준빠: 아파? 어디가? 가슴?
준빠: 징어야 왜 카톡 안봐?
준빠: 정말 아픈거야?
저기요^^
이웃님들
조용히 좀 해줄래요?
구회장님: 나 방 옴길래..
반쪽빠오즈: 힘내 뚜이짱
집요정: 여기까지 소리 들리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실세후니: 방 배정이 잘 못된듯여
:]: 뭐가? 우리 조용한데?
똥백: ㅇㅇ 조용한데?
....ㅋ
집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빠: ㅋㅋㅋㅋ
미개루: ㅋㅋㅋ
레멘: ㅋㅋ근대 저거 조인이 달마써
종구: ....? 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만히 있는 김종인 봉변
똥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구: 누나 웃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러
종구: ㅡㅡ
준빠: ㅋㅋㅋㅋㅋ
됴도르: 아
됴도르: 있잖아
됴도르: 징어야
와이
됴도르: 우리방 올래? 너가 좋아하는 김치볶음밥 만드려는데
헐?
뎡말?
됴도르: 빨리와 애들이 다 먹는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집요정: ? 지금 이시간에?
준빠: 갈거야?
미개루: 간다고?
종구: 지금?
이미
신발 신었읍니다
(단호)
실세후니: 누나 거길 어디라고 가여!
레멘: 징어 남자 다 늑대
종구: 맞아 여자가 어딜 혼자 지금 가
반쪽빠오즈: 안돼 가지마
집요정: 안되겠음 나 출발함
오지마
숟가락 늘어
볶음밥
부족
집요정:
아씨;;
ㅈ나놀랬네
준빠: 아 깜짝이야
미개루: 하지마
구회장님: 머야 이거 진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워다 쓰지 말라곸ㅋㅋㅋㅋㅋㅋ
집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구: 싫어 갈꺼야
실세후니: 이미 잠바 챙기고 있어여
됴도르: ? 줄 볶음밥 없어
똥백: 그래 이 새뀌들아 거둬들일 공간 부족
:]: ㅋㅋ ㅃㅇㅃㅇ 우린 즐거운 시간 보내겠음
황쯔772: ㄷㅊ
:]: ....? 닥쳐? 누구한테 배웠어
황쯔772: 차녈
황쯔772: 차녈이 말도 안대는 소리 하먼 쓰래
준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 잘한다
반쪽빠오즈: ㅋㅋㅋ
난
즐기러
집요정: 출발이요
종구: 나도 감요
실세후니: 22
준빠: 곧 따라감
레멘: 나 이미 다 와써
반쪽빠오즈: 씽씽이 옆에 나
미개루: 나 이재 나감
황쯔772: 나 루한 가치 가
---------------------------------------------------------------
뭔가 이야기가 lte급 급전개인건 그냥 느낌일뿐^^
아 그리고 고현정 짤 찾던 분
줍줍 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