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superwoman 전체글ll조회 8309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김태형] 태권도 국대와 동네 등신의 갭이란 02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태권도 국대와 동네 등신의 갭이란


W. superwoman


02. 니가 하면 우정



방탄소년단-여기봐



























"윽, 추워."







새해라고 달라지는 건 없다. 그냥 나이를 한살 더 먹었을 뿐. 매일 아침 선수촌으로 가는 것도 일상. 다음 달 부터는 시즌이라 숙소생활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 선수촌이 우리 동네에서 지하철 3정거장 거리라서 다행이다. 오늘도 김태형과 함께 지하철에 올라탔다.







"태태야, 너 20살되면 바로 면허 따라."


"내가 왜."


"지하철 타고 다니는거 힘들잖아. 차 타고 다니자."


"야, 차는 어디서 구하냐?"


"왜? 너 국가대표라며. 돈 많을거 아니야? 나보다는 많이 벌잖아."







나나 김태형이나 경기 성적을 올려서 받은 상금은 비슷하지만, 잘생겼다는 이유로 방송출연도 몇 번 하고 광고도 찍은 김태형은 나보다 수입이 좋았다. 그러니까 차를 뽑으라는거지. 내가 살 순 없잖아? 그게 무슨 뻔뻔한 사고방식이냐며 말다툼을 하는 우리는 오늘도 절대 조용하지 않다. 에이, 오늘 남준오빠 스케줄만 없었으면 차 얻어타고 가는건데..








"윽..사람.."


[방탄소년단/김태형] 태권도 국대와 동네 등신의 갭이란 02 | 인스티즈


"..."







오늘도 꽉꽉 차있는 지하철 속으로 들어갔다. 사람이 너무 많아 잡을 손잡이도 없이 사람들 사이에 끼어있는데,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며 서있다가 어느새 봉을 잡고 서있는 김태형과 눈이 마주쳤다. 도와달라는 눈빛을 보냈는데 전혀 미동이 없다. 나쁜새끼. 나도 괜한 오기가 생겨서 균형을 잡고 서있으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왜이리 휘청거리는지 또 이리저리 치인다. 그러다 누군가에게 발을 밟혀 윽,하는 소리가 절로 나왔다. 저려오는 발을 쳐다보는데 누가 내 손목을 잡아당긴다. 그러더니 자신의 앞에 나를 세운다. 뭐야, 하고 봤더니 김태형이다.







"키도 작은게."


"도와달라고 할 땐 들은 척도 안하더니."


"..야."







내 말에 변명이라도 하려는 듯 한 김태형을 쌩하게 무시하고 나도 김태형이 잡고 있는 봉을 잡았다. 멍때리고 있다가 손에 힘이 풀려서 휘청거릴 뻔 했는데 내 뒤에있는 김태형의 가슴팍에 퉁 부딪혔다. 오..편한데? 나는 손잡이를 놓고 뒤에있는 김태형에게 편하게 기대섰다. 기대지 말라는 김태형의 목소리가 들리든 말든 핸드폰만 두드리고 있었더니, 어느순간 자신의 몸을 옆으로 휙 피한다. 덕분에 나는 제대로 넘어질 뻔 했다. 김태형이 잡아줘서 넘어지지는 않았지만. 인상을 쓰고 김태형을 째려보니, 그러니까 니가 서있으라고. 하며 내 손으로 봉을 잡게 한다. 하여튼 나 편한 건 못보는 놈.














*

















하루 운동 안했다고 몸이 조금 굳었다. 얼른얼른 스트레칭을 하고 연습을 헀다. 오늘따라 몸이 가벼워서 연습이 생각보다 빨리 끝났다. 마무리 스트레칭을 하고 있으니, 나보다 늦게 들어온 선수들이 내가 쉽게 끝낸 동작들을 하며 힘들어하는게 보인다. 괜히 내가 불청객이 된 것 같아 서둘러 탈의실로 향했다. 얼른 씻고 나와 옷을 입는데, 모든 연습이 끝난건지 체조선수들이 우르르 들어온다. 사물함을 잠그고 머리를 묶으려 거울 앞으로 가는데, 누가 기분나쁠 정도로 툭 치고 지나간다. 뭐야,하고 봤더니 표정이 정말 구리다. 코치님에게 엄청 깨졌나보다. 뭐, 그런가보다-하고 머리를 높게 올려 묶고서 밖으로 나왔다. 긴 패딩을 입었는데도 왜이렇게 추운지. 혼자가기는 싫어서 김태형이 있는 태권도 체육관으로 갔다. 몸과 머리 호구를 차고있는게, 겨루기를 하나 보다. 오랜만에 보는 김태형의 진지한 모습에 가만히 관중석에 앉아 구경했다.







"어으..아프겠다."







우렁찬 기합소리가 간간히 들리고, 상대 선수가 김태형의 발차기에 머리를 세게 맞았다. 내가 더 아파하며 집중해서 봤다. 다리가 쭉쭉 올라가는게, 저럴 땐 정말 멋있다. 체급이 달라서 힘들어 보이는데, 그놈의 승부욕이 뭔지 결국 이겨버린다. 대단하다 대단해. 속으로 감탄을 하고 박수를 치는 시늉을 했다. 겨루기로 훈련이 끝난건지 상대 선수와 인사를 하고 머리호구를 벗으며 머리를 한번 턴다. 윽, 땀 날리는 거 봐.. 많이 더운지 머리를 쓸어넘기던 김태형과 눈이 마주쳤다. 내가 손에 들고있던 물병을 흔들흔들, 하자 내쪽으로 걸어온다. 익숙하게 펜스를 넘어 온 김태형이 내 옆자리에 털썩 앉는다. 아, 자주 이러면 선수들이 오해하지 않냐고? 글쎄, 쟤들은 우리 대화 내용을 한번씩은 들어봐서 절대 오해 안할듯.. 아, 신기해하긴 함. 김태형이 말이 많아져서.







"어우, 땀냄새"


"이게 바로 수컷의 향기라는거다."


"뭐래. 남자는 다우니지."


"변태냐?"


"왠 자기소개?"







오늘은 드립 칠 힘이 부족한가보다. 아직도 내 손에 쥐여있는 물통을 달라고 손을 뻗는 김태형이다. 순순히 넘겨주고 선수촌에서 잘생긴 선수들만 모여있는 것 같다는 태권도 선수들을 훔쳐봤다. 크- 다들 몸매도 좋은데 하얀 도복입고 꽃미소를 짓는다. 나도모르게 흐뭇하게 웃고 있었는지, 김태형이 옆에서 나를 툭 친다.






[방탄소년단/김태형] 태권도 국대와 동네 등신의 갭이란 02 | 인스티즈


"뭐야. 맘에드는 놈이라도 있냐?"


"음..나 쟤."


"누구. 이홍빈?"


"응. 잘생겼어!"







내가 좋다는데 왜 니가 인상쓰냐. 띠껍게 물으니 김태형이 쟤 눈 높아. 하며 초를 친다. 아니 누가 사귀고 싶댔나.. 그냥 잘생겼다 한건데. 그런거 아니라고 했지만 영 믿는 것 같지가 않다. 여전히 묵묵히 물만 마시는 김태형에게 얼른 가서 씻고 오라고 했다. 그랬더니 나에게 물통을 휙 던져서 주고는 탈의실로 들어간다. 참나, 또 뭐때매 심통나서 저래?

























*




















훈련을 마치고 난 후에도, 여전히 지하철에는 사람이 많다. 아까 김태형한테 기대다가 엄청 창피하게 넘어질 뻔 해서, 집에 갈때는 김태형이 뒤에 있어도 손잡이를 꼭 잡고 서있었다. 세 정거장이 지나고, 내리자 마자 힘이 쭉 빠진다. 지하철을 한번 탈 때마다 기가 빨리는 느낌이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왔더니, 남준오빠가 스케줄이 끝난건지 차에서 내린다. 오빠를 보자마자 오빠!!하고 뛰어갔다. 흐흐 웃는 내 모습을 보고 픽 웃은 남준오빠가 내 머리를 쓰담쓰담. 뒤따라 온 김태형이 같이 좀 가자며 투덜댄다.







[방탄소년단/김태형] 태권도 국대와 동네 등신의 갭이란 02 | 인스티즈

"연습 잘 하고 왔어?"


"응! 오늘도 내가 제일 잘했지~"


"태형이는."


"나야 뭐."







어우, 저 허세. 자신감 넘치는 김태형의 모습에 남준오빠가 보기 좋다며 김태형의 머리를 쓰다듬는다. 그렇게 셋이서 우리 동네로 들어서니, 스케줄 때문에 며칠간 집에 못 온다는 지민이가 생각났다. 지민이 보고싶다! 그랬더니 남준오빠가 영상통화 할까? 하며 핸드폰을 꺼낸다.







"지민아!!"


[방탄소년단/김태형] 태권도 국대와 동네 등신의 갭이란 02 | 인스티즈

'오? 안녕!'


"지민아 언제 집와? 보고싶은데.."


'아이구, 이름이 너가 자꾸 그러면 빨리 가고싶어지잖아!'


[방탄소년단/김태형] 태권도 국대와 동네 등신의 갭이란 02 | 인스티즈

"얘가 너 보고싶다고 난리다."


'그래?! 태태 너 이름이한테서 떨어져!에비!'







영상통화하는 작은 화면에 세명이 들어가려다 보니 저절로 붙어있게 되었는데, 그걸 본 지민이가 떨어지라고 그런다. 김태형은 억울한지 왜 나한테만 그러냐며 남준이형은 나보다 더 붙어있다고 난리. 민망한지 히히,웃은 지민이가 스케줄 하러 가야한다며 아쉬운 표정으로 손을 흔든다. 얼른 오라고 손을 흔들어주며 전화를 끊었다. 아까처럼 또 셋이 나란히 걸어가는데, 남준오빠가 날 살짝 잡아당기더니 오늘 태형이 왜이렇게 기분이 별로냐고 조용히 묻는다. 나도 모르겠어서 어깨를 한번 으쓱하고서 김태형을 바라봤다. 아직도 불만이 있는 듯 한 얼굴이다.







"태태야."


"왜"


"왜 기분 안좋아?"


[방탄소년단/김태형] 태권도 국대와 동네 등신의 갭이란 02 | 인스티즈

"기분 좋은데."







아..기분 좋은 표정이 전혀 아닌데여^^.. 사실 조금 쫄았지만 뭐. 그래도 옆에 가서 추근대며 왜?왜그래?알려주면 안돼?뭐 맛있는거 사줄까?하며 온갖 교태를 부리니 조금씩 표정이 풀린다. 결국 픽,하고 웃음이 터져버린 김태형을 보고 아싸 풀렸다-하고 남준오빠를 뿌듯하게 쳐다보니 잘했다며 엄지 척을 해준다.


지금 이대로가, 제일 좋다.














































--------------------

안뇽 독자님들!

이정도 연재 텀이면 괜찮..나요..?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사랑둥이들 ♥


자몽에이드

동상이몽

뿌야

낑깡

휘휘

81태형38

근육토끼

또르르

쿠잉

미니미니

뿌요

0418

눈부신

늉기

퉤퉤

칭칭

국쓰

boice1004

빙구

됼됼

설탕

슬비

침침

종이심장

정전국

거창아들

쀼쀼

다이오드

들레

새해

맨맨

사이다

민윤기

쿠야

마틸다

ㄴㅎㅇㄱ융기

웬디

애플망고

콩나물국밥

0523

밍꾸이

까꿍



겹치거나, 없으신 분들 댓글로 알려주세요!

오타도 알려주세용!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태권도 국대와 동네 등신의 갭이란 02  19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혹시 태형이 질투하는거니? 그런거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superwoman
그러게요~~질투하는거니?ㅎ
8년 전
독자2
[버블버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태형이 태권도라니..발림..남준이모델..여주체조..하 그냥 로망입니다.제사랑이라구여.꿀잼이고 태형이도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가요♡♡
8년 전
superwoman
버블버블님 감사합니다! 저도 제 로망을 가득 담아서 써요..ㅎ..
8년 전
비회원80.100
헐랭 여주는 태형이가 왜삐진건지 알고있던건가요 ㄷㄷㄷㄷ마지막말이 의미심장....
8년 전
superwoman
그런걸까요 ㄷㄷㄷㄷ
8년 전
독자3
0523이에요!!! 태태 질투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질투하는 것 같은데 귀엽네욬ㅋㅋㅋㅋㅋ근데 지하철에서 보호해주는거 좋네요... 나도 잘 넘어지는데 태태야 해줘...
8년 전
superwoman
안녕하세요! 저도 다리 잘 풀리는데..태태가 잡아줬으면 ...ㅎ..
8년 전
독자4
태태질투하니 ㅋㅋㅋㅋ 아귀엽다진짜 ㅋㅋㅋㅋ잘보고가여
8년 전
superwoman
질투하는 태태는 귀엽습니다.
8년 전
비회원168.19
ㅠㅠ넘나 귀여운것ㅠㅠㅠ암호닉 신청합니당!![구가구가] 로요!!! 잘보고 가용!!!!
8년 전
superwoman
구가구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울 태태 질투하니~?~??~?~ㅋㅋㅋㅋㅋㅋ
8년 전
superwoman
우리 태태 ㄴㄴ 나의 태태 ^ㅁ^
8년 전
독자6
급하게 정주행하고왔어요! 대박..이런작을 지금본다니..ㅠㅠㅠㅠㅠ암호닉 [찌몬]신청되나융? 오늘도 너무잘읽고갑니다~♡
신알신하고갈께요~♡♡

8년 전
superwoman
찌몬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쭉 같이가요!
8년 전
독자7
아 ㅠㅜㅜㅜㅜ태태왜캐구ㅡㅇ여ㅜㅜㅜㅜㅜ질투하니ㅠㅠㅜ허유ㅜㅜㅜ암튼 ㅠㅠㅠㅜㅜ지민이움짜류ㅠㅜ저거ㅜㅜㅜ고드는거ㅜㅜㅜㅜ멍때리고 진짜 1분이상본듯여...하..
8년 전
superwoman
저거 진짜 귀엽죠..아끼는 짤이에요...
8년 전
독자8
ㅠㅠㅠㅜㅜㅠ재미써어...ㅜㅜ태태성격너무조타구ㅠㅠㅠㅠ땀흘리는거상상만해도조타구ㅜㅠㅠㅠ섹시.....♡남쥬니도 설레고.... ㅠㅠ
8년 전
superwoman
아이구 ㅠㅠ 감사합니다아ㅠㅠ
8년 전
독자9
까꿍입니다ㅠㅜㅠ 지난번글에 댓글안남겼나ㅜㅜㅜㅠ작ㄱㅏ님 까꿍이 왔다요ㅠㅠㅠ 태태 왜 귀엽냐 진짜ㅠㅠㅠ 괜히 제가 다 설레고 기분좋고 그래유!!!
8년 전
superwoman
까꿍님 없어요?? 헐? 컴으로 올때 수정할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아니에유^^!!!!! 수정안하셔두되용♥ 작가님이 기억하시면 된거쥬!!
8년 전
superwoman
시러여!!저기다가 써야 까꿍님이 내독자다!!하고 자랑할수있어요
8년 전
독자26
끄앙♥♥♥♥♥ 역시작가님!!!!! 사랑해요작가님!!!!
8년 전
비회원134.36
[쿠마몬]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후하... 그래서 방시동은 어디있는거죠? 빨리요 호흡곤란 온다구여.. 아이돌에 모델에 태권도 국대라니..(발림) 네 제가 그 유명한 이 구역의 누텔라입니다. 그래서 작가님 앞으로 저를 더 발라주실거라구여? 네? 아~ 기대하라구여? 사랑합니다 작가님. 지금부터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여!!!
8년 전
superwoman
쿠마몬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윤기가 독자님 엄청 좋아하겠네요 ㅋㅋㅋㅋ저두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0
미니미니에요! 와 태형이 질투하는거에요? 진짜 꿀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superwoman
질투하는 태태=꿀귀..
8년 전
독자11
[블라블라왕]으로 암호닉 신청해요!!아낰ㅋㅋㅋㅋㅋ김태형ㅋㅋㅋㅋㅋ질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군 재밌게보구가여~
8년 전
superwoman
블라블라왕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
정전국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사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진짜..
8년 전
superwoman
안되여 사망하지마여 완결봐야되여!!
8년 전
독자13
전화에 식염수로 신청하고온사람입니다ㅎㅎㅎ ㅎㅎ좋다좋닿 ㅎㅎㅎ ㅎㅎㅎㅎ중간에 짤들에 발려버리고 땀내나는거에 발려버리고 질투? 하는것도 귀엽네요 지하철에서 뒤에 서주는것도 좋고 나름 매너있고ㅋㅋ잘보고가요!
8년 전
superwoman
식염수님 누텔라 되겠네여..ㅎㅎ
8년 전
독자14
사이아입니다!
내눈에는 태태가질투하는게 다보여ㅜㅜㅜㅜㅜ
귀여운것아ㅜㅜㅜㅜ

8년 전
superwoman
사이아..? 사이다님 아니에여..? 새..새로 신청하신 분인가...아 그렇다면 죄송합니다ㅜㅜ 오타 아니죠??
8년 전
독자15
아!!아니요! 사이다맞아요..ㅎ
제가 오타낸거에요ㅜㅜㅜㅜ

8년 전
superwoman
아 ㅋㅋㅋㅋ 다행이에요 사이다님❤️
8년 전
비회원110.112
쀼쀼에요! 우리 태형이 질투하니~? 그런거니~? 귀여워랔ㅋㅋㅋㅋ 지하철에서 보호해주는데 설레고 태권도 하는거 상상가서 설레고 그냥 다설레네요 남준이도그렇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superwoman
하..제 망상입니다..후..나도..연애좀..
8년 전
독자16
다이오드에요! 태태 질투하는건가욬ㅋㅋㅋㅋㅋ 안그런척 지하철에서 잡아준거 귀여워요호호호홓ㅎ 잘읽었어요@!
8년 전
superwoman
귀여운 태태 ㅎ..
8년 전
독자17
룬입니다!!!!
오오 태형이 질투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다음화도기다리고있을께요!!!

8년 전
superwoman
질투태태는 옳습니당
8년 전
독자18
침침이에요!! 크 태형이 질투하는건가요~~? 귀여워요 ㅠㅠ 잘읽구갑니당
8년 전
superwoman
질투하는 태태는 꿀귀졍
8년 전
독자19
0418인데여 질투하는 태형이 겁나 바람직하네여.. 하.. 요즘 바빠서 댓글을 못쓸 수도 있어요 양해 부탁드려여!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superwoman
바쁘면 댓글 가끔씩만 달아주셔도 되요ㅠㅠㅠㅠㅠㅠ 읽어주시는 거 만으로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0
마틸다입니다! 김태형 질투 대박이구여 퓨ㅠㅠㅠㅠㅠ 아니라고 해도 질투야 질투 ㅠ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질투하는 태태는 옳아여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superwoman
앙기모티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
81태형38 입니다 ^~^** 의심미 @@ 헷 태형이 너무귀엽다 ~~~^^*! 디게나중에 태형이시점나오면 지하철에서 기댔을때 너무떨렸는데 주체할수없고 여주의향기그런걸로 인해 아래가 빠근해지고 ~ 그런거때문에 밀친? 그럴느낌 ..^^* 완전좋아 귀엽다애들 ㅜㅠ 지민이 홍빈이때뮨에도 태형이가 삐졌겠네요 넘나좋다 질투란 너무좋은것 ~ 빨리여주도 태형이를 남자로봤으면 좋겠어요 ❤️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ㅋㅋㅋ아유 그런 의심미스러운 상상 좋으네여^_^
8년 전
독자23
밍꾸이...밍꾸이에요...ㅠㅠ 작가님 저 어디갔지..ㅎㅎ히힣ㅎ... 암튼... 이제 자주 올게욤.... 이번엔 우리 태허ㅜㅇㅣ 납치 :)
8년 전
superwoman
아ㅠㅠ 밍꾸이님 ㅠㅠ 제가01편만 봐서 그런가보ㅓ요ㅠㅠ 컴으로 할때 수정할게요ㅠㅠ 진짜 죄송해요 근데 태태는 놔둬여.
8년 전
독자25
[쿠잉]입니다!! 그치 홍빈이가 잘생기긴했죠?? 태태 질투하는고얌~ 오늘편 평화롭당 재밌어요!!
8년 전
superwoman
잘생긴 사람 누가있지 생각하는데 홍빈님이 딱 떠올라서ㅋㅋㅋㅋㅋ 평화로운 방시동~
8년 전
비회원18.148
애플망고 입니다>ㅁ< 태형이 너 이 머스마 혼비니한테 질투하니,,,~ㅎ? 그 한마디 했다고 집 갈 때 까지 삐져서 툴툴대는데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꺄악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ㅋ사랑에빠진남자는귀엽습니다.
8년 전
비회원232.66
근육토끼 질투하는 태형이 넘나 귀여운것 ㅜㅠㅠㅠㅠㅠ 나도 지옥철이라도 좋으니 태형이한테 한번 기대보고싶....(퍽) 죄송해여.....
지민이 움짤너무 귀엽고 다정해여ㅠㅠㅠㅠㅠ 잘보고 감니닷!!!!!

8년 전
superwoman
저도..한번만 안겨보고싶....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superwoman
민윤기 코딱지님ㅋㅋㅋ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암호닉진짜특이하네옄ㅋㅋㅋ
8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 입니다!
초반에 어깨치고간 애 뭔가 거슬리네여....태태 태권도 하는 거 상상해봤는데...코가 뜨거워지는것...ㅠㅠ 잘보구 갑니다! 지미니도 기엽구ㅠㅜㅜㅜㅡ

8년 전
superwoman
운동선수끼리의 신경전 대단하져..코가 뜨거워지는게 뭔가 생각했는뎈ㅋㅋㅋ코핔ㅋㅋㅋㅋㅋㅋ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superwoman
질투하는 태태는 귀엽슴미다.
8년 전
독자29
쿠야입니다 대바규ㅠㅠㅜㅠㅜㅜㅜ개설레ㅠㅠㅠㅠㅜㅠㅜㅜㅠ
8년 전
superwoman
설렌다니! 다행이에용
8년 전
독자30
하아.... 태형이 너어 질투하는고오니~~~~? 귀여운것ㅋㅋㅋㄲㄱ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8년 전
superwoman
감사해요:)
8년 전
독자31
헐 태태의 질투??!!! [만두짱]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superwoman
만두짱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74.16
오옹 개설렌다 질ㄹ투하는겈ㅋㅋㅋㅋㅋㅋ 암호닉신청이요 (우유)입니다
8년 전
superwoman
우유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2
[침침참참]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아윽 귀여워...귀여워...!...태태 귀여워...!!여주도 귀여워!!!!!박지민도 귀여워!!!!!!!!!!!!!남준이더 구엽다!!!!!!!크흡 다 귀여워요ㅠㅠ 태태 기분 안 좋다가도 여주가 애교 떠니까 풀어지고! 딱 봐도 다른 남자랑 있으면 질투하는 태형잌ㅋㅋㅋ아 게다가 태형이가 태권도하는 국대라니 굳잡b 작가님 사랑해요 그대 멋있어요! 다음편두 기대할게요 신알신까지 하구가용❤️
8년 전
superwoman
침침참참님 감사합니다! 태태가 태권도하는건 그냥 제가 보고싶어서 ㅎㅎㅎㅎㅎ 좋죠. 독자님도 짱이에용b
8년 전
독자33
태형이 질투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superwoman
질투하는건가!'
8년 전
독자34
태형이 아까 이름이가 홍빈이 잘생겼다고해서 삐진것같은뎁ㅋㅋㅋㅋㅋㅋㅋ아고 귀여운것 작가님 글 잘읽고갑니당ㅎㅎ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질투하는 태태는 귀엽슴다
8년 전
독자35
태태 질투나서 그런거 맞죠??????//역시 질투쟁이 벌써부터 핑크빛이 도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질투나는건가봐요?!
8년 전
비회원47.203
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가능하면 [0103]으로 신청할게요!!작가님 넘 재밌어요!!
8년 전
superwoman
0103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6
(뽀뽀)로ㅠ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superwoman
뽀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39.78
[이부]로 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superwoman
이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7
거창아들입니다 태형이 여주가 태형이가 지 좋아하는거모르고 딴애 잘생겼다하미까 삐진거죠? 귀여워라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삐졌나봐여 태태!
8년 전
독자38
동상이몽입니다! 어이쿠어이쿠이건그냥빼박질투군여!침침이도태형이도질투를....ㅎ귀여운게아주그냥제꺼스럽네요 ㅎ 그나저나체급차이를극복하고이겼다는게,호구를벗으면서땀을털었다는게,여주의애교에쉽게화를푼게오늘의발림포인트네요ㅎㅎㅎㅎ
8년 전
superwoman
크-발림포인트를 이렇게 착착 집어주시다니 멋집니다
8년 전
독자39
암호닉 [초슈] 신청합니다!!!
태형이 질투 넘나 긔여워요ㅠㅜㅠㅜㅠㅠ크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초슈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0
들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눈치앖는여주...☆★....갠차나..ㅎ...이러다가언진간알게되겠지ㅠ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ㅋㅋ여주는 눈치가 없는걸까여..
8년 전
독자41
뿌야에요!!태형이 태권도하는모습 왜이렇게 멋지죠ㅠㅠㅠㅠㅠ텍스트만으로도 발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 질투하는건가요~~~귀여워라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크..태권도태태는 상상만해도 발리져..
8년 전
독자42
[발꼬락]으로 암호닉 신청 가능 한가요? 안되면 어쩔없죠... 그것보다 여주 눈치가...!! (절레절레) 태태의 앞날이 훤하달까여... 그리고 중요한 것은 태태의 질투와 태권도 글로만 봤는데도 발림포인트라는 것^^ 잘 읽고 갑니다!ㅎㅎㅎ
8년 전
superwoman
발꼬락님 감사합니다! 태태는 맘고생 좀 해야겠죠!?
8년 전
독자43
하ㅠㅠㅜㅡㅠ 다들 넘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 터지네요ㅜㅠㅜㅠ [시나브로]로 암호닉 다시(?) 신청하고 갑니다!
8년 전
superwoman
ㅎㅎ 시나브로님 반가워요!
8년 전
독자44
ㅎㅎㅎㅎㅎㅎㅎㅎ태형이 질투하나보네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짜싯 귀여운것
8년 전
superwoman
질투하는 태태는 귀엽습니당
8년 전
독자45
칭칭이에요! 태형아 질투라니ㅎㅎㅎㅎㅎㅎㅎㅎ질투라니 질!!!투!!!!!!! 귀엽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두 잘보구가여 ㅎㅎㅎ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ㅋㅋ질튜!!!질투쟁이태태
8년 전
독자46
설마 태형이 질투하는..? 귀여운 자식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47
헐.. 태형이 질투.. 넘나 귀여운 것..ㅜㅠㅜㅜㅠㅜㅜㅜ 신알신 하고 가요!!!
8년 전
독자48
설탕인데여 태형이 질투하는 거 다 보이네~~그러다 다 들킨다~~행쇼하면 나야 좋지만 (흐뭇) 지하철에서 여주가 기대는데 비킨 건 심장소리 들릴까봐 그런건가 ㅋㅋㅋㅋ막 혼자 온갖 생각하면서 부끄러워한 건 아닐까요!!!! 여주야 지금 그대로가 좋으면 안 된다 발전해야한다구 !!!
8년 전
독자49
아 뭐야 대박 귀엊네 김태형 태혀이가...태권도라뇨....윽.....
8년 전
독자50
헐 ㅠㅠ이제야이걸보다니ㅠㅠㅠ재미있어요ㅠㅠㅠ [골드빈] 으로 암혼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51
자몽에이드입니다.비루한 독자는 논다고 보질 못 했네요.ㅋㅋ 태태가 여주를 좋아하는 게 화면을 뚫고서 느껴집니다.태태의 질투도 귀엽지만 여주의 애교에 풀어지는 건 더 귀여워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2
뭐야 마지막 문장므ㅓ얗ㅎㅎㅎㅎㅎ의미심장햏ㅎㅎㅎ
8년 전
독자53
질투하는거니 ㅎㅎㅎㅎㅎㅎㅎ태형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지투쟁이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54
작가님 암호닉[밍]으로 신청드려여ㅕㅕ!!!!!!
8년 전
독자55
으억 태권도라니ㅠㅠㅠㅠㅠ 어울리고ㅠㅠㅠㅠ 질투하는거 진짝 ㅟ여워ㅠㅠㅠㅠㅠㅠ 으헝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태형이 질투야~?ㅎㅎㅎㅎ 질투하지 마 니가 더더더더더더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 태혀아ㅏ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태형이ㅠㅠㅠㅠ 넘나 질투하는것도 귀얒네여ㅜㅜㅜㅜ 아니 근데 왜 여주편한걸 못봐!! 나쁜사람 !!! 어쨌든 다음펀도 보러가야겠슴다
8년 전
독자58
불가항력이에요 태태랑 얼른 이어졌으면 ㅠㅠ
8년 전
독자59
하너무행복한작품이에여ㅜㅜㅜㅠㅠㅠㅠ이와중에질투하는김태형짱귀보스~
8년 전
독자60
태형이 질투하는구뉘~?그렇다면 아주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태형이 혹시 질투하는거?ㅋㅋㅋㅋ귀엽네요ㅠㅠ
8년 전
독자62
태형이 질투하나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8년 전
독자63
우리 태형이~~~^~~~~^~~~^~^~~~~~혹시 질투하는거니~?~?~?~?~~~~~
8년 전
독자64
태태 질투하눈건가 ㅋㅋㅋㅋㅌㅋㅋ 교미 ㅠㅠ
8년 전
독자65
오 김태형~ 아까 막 잘생겼다니까 질투하는 거 같아서 기분 좋네여 ㅎㅎ 울 태혀이... ㅠㅠ 아 넘 재미써여 다음화두 얼른 보러 가야게써여!
8년 전
독자66
홍빈ㄴ이 때문이네!!그렇네!!!(?) 그래도 먹을거에 풀려쎀ㅋㅋ
8년 전
독자67
이대로가좋다는건태태를남자로안보는거겠디 ㅠㅠㅠㅠㅠ돌았냐ㅠㅠㅠㅠㅠ엌덯세태태를남자로안봐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ㅋㅋ아놀래라ㅋㅋㅋㅋㅋㅋ많이 화났어요...?
8년 전
독자68
아이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 태태 넘나 기엽네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와우...태태...너무 설레는거 아니니? 내 심장이 나대잖아ㅋㅋㅋㅋㅋ오늘도 글 잘읽고가요ㅎㅎ 빨리 다음편 보러 갈께용ㅎㅎ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된다면 (꼬마이모)로 암호닉 신청해주세요ㅎㅎ
8년 전
superwoman
꼬마이모님! 가장 최신화에 신청 해주세오ㅠㅠ
8년 전
독자71
태태야 질투하는 거도 참 귀엽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맘껏 해주라ㅜㅜㅜㅜ
8년 전
독자73
태형아 질투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74
저는 태형이 번외부터보고와서 그런지 태형이 행동이 너무귀여워요!!!
8년 전
독자75
넘나 잼잇는것 ♥ 힝 진짜 재밋어요 ㅠㅠ 왜한장면한장면이 다연상이되는지ㅜㅜ
8년 전
독자76
태형아ㅠㅠㅠㅠㅜㅜㅜㅜ질투하는거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ㅜㅠㅠㅠ
8년 전
독자77
우와아아아아앙 내용이...굉장히 바람직하네요/.... 딱 제스타일.... 여주도 그렇고 남주도 그렇고.,.... 서브 남주까지... 정말 완벽하게.. 제 스타일....!!
아니 물론 성격이...ㅎㅎ... 필체가...ㅎㅎ너무 재미있습니다!!

8년 전
독자78
좋아요ㅠㅠㅠ 태형이가 질투하는게 눈에 보이네요♥♥
8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지하철 앞에 냅두고 기대게 하는거 완잔 설렘 ㅠㅠㅠ 암호닉 신청해더 되요?? [정구기옵하]로요!
8년 전
superwoman
정구기옵하님! 멍청한 작가가 헷갈릴 수 있으니 가장 최신화에 다시 한번 신청해주세요!
8년 전
독자80
어이구 귀여워라ㅠㅠㅠㅠㅠ 진짜 질투하는 모습도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여기서부터 태태가 여주에게 관심있다는게 잘 보이네여 ㅎㅎㅎㅎㅎㄹㅎ 얼른 행쇼해랏..
8년 전
독자82
뭔가 여주 눈치챈듯하면서도 선긋는것같은건 저뿐인가요ㅠㅠㅠ마지막 멘트 왜케 신경쓰이는지..ㅠㅠ태태야ㅠㅠ
8년 전
독자83
여주가 홍빈이복ㅎ 잘생겼다고해ㅛㅓ 태태가삐징게분명하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태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4
태형이 질투하는거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남사친있었으면 지짜좋겠다ㅠ
8년 전
독자85
태형이너무귀엽당.. 작가님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표정하고 기분 좋다고 하면 참 좋아보인다고 누구나 속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정말 ㅋㅋㅋㅋ넷이서 너무 남매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7
질투하는태형이느무죠탕 ㅎㅎㅎ
8년 전
독자88
오모오모오모 질투하는거져!!!!! 오모오모 긍데 저 치고간아이...뭐지.. 안죠아 흥 뭔가 일이 생길까여....? 하틍 오늘 태태 귀여워라ㅠㅠ
8년 전
독자90
디몹이에여ㅜㅜㅜ 되게 몽글몽글하게 설레네요ㅜㅜ 질투하는 태형이도 귀엽고 지민이는 항상귀엽고ㅜㅜ♥어른스러운 남준이도 좋아여ㅜㅜ
8년 전
독자91
태형왜그러는고니~~~ㅡ?넘나귀야운것들ㅠㅠㅠㅠㅠ국대태형이ㅠㅠㅠㅜ넘나좋은것ㅜㅜ
8년 전
독자92
태태 질투하구나!귀여워라ㅋㅋㅋㅋ지민이도 귀엽고 태태도 귀여워!남주니이는 멋있네 ㅜㅜㅜㅜ
8년 전
독자93
태형이 질투하니ㅋㅋㅋㅋㅋ 으이구 귀여운거ㅜㅜㅜㅠ 지민이도 오구오구 해주고 싶게 귀엽고 남준이는 그냥 오빠다...ㅎㅎㅎ
8년 전
독자94
호빈입니다!태태..질투하는거니///여주가 참 모태철벽녀네요..저처럼ㅠㅠ친구들이 인정해준 모태철벽녀..ㅠㅠ그런거 인정해쥬지 말라고ㅠㅠ그나저나 태형이 가슴팍에 기대서 가던 여주..그 여주,제가 하겠습니다 저 완전 잘할자신있어요!!!
8년 전
독자95
크으 국대라니ㅜㅜㅜ넘나신선한소재에요ㅜㅜ
8년 전
독자96
ㅎㅎㅎ누가봐도 그냥 질투 아닌가요???? 그냥 고백해버리란말야 바보야
8년 전
독자97
태태 질투 키키킥 넘 귀엽당 ㅠㅠㅠㅠㅠ 국대믓쨍이 잘보고갑니당 ♥♥
8년 전
독자98
태태질투하니?난너가제일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완전 티나는거 아닙니까!? 질투가 아주 낭낭한데!? 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00
태형이의 질투 아이고 귀엽습니다 ㅠㅠㅠ 아이들 넘나 귀여워여 ㅎㅎ
8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형 질투 빼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어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태태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여ㅜㅜ
8년 전
독자103
태태 질투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4
딱봐도질투..ㅎㅎ.....귀엽고 설레고 하나만해요 자까님.♡
8년 전
독자105
와ㅜㅠㅠ누가봐도 질투아니니...여주야ㅠㅠㅠㅠ설렘포인트야ㅜㅜ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06
지금이대로가제일좋다 이상하게저말보니 그냥뭔가 불안하네오ㅠ 근데태태화난표정 넘나멋진것 태권도복입고 겨루기하는태태라니!!대단ㅠㅠ 차에서내리는남준이도멋있고 지민이..넘나귀여운것 내주머니로들어와랏
8년 전
독자107
넘나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야ㅠㅠㅠ
8년 전
독자108
태태 까칠한 거 의외다 태태
8년 전
독자109
어흑 태형이 질투하는 거 여주빼고 온 세상사람 다 알갠네!!!!! 다 티나네!!!!!
8년 전
독자110
짐니야 ㅠㅠㅠ 지나가던 지민맘 눈물을 흘립니다... 태태는 또 어찌나 귀여운지...
8년 전
비회원235.87
저 넷의 조합 완전 좋아ㅠㅠ
8년 전
독자111
질투하는거봐ㅠㅠㅠㅠㅠㅠ 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ㅠㅠ이홍빈 뜻밖에 본진ㅠㅠㅠㅠ좋습니다
8년 전
독자112
크으....좋아요ㅜㅠㅠ ㅠㅜㅜㅜㅠㅠㅠ와우 너무좋아요
8년 전
독자113
스얼마 질투??????ㅋㅋㅋㅋ태태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4
머야...질투하는겨????기여워죽겟네ㅜㅜㅜㅜㅜ태권도하는 태태라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기분은 왜 안 좋아?? 짐니가 너한테만 뭐라해서 그래?ㅋㅋㅋ엉???
8년 전
독자116
같은 국대라 좋으네요 서로 경기하는 것도 보고 ㅎㅎㅎ 사이 좋아보이는 모습이 넘나 보기 좋네요 ㅠㅠㅠㅜ
8년 전
독자117
태형이 혹시 질투하는 거니ㅎㅎㅎㅎㅎㅎㅎㅎ근데 마지막 여주 말 뭔가 신경쓰인다ㅠㅠㅠㅠ제발 잘 모든게 풀리길....
8년 전
독자118
빼박 질투네요...ㅎㅎㅎㅎ 좋타
8년 전
독자119
우리 태태 질투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너무 기엽습니다..
8년 전
독자121
태태 질투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고 귀엽고 멋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질투하는구나 태태~ㅋㅋㅋㅋㅋ좋으면 좋다고 말해 어서!!!남준이가 오빠미가 가득가득하네요!!!
8년 전
독자123
오늘 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ㅠㅠ왜일걸 이제보았는지ㅜㅠ
8년 전
독자124
태형이질투하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이대로는좋다는말이 태태를아직친구로보는거같아여 ㅠ
8년 전
독자125
에에에ㅔ에에ㅔ 김태형 질투항다아~~~~~~~~~~~ㅋㅋㅋㅋㅋㅋㅋㅋ구ㅏ여워요 다들 ㅠㅠ
8년 전
독자126
귀여워ㅠㅠㅠ태형이 질투한거에요???ㅜㅜㅜ
8년 전
독자127
태태 너어~~? 질투하는거야~~?
8년 전
독자128
아귀엽다...진짜 질투라니..빨리 이어져라ㅜㅠ
8년 전
독자129
질툰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빼박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네에에에에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0
아 짐니 넘나귀엽고 누가우리여주 쳤냐 !!호온난다짅짜 !!!!
7년 전
독자131
아 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형 질투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모르는 여주가 신기할 정도긴한데 모를 수도있짛ㅎㅎㅎㅎㅎ 여튼 짐니우ㅜㅜ 너무 귀여우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3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전체 인기글 l 안내
9/29 13:36 ~ 9/29 13: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