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세븐틴 빅뱅 변우석 엑소
블룸 전체글ll조회 967l 1

 

 

 

 

[방탄소년단/국뷔] 예쁘고 젊고 섹시하고 | 인스티즈

 


[국뷔/단편] 예쁘고 젊고 섹시하고

W. 블룸


 

 

 

 

 

 

 

 

 


"아저씨, 나 대학 붙었대요!"

 


너는 목도리를 두른 채 발갛게 달은 얼굴로 손을 호호 불며 내게 기쁜소식을 전했다. 추운 탓도 있겠지만 기쁨에 상기된 너의 얼굴에 나는 함께 기뻐할수밖에 없었다. 타인의 입에서 아저씨라는 단어를 들어본적도 없거니와 그리 좋아하지도 않지만 너의 입에서 나오는 아저씨는 지독히도 아름다워보여서 나는 항상 아저씨였다.

나는 예쁘고 젊고 섹시한것이라면 뭐든 좋아했다. 예쁘다고 해서 예쁜여자를 좋아하고 따위의 것이 아니라 보고있으면 이쁜것들을 의미하는것이었는데 태형이는 내 방에 대충놓여져있는 장식품같은것의 공통점을 유추해내서 그것이 내 취향인줄로만 알고 계속해서 사왔었다. 내가 말하는 예쁨이란 그런것이었다. 김태형 같은 것.
내가 갖고 있는 것들 중에서 세가지를 충족하는것은 김태형 뿐이었다. 나는 그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

 

 

 

 

 

 

사각사각. 사과를 깎던 손이 멈추고 칼을 내려놓았다. 나 역시 신문을 읽던것을 멈추고 너를 쳐다보았다.

 

 

 


"아저씨, 나 대학가면 이제 어떡해?"


"왜? 뭐가 어떡해?"


"여기서 살면서 학교로 출퇴근 할 순 없잖아-"


"우리 이사하지, 뭐."

 

 

 


나는 대수롭지 않았다. 그것은 진심이었다. 내 성격상 실없는 소리따위 뱉지 못한다는걸 너도 잘 알것이였다.

 

 

 

 

"그럼 아저씨가 출퇴근을 멀리서 하잖아! 그렇게 아저씨한테 짐이 되긴 싫어. 나 그냥 친구들이랑 기숙사 들어갈게."


"그럼 나랑 잘 못 만날거 아냐. 기숙사는 너무 엄해, 너같은 애들은 못 견뎌. 원룸 구해다줄게."

 

 

 


한참을 생각하던 너는 고개를 끄덕였다. 단 한 번도 떨어져 지내 본적이 없는 우리에게는 아주 낯선 일이었다. 태형이가 팔을 뻗어 내 목을 감아왔다. 아저씨 없으면 난 어떻게 살까, 하는 말이 선악과마냥 달콤하게 귓전을 울렸다. 나도 손을 들어 너의 뒷통수를 가볍게 쓰다듬었다. 너와 잠시 떨어져있는다 해도 너와 나의 사이는 지금 이대로 만족스러울 것만 같았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 멀어진다, 라는 말은 우리에게만 예외일것이라고 그렇게 생각했다.

 

 

 

 

 

*****

 

 

 

 

 

대학에 들어간 너는 내게 이제 짐이 되고싶지 않다며 아르바이트를 구했다. 그 바람에 너와 만날수 있는 시간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 나의 그늘에서 점차 벗어나려하는 네가 또렷이 느껴져서 나는 언짢았다. 너는 평생 나에게 기대 사는, 나를 아저씨라 부르는, 유일한 나의 꼬마여야 했다. 그래도 나는 나를 위해 무언가를 행하려는 네게 불평을 털어놓을 수가 없었다. 너와 잠시 만나는 그 꿈같은 시간들마다 너는 계속해서 나에게 사랑을 속삭였다. 나는 꿈에 취한 몽유병환자처럼 너에게 취해갔다.

 

 

 

 

"아저씨, 나 이제 잘 못 올지도 몰라."

 

 

 


너의 한 마디에 나는 허망하게 한여름밤의 꿈에서 깨고 말았다. 우리의 파라다이스는 우리가 함께여서 아름다웠던 것이지 네가 없는 파라다이스는 그저 내가 홀로 표류하고 있는 무인도일 뿐이었다.

 

 

 

 

"왜?"

 

 

 


반문하는 나의 목소리는 무거웠다. 너도 그것을 느꼈을 테다. 너는 이윽고 눈물을 펑펑 흘리며 내게 안겨왔다. 이럴 줄 알았으면 대학에 가지 않았을거라고, 휴학계를 내버릴거라며 투정을 부리는 너를, 나 또한 투정을 부리며 그러라고 할 수가 없었기에 나는 또 한번 괜찮다며 품에 넣었다. 나에게 안겨 울음을 터트리는 너를 쓰다듬으며 나는 척추끝이 짜릿한 사랑을 느꼈다. 그래. 너와 나는 사랑하기에 괜찮다고 그렇게 이유도 듣지 못한 채 나를 위로했다.

 

 

 

 

 

 

*****

 

 

 

 

 

 

너는 그 날 이후로 정말 발길이 뜸해졌다. 네게 전화를 했을 때 너는 선배들이 자꾸 불러댄다며 나가기 싫다고 칭얼거렸다. 나는 네 선배들의 마음을 백번 이해할 수 있었다. 누구나 친해지고싶고 누구나 소유하고싶은 너인것을 잘 알기에 나는 그렇구나, 라고 대답했다. 그리고 뒤이어 태형아, 여기서 뭐해. 들어가자. 하는 말이 들려왔지만 그래도 나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감히 나의 영역에 침범하는 사람이 있을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더더욱이 그것이 나에게서 하나뿐인 완벽한 너일거라고는.

 

 

그리고 너는 이제 전화조차 잘 받지 않았다. 회사일에 지장이 생길 정도로 신경이 쓰였다. 네가 그럴리 없다고, 해사하게 웃는 너를 떠올리려 했지만 너의 얼굴이 잘 떠오르지 않았다. 나는 열이 올라 책상을 내리쳤다. 어디서 무엇을 하길래 연락도 한 통 없고 코빼기에도 보이지 않는지 신경질이 났다. 나는 참을성이 좋지 못한 사람임에도 너이기에 여기까지 참아왔다. 하지만 이제 더는 못 할 것 같았다. 다시 전화를 걸어도 역시 너는 받지 않아서 마지막에 나오는 삐소리에다 대고 음성메시지를 남겼다. 지금 너희 학교로 출발해.

 

 

지나가는 학생들을 붙잡고 다짜고짜 너의 이름을 말했더니 어디어디 몇층에 있을 거라고 얘기해주었다. 학교에 있는 학생들은 너를 잘 아는데, 너와 몇 년간 제일 가까웠던 나는 학교에서의 너를 잘 알지 못했다. 그것이 나를 더 분노하게 만들었다. 성큼성큼 너의 수업이 있다는 강의실 앞에 도착했더니 이제서야 나의 메세지를 들었는지 네가 수업중인 강의실 문을 열고 튀어나왔다. 팔에 전공서적을 한아름 낀 채 휴대폰을 꼭 잡고 놀란 눈을 한 너는 차가운 눈을 하고 있는 나와 마주쳤다. 복도에서 지나가던 학생들이 너를, 그리고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나는 너의 손목을 끌고 수많은 인파를 헤쳐나갔다. 너를 이렇게 사람이 많은 곳에, 그것도 혼자. 덩그러니 방하나만 얻어준채 보내는 것이 아니었다. 네가 어떤 사람인지 나는 잠시 잊고있었다. 너를 이미 소유했다는 나태함에 빠져 네가 지나는 곳마다 너를 바라보고있는 사람이 얼마나 되는지 잠시 잊고 있었다.

 

 

 

 

"아 왜 이래, 아저ㅆ.. , 전정국!! 아파!"

 

 

 


너는 화가 났는지 나의 이름을 불렀다. 아저씨라고 부르는 네가 아니라 내 이름을 부르는 너의 모습조차 섹시해서 나는 전율했다. 나는 너의 반항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너를 잡아 끌었다. 점차 웅성거림이 잦아들고 너의 반항도 멎어들고 인적이 드문 곳에 당도했다. 너는 나를 한참이나 째려보았다.

 

 

 

 

"왜 전화 안 받아?"


"아저씨. 나 이제 아저씨 퇴근만 기다리는 애 아니잖아. 나 이제 사회생활 해! 아저씨 전화라고 항상 받아야 해?"

 

 

 


너의 대답이 끝나자마자 네 오른손에 쥐어져 있는 휴대폰을 빼앗아 들었다. 얼른 들어간 최근기록에서 너는 나를 제외한 사람들과 모두 통화를 하고, 문자를 주고받았다. 나를 제외하곤 모두 통화를 하지 않아도 부족할 판국에 눈앞의 현실에 나는 웃음이 나왔다. 너의 최근기록 속에서 나는 홀로 빨간전화기 표시를 갖고 있었다. 네가 애교스럽게 붙여 놓았던 하트표시도 이젠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김태형. 거짓말 하지."


"......."


"너, 내가 세상에서 제일 잘 알아."


"......."


"너도 날 다 안다고 생각하겠지만 넌 한참 멀었어."

 

 

 


너는 입을 꾹 다물고 나를 가만히 올려다보고 있었다. 딱히 반박을 하지 않는 네가 나는 오히려 더 불안했다. 차라리 아니라고 잡아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너는 한참을 그러고 있다 입을 열었다.

 

 

 

 

"아저씨, 우리 헤어져요."

 

 

 


아저씨한텐 미안하지만, 나 우리 과 일년 선배랑 사겨. 사람 마음이란게 어쩔 수가 없는 거잖아. 아저씨한테 미안해서 전화고 뭐고 아무것도 못 했어. 내 맘 이해하지?, 나는 너를 전혀 이해 할 수가 없었다. 그리고 그동안 나한테 들어간 돈은 내가 열심히 살아서 꼭 갚을게. 그동안 고마웠어, 하는 너의 말에 나는 이윽고 숨이 턱 막혔다.

 

 

 

 

"뭘, 갚아? 니가 어떻게 갚는데."


"내가 열심히 돈벌어ㅅ.."


"니가 돈벌어서 내 마음을 다 갚을거야? 뭘 할건데. 너 그거 다 갚으려면 평생 숨만쉬고 일만해도 못 갚아. 그런 어줍짢은 동정 줄 필요없어. 돈이라면 나도 차고 넘치니까. 니가 나를 벗어나서 번 니 돈 니가 다 가져. 그리고 일말의 죄책감이라도 가지고 살아."


"......."


"씨팔 다 키워가지고 대학까지 보냈더니 진짜.."


"......."

 

"니 눈엔 내가 돈이 필요한 사람 같아? 내가 왜 화가 났는지 이해가 안 돼? 우리가 이것밖에 안 되는 사이였나"

 

 

 

 

나는 매정하게 너를 돌아섰다. 그리고 우리는 헤어졌다. 나는 우리의 사이가 그 누구보다 견고하다고 오만을 떨어왔다. 그 결과는 결국 너와 나의 파멸이었다. 우리의 이별로 김태형은 새로운 사랑을 얻었지만 나는 손해만이 가득했다.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나의 연인과의 이별은 생각보다 큰 파동을 일으키지는 않았다.
비참하게 너는 나에게서 떠나는 순간에도 예쁘고 젊고 섹시했다.

 

 

 

 

 

*****

항상 신알신으로 블랙킹덤 받아 보시는 독자님들, 늘 예쁜 댓글로 글 쓰는데 힘을 주시는 독자님들을 위한 선물 아닌 선물이 되겠습니다

아저씨와 그의 어린 연인.. 관계를 글로 써보고 싶어서 썼는데 너무 어린 연인으로 잡으면 철컹철컹.. 할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 대학생! 사실 전정국도 아저씨라지만 스물여덟~서른으로 생각했고 굉장히 잘생긴데다 능력도 있고 돈도 많은 그런 제 상상속의 전정국이고 태형이는 평소 태형이보단 다소 차분한 철부지 대학생으로 잡았어요

감사의 의미로 쓴 단편이라 읽으실때 포인트 0 !!! 연재하다 가끔 이렇게 .. 글 써 올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게 상편이고 하편도 생각해 뒀었는데 쓰게 될 지는 모르겠어서.. 원래 제목에는 上 표시가 나 있었지만 없앴습니다 전 예젊섹 열린 결말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서...

앞으로도 블랙킹덤 많이많이 사랑해 주떼요 ♡♡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슈가민천재예요 작가님..왜 이건 이제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저씨 전정국이라뇨..(누텔라) 정말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 쓰시는 국뷔 너무 제취향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찌통이 함께하는 국뷔는 사랑입니다 작가님♡
8년 전
블룸
두개 비슷하게 올려서 신알신도 비슷하게 가서 많은 분들이 못보시는 게 아닐까 생각이 들긴 하지만 ! 천재님은 항상 글에 답글 잘 달아주셔서서 쓰는데 보람을 느껴쥽니다 ㅠㅠㅠ♡ 이글은 댓글 잘 달아주시는 천재님을 위한 글이예요 !! 담에도 예쁜 국뷔 단편에 담아 올게요 'v'
8년 전
독자2
뽀쑹아잼이에오. 먹여주고 재워주고 살게해주는데 배은망덕하게... 배신..아닌 배신을.. 저 같았어도 용서 못할거 같네요.. 이건 백퍼 김태형 잘못이야.. 밉네오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블룸
태형이 짜식 그럼 안되는데 그쵸 !!! 뽀쑹아잼님 진짜 정주행 꼼꼼히 하셔주시니 너무 뿌듯해쥽니다 ㅠㅠ ♡
8년 전
독자3
허으 ㅠㅠㅠㅠ저는 그냥지나가던 국삐러애오 ㅠㅜㅜㅜㅜㅜㅜ발립니다 ㅠㅠㅠㅠ쭉이어주시면 좋겠는데 ㅠㅠㅠㅠㅠ
8년 전
블룸
잘하면...! 하편이 나오게 될지도 몰라요 !!! ㅠㅠ 연재 틈틈이 써보도록 하게쓔미당
8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이거도 너무 좋아요ㅠㅠㅠ 작가님 금손ㅜㅜ 블랙킹덤도 너무 좋고 잘 읽고 있는데 이런 프레젠또라니..♡ 사랑합니다
8년 전
블룸
재밌게 읽어주시고 써주시는 댓글이 제겐 가장 큰 선물 ..!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5
느아닛!!! 비지엠이예요~ (이전 화에 암호닉 신청했어요) 이런 단편도 제 취향을 저격하기에는 충분합니다....정말로 저를 누텔라로 만드시려고 작정하셨나봐ㅜ

아니 태형이가 이렇게 슬애기인건 오랜만인것 같네요...ㅋㅋ 항상 후회공으로 정ㄱ꾸가 쓸애기인 내용을 선호해왔는데 이래보니 태형이가 막 나가는 것두 한 재미 할것 같아요ㅋㅋㅋ 방금 자까님 글 모두 정주행 하고 와서 기분이 넘나 좋아요ㅠㅜ 자기 전에 내 돗자리 깔곳을 찾은것ㅠㅜㅜ 신알신은 첫 화부터 신청했구요 암호닉은 혹시 몰라 전 화에 신청했어용!! 좋은 글 감사드려요>_>

8년 전
블룸
비지엠님 댓글 쭈욱 읽고 온터라 제 기분 너무 좋아쥽니다 ㅠㅠ♡ 글 쓰는데 정말 보람을 느끼게 해 주셔요 !!! 사실 수가 막 나가는것... 그리고 빡 도는 공을 그려 보고 싶었쑵니다... 마지막이 미적지근한 정국이인것 같지만 제가 생각했던 하편의 시나리오는 완전 반전! 까진 아니구 여튼 반전을 주는 쪽이었는데 업로드가 언제 될지는 모르겠네요ㅠㅡㅠ♡♡ 앞으로도 자주뵈여 비지엠님 !!!
8년 전
독자7
작가님 댓글 하나하나 다 읽고 왔습니다!! 하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ㅠㅡㅠ 개인적으로 작가님 필체가 넘나 아름다워서 자꾸 생각나요ㅠㅜ 이 매력적인 자까님(울먹)

제 댓글 하나하나에 다 답댓해 주셔서 놀랐는데 또 정성이 가득 담긴 것 같아서 막 심장이 두근설리했습니다ㅜ>_> 제 댓글로 인해 작까님이 글 쓰시는데 도움이 된다니 영광이여요ㅠㅜ 정말 관도 하나 짜 놓아야 할 것 같슴다ㅠ 작까님 작품 기다리고 있으께요ㅠㅜ 라뷰자까님(핱❤️핱)

8년 전
블룸
아 정말 글쓰다 보면 필체가 너무 맘에 안드는 부분도 많고 스스로 위축되기도 하는데 좋아해주시는 분이 있다는게 진짜 위로가 되네요 ㅠㅠ감사합니다♡
정성들여서 댓글 달아주셨는데 저도 마땅히! 답글 달아드려야죠 ㅠㅅㅠ 소통하는게 좋은거같아요 얼른 힘내서 담편에 비지엠 정보들과 함께!!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싸랑해요!

8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인거가타요....발ㄹ려...
8년 전
블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독자님♡
8년 전
독자8
ㅠㅠㅠㅠ마냥 행복할 줄 알았는데ㅠㅠㅠ정국이가 설마설마 하길래 에이 설마 그래도 나중에 행쇼하겠지 싶었는데 결국 헤어지다뇨ㅠㅠㅠㅠ으엉ㅠㅠㅠㅠ이것만 읽고 잘랬는데 아무래도 안 되겠어요...시간을 달리는 소년 한 번 더 읽고...블랙킹덤 좀 더 읽다가 자야겠어요...가슴이가 너무 아파줍니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급상승 게시판 🔥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