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정렬공지는 두번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지금 웃을 상황이 아닌데.
네 맞아요. 여러분 박수 쳐주세요.
박수칠때 떠나가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거 같아요.
보석이 글을 연재하면서 참 즐거웠습니다.
초록글도 해보고 댓글도 몇백개씩 받아보고.
암호닉분들, 댓글 달아주셨던 모든 분들 다 기억하진 못 해도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리얼물 홍일점 쓰시는 분들은 참 대단한 분들이예요.
저는 소재가 더럽게 없는데.. 껄껄..
사실 32화인가요 33화 인가요. 하여튼 쓰고 있는 게 있었는데 소재 고갈+슬럼프로 글이 써지질 않아요.
심지어 새필명파고 새작품 연재하느라 정신도 없었구요.
보석이가 크게 된만큼 글에 큰 애착이 있었지만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질 않아 속상했던 것도, 여러번 엎고 싶었던 적도 정말 정말 많았지만 그래도 응원해주시고 토닥여주시면서 기다려주신 독자님들 덕분에 연재를 계속 해왔지만 언제까지고 기다리게만 해드릴 수 없다고 생각하여 글을 그만쓰려고 합니다.
연재 중간에도 한번 말없이 잠수를 탔었어도 기다려주셨던 분들 너무너무 감사하고 말로 표현 못 할만큼 정말 너무 고마워요.
그래서 리얼물은 아니지만 다시 홍일점글에 도전하고자 새작품을 가져왔습니다.
사실 새작품도 아니죠 다른 필명으로 4회까지 연재했던 작품이니까요.
보석이는 끝났지만 새작품의 여주도 기대해주세요.
이번작품은 소재가 마르지 않을거예요.
왜냐면 다른 의미로 리얼물이거든요.^ㅁ^.
리얼스쿨라이프☆★
새작품으로 열심히 달려보아요. 여러분 정말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그동안 보석이를 아끼고 사랑해주셨던 보석맘들 기다리고 또 기다리느라 너무 수고하셨어요.
죄송하고 감사하고. 여러분 정말 고마워요.
그럼 새작품에서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