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align='center'> 안녕?ㅎㅎ 지금형아랑 같이있지롱 형집이야ㅋㅋㅋ 오늘 음식만드는거 나 혼자 열심히만들다가 엄마가 도와줬어요! 엄마가 착하다고 머리쓰다듬어주셨다ㅋㅋㅋㅋ 형이랑 나랑 황금향 되게 좋아해서 황금향도 싸고 볶음밥이랑 계란김밥이랑 스파게티도 했어! 스파게티는 불으니까 마지막에하고ㅎㅎ 그리고 수험생들한테는 오미자가 좋다길래 오미자차 타서 가지고갔다ㅎㅎㅎ 이번에 수능보는 익인이들도 오미자차 마셔요 몸에좋데ㅎㅎ 아무튼 형아집에갔는데 형이 내가 싸온도시락보고 깜짝놀라했어ㅎㅎ 우와..우와 고마워 우와... 막 이랬어ㅋㅋㅋ그리고 나 안아주면서 머리도 쓰다듬어주고ㅎㅎ♡ 형아 귀여워♥ 나랑 같이 밥 다 먹고 형아 침대에서 뒹굴거리다가 저녁에 나가서 놀자고 하고 형은 겅부하고 난 책봤어ㅎㅎ 그리고 방금 밖에 나갔다왔어 나! 형이랑 커플바지샀다ㅎㅎㅎ 그냥 내가 검정색바지가없길래 샀는데 형이 자기도 사고싶다고해서 같은 디자인으로 같이샀어ㅎㅎ 그리고 그 바지입고 돌아다니고 사진도 찍고ㅋㅋㅋ 아! 살짝 손도잡고 걸어다녔어ㅎ 형이랑 카페가서 같이 손가지고 장난치다가 요즘 쌀쌀해져서그런지 공원에 사람이없길래 같이 그네에 앉아서 얘기하다가 뽀뽀했어♡♡ 으아아ㅎㅎㅎㅎ 행복하다 아! 그리고 형이 형 수능끝나고 내가 수능볼때가 되면 옆에서 계속 챙겨주고 밥도 해주고 그러겠데ㅎㅎ 지금도 충분히 해주고있지만ㅎ 그럼 나 형이랑 마저 놀께 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