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숨겨진 예고했던 글입니다. 몇 달전에도 공지에 예고했던 글이라 ...?이러시는 분 많을 거라 생각해요...! (아닌가?! 아니한가?!!!)
저랑 처음부터 쭉 달리신 분은 아 그런게 있었지...라고 기억하...하..ㅎ... ... (사라진다)
투하츠 퇴고 쓰다가 머리 터졌습니다! 그래서 단편인 금단의 왈츠 쓰다가 감성 폭발해서 작가가 눈물을ㅋㅋㅋㅋㅋ 이러면 죽도 밥도 안 되겠다 싶어서 숨 돌리고 있었습니다.
투하츠는 많이 어려운 글이죠...! 그렇죠...! 제가 공부하는 동안 그거는 연재 못 할거 같아 간단 간단히 짧은 글로 온다고 했죠... 1년 잠ㅋㅋㅋㅋ정ㅋㅋㅋㅋ휴재네요 세상에...수능아!!! 세상아!!!
그리고 사실 남준이 단편을 쓰면 논란이 될 것 같아... 머뭇거리고 있어요. 소재가... 많이 위험합니다. :/ 말 못 하지만... 두둥... 위험해요...
작가 잡혀가면 어떡하죠?! 얘, 얘는 일단 두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인조 글잡 연재는 이게 수위글이라 못 올립...니다! ^-^ 영화로 치면 19금이라... (금단의 왈츠도 마찬가지라... 작가가 엄청나게 머리를 굴리는 중이에요. 어떻게 해야 될까...)
그그그 무언가(?)를 열면 거기서 하겠죠? ㅎ... ㅎ ㅗ... ㅁ 이라고 하는 무언가...
아니면 독자님들도 아시는 그곳에 올려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몇 달 전에 예고했던 우인조는 조선시대 배경 지식을 조금 따온 퓨전 사회 풍자물입니다.
다소 충격적인 부분들이... 있을거에요. 자다가 심장 마비로 돌아가실 수도 있어요 (?) 충격먹어서. 진짜 에이 설마? 그만큼이야 충격적이겠어? 그러는데 진짜... 많이 충격적입니다.
일단 정리도 제대로 안 된 지저분한 예고글을 저지르고 봅니다...! (면목 없음)
여름에 보시면 짱짱일거라 예상합니다! 제가 퇴고, 쉬는 동안 엄청 잠정을 탈건 아니라 간단히 우인조는 연재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근데 불맠편은 여기다 못 쓸 거 같아오ㅜㅜ
개학하고 나면 정말... 자주 못 오겠죠? (오열)
황급히 눈물 거두고 시작합니다.
우어터파구 인 조선타임주.
운영자는 제 이름을 감춘 채로 실물만 드러내 설명했다.
그는 캠프는 어떤 흔한 조선시대와 워터파크를 조합한 체험판 캠프라고 소개한다.
정확한 설명 않고 적당한 룰 안만 지켜달라 말했다.
"재밌네. 너 마음에 든다."
"나랑 친구하자."
"괜찮아?"
"미리 말했어야지."
"몰래 나갔다오자."
'즐기다 가면 되지. 어찌 그리 진지하시나?'
'적- 당히. 적당히 하다 가면 돼.'
2. 김태형. *물고기. [무신]
학교에선 인간 관계좋은 날라리. 뒷바탕이 넉넉한 편. 중소기업쪽 사장 아들.
노는 것을 좋아하고 놀음에 특월한 재주를 보임. 호탕하고 주위 사람들까지 흥이 나게 하는 매력이 있음. 자유분방함.
사람을 가리지 않고 사귐. 노비를 제외하고. 노비들은 가까이 하지 않음.
태형은 사람이 잘 꼬여 무리를 형성. 양반들에게서 자연스럽게 우두머리가 된 모양새. 사회자처럼 그들을 이끔. 그렇다고 게임에 직접적으로 참여하는 편은 아님. 중재자처럼 분위기를 이끄는 역을 좋아함. 제가 가진 가능성에 비해 권력에 대한 야망이 없음.
남녀 상관없이 치대고 놀지만 유독 탄소에게만 더 호의적. 감정표현에 솔직함. 순수하게 단짝처럼 부비고 아무렇지 않게 스킨쉽. 그에 탄소는 당황스러움. 태형은 털털한데 소극적인 탄소를 진심으로 친한 친구로 좋아함. 소울 메이트라고 생각함.
언제나 잘 대해주던 태형은 언젠가부터 비밀스러운 부분이 생기기 시작함.
물 좋은 상류 사회에 풀어놓은 고기.
'조금만 버티면 되잖아요. 받아야 될 건 다 받고 나갈거야. 너도 그때까지만 버텨요.'
3. 박지민. 버텨내야한다. [노비]
모의고사 상위 1%. 장학금을 받고 고등학교를 다님. 부모님이 없음.
누군가 일부러 자신이 아닌 지민의 이름과 정보를 써 참가서를 냄. 당첨이 되버림. 지민은 수능 전에 이런 사고가 나 책상을 20번 내리침 (?).
참가할 의양이 전혀 없었으나 취직 100%, 인생을 엎을 수 있단 소리에 솔깃해 참가함.
덕분에 참가해서 개고생. 노비에겐 인생역전이란 해당되지 않는 소리였단걸 알고 분노하지만 참고 버팀. 학교에서도 당하지 않던 무시와 폭력을 당하게 됨.
착하고 억센 지민이는 잘 버티고 자신이 맡은 일을 열심히 함. 꼭 고생한 만큼 뽕을 뽑고 나갈 거라는 다짐을 함.
양반들에게 핍박을 받는 지민이를 뒤에서 도와주고 친구처럼 대해주는 유일한 양반, 탄소.
'화연그룹 최연소 후계자, 전정국. 온 국민이 지켜보는 가운데, 과연 기대치에 할당할 것인가?'
"난 자기 주제 모르고 깝치는 새끼들이 제일 싫어."
4. 전정국. 자리를 지켜라. [권력자]
이 바닥에서 유명한 대기업 화연 그룹의 삼 대 독자, 후계자. 프로그램에 반강제적으로 참가함. 청렴함을 유지하려고 함. 노 자본, 노 타락. 돈을 일 푼도 들고 오지 않은 전정국은 프로그램에서 주어진 금액으로만 생활함. 룰 자체를 귀찮아 하는 편. 태형과 어울리지만 뒤에서 지켜보기만 할 뿐, 굳이 참가해서 승리를 거머쥐려 하지 않음.
태형 이외에 모든 양반들이 건드리지 못 하고 탐내는 인물. 태형은 정국과 아무 생각 없이 잘 지냄.
정국이 움직이기 전, 한 수 뒤에서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탄소의 눈에 포착됨. 매사 진지. 하지만 다 옳게 생각하는 건 아님. 뱀같은 경향을 보임. 나쁜 사람은 아니지만 가끔 남을 깔본다던지, 어쩌다 내면이 삐뚤어진게 행동에서 드러남. 잘 열리지 않는 입이 무거움.
양반 사이에서 어울리지 않는 평범한 탄소에 전혀 다른 성향의 태형이 붙어있어 관심을 가짐.
정국은 탄소와 가끔씩 접촉할 때면 심심한 대화를 나눔.
"이름이 뭐냐고?"
"슈가. 슈팅 가드. 본명은 네가 알 필요 없고."
"양반님들 말씀에 여부가 있겠냐?"
"(필터링)같은 새끼들. 뭐 어쩌고 저째?"
"내가 남아있는 단 하나의 이유는, 세상에 한 방을 날릴 녀석."
"그 놈을 서포트하기를 기다리고 있어. 난 주연을 맡을 그릇은 아니거든."
5. 슈가. [노비/?]간신
자신은 노비라고 함. 비밀. 교통 사고로 몰락한 농구 소년. 공을 굉장히 잘 놀린다. 의문스러운 점으로 똘똘 뭉침. 사회에 불만을 가지고 있음. 비관적인 시선. 야비한 웃음 소리가 특징. 이중적인 생활과 성격.
단 하나, 정확한건
지민과 같은 학교에서 온 학생. 서로 아는 사이.
슈가가 프로그램에 지민을 사칭해 같이 신청함.
이 외에 extra 소녀시대분들 (?) 진심 뜬금 없지만 스토리상 포함. 이 분들과는 러브 라인(?) 없습니다.
"여기 화연 그룹 있다며."
써니,
명품 헌터. 과일을 좋아함. 단순할 정도로 맺고 끊는게 확실함.
"여기 물 좋다?"
"That's mine. 건드리면 죽인다."
티파니.
유학파 재벌. 엉뚱함. 써니와 태연을 정말 아낌. 화나면 돌변함.
빛나고 예쁜 것엔 사족을 못 씀.
"Hello guys-."
"…김탄소?"
"도를 지나쳤잖아."
태연,
의리에 죽고 의리에 삼. 써니와 티파니보단 조금 냉철한 편. 이 분도 명품 좋아함.
소녀시대 3분 - [양반 아녀자/ 재벌가 딸.]
아마 사진은 아니고... 이름은 계속 등장하실 예정입니다.
아니면 이 분들을 대체할 캐릭터를 한 번 생각해보겠습니다 ㅜㅜ
프롤로그 예고편 끝입니다. ^-^*
금단의 왈츠 (完)는 조만간 올 성 싶소!
금단의 왈츠→ 남준이 단편(아 얘 좀 불안한디. 좀 고민 더 해보고 여부 말해드리겠습니다!) → 우인조 (얘도 많이 불안한디)
투하츠는 계속 퇴고중!
아 여러분 감기걸리신 분들 많은데 콧물은 이제 멈추셨나요...? ㅠㅠ 따뜻한 장판 켜놓고 푹 주무셔요 ㅠㅠㅠ 약도 꼬박꼬박 챙겨먹어야 돼요. 알았죠?
몸 괜찮아지면 꼭 말해주기! 헝헝
저저 저 혹시 그루가 애칭인가요...?! 애칭이라면 작가...넘나 기쁜...
그루잠이 순 한글말로 깨었다가 다시 드는 잠이에요! 애칭ㅠㅠㅠㅠ좋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 (격분)
급 마무리인데... 흠 여러분 건강하셔야해요 (?)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사담)
알았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 환절기라서 많이 나태해지고 그러는데 새콤달콤 먹으시고 힘ㅠㅠㅠ내세요 ㅠㅠㅠㅠㅠㅠ
많이 좋아해오 '-' 부끄
안녕히 가세오!!
아 글구... 저 소녀시대 세 분 뭔가 어색하고 낯설어서 글에 이입 못 하겠다! 싶으시면 꼭 말씀해주세요!
-암호닉을 워.더.한.다.-
하앙쿼카/군주님/망개야/윈트/쿠키전/그뉵쿠키/수액/슈팅가드/로슈/돌하르방/꾸기가준꾸기/막꾹수/Blossom/뷔몽사몽/댐므/ㅈㅈㄱ/코난/토마토마/루이비/빙봉/태권브이/버블버블/김데일리/다영/두부/비비빅/하울/하람/오아시스/지안/꿍따리샤바라/짐빈/1031/코카/민트/엘리뇨/쿠마몬/모찌모찌해/슈룹/치명Y/뽀아/피짜/설탕맛/목단/호올스/0221/즴늬/꿀/텅텅/818/방탄이즈뭔들/오하요곰방와/0207/핑콩이/0809침침/태정태세/여름겨울/퀚/꾸기꾸기/상처/카모마일/원형/셀럽/리자몽/증원/핑슙/삐용/너를위해/눈부신/태태한 침침이/달빛/태꾹/헐랭방구/꾹/0418/깨알친구/깨알/트리케라슙쓰/빅키트박뿡/빠숑/퐁당/날봐태태/심장이융기해/오레오/미니미니/♥/골드빈/크리스피도넛/설화/넌봄/청량/97꾸/멜랑꼴리/첼리/달똥달/꾸꾸파워/호석이두마리치킨/미융/정꾸기냥/새벽별/치카초코/닭키우는 순영/찐슙홉몬침태꾹/메뉴/낭자/꾸꾸야/계피/
일반여자/갈매빛/지민아/팥빵/뿌엥/딘시/탱탱/맹공자/마름달/travi/꿀설탕/용서노노해/숲/인연/파랑놈/몽유/대나무/토익/냉모밀/빠밤/국쓰/민빠답/여하/연이/당근/어디가/일개수니/61/정국담/너와나의거리/자판기/자몽쥬스/성인정국/수저/언니/딸바/낑깡긹/슈가야금/잼잼/토끼야토끼야/보솜이/김태태/0814/도넛과 도넛/0214/토토잠보/0613/민트초코칩/또비또비/태태요정/뀨앙뀨가/농농/헤스티아/현지짱짱/곰탱♥/청춘/둡다다라/자몽/뀨뀨/퓁시/말랑/망망이/핑퐁/됴종이/김태태짱짱/채꾸/꾱이/사랑해 정국해/넬리/찐빵/부규/박찜/박지민/꿀비/망고/서나안서나/피닝/0914/Y/메로나/희야/쓴다/뾰로롱♥/시골소년김태태/곰씨/지민 내꾸/힐링/미쯔/김까닭/밤식빵/튤립/망개
야/본시걸/영덕대게/꽃잎놀이/섹시태형/희망빠/창작/밍/덩율곰/김덜렁/스물다섯번째봄/효인/유쟌/삐리/곤색/머루/지민이와함께라면/망개쿵떡집/연연연♥/슈가맨/마르살라/1014/콩/태태쿠키/꾸가/0612/#방치킨/0103/망개진다/지팔/맙소사/뜌/또이/끙가쟁이끙끙이/아리아나/리자몽/마운틴/빙그레/망고/아미일어나/민윤기/콩콩/슈가행성/뿅뿅/소녀/원더랜드/정쿠키/딸기찹쌀떡/자라/감자도리/민피디/손가락/5148/꽃보리/새우양/이리다/초슈/요망개/정체구간침침/아이닌/은굥/에비츄/이부/문크리스탈파워세일러문비너스/강철수염/뫙뫙이/0906/범블비/74/꾸깃꾸깃/ㅊㅊ/아카시아/침침이〈!--알바생/두둠칫/고도리/기브미썬/허블/☆침침☆/윤기모찌/뭐하는 고삼/로렌/공공이/라일락/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