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사투리쓰는남자였으면 좋겠다!! 하시면 이글을 보시면됩니다!!!
왜냐면!! 저는 경상도 여자니까요!!!!!!
그러타면야!!! 스타트!!!!!!!!
친애하는. 여자친구에게
안녕 여자친구야. 나는 니 하나뿐이 없는 남자친구다. 뭐 둘이나 두고있지는 않겠지만.
뭐, 드디어 니생일이 밝았구나. 축하한디.
우리가 만난지가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도 니는 내옆에 항상 있어줘서 고맙다.
무뚝뚝한 경상도 남자 만나서 니가 항상 외로워 하는것도 나는 다 안다.
하지만 진짜로 니를 뭐 미워하거나 싫어하진 않는건 알제?
나는 니를 볼때마다 막 가슴이 설레고 말로 할수없을 그런 감정이 맨날 든다.
니는 막다룰수 없는 나한테 그런 존재니까 말이다.
난 말이지 항상 너에게 애가 닳아.
그러니까 내가 말을 뚝뚝하게해도 섭섭하게 여기지말고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겨라.
항상 니한테 미안하다고 느낀다.
앞으로 우리가 함께 할 시간이 언제까지일지는 나도 모르지만,
나는 그게 겁나 길었으면 좋겠다.
니가 힘들때나 슬플때나 항상 니옆에 있어줄께
그니까 내랑 결혼하자.
사랑한다.
.
.
.
.
오마이갓.
....여러분 저 경상도 사람맞습니다 맞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