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Omega 전체글ll조회 2686l

 

 

 

 

 

 

 

노래는....그냥 좋아서 넣은 것일뿐..... 끄고 보셔도 아무 상관 없어요 .ㅎㅎㅎㅎ

 

 

 

 

 

 

 

 

 

알파오메가 공학 - 09

 

 

 

 

 

동아리실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ㅋ"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씨발"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아하하핳ㅎ하핳ㅎ핳ㅎ핳ㅎ 최진리 진짜 자랑할만 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 웬디가 말이야 어? 키스해달라고 막 귀엽게 어? 부비적부비적 하는데 와 진짜 퓨즈 나갈뻔했잖앟ㅎ하ㅏ하ㅏㅎㅎㅎㅎㅎ

하하하하하하하하 그리고 뭐냐 그 우리 웬디는 키스도 잘해 어? 귀엽고 사랑스럽고 부족한 구석이 없어요 ㅎㅎㅎㅎㅎㅇ허ㅓ헣ㅎ

루하니는 엄청 좋다!!! 이 루져들 ㅎㅎㅎ하ㅏ하하하핳ㅎ 루하니는 엄청 폴인럽 했다 !!!! 이제 웬디한테 올인 할거얗하ㅏ하핳핳하핳

일편단심? 허허어ㅓ허ㅓㅓ헣 하나의 해바라기처럼 웬디만을 바라보며 살겠어용ㅎㅎ허헣ㅎㅎㅎㅎㅎㅎ "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내가 잘못했네....이웬디가 잘못했어.......

전에는 진리랑 키스하고 오늘은 루한이랑 키스하고..어 ? 미쳤어 이웬디

그것도 니가 먼저 ......생각해보니까 그 전에도 내가먼저......ㅎ...........ㅓㅎ.............

 

 

 

 

 

 

 

문을 열고 동아리 실로 들어오자마자 루한이는 아까 나와 키스한 감상문을 읇어대기 시작했고,

먼저 와서 쇼파에 앉아있던 민석,백현,진리,세훈인 멍하니 나와 루한이를 번갈아 보고 있었고,

..........종대는 .............손목을 잡고서는 놓지 않고 계속 나만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었다.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어떻게 된거야. 말해봐"

 

 

 

 

 

 

드디어 말했어....종대가....흡........존나 무서웠다 나....쫄았어...

 

"그게............."

 

 

 

쾅-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 형님들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어디계시나 우리 동아리에 여자 우성오메가가 왔다는 소리를 들어는데 내가 ~"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차녈................부끄러우니까 조용히좀 해"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부끄럽냐? 어? 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 그래서 어디 있어? 아직 안왔어?"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 저기 서있는 애에요 이름은 이웬디, 오랜만이다 웬디야"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허허헣ㅎㅎ 여기 젠틀한 선배인척하기 있나요? 그럼 저도 한번 흉내내 보겠습니다. 네가 웬디야? 허헣 내가듣기에는 오늘 오자마자 향을 막 뿜어댔다면서?"

 

 

 

 

 

 

 

 

아......이제 숨통이 좀 트여서 말을 하나 싶었는데...

경수오빠랑 모르는 남자 세명이서 요란하게 들어와서 나를 요리조리 보기 시작했다.

선배님들이신가봐...........어쩌지

둘러싸인 나를 빼내서 소파에 앉혀준 경수오빠는 무슨일이 있었냐면서 물어보았고, 옆에 있던 종인이가 기운없는 목소리로 말했다.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상황설명중)....그래서 그렇게 된거에요 형....아.....김루한말고 내가 있었어야 했는데 "

 

 

 

"헐......진짜? 대바기다"

 

 

"......왜그렇게 된거야? 페로몬 조절을 못하는 거야?"

 

 

"야 그 최진리가 자랑해댔잖아 허헣ㅎ헣 카톡으로 얼마나 폭풍자랑질을 했냐 그거때문에 그런거 아니야? 부작용? 뭐 그런거?"

 

 

"내생각도 그런거 같아......어땠어 아까 웬디야?"

 

 

"아......그냥........종인이가 자기 향을 맡아보라고 해서 들이 마셨는데.. 히트싸이클이 왔을때 처럼 몸이 막 뜨거워지고 갈증나고...아무생각도 안나고 뭐....그랬어요"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하......진짜 이웬디.......지금은 어때? 또 괜찮아졌어?"

 

 

"으응......향은 맡아지는데 아무렇지도 않아........근데 언제까지 이럴지는 모르겠어.....나 왜이런거야?"

 

 

"..........타오 생각에는 처음 힛싸왔을 때 진리가 도와줬다고 했잖아. 그래서 부작용으로 우성알파 향기맡으면 페로몬 조절 못하고 그 때 증상나타나는거 아닐까?"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오오....타오형.......그거 되게 논리적이고 일리있는 말이네요"

 

 

 

 

"으음.........진짜 그런걸 수도 있겠다......그럼 어떻하지 이제?"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형형!! 나 좋은생각 떠올랐음!!!!"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꺼져"

 

"아 왜!!!!"

 

"네 생각이 궁금하지는 않네 그냥"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아 씨바 존나 좋은생각이라니까 !! 오세훈이랑 김종인 김민석 김루한 최진리랑 같이 머리맞대고 생각해낸거야!!"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씨발아?........내의견은? 난 반대했는데?"

 

 

"ㅋㅋㅋㅋ 그래서 너빼고 머리맞대고 생각한거라고 한건데?"

 

 

"아오..........씨"

 

 

"뭔데 말해보던가"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허허허헣 존나 좋은생각인데 , 뭐냐면 원래 우성오메가는 첫 히트싸이클때 욕구를 참고 보내야 하는데, 웬디는 못참아서 우성알파 향을 맡으면 그때 증상이 나타나는 거잖아?

그러니까 우성알파 향을 맡게 하면서 조금씩 욕구를 참는 연습을 하면, 우리 향을 맡고도 참아내면 그 현상이 없어지지 않을까?"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음........그런가..........."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씨발.........존나 좋은생각이네"

 

 

 

"그래도 뭔가 찜찜하지 않아? 연습은 누구랑 해?"

 

 

 

"아 그러니까 이건 말도 안된다니까 !! 그런가는 무슨 그런가야형!! 쟤네 다 짐승이라니까!! 연습하다가 일 치를일있어!! 저새끼들 다 발정났다니까!!"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흠흠....발정이라니 그게 무슨 소리야 종대야"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그래그래 우리는 그냥 웬디를 위해서..."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곤경해 처한 친구를 도와주는거야....."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친구를 위해서"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그런말 하면 우리가 존나 섭하다 종대야"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잘 생각해봐요 형 웬디네 집에 우성알파가 계실까요? 내가 알기로는 아니고 그렇다고 학교 올때마다 이럴꺼야? 졸업할때까지 그러면 저희야 좋죠"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그래 듣고보니까 다 웬디 걱정해서 하는 말이네 허허헣 "

 

 

 

 

 

"아.......아씨.......안되는데......"

 

 

 

 

 

"그러면.......그렇게 한다고 쳐도 연습은 어떻게 할건데?"

 

 

 

 

 

"그건 진리가 말할게요 오빠 ㅎㅎㅎㅎㅎㅎ

이삼학년 오빠들은 간부회의나 일정이 아주 바쁘신 분들이라서 제외했구요, 순서는 가위바위보로 정하기로 했고,

동아리실에 방음되는 방 하나 있잖아요? 전에 준면오빠가 조용히 자려고 만든 그방 , 쓰기로 했어요 ㅎㅎㅎㅎ

오후 동아리 시간을 활용하구요"

 

 

 

 

"존나 딱 봐도 꼼수가 눈에 보이잖아 형!!"

 

 

 

 

"그럼, 종대랑 웬디랑 너희중 한명이랑 들어가서 연습하면 되겠네"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와 진짜 어떻게 나랑 준면이는 제외시킬수가 있냐 어?......"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그렇게 안봤는데 머리에 똥만 가득 차서는 ....그래 종대랑 같이 들어가서 연습하면 되겠다 잘해봐라 이것들아ㅎㅎㅎㅎㅎ"

 

 

 

 

 

 

 

 

 

 

 

 

"아 형......우리 못믿어요?"세훈

 

"맞아맞아...우리는 우성알파라구요 ... 웬디가 눈 앞에서 페로몬 조절 못해도 참을수 있어요"

 

"우리 믿으면  그런 소리 하지 않았을텐데...........완전실망이다 경수형" 

 

"나도 실망"

 

"오빠 지금 종대말 듣고 그러는거죠? 우리말 보다 ......종대가 같은 우성오메가라서 편애하는 거죠?"

 

"실망이다...형....루하니는 형이 그런사람이라고 생각 안했다......."

 

"아.....씨바....이것들이 무슨소리하는거야 당연히...!"

 

"...........그...그러면.....너희 우성알파로서 웬디 지켜준다고 약속할수 있어?"

 

 

 

 

도경수는 의외로 귀가 얇았다.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

왜 내 의견따위는 묻지도 않는거죠 오빠....

나는이런거 하고 싶지 않은데.....난 이제 루한이랑 진리얼굴도 제대로 못보겠는데...

둘이서만 연습시킬 것 처럼 그러면....어떻해요.....종대야....어서 무슨말이라도 더 해봐...

 

 

 

 

 

 

"당연하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애들이 입을 맞춘게 분명하다...... 종대는 더이상 무슨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듯이 나를 보며 막막한 표정을 지었다.

 

 

 

 

 

 

 

그리고 가위바위보로 순서가 정했는데, 나랑 종대한테는 가르쳐 주지 않고 그날이 되면 알려준다는 말만 했다.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미안해 종대야"

그냥 다 미안해... 나때문에 고생하는 것 같아서...미안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알면.......조용히 해..............후우"

 

 

 

 

 

왠지 한동안 제정신이 아닐 것 같은 , 험난한 시간을 가지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종대였다.

 

 

 

 

 

 

 

 

 

 

알파오메가 공학 - 09 | 인스티즈

 

 

무작정 내일부터 연습한다는데 .........어쩌지........................ 내일이 안왔으면 좋겠다........엄마....아빠.....

나 애들이랑 있으면.........되게 .........타락하는 기분이야................어쩌다 이렇게 됬냐 진짜.

 

 

 

 

 

앞으로의 순탄하지 않을 일들을 예감하듯 웬디는 눈을 질끈 감았다.

 

 

 

 

 

=======================================================================================================================================================

 

 암호닉 ♥

 

갈비찜 ♥

젤컹젤컹 ♥

 

 

 

 

 

 

허허허허ㅓ허허헣허........................애초에 부작용 이런건.......................................이걸 의도하기 위해서 였지..........

 

 

.......................................................

 

 

그래서 내일 누구랑 연습한데?

 

 

 

 

 

 

저는 그저....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쓰는 것일뿐...............................애초에 생각따위 하지 않는다........

원래 머리속에서 그때그때 쓰는거 아닌가요? 허허헣  의식의 흐름대로 써서 처음에 의도한 풋풋한 고등학교 생활이 사라진 거겠지.....이년........이런거나 쓰고...

 

 

 

 

아마 다음회부터는 여러분............쓰레기통을 챙겨오세요......

 

전 2000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러갑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억ㅋㅋㅋㄲ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그나저나부작용이라니...좋군요(의심미)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
와우와우!!! 엘티이 연재♥
누구랑 하나?? 난 다좋아

10년 전
독자3
갈비찜입니다! 부작용이라니...아주 좋은데요? 종대가 아주 동네북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Omega
ㅎㅎㅎㅎ종대한테는 그저 미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
발리연습해볼까요?ㅓㄹ럴ㄹㅎㅎㅎㅎㅎ흐를히히힣ㄹ
10년 전
독자5
핫?우리 웬디는 큰일난건가요?ㅋㅋㅋㅋㅋ종대의 복잡한 심정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건 착각인가요??ㅋㅋㅋㅋㅋ이상!젤컹젤컹이였숩니다♥
10년 전
Omega
아마 착각은 아닐듯 ♥
10년 전
독자6
와~~~정주행하고 있어요ㅠㅠ이런 글을 이제야 발견하다니!!
10년 전
독자7
웬디이제어떡해요힘내길바란다웬디야
10년 전
독자8
정주행중인데ㅜㅜㅜㅜㅜ 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그래서첫번째가누구라구?개인적으러루하니였으면젛겠는대
10년 전
독자10
헐 ㅠㅠㅠㅠㅠㅠ진짜 짱이다ㅠㅠㅠㅠㅠ부작용이라니 ㅋㅋㅋㅋ 연습이라니...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1
아잌ㅋㅋㅋㅋ귀엽네여 근데작가님 언제까지 양초만키실거예요ㅠㅠㅠㅠ강불언제옴ㅠㅠㅠ
10년 전
독자12
첫번째가 누굴지 궁금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7,8화는 어딨는거죠?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78화가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중요한화인데ㅠㅠㅠ루하니랑뽀뽀한화린데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기타 오랜ㄴ만에 12313 일이삼 11.10 02:22
엑소 [EXO/카디] 몽구의시선:무언13 시선끝에 11.10 01:13
엑소 알파오메가 공학 - 0916 Omega 11.10 00:34
엑소 [EXO세훈/징어] 어떤 Me친 사람이 칼들고 쫒아오더니 고백함 08 도둑 11.10 00:02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7 4차원 11.09 23:5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 500 012 492 11.09 23: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닫아줘(Colse the Door)03 6 4차원 11.09 23:1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 경험 11.09 23:01
엑소 [EXO/세훈] 급식실에서 남자랑 맞짱 뜸 0324 징징어 11.09 22:0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사우나계란찜 11.09 21:54
인피니트 [인피니트/썰] 다중이썰 다쓰고 심심해서 쓴 싸이코썰 (우현.ver)1 개뀨 11.09 21:44
엑소 [EXO] 남사친 백현, 남사친 경수와.kakaotalk34 가톡 11.09 20:44
엑소 [EXO/찬열] 글잘쓰는 너징이 EXO전담작사가 된 썰 009 보빵 11.09 20:15
엑소 [EXO-K/징어] 응답하라 2008;005 응답했다 11.09 20:05
엑소 [EXO] 남사친 찬녈이, 편돌이된 민석오빠와.kakaotalk25 가톡 11.09 19:09
엑소 [EXO] 영화보기전에 짬내서 남사친 종대랑 준면선배랑.kakaotalk35 가톡 11.09 17:34
엑소 [EXO/경수] 같은 학교 선도부 선배 도경수 썰111115 설리설리해 11.09 17: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 백현안티아님큥.. 11.09 17:16
엑소 [EXO/카디] 내 남동생이랑 내 남사친이랑 사귐 444449 마보로시 11.09 16:42
엑소 [EXO/카디] 몽구의시선:물약12 시선끝에 11.09 16:39
빅스 [VIXX/한상혁] 짧고 굵게 마무리 2 (부제: 볼? 불?)19 23cm 11.09 16:26
엑소 [EXO] 남사친 배큥이랑 친한동생 세훈이랑.kakaotalk42 가톡 11.09 16:24
엑소 학교에서 유명한 성격 안 좋은 문제아 박찬열 X 전교 1등 모범생 오징어134 바나나우유 11.09 16:24
엑소 [EXO/종인X경수/카디] 악연(惡緣) : prologue3 조화해 11.09 16:20
엑소 [EXO/징어] 선생님! 우리아빠 잘생겼는데 어때요?6 종인아좋아해(.. 11.09 15:54
빅스 [VIXX/이홍빈] 짧고 굵게 마무리 1 (부제: 소방서에서)17 23cm 11.09 15:53
블락비 [블락비] 고등학생 블락비랑 꿀벌이랑 같은 댄스부인 그런 카톡14 11.09 15:32
전체 인기글 l 안내
9/19 17:38 ~ 9/19 17: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