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어른찬열 전체글ll조회 762l
유치원생 아가큥 

 

(+한 5-6? 아니면 기저귀 차고 다니는 아가정도) 

 

 

 

 

찬열이는 대학생. 아니면 직장인도 괜찮아요. 

 

한가한 찬열이는 부모님이 입양한 아가큥을 돌보기 시작합니다. 

 

베이스는 다정한 찬열. 

 

 

 

 

*12시 30분까지 안 오면, 기다리지 말고 자요.


 
   
상근이
상황톡은 상황/역할을 정해놓는 방입니다
일반 사담은 사담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댓글 알림 네이트온으로 받기 l 클릭
성인은 성인 인증 후 불마크 설정 가능 l 클릭

8년 전
어른찬열
뽀로로 현이. 오렌지. 미니언. . 이오.
갈색렌즈. 현아. 백현이. 하프물범. 승쨩.
크림. 코코몽. 사과쿠키. 별. 으앙. 멍뭉이.
현이. 쪼코 현이. 현이공주. 아가현이.
옹알이현이. 애기. 아지. 사탕현이. 큥이
배켠. 하늘이. 융. 오이현이. 잉잉이

8년 전
어른찬열
늦었다 :(

오늘은 물놀이 가기.

8년 전
옹알이현이
꺙_꺙
8년 전
어른찬열
안녕, 아가.
8년 전
독자1
오늘은 물놀이!
오빠랑 백희랑 외국에 있는 호텔 수영장에서 놀아요!

.
(잔뜩 졸려있는데 방수가 되는 기저귀를 입혀주자 누워서 잔뜩 칭얼거리다 안아주자마자 칭얼거리던거 멈추는) 후으잉...

8년 전
어른찬열
우리 공주님 졸려요? 코 낸내 할까? 물이랑 놀지 말고? (고쳐 안고 토닥이며 부비적대면서)
8년 전
독자2
냉내... (그럼 조금 자고 물놀이하자는 오빠의 말에 고개 끄덕이고는 하품한 뒤 눈 감는) 후으암..
8년 전
어른찬열
(픽 웃고 다시 기저귀 갈아입히고 배에만 이불 덮어주고서 토닥여줌) 자장, 자장, 우리 백희.
8년 전
독자3
(한참을 고롱거리며 잠을 푹 자고 일어나 이제는 물놀이에 가고 싶은지 오빠가 세수시켜줘도 울지않고 잼잼거리는) 우아!
8년 전
어른찬열
우와, 여기 예쁜이 누구야? (거울 보여주며 웃고는 얼굴 닦아준 뒤 로션 발라주고 다시 옷 갈아입히며) 물놀이 하러 가자?
8년 전
독자4
(베시시 웃으며 좋아하다 의자에 저 앉혀서 주물러주자 멀뚱히 오빠 바라보다 외국인이 손 흔들어주자 따라 흔드는) 이요! (오빠가 선크림 발라주자 잠시 칭얼거리다 꼬옥 안기는) 풍당풍당
8년 전
어른찬열
(그에 뒤돌아 보는데 손 흔들다 귀엽다며 얘기하고 지나가자 고맙다 말하고 웃고는 선크림 마저 발라주고서 고쳐 안음) 응, 퐁당퐁당. 들어갈까요?
8년 전
독자5
(오빠 품에 안겨서 들어가는데 물이 적당하게 시원하자 꺄르르 웃고는 물 만지려 잼잼 거리는) 댐댐댐댐-
8년 전
어른찬열
(안고서 천천히 움직여 튜브도 가져와 한팔에 끼고) 잼잼잼잼, 물이랑 놀자 이제. 백희 이거 할까?
8년 전
독자6
(튜브에 앉아서 발만 이리저리 움직이다 오빠가 끈 잡고 끌어주자 꺅 소리내며 세수하는 시늉하는) 업뿌!
8년 전
어른찬열
응? (그에 귀여워 웃고는 천천히 끌며 움직이면서) 어푸 하려고? 어푸 아까 했잖아, 푸흐.
8년 전
독자7
(베시시 웃다 튜브에 있는 키티 캐릭터를 손으로 콕콕 누르는) 야옹- (야옹이야? 라고 묻는 오빠에 고개를 끄덕이는) 야옹-
8년 전
어른찬열
야옹이랑 같이 물놀이 하자, (볼 콕 건드리고 웃고는) 야옹이 안녕.
8년 전
독자8
(안녕. 이라는 오빠의 말에 손 흔들고는 재채기 하다 놀라 오빠 바라보는) 에치!
8년 전
어른찬열
어, 에치했네. (그에 저도 놀라는 척 보고 웃으며 끌어당겨 안아들어 튜브도 다시 제가 들고) 백희 감기 걸리겠네. 가자,
8년 전
독자9
(안겨서 물놀이를 더 하고싶은지 잔뜩 칭얼거리는) 으으잉! (발 버둥버둥 거리다 다친다며 저를 꼬옥 안아주자 서러움이 폭발해 앙앙우는)
8년 전
어른찬열
(그에 고쳐 안고 토닥이면서 눈물 닦아주고) 더 놀고 싶어요, 우리 애기. 어구, 근데 감기 걸리면 못 놀아. 오늘은 그만 놀고 내일 놀자. 응?
8년 전
 
아가현이
너무 늦었다 :(
8년 전
어른찬열
아닌데, :)
8년 전
독자10
그럼 현이 전에 하던 거 가져올래요!
8년 전
독자11
어른찬열
(한숨 쉬고 보다 다가가 등 콕콕 찌르며) 현아, 형아가 현이 주려고 맛있게 했는데 싫어요?

.
음, 어느정도? 모바일
그저께 0:33 l 스크랩 답답글

독자4 l 나
으응, 현이 버섯이두 싫고 오이두 시러. (제 등을 콕콕 찔러오는 너에 엉덩이로 슬금슬금 움직여 도망가는)

다행이에요! 바쁘면 힘들잖아요... :( 모바일
그저께 0:35 l 스크랩 답답글 l 수정 삭제

어른찬열
(따라가다 안아들어 뽀뽀해대며) 그럼 계란말이 해줄까? 꼬꼬 이렇게 해서?

.
그러니까요, 어휴. 모바일
그저께 0:52 l 스크랩 답답글

(네 말에 솔깃해 잠깐 널 바라봤다 이내 고개를 휙 돌리며) 안니야, 현이 꼬기.

8년 전
어른찬열
으음, 우리 애기 꼬꼬도 싫으면 마법 가루 뿌려볼까 여기에? (반찬 가리키고 백현이 시선 끌며) 형아가 마법 가루 가져왔는데.
8년 전
독자12
마법? (마법이라는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현이가 뿌릴래! 마법하면 꼬기가 나와?
8년 전
어른찬열
(작게 웃고 아무것도 없는 빈 통 가져와 뚜껑 열고) 여기 안에 있어. 이거 뿌리면 엄청 맛있어진다? 현이가 해볼래?
8년 전
독자13
그래두 꼬기가 조아잉데... (통에서 가루를 뿌리려는데 아무것도 없는 통 안을 톡톡 치며) 마법이가 엄써! 혀아능 거짓말쟁이야.
8년 전
어른찬열
아, 현이 모르지 참. 이거 투명 가루라 안 보여. (소곤소곤 말하며 백현이 손 잡아 만지작거리며 달램) 비밀이라 조용히 말해야해. 누가 들으면 가져간다?
8년 전
독자14
징짜...? (네 말을 믿곤 통 안에서 가루를 잡아 여기저기 뿌리는 것처럼 하는) 이제 꼬기맛이가 나?
8년 전
어른찬열
응, 이제 먹어보자. (웃음 참고 소곤거리며 야채 볶음 밥이랑 해서 먹여주고) 맛있지.
8년 전
독자15
(잔뜩 기대를 하고 네가 주는대로 받아먹다 이내 울상을 짓고 씹는 걸 멈추는) 시어, 아 퉤 하꺼야. 시어...
8년 전
어른찬열
맛없어? 그럴리가 없는데, 엄청 맛있는데. (저도 먹어보고 놀라는 시늉하며) 어, 완전 맛있네?
8년 전
독자16
안니야아... (네 말에도 고집이 세 부정을 하곤 바둥거리며) 꼬기맛이가 안니야. 이고 시어. (어쩔 수 없이 입 안에 있는 걸 삼키고 심통이 나 놀이방으로 달려가 문을 잠궈버리는)
8년 전
어른찬열
쓰읍, 이것도 안 먹히네. (중얼거리며 잠긴 문 보다 한숨 쉬고 가 노크하며) 현아, 맘마 먹자. 응? 문어 소세지 해줄게.
8년 전
독자17
혀아는 피노키오야! 현이는 피노키오랑 앙 노라. (항상 네 침대에서 함께 자 거의 쓰지않는 놀이방 제 침대에 누워있다 저도 모르게 잠이 드는)
8년 전
어른찬열
형아 피노키오 아닌데, 형아랑 안 놀 거야? (노크하고 달래다 한참을 안 열어주자 한숨 쉬고 나오길 기다리다 너무 안 나오자 조심히 열쇠 가져와 조용히 문 열고 들어가는데 자고 있는 백현이에 픽 웃고 조심히 안아들음)
8년 전
독자18
(제 애착인형을 꼭 안고 새근새근 자다 네가 안아들자 칭얼거리다 이내 네 품에 파고드는) (부시시 일어나는데 절 꼭 안고있는 너에 고개를 갸웃대며) 혀아 어떠케 여기이써?
8년 전
어른찬열
(안고서 토닥이며 일어나길 기다리며 지켜보다가 일어나자 작게 웃고 이마에 입맞추며) 현이 보고싶어서 왔지.
8년 전
독자19
혀아 징짜 마법사야? 긍데 왜 채소에 꼬기맛이가 앙 나지? (정말 궁금하다는 듯 널 올려보는)
8년 전
어른찬열
어, 꼬기맛 났는데? 현이가 맛 없다고 생각해서 그래. 형아가 다른 요정들한테 물어봤는데 맛있대. (작게 소곤소곤 얘기하며) 현이한테 문어 소세지 해주래서 그거 해주려고. 어때?
8년 전
독자20
웅, 조아! 현이는 소세지 조아해. (편식이 심해 자주 밥을 거르는터라 남들보다 몸집이 작아 가족 전체가 걱정을 하는) 형아 내일은 꼬기 주세여.
8년 전
어른찬열
근데 요정 친구들이 현이 걱정했어. (고쳐 안고 토닥이며 볼 부비다 다시 식탁으로 데려와 보며) 현이가 밥 안 먹어서 요정 친구들이 슬프대, 현이 밥에 요술 부려놨는데 안 먹어서.
8년 전
독자21
요정이들 미앙이야. 긍데 채소 시러야. 현이 얌얌하면 우웩이 할 거 같아. (요정이 슬프다는 말에 저도 잔뜩 울상을 짓는)
8년 전
어른찬열
(아무래도 몰래 몰래 먹이는 법 밖에 없을 거 같아 비엔나 칼집내 구우면서) 그래? 요정 친구들한테 전해줄게. 현이가 우웩이 할 거 같아서 그렇대, 하고. 현이 그럼 야채 친구들이 고기맛 나면 먹을 수 있어?
8년 전
독자22
웅! 현이는 다 꼬기맛이가 나면 얌얌 할 수 있어. (고개를 격하게 끄덕이며 얘기하곤 비엔나가 보이자 신이 나 다리를 살랑살랑 흔드는)
8년 전
어른찬열
(아무래도 좀 더 연구해야 할 거 같아 한숨 쉬고 비엔나 다 볶아지자 밥 다시 차리고서 수저랑 포크 쥐어줌) 맘마 먹자.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1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 4:4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4:2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 4:2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4:0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0 3:5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3:4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 3: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3:1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0 2:5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 2:5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 2:4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5 2: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 2: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 2:2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2:2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2:2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 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7/2 7:22 ~ 7/2 7: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