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궤도 전체글ll조회 472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1화를 안 보시는 분들은 http://instiz.net/writing/2822832 에서 보고 오시면 이해가 잘 되실 겁니다!

  

 

 

 

너의 색을 보여줘!

 

 

 

 

 BGM_오마이걸 내 얘기를 들어봐

 

2. 작전명 전원우의 행복을 찾아서! 


 "에엑ㅡ! 이지훈?"


    "어디? 어디 지훈이가 있는데?"


A 구역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한 인영에 순영이가 놀랐다. 그 때문에 나 역시 같이 놀라버렸다. 금세 지훈이가 있다며 저 쪽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는데 왜 난 아닌 거 같냐…. 딱 그 사람이 뒤를 돌아보자 뚜벅뚜벅 우릴 향해 걸어오기 시작했다. 이너봉, 권순영. 너네 나 잘 만났다. 오늘 결판 지어. 지훈이가 맞았다. 자그만한 체구에서 뿜어져나오는 도도한 아우라가 나와 순영이의 기를 푹 죽였다. 결판은 무슨, 우리가 뭔 잘못을 했다고. 나와 순영이는 웃으며 입을 모았다. 그러자 지훈이는 자신의 봉을 소환하더니 우리 둘 입에 툭툭 쳐왔다. 이래도 안 불꺼야? 둘이 동시에 식은땀이 또 났다. 왜 우리가 지훈이를 이기지 못하는 이유는 지훈이는 서처들이 이상세계에서 잘못한 일이 있으면 그걸 벌을 내리는 역할이기 때문에….


그리고 결정타로 우린 저번에 이상세계에 갔다가 이상한 색을 자신의 색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주어서 그 사람이 결국 연인과 헤어지게 되었다. 이건 전부 순영이가 요상한 색을 주어서 그렇게 된거라고!


 "우, 우리 바빠서 말이야…."


 "맞아, 너봉이랑 나랑 어디 좀 급하게 가봐야 해서."


 "너희 둘 내가 없는 동안 사고치고 다니지 말라고 했지."


 "이런 너희 때문에 내가 더 고생,"


따르릉ㅡ, 지훈이 휴대전화에서 벨소리가 울렸다. 지금이야, 너봉아. 튀자! 순영이가 내 손목을 잡고 무작정 달렸다. 그걸 본 지훈이는 자신의 봉을 우리 쪽으로 하고 휘둘렀지만 통화에 집중하느라 마법엔 집중을 못했나보다 금세 빗나가고 옅게 한숨을 내쉬었다.


 "진짜, 이지, 훈 무서, 워…."


 "왜이리 운동부족이냐? 얼마나 뛰었다고."


 "아니, 네가 너, 무 빨리…"


골목길에서 숨을 고르고 있자 옆 큰 길에서 하얀 비닐봉지를 들고 가는 전원우를 보았다. 순영아. 찾았다. 의미심장한 말을 건내자 순영이는 뭐가 찾았다는 거냐며 투덜거리며 큰 길로 향하는 나를 따라왔다. 봉을 소환해 전원우의 현재 상태를 보았다. 별 우울함은 느끼지 않는 거 같은데…. 색이 없는 상태로 대략 3시간을 버틴거야? 주머니에서 영롱한 빛을 빛내고 있는 남색을 들었다. 전원우를 자신의 집으로 텔레포트 시키고 순영이와 함께 전원우 집으로 텔레포트를 하였다.


 "뭐야… 너 왜 또 왔어?"


 "네 색을 찾아주려고 왔어."


 "난 색 따윈 필요 없어."


 "하찮은 색은 별 필요가 없거든."


뭐, 뭐어? 하, 하찮은 색? 어이가 없었다.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색이 필요없다니 이게 무슨…. 순영이 표정을 보니 엄청 굳어있다. 한 대 칠 거 같아서 괜히 내가 더 쫄아있자 정색을 한 표정 그대로 말을 꺼내왔다.

 

 

 

[세븐틴] 너의 색을 보여줘! 02 (부제: 작전명, 전원우의 행복을 찾아서!) | 인스티즈

 


 "이너봉 뒤돌아서 귀 막고 있어."


네, 하라면 해야죠…. 순순히 순영이의 말을 따르며 그렇게 하고 있자 귓구멍을 막은 손가락 사이에 퍽하는 둔탁한 소리가 났다. 그에 뒤를 돌아보자 순영이가 친 건지 쓰러져있는 전원우와 주먹을 꽉 쥐고 있는 순영이가 보였다. 야, 야! 권순영! 이러면 승철이 오빠한테…. 순영이의 손목을 잡자 순영이는 내 손을 쳐냈다. 상관 없어. 주먹 쥔 손을 더 꽉 쥐더니 금세 또 전원우한테 달려들었다. 이러면 진짜 전원우 죽겠다 싶어서 순영이 뒤에서 허리를 껴안았다.


 "야, 진정해. 응?" 

 


 "씨발 새끼야, 누군 찾아 주고 싶어서 찾아주는 줄 알아? 네 목숨이 위험하다고."

 


 "순영아, 정신차려. 제발…."


전원우는 그런 순영이를 쳐다보면서 피식 웃었다. 이래서, 난 서처들이 마음에 안 들어. 제 감정 하나도 제대로 컨트롤 못하는게 어째서 색을 찾아준다고 그러는거야? 이 말을 하곤 일어섰다. 키가, 크다. 저번에 제대로 안 봐서 그런가. 그런 전원우가 순영이를 내려다보면서 비웃었다. 내가 색을 안 찾는 이유가, 너네 때문이야. 좆같은 서처들 때문이라고. 순영이는 그 말을 듣자마자 허리에 두르고 있던 내 손을 내려놓더니 한숨을 픽 쉬어왔다. 전원우는 그런 우리 둘을 보면서 한 마디 툭 던졌다.

 

[세븐틴] 너의 색을 보여줘! 02 (부제: 작전명, 전원우의 행복을 찾아서!) | 인스티즈

 


 "이제 가 보지? 내가 색을 안 찾겠다하는데."

 


아랫입술을 깨물었다. 어렵게 입을 떼어내었다. 내 감정을 실은 말이 나왔다.

 


 "야, 전원우. 정도껏 해. 내가 네 색 찾아준게 지금 몇 번째인줄 알…"

 

[세븐틴] 너의 색을 보여줘! 02 (부제: 작전명, 전원우의 행복을 찾아서!) | 인스티즈

 


 "그래서 필요 없다고. 색 그정도 찾아줬으면 됐잖아."

 


 "너도 정도를 몰라?"


전원우는 나를 쳐다보면서 똑바로 말을 건네었다. 눈물이 그렁그렁 맺혔다. 전원우는 그런 우리 둘을 집 밖으로 밀어내었다. 아랫입술을 꽉 깨물었다. 벌어진 입술 틈새로 얇은 울음소리가 새어나왔다. 이런 고생을 마다하면서 내가 사람들의 행복을 찾아줘야 할까? 내 행복조차도 내가 찾지 못하는데…. 순영이는 낮게 욕을 읊조리며 내 손목을 잡고 큰 길로 나섰다. 눈물이 뚝뚝 떨어졌다. 너봉아, 울지마, 응? 내 양 볼을 잡고 서툴게 눈물을 닦아주었다. 이럴 때마다 순영이는 어른스러운 거 같다. 지훈이가 텔레포트로 나타나더니 날 보고선 당황한 듯 하였다.

 


 "야, 이너봉…."

 


 "지, 지훈아…. 끅, 나 어떡, 해…."

 


 "뭔 일이야? 응? 진정하고 얘기해 봐."

 


그, 그게…. 계속 눈물이 흘렀다. 지훈이에게 순영이가 얘기해주자 급속도로 지훈이의 얼굴이 굳어갔다. 평소 욕을 잘 쓰지 않던 지훈이의 입에서 나지막히 욕이 나왔다. 지훈이는 전원우의 집으로 가려는 듯 봉을 굳게 잡고 빠른 걸음으로 걸어갔다. 야, 이지훈! 순영이가 지훈이의 손목을 잡고 멈추게 했다. 지훈이는 그런 순영이의 손을 뿌리치고 순영이를 차갑게 쳐다봤다. 너, 이상세계로 영영 안 오고 싶으면 다시 나 잡아. 순영이는 그런 지훈이의 말을 듣고 손목을 잡으려고 허공에 있는 손을 내려놨다. 이렇게 가게 냅두면 분명 큰 싸움이 날 것이다. 꾹 다물고 있던 입을 마음을 굳게 다지고 지훈이를 향해 걸어갔다.

 


 "지훈아, 너 지금 가면…"

 

 

 

[세븐틴] 너의 색을 보여줘! 02 (부제: 작전명, 전원우의 행복을 찾아서!) | 인스티즈

 


 "야 이너봉, 씨발 넌 사람 아니야?"

 

 


 "넌 왜 항상!"

 


지훈이의 말이 물기를 머금었다. 그 때 전원우가 우리 곁을 지나갔다. 우리를 보고 피식 웃었다. 순영이는 그런 전원우를 노려보았다. 아아, 그 동안 세웠던 내 노력은 이렇게 무너지고 마는 걸까…. 지훈이는 전원우를 본 건지 주먹을 꽉 쥐었다. 미친놈. 전원우를 보고 말했다. 다 제 감정 하나 컨트롤 못 하네. 전원우가 툭하고 말을 뱉었다. 갑자기 둔탁한 소리가 났다. 뒤이어 빠르게 둔탁한 소리가 여러번 들려왔다. 개, 새끼야. 넌 사, 람만도, 못 해. 정, 신 차려. 씨발. 순영이가 쓰러진 전원우 위에 있었다. 전원우의 얼굴은 순영이로 인해 피범벅이 되어가고 있었다. 가만히 맞고만 있던 전원우는 갑자기 순영이의 두 손목을 한 손으로 잡더니 순영이를 밀쳤다. 괜찮아? 넘어질뻔한 순영이를 부축해주었다.

 


 "내가 왜 서처들을 싫어하는 지 알아?"

 

 


 "우리 아버지가! 우리 부모님이…. 니네 때문에 돌아가셨다고. 너희들한텐 별 상관 없겠지만 나에겐 큰 상처가 되었다고! 씨발…."

 

 

 


전원우는 피딱지가 든 아랫입술을 쓰윽 한 번 쓸었다. 우리를 증오감에 가득 찬 눈빛으로 쳐다봤다. 갑자기 순영이의 휴대전화에서 전화가 왔다. 승철이 오빠였다. 순영이는 머리를 탈탈 털더니 그대로 전화를 받았다.

 


  "네, 형. 왜요?"

 


  "전원우 쟤 부모님을 보시니깐 저번에 사고 크게 친 서처 걔가 담당했더라고. 딱 맞는 색을 쟤네 부모님한테 주고선 나중에 전원우가 17살이 되었을 때 색을 뺏었어. 행복하게 사는게 보기 싫었나보지. 그래서 부모님이 자살하셨지."

 

"형 근데 다 보고 계셨…"


 


전화로 들은 전원우의 사정을 딱하디 딱하였다. 너무 딱한 탓일까 눈가에 눈물이 살짝씩 맺히는 듯 하였다. 언제 텔레포트로 온 건지 어느순간 내 앞에 승철이 오빠가 서있었다. 통화를 끊고 시간을 멈춘건지 우리를 제외한 사람들 모두가 멈춰있었다. 승철이 오빤 파일을 뒤적거리더니 금방 어느 순간에서 멈췄다. 그리곤 옅은 웃음을 지었다.

 

 

 

[세븐틴] 너의 색을 보여줘! 02 (부제: 작전명, 전원우의 행복을 찾아서!) | 인스티즈

 


 "세븐틴. 오랜만에 모이자." 


 "작전명은 전원우의 행복을 찾아서."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독자1
어머 그럼 워누의 행복을 찾아주러 모이는건가여?!?!?! 워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맘아픈거 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빨리 워누의 행복을 찾아줬음 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아프지마로라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갈꼐여 헿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쉬는시간] 전학생 문학 소녀와 근돼 날라리 1~454 그루잠 06.27 00:40
엑소 [EXO/김민석/단편] 소설가 S와의 만남上5 벚꽃수니 06.27 0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밤이 되었습니다. 미자는 고개를 들어주세요. 02283 사이시옷 06.27 0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落花 : 낙화 15 근 육 돼 지 06.26 23: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Muse Boy! (20. 취한 밤)203 겨울소녀 06.26 23: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반 12 9544 06.26 22: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1945,경성7 부산갈매기 06.26 22:18
세븐틴 [세븐틴/우지] 고려대 수학과 이지훈 X 연세대 국어국문학과 너봉 (부제 : 배틀연애 끝판왕) 10 ..123 뿌반장 06.26 21:18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한끗차이上19 JACKPOT 06.26 21: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박지민은 예뻤다 0891 마몽 06.26 20:39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969696969696969696969696950 소세지빵 06.26 20: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749 하봄 06.26 19:5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유기현] 그대에게 물들다-첫번째37 화명 06.26 19: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조각6 하이풜컬s 06.26 18: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주먹 넷, 깡패 근성 무시하지 마로라.)102 세바스찬 06.26 17:46
세븐틴 [세븐틴/민규] 국어쌤 너봉 X 체육쌤 민규 교내연애 썰 - 15. 수련회를 따로 갈 경우 ①124 원우의개 06.26 17: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아빠 방탄이들 05. "민가마니를 움직이는 건?"23 초코꿀딴지 06.26 16: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원수같은 내 쌍둥이, 김태형 썰 003 태으태으 06.26 16: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who] (나만) 좋아요 上 설레요 06.26 16: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 김스치면 인연 김태형이 사랑에 빠지면 1.546 오늘은 한숨도.. 06.26 16: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쪽지, 그 이야기 밀키베어 06.26 15:43
세븐틴 [세븐틴] 웰컴! 투더 호그와트! ep.374 김냥 06.26 15: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반인반수 태태와 카톡하기.kakao 034 Cr 06.26 13: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엠티간 너탄x엠티간 김태형 조각59 침벌레 06.26 1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반인반수 태태와 카톡하기.kakao 027 Cr 06.26 12: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과일 시리즈 ; 바나나7 06.26 11: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반인반수 태태와 카톡하기.kakao 017 Cr 06.26 10:00
전체 인기글 l 안내
6/30 22:28 ~ 6/30 22: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