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회 줄거리>
1.표지훈은 사실 찌질하고 소심한데
쎈척하고다녀서 사람들이 날라리라고봄
표지훈은 그게 싫어서 소원빌었는데 알 3개 낳음
이태일이라하는 요정이 너무 귀여워서
볼을 만져줄라하다 참았다.
"저 오이랑 코쟁이같은 알도 곧 깨어난다고?"
"응응 쟤네들도 곧 태어나서 너를 도와줄거야"
"어떤애인지 알 수 있을까?"
"한명은 코가 크고 한명은 꿈이 없어"
"알겠어"
꿈이 없다니 무슨소리일까? 세상에 꿈이 없는 사람도 있는것일까?
난 꿈이 너무 커서 문제인데 ...ㅠㅠ
일단 난 마저 입으려고했던 옷을 입으려 잠옷 단추를 하나하나 풀었다.
윗도리를 상큼하게 갈아입고 이제 바지와 속옷을 갈아입으려고하는데
"........"
"어딜봐 요정아"
"아 ..안보거..거든!?"
흠 ..이상하네
내가 잠옷바지를 벗고 속옷을 갈아입으려고 폼을 잡았더니
다시 요정새끼는 내가 옷갈아입는 모습을 빤히 보았다.
"어딜 보냐고! 씨발 보지마 니가 변태냐?"
"아들 말버릇이 그게 뭐야! 너 내려오기만해봐"
멀리서 들려오는 엄마의 목소리에 나는 깜짝 놀라며
요정을 째려봤더니 요정은 아무것도 모른다는듯이 먼 산을 쳐다보고있었다.
저런 수딩젤같은 새퀴 ...
"지훈아 옷 다 갈아입었니? 8시야 빨리 내려와서 밥먹고 학교가"
"네 엄마~"
"어휴 넌 13살밖에 안먹었는데 목소리가 땅을 기니? 지렁이야?"
"네네 변성기오면 지구 내핵까지 찌르고 들어가겠네요"
요정을 이불속에다가 덮어두고 간신히 속옷과 바지를 갈아입었다.
요정이 이불 틈사이로 날 보았나 나를 향하는 시선이 옷갈아 입기 전보다 달라졌다.
"넌 꿈이 크구나...."
하며 얼굴을 붉히는 요정을 보며
난 기겁을 하면서 식탁으로 갔다.
"냠냠 쩝쩝"
"마시쪙마시쪙"
"어머 표지순 너 밥을 그렇게 먹니 조용히 먹어야지"
"마시쪙마시쪙"
표지순은 내 여동생이다. 나하고 5살 차이가난다.
일단 소개는 끝났으니 얘기는 계속 이어나가야될거같고
내가 암탉도아니고 어젯밤 무슨일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알이 생기고
그 알에서 귀여운 변태가 나타난거보니 난 전생에 죄인일지도 모를거같다.
"엄마 오빠 표정 왜이래?"
어떻게 알았지 내가 썩은표정을 짓는다는걸?
동생냔 어리게만 봤는데 장난 아닌걸?
"그러게 어젯밤에 늦게잤나보다."
"아니야 우리오빠느은~ 늦게자면 표정이 하마같구우 ...이런 표정은 오빠한테 무슨일 있는거야 구치?"
동생년이 장난이 아닌데
엄마의 눈치를 보며 밥을 먹고 나는 급히 학교를 갔다.
가방에는 코쟁이 알과 오이알도 가져가고 ...
[밖]
타닥 타닥 타닥 타닥
기분좋게 걸어가고있으니 내 옆에 이태일이 달라붙었다.
"지훈아~"
"엄마 깜짝이야 넌 또 왜 여기에있는거야"
"일단 내 소개부터할려고! 너 소심하지?"
"그건 어떻게 알았어?"
" 너가 소심하지않게 해달라고했잖아 ...난 너의 쎈케를 보안해줄 것이 무엇이 있나 생각했는데
보호본능이라고 생각해봤어 내가 같이 지내다보면 보호본능이 막 생겨난다? 응?"
아닌데 ...
"그러니까 내가 너랑 잘 지내면서 어떻게어떻게 하다보면 넌 귀요미가 될수가 있다는거야
귀요미가 되면 일단 네 소심한성격은 없어지겠지.."
안그러거든요?
계속 되는 이태일의 말을 무시하고서는 학교에 도착했다.
어 저기 앞에있는사람은 최설리? 내 이상형이잖아 ..다가가서 말을 걸어보고싶지만
난 역시나 소심해서 못다가갈거같다 ...그렇게 내 옆으로 지나가는 최설리 ....
(상큼하고 귀여운 표지훈으로 캐릭 체인지!)
어디선가 갑자기 이태일이 말하고선 내 몸이 내 의지와 상관없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내 발걸음은 최설리에게로 돌아갔고 최설리는 나를 이상한 표정으로 쳐다보기 시작했었다.
"서 ..설리야! 내가 핫핑크를 온몸으로 표현해볼게! 아그아그그 ..."
"...미쳤네 표지훈 너 이렇게 안봤는데 ...너 우리 가디언에 들어올래?"
가디언은 ...쎈케 일찐들만 모이는 장소가 아닌가?
난 최설리가 나한테 하는말이 무엇인지 다시 생각해보았다.
순간 캐릭체인지는 풀리고 방금까지 내가 핫핑크를 정열적으로 표헌한것에 대해 땅을 구르며 후회했지만
설리가 나한테 가디언에 들어오자는말을 듣고 얼굴이 핫핑크로 변하였다.
(이태일-나 너 하나 도와줬다 ㅋㅋ)
(♥)(♣)(♠)
단순한 패러디니까 나쁜눈으로 보진 말아주세요(__)
+) 아까 필명 등록안하고 올려서 다시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