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김미원만세 전체글ll조회 989l 7

 

 

 종인은 연구 가치가 높은 뱀파이어를 풀어준 죄로 연구소에 짤릴뻔한걸 연구소의 루키라고 불리는 세훈이 겨우 말려 한달동안 연구소 출입이 금지되었다. 종인은 연구복에서 사복으로 갈아입고 집으로 가려고 길을 나섰다. 너무 늦은 시간이여서 그런지 달빛만이 종인과 함께 동행했다. 종인은 오늘 있었던 일을 생각해보니 자꾸만 정신이 몽롱해지는것만같았다. 홀렸다는 말을 이때 쓰는건가. 종인은 새하얗고도 붉은 한 남자가 계속 머리속에 맴돌았다. 그 남자에게라면, 그 남자의 손에 죽는것도 괜찮은것같다는 생각이 자꾸만 들었다. 종인은 이 생각까지 미치자 헛 웃음을 쳤다. 내가 진짜 단단히 홀렸나 보네. 종인이 추운 날씨에 몸을 웅크려 발걸음을 더욱 재촉해 걸었다.

 

 

 

 

 

 

NIGHTMARE

ː 악몽, 끔찍한 일

 

 

 

 

 

 

백현이 숨을 헐떡거렸다. 경수가 급하게 계단을 내려와 백현의 어깨를 쥐고 물었다. 너 상태가 왜그래? 백현은 인간들을 만나 연구소로 끌려갔다고 말했다. 전기로 충격을 많이 받은 상태에서 보안 장치를 뚫고 나오려니 힘들었다고 백현이 경수의 어깨에 얼굴을 묻어 숨을 크게 들이쉰뒤 말했다. 백현의 말을 들은 경수가 작게 욕을 내뱉었다. 그때 뒤에서 준면이 말했다. 누가 그랬다고? 경수는 깜짝놀라 일어나 준면에게 머리숙여 인사했다. 준면이 맨발로 계단을 걸어 내려와 차가운 대리석을 밟아 경수와 백현 앞에섰다. 변백현 말해. 누가 그랬다고? 백현은 지친 몸을 일으켜 말했다. 이곳에서 동남쪽으로 멀리 떨어져있는 연구원들입니다. 백현이 말하자마자 준면이 붉은 눈을 붉게 태웠다. 경수가 준면의 화난 모습에 안절부절하며 화제를 돌릴려고했다. 하지만 준면은 경수의 말을 가볍게 무시하고 백현의 얼굴을 요리조리 살폈다. 지친 몸때문에 금방 재생되지않아 상처가 이곳저곳난 백현의 얼굴을 보던 준면이 나지막히 말을 뱉었다. 죽여버리겠어. 준면의 말에 경수가 놀라 준면을 쳐다봤다.

 

" 하찮은 인간주제에 버릇없이 날뛰는 꼴하고는. "

" 하지만 대로드님께서 인간은 건들지 말라고 하셨…. "

" … 경수야, 넌 내 말을 따라야지 너까지 그러면 안돼 "

 

준면은 경수 더 뒤에 말을 토달려고하는것을 막고 경수의 볼을 쓰다듬었다. 그리고 입을 다문 경수를 지나쳐 자신의 방으로 들어갔다. 추운걸 느낄리가 없는 준면은 예의상 대충 걸치고있던 가운을 벗어 버리고 침대위에 누웠다. 준면보다 크기가 큰 가벼운 하얀셔츠에 단추가 몇개풀려있었고 바지는 입지 않고있는 상태였다. 붉은 입술이 셔츠에 닿으면 금새 빨갛게 물들것만 같았다. 준면은 백현이 다치고 온것에 대해 분노했다. 감히 누굴 걸 건드려? 준면이 침착하려 해도 침착해지지않아 베개만 세게 꽉 붙들뿐이였다. 백현은 확실한 준면의 소유여만했다. 다른건 몰라도 백현에 대한 사랑은 준면에게 각별했다. 엑소(EXO)가 한 가문일때도 준면은 백현에대한 질투가 심했다. 유독 친해보이는 레이와 백현의 모습에 준면은 매일 이를 갈며 질투를 속으로 참아내야했다.

 

질투가 한번 크게 폭발했던적이있다. 본가에서 모두가 살때였다. 준면이 그때 느낀것은 레이와 백현은 마냥 친한 사이가 아니였다. 우연히 백현의 방을 지나다가 열린 방문 틈사이로 둘의 입맞춤의 현장을 보는 순간 준면은 매일 속으로만 참던 질투와 이성을 결국 놓아 버리고 그 자리에서 둘에게 다가가 둘을 떼어놓은뒤 레이의 뺨을 세게 내려쳤다. 레이가 가문의 로드인 준면에게 대들수없어 고개를 숙이였다. 준면은 눈이 돌아버린것 마냥 레이를 가르키며 손을 벌벌떨었다. 그리고 크게 외쳤다. 도경수! 이새끼의 사지를 찢어버리고 불태워서 죽여버려! 준면의 비명과 같은 소리에 경수가 달려왔다. 백현은 미친듯한 준면의 모습에 벌벌 떨기만하였고 레이는 갑작스런 자신의 사형선고에 놀라 눈을 크게 뜨고있었다. 경수가 무슨일이냐고 물어봤지만 준면은 악을 쓰며 외쳤다. 레이를 죽여! 레이를 죽이라고! 명령을 어길셈이야? 반쯤 미친 준면을 말린건 찬열이였다. 유일히 준면에게 대드는 찬열이 뭐하는 짓이냐며 준면을 방에서 억지로 끌어냈다. 다시 레이가있는 방으로 악을 쓰며 들어가려고하자 찬열이 준면의 주위에 불을 지폈다. 준면이 으르렁 거리며 찬열을 노려봤고 몸이 약한 준면이 결국 그 자리에서 쓰러졌다. 그렇게 한바탕의 사건이 끝났었다.

 

준면이 화난 마음을 겨우 달랜뒤 침대에 누워 생각을했다. 나는 너에게 무엇일까. 준면이 누워있던 몸을 일으켜 찬열의 방에 무작정 노크도없이 들어갔다. 찬열이 의자에 앉아 책상에서 무얼 하던걸 급하게 숨기고는 준면을 쳐다봤다. 그리고 준면의 옷차림을 보고 이마를 찌푸렸다. 어린애야? 옷도 제대로 못갖춰 입…. 찬열이 말하기도 전에 준면이 찬열에게 성큼성큼 다가와 입을 맞췄다. 찬열이 준면을 내치며 미쳤냐고 집이 떠나가라 외쳤다. 그런 찬열에게 준면은 다시 달려들었다. 큰 소리에 백현과 경수가 달려왔다. 준면과 찬열의 모습에 둘은 당황했다. 준면은 찬열에게서 입술을 떼어 백현을 쳐다봤다. 백현은 그런 준면을 바라보다 눈을 밑으로 내렸다. 준면이 백현에게 다가가 물었다. 기분이 어때? 백현이 뭐라 대답해야할지를 몰라 우물쭈물 거렸다. 화나? 더러워? 어떤 기분인데? 준면의 물음에 백현이 기어들어가듯 얘기했다. 아무 느낌도 들지않습니다. 백현의 대답에 준면이 허탈한 웃음을 지었다.

 

 

 

***

 

 

 

루한이 본가에서 나온뒤로 크리스,타오와 레이와 함께 즐겁게지냈다. 그들이 좋아하는 인간과도 많은 접촉도 하고 친구도 맺었다. 준면의 관리가있을때는 친구로 맺은 인간들은 경수의 손에 죽어났다. 특히 크리스는 인간과도 더불어 늑대인간과도 두터운 친분을 다졌다. 루한은 그런 크리스를 존경했다. 루한이 낮에 산에서 내려와 시내를 돌아다녔을때 순간 익숙한 냄새에 고개를 돌렸다. 백현의 냄새다. 루한이 백현의 냄새가 나는 쪽으로 후각에 온 신경을 기울여 더듬더듬 찾아갔다. 하지만 갑자기 냄새가 사라져 루한이 아쉬워하며 다시 발걸음을 돌렸다.

 

루한은 준면을 제일 싫어했다. 백현과 레이의 사이를 갈라놓은것도 그렇고 백현이를 이제 자신을 적으로 돌리게 만든 행동들이 너무나 거슬렸다. 가문에서는 제일 힘이 약한 주제에 권력은 온통 준면에게로 쏠렸다. 루한은 그게 싫어 크리스를 따라 나온거였고 지금 이 자유로운 생활도 갖고싶어 나온거기도했다. 루한이 공기를 들이쉬었다. 아직은 적응 되지않은 매캐한 냄새가 낫지만 루한은 그런대로 만족하며 웃었다. 계속 걸으며 사람들의 모습을 흥미있게 지켜보던 루한이 저녁 늦게가 다되서야 다시 산으로 올라가려고했다. 그때였다. 루한의 눈에 쏙 들어온 한 인간의 모습. 한 남고등학생이 가방을 메고 열심히 걷고있었다. 루한이 생각했다. 아마 학교라는 곳에서 공부를 하고 오는 길이라고. 루한은 조금 흥미가 생겨 그 남자에게 다가갔다. 귀엽게 생긴게 놀려주고 싶게 생겼다. 루한은 자신을 똘망똘망 쳐다보는 아이 앞에 서서 물었다. 너 이름뭐야? 남자아이는 루한을 이상하게 쳐다보고는 지나쳤다. 루한이 보폭을 크게해 빨리 걸어 다시 남자아이를 제치고 앞을 막았다. 너 이름 뭐냐니까? 루한의 물음에 남자아이가 대답했다. 김민석이요.

 

루한은 이름을 듣고는 재밌다며 웃었다. 왜 웃긴지는 모르겠지만 같이 어색하게 따라 웃던 민석이 인사를 하고 지나치려고 할때 루한이 퍼뜩 어떤 재밌는 생각이 떠올랐다. 루한이 자신의 능력인 염력을 써서 걷고있는 민석을 손 대지않고 자신의 앞으로 잡아 당겼다. 순간적으로 자신의 몸이 붕뜨며 루한앞에 돌아서게된 민석이 눈을 땡그랗게 떳다. 아,아저씨가 그런거예요? 민석의 물음에 루한이 눈을 휘어지게 웃으며 말했다. 응 내가 한거야.

 

 

 

 

 

 

 

 

 


????????^^??????????

 

어때염 점점 컾링이 둔각을 나타내고있는것같지않나요?^^;;;;;

아니라고하시면 콕 집어서 제가 말씁드리겠습니다

 

루민 세루 준백은 확실히 정해져있는 컾링이에요 중간에 추가할수도있고 뺄수도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댓글도 감사해요 비난보다 무플이 무서운거라고..;;ㅠㅠ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입니다ㅎㅇㅎ

 

 

준퍽워더, 리자, 뀨륵, 개구리, 오미자차, 라온, 변백설기, 새벽의 사슴, 뿌잉뿌잉, 철수

 

 

댓글남겨주시고 암호닉도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하트하튜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라온이에요!!! 제가 일빠!!!!ㅎㅎㅎㅎ 진짜 이번편도 대박이네요ㅠㅠㅠㅠ작가님의 기운을 북돋아 주기 위해서 오늘도 댓글을 씁니다ㅎㅎㅎㅎ드디어 루한이랑 민석이랑 만났네요>< 종인이는 백현이 한테 홀리고ㅋㅋㅋㅋ근데 준면이 너무 약한거같아서 불쌍해요ㅠㅠㅠㅠ어쨋든 잘봤습니다 다음화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김미원만세
와 일빠!!! 축하드려요!!! 짝짞ㄸ짝짞짝!!!!!!!! 라온님의 댓글은 저를 힘나게해여....♥ 준면이가 얼른 힘이 쎄져야할텐데ㅠㅠ 에구 그리고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2
오미자차입니다! 준면이가 백현이에게 집착을 하는군요ㅠㅠ백현이가 도망가지 않은게 다행이네요ㅠ나도 저런 집착받아보고 싶다...그러나 전 안되는거 알아요^^흡....뱀파이어 엑소 사이에 껴서 살고싶다..홍일점으로...그러나 현실은 시궁창...........ㅠㅠㅠㅠㅠ작가님 힘내셔서 마지막화까지 같이 달려요!!하트하트♥♥S2S2
11년 전
김미원만세
안녕하세요! 준면의 집착의 끝을 보여주겠어요!!!!!!!!!!!! 으어어어어거어거!!!!!!!!!!!!!!! 오미자차님....저도 안되요...하아..^^....슬프당.....ㅎㅎ.... 나중에 저걸ㅋㅋㅋㅋㅋㅋㅋㅋ빙의글롴ㅋㅋㅋㅋㅋㅋㅋ해서 써드릴까요?ㅋㅋㅋㅋㅋㅋㅋ홍일점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함께해주신다니 감사해요!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6
빙의글이요??????????절요???????????사랑해요 작가님 써주시면 전 작가님의 덕후로 자리매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3
진짜 재밌는거 같아욯ㅎㅎ지금까지 눈팅만 했지만...오늘은 안돼겠다 싶어섷ㅎㅎ근데 저는 준백보다 카백이였으면 좋겠어요.....죄송해요ㅠㅠ전 그렇게생각한다는.....
쨋든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11년 전
김미원만세
와 댓글 감사해요!!ㅠㅠㅠㅠㅠ 카백도 전개상 나올것도 같네요!ㅎㅎㅎㅎㅎ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
뿌잉뿌잉입니다!!ㅠ,ㅠ 왜 다들 주며니를 시러하는 거에염 ㅠ,ㅠ 준면닌 그럼 내다..ㅋㅋ 농담입니다. 잘 읽고 가여@하트!
11년 전
김미원만세
ㅠㅠㅠㅠㅠㅠ준면이 사랑해줘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충성을 다하는 경수가 있져염^^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감사합니다ㅠㅠㅠㅠ하트!!!!!!하트!!!!!!!!!!!!!!!!!!
11년 전
독자5
뀨륵이예요! 아 드디어 제가 궁금해하던 커플링을 속시원하게 써주셨네욬ㅋㅋㅋ깜사해열 사실 준백은 처음이지만 뭔가 좋은 느낌이 드네요ㅋㅋ뭔가 준면이라면 백현이 많이 아껴줄 것 같은 느낌..ㅎㅎ 찬열이는 컾흘링이 아직없나요? ㅋㅋ성격은 늑대인간 같아서는 ..설마 마지막에 반전으로 찬열이가 늑대인간..일리는 없겠죸ㅋㅋㅋ우와 제가 좋아하는 세루도있어요 ㅠ ㅊ..찬백도...ㅎㅎ..ㅎ히힛!! 이번편도 너무 잘읽었어요 큰 사건이 일어났으면 조켓네요 준면찡 질투쟁이야! 뜬금없지만 전 이만 ㅋㅋ다음편기다릴께요~
11년 전
김미원만세
준백은....정말....bbbb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는 어떻게 할지 잘 모르겟어요ㅠㅓㅇ읗러으허으헝 그리고 세루를 좋아하신다니 다행이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이번편에도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됴로롱 암호닉신청할게요!!!정ㅈ 행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준백이라니!!처음접하지만 작가님아 워낙금손이시라 거부감따윈 없어요!!!세루 루민도기대할게요!!!
11년 전
김미원만세
금손이라니...흐브흐읗브으읗버헞휴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하트하트!!!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분위기 진짜 bbb
11년 전
김미원만세
댓글남겨주시고 감상평써주신 독자님도bbbbbbbbbbbbbbbbb
11년 전
독자8
헐 시험하루전에 이런글을발견하다니ㅠㅠㅠㅠㅠ존잼이에요작가님! 백혀니ㅠㅠㅠㅠㅠㅠㅠ아무래도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카백이더좋네요 으하흐핳다음편도 빨리보길바라요ㅎㅎ
11년 전
김미원만세
!!!!!존잼!!!!!!!!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블락비 [블락비/피코] Flare up(타오르다) 0216 뻥튀기 11.12 22:15
B.A.P [B.A.P/국대] 연정10 쪼꼬 11.12 22:02
인피니트 [인피니트] 병맛돋는 잉피단체톡 11184 톡톡톡 11.12 21:57
블락비 [블락비/피코] 내가 정성들여키운동생 다른년한테 뺏엇지ㅋㅋㅋㅋㅋㅋ88888861 누가나한테빼빼.. 11.12 21:51
블락비 [블락비/피코] 미래괴담 1535 발아파 11.12 21:50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찹쌀 11.12 21:46
기타 내가 빵셔틀해주는애가 강아지취급하는 익인인데(동성)12 빵셔틀 11.12 21:33
기타 나 룸메였던 애 좋아해 (동성주의) 22 상록 11.12 21:23
블락비 [블락비/짘경] Moonlight 416 짘짘경 11.12 21:12
인피니트 [수열] 천만번째 남자 01749 수열앓이 11.12 21:0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계절의언덕 037 치프 11.12 20:55
엑소 [EXO/찬백] 결혼 정보 회사 n.16 허니허니 11.12 20:51
기타 [구자철망상] 당신의 행복은 안녕하십니까? 두번째5 초고추장 11.12 20:46
엑소 [EXO/카디찬] 미완성 오르비스 57 렁넝 11.12 20:3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신인작갸 Ryang, 도와주세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2 Ryang 11.12 20:23
엑소 [EXO/루한X민석/루민] 가시버시 prologue (반응보기)17 가우스 11.12 20:23
엑소 [EXO/카준] 늑대소년 ~0548 삼겹살 11.12 20:19
블락비 [블락비/다각] 캐릭캐릭체인지 3339 방구탄 11.12 20:1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ㅎㅇㅎㅇ45 고3수험생 11.12 19:08
블락비 [블락비/피코] 우리 이사님 0154 조타고 11.12 19:0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떡작가ㅏ 11.12 17:57
기타 흐흐헤헬헤렐161 완댓기폭 11.12 17:33
블락비 [블락비/직경] Moonlight 318 짘짘경 11.12 16:13
엑소 [EXO/다각/뱀파이어] Nightmare 317 김미원만세 11.12 15:38
B.A.P [B.A.P/영대] 이러지마 제발 (For.천월)2 반례하 11.12 05:55
기타 [정환로이] 과거를 잃은 사나이 ㅡ Short Version4 으악 11.12 05:49
기타 [정환로이] 과거를 잃은 사나이 05 完4 으악 11.12 05:41
전체 인기글 l 안내
9/20 16:22 ~ 9/20 16: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