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빅뱅 변우석 엑소 세븐틴
보블리S2 전체글ll조회 853l 17

 

 

 

 

 

암호닉 신청해주신 분들 올려드렸어요! 암호닉 당분간 안 받아요..소금소금..몇몇 독자분들 계속 빠지신다고 하셔서 정리 되면 다시 받을게요!!

 


 

암호닉S2

 

김철수

송중기

[철수/손녀] 늑대소년2-1010101010 | 인스티즈

순이

눈사람

계란라면

꾸앙이

루아

눈사람

방화범

야누스

캔디

몽쉘

츄파

신의퀴즈

박보영

토갱이

바카루

나의왕자님

턱살

풋사과

마이쮸

쿠키

뱅갈

꽃말

기다려

마리아

월요일

아이딤

철순이

귀요미

응가

멍멍이

호피

바나나

음마

 

 

 


늑대소년2

 

 

 

[철수/손녀] 늑대소년2-1010101010 | 인스티즈

 

 

 

 

 

수현은 별장으로 돌아왔다. 아직도 돌아오지 않았다. 경찰 세 명이 별장 주위에서 은주를 찾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수현은 불안해졌다.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 앉을 것 같았다. 경찰은 은주의 이름을 불러대며 찾기 시작했고 순찰차를 타고 별장 앞의 밭 주변을 빙 둘러보았지만 은주의 털 끝하나 보이지 않았다.

 

 

 

은주와 철수는 한참동안 말이 없었다. 그저 손을 잡고 있었던 것 뿐이다. 까맣던 하늘은 점점 푸른색이 되었다. 동이 터오고 있었다.

 

 

"오빠는 아직 별장에 있어요?"

 

"수현, 계속 은주 찾았습니다. 밖에 나가서 은주만 찾았습니다. 은주 못 찾아서 울었습니다."

 

은주는 수현에게 제대로 사과도 못한 것 같았다. 그냥 감정에 받혀서 홧김에 헤어지자고 한 게 아닐까 했지만 자신이 잡고 있는 손을 놓기는 싫었다. 은주는 자기가 너무 이기적인 게 아닐까 싶었다. 할머니에게도 미안했다. 그렇게 좋아하던 철수를 자신이 이렇게 사랑해도 되는걸까하며 생각에 잠겼다.

은주가 꽤 심각한 표정으로 입술을 다물고 있는 것을 보니 철수는 걱정이 되었다. 표정에 다 드러났다. 철수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철수는 문득 순이의 얼굴이 떠올랐다. 자신이 은주를 좋아하는 것도 그저 순이를 닮아서일까 싶었다. 

 

 

 

 

 

 

"혹시 산으로 간 게 아닐까요?"

 

순경 하나가 여경에게 말했다. 여경은 설마하는 표정이었지만 수현이 산으로 한 번 가보자며 경찰들을 설득했다. 결국 순찰차를 타고 산으로 갔다. 동이 터오고 있었지만 지금은 새벽이었다. 산길은 험했다. 손전등으로 땅을 비추며 급하게 올랐다. 급하게 올라온 탓에 다리가 아팠다. 수현은 이런 것에 신경 쓰지 않았다. 지금은 은주가 간절히 보고 싶었다.

 

 

"찾았습니다!"

 

순경이 멀지 않은 곳에서 외쳤다. 수현이 급히 뛰어갔다. 순경이 서 있는 곳엔 빛을 받고 있는 철수와 순이가 있었다. 수현은 은주에게 다가갔다. 그리고 수현은 보게 되었다. 철수와 은주의 손이 꽉 맞닿고 있는 것을. 무너져내리는 것 같았다. 몇 시간동안 찾아해맸는데 철수와 은주가 계속 같이 붙어있었다는 생각을 하니 화도 났다. 은주를 찾았다는 안도, 실망감, 분노. 복잡했다. 수현은 은주의 왼팔을 끌어당겼다. 철수와 은주의 손이 떨어졌다.

 

 

"은주야, 괜찮아? 얼굴이 하얗게 질렸어."

 

수현이 은주의 볼을 쓰다듬었다. 은주는 수현의 손을 살짝 쳐냈다.

 

"나 괜찮아."

 

은주는 수현의 시선을 피하고 철수를 바라봤다. 철수가 은주에게 다가와 코트를 어깨에 얹어주었다. 철수는 수현을 힐끔보았다. 수현은 넋이 나가 있었다. 

 

 

 

 

 

 

*

 

 

 

"찾아서 다행입니다. 다치신 곳 없죠?"

 

산에서 내려온 경찰이 은주에게 따뜻한 음료수를 건넸다. 은주가 고개를 끄덕였다.

 

"날씨가 너무 춥네요. 얼른 들어가서 쉬세요. 함부로 집 나가지 마시구요."

 

여경이 떽떽거리며 말했다. 순찰차가 떠나고 은주는 순찰차의 뒷꽁무니를 쳐다보았다.

 

 

 

 

 

수현은 짐을 싸고 있었다. 철수는 낡은 소파에 앉아 그 모습을 지켜보고 있었다. 은주가 별장 조용히 열고 들어왔다. 은주의 발자국 소리에 수현이 고개를 들었다. 은주가 수현을 내려다 보았다.

 

 

"미안해, 걱정 시켜서."

 

수현의 코 끝이 찡해졌다. 수현이 고개를 저었다. 괜찮아- 하고 말하는 수현의 목소리가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것 마냥 떨렸다. 

 

 

"은주야, 내가...정말 잘못했어. 나 정말 너 의심도 안 하고, 못 해준 것도 다 해줄게. 니가 좋아하는 고기도 맨날 사주고. 햄버거도 안 먹을게...그니까..."

 

수현이 애처롭게 말했다. 은주는 수현의 옆에 앉아 수현의 손을 잡았다. 수현은 은주가 돌아오지 않을 거란 걸 알고 있었다.

 

"오빠, 나는 오빠를 좋아하면서도 철수 씨를 좋아했어. 그리고 앞으로도 쭉 좋아할 거야. 난 오빠랑 있으면서도 철수 씨 생각을 했어. 난 오빠한테 잘못한 거야. 나보다 착하고 오빠 더 좋아하는 여자 만나...진짜로...미안해..."

 

 

 

 

 

은주는 철수의 온실로 가 철수의 침대에 누웠다. 이 곳 지리를 잘 모르는 수현을 버스터미널까지 철수가 바래다주고 있었다.

 

 

"은주가 산으로 간 건 어떻게 알았어요?"

 

수현이 물기어린 목소리로 말했다. 철수는 땅만 쳐다보고 있었다.

 

"어쩌다 보니 산으로 가 있었어요."

 

철수가 조그맣게 답했다. 수현은 버스표를 끊고 철수에게 다가왔다.

 

 

"은주, 서울로 다시 오는거죠?"

 

철수가 고개를 끄덕였다. 수현이 한숨을 쉬었다. 그리고는 짧게 인사를 건네고 뒤를 돌았다. 몇 걸음 가지 않아 수현이 다시 뒤를 돌아 철수에게 다가왔다.

 

 

"은주한테 미안하다고 전해줘요. 많이 사랑한다고도 전해주고. 서울오면 같이 밥 먹자고, 그냥 친한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자고. 그렇게 전해줘요."

 

"알았습니다."

 

 

수현이 탄 버스가 출발할 때까지 철수는 버스 앞에 서 있었다. 창 밖으로 보이는 철수를 빤히 쳐다봤다. 수현은 자신이 꿈을 꾸고 있는 거라고 서울로 돌아가면 다 깰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현실인 것을 부정할 수 없었다.

 

 

 

 

 

 

 

 

 

철수가 온실로 들어왔다. 찬 공기가 돌았다. 은주가 몸을 일으켰다.

 

 

"일찍 왔네요."

 

"수현이 은주한테 해 줄 말 있다고 합니다."

 

은주가 눈에 물음표를 띄우고 철수를 쳐다봤다.

 

"미안하다고 전해달라고 했습니다. 아직 사랑한다고, 서울오면 같이 밥 먹자고, 친한 오빠동생 사이로 남자고."

 

"그런 말은 안 전해줘도 되요."

 

 

철수가 의자를 끌어와 침대 옆에 앉았다. 그리곤 손을 올려 은주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은주는 눈을 살짝 감았다. 따뜻한 철수의 손에 몸이 녹는 것 같았다. 몇 시간 후면 은주도 서울로 출발해야 했다. 서울로 가면 수현을 어떻게 마주해야 할 지 고민이었다.

 

 

 

 

 

 

"또 오는 겁니까?"

 

"당연하죠."

 

"저 이제 일자리 생겼습니다."

 

 

은주가 가방을 챙기다 철수를 돌아봤다. 일자리? 하고 은주가 되묻자 철수가 머리를 긁적였다.

 

 

"네, 이제 은주 없을 때는 일합니다. 돈 벌면 은주한테 호떡 사 줄 겁니다."

 

은주가 소리내어 웃었다. 자신에게 호떡을 사주겠다는 철수가 뭔가 기특했다. 마치 아들을 둔 기분이었다. 은주는 가방을 메고 철수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철수가 입꼬리를 올려 살짝 웃었다. 둘은 손을 맞잡고 별장을 나왔다. 은주가 차키를 들어 차에 시동을 걸었다. 철수는 자동차 옆에 서서 은주를 쳐다보았다.

 

 

"추우니까 들어가요."

 

은주가 걱정스런 목소리로 말했다. 철수는 옷깃을 여미고는 고개를 저었다.

 

"이 정도는 별로 안 춥습니다. 은주 얼른 가세요."

 

"알았어요. 밥 꼭 제 때 제 때 챙겨먹고, 이불 꼭 덮고 자고..."

 

 

 

*

 

 

축 늘어진 손가락을 들어 도어락의 비밀번호를 눌렀다. 수현은 물에 젖은 솜 마냥 몸이 무거웠다. 대충 신발을 벗고 가방을 내려놓았다. 옷도 다 벗지 못하고 바로 베개에 얼굴을 묻고 누웠다. 휴대폰 진동이 울렸다. 혹시 은주일까 싶어 황급히 휴대폰을 꺼냈다. 발신인은 은주의 어머니였다. 전화를 받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에 빠졌다.

 

 

"여보세요."

 

목소리를 가다듬고 전화를 받았다.

 

-수현이니?

 

"아, 예. 잘 지내셨어요?"

 

-어 그래. 은주랑 같이 있니? 같이 강원도 갔다며.

 

"저...어머니..."

 

수현이 목이 잠긴 채 머뭇거렸다. 은주의 어머니가 무슨 일이냐며 물었다. 이별소식을 전해야 할 지 고민이었다.

 

 

"저, 은주랑 헤어졌어요. 강원도에서...은주 지금쯤 서울로 오고 있을 겁니다."

 

-아니, 어쩌다가...

 

"그냥 좀 싸웠어요..."

 

-우리 은주 변덕이 하루이틀이니? 수현이 니가 좀 잘 달래줘.

 

 

수현도 그러고 싶었지만 은주의 옆에 있는 철수라는 존재 때문에 은주에게 다가갈 수 없었다. 수현은 머리를 쓸어올렸다.

 

 

-피곤할 텐데 편히 쉬고, 은주랑 잘 해결해.

 

"네, 들어가세요."

 

 

수현은 휴대폰을 내려놓고 다시 침대에 누웠다. 피곤함에 얼른 잠을 청하고 싶었다.

 

 

 

 

 

 

 

 

자취방에 도착한 은주가 짐을 정리하곤 옷을 갈아입었다. 밀린 드라마를 보려고 TV의 전원버튼을 눌렀다. 그 때 엄마에게서 전화가 왔다.

 

 

-너 수현이랑 헤어졌다며!

 

대뜸 소리치는 엄마의 목소리에 귀가 따가웠다.

 

"어, 좀 그렇게 됐어."

 

-허이구, 수현이는 완전 목소리가 착 갈아앉았더만 너는 완전 멀쩡하시네?

 

비꼬는 듯 말하는 엄마의 말투에 좀 짜증이 났다.

 

"그럴 일이 좀 있었어. 엄마는 신경 쓰지마."

 

-신경을 왜 안 써! 수현이 아니면 시집 갈 곳도 없는 게..

 

"아, 나 피곤해. 이따 다시 통화해."

 

신경질적으로 전화를 끊고는 소파에 휴대폰을 휙 던졌다. TV에 시선을 고정했지만 집중이 되지 않았다. 수현과 은주는 그렇게 멍하니 있었다.

 

 

 

 

 

*

 

 

"왠일이냐, 니가 우리랑 점심을 먹고?"

 

친구놈의 퉁명스런 말투에 수현이 어색하게 웃으며 은주와 헤어졌다고 말했다.

 

"헐, 어쩌다가? 죽고 못 살던 것들이..."

 

친구가 햄버거를 입에 가득담고선 말했다. 수현은 얘기하자면 길다며 대답을 회피했다. 매일 점심은 은주와 함께였는데 이렇게 친구들이랑 먹으려니 어색하기도 했다.

 

 

"야, 너 헤어진 기념으로 클럽이나 갈래?"

 

"됐어, 다 삼키고나 말해라."

 

 

창 밖을 보니 거리에 커플들이 즐비했다. 은주와 자신도 저 틈에 늘 있었는데 이렇게 혼자가 되니 너무 힘들었다.

 

 

 

 

 

*

 

 

 

벌써 10편이라니!!! 댓글 달아주는 독자들 사랑한다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우어억 신퀴예요!!!!! 아 헤어졌네요...철수는 늑대인데 과연 둘이 행복해질까요..? 지금현재사랑으론되겠지만 나중에는ㅠㅠ 돈도벌고해야할텐데..아 은주가 돈을잘벌어서철수가살림살거나 철수머리좋으니낀 으앜ㅋㄱ이러면막장되네요 아무튼 은주가 자신마음가는대로했는데 막상동거하면 힘들기도 할꺼같아요. 수현이는 그래도 사랑한연인이니 떠나주려고하는거같은데 부디 예쁘고고운여자만났으면하네요. 으엏 슬프네요 오늘은ㅠㅠ 나중에 은주랑철수랑장난도치고 하겠죠? 하지만 은주부모님께 들키면....둘은갈라질지 흑흑 저혼자주절주절 죄송해요ㅠㅠ
11년 전
보블리S2
천재세요..?왤ㅋㅔ 제 생각을 꿰뚫으세요..신퀴라그런가??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
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머릿속에영상이그려져요 ㅋㅋㅋ
11년 전
독자3
음마!!!!!!!!!!!왓어옄!!!!!!!!!!!!!!!!!!!!!!!!!!!!!ㅋㅋㅋㅋㅋ하...진짜 한편의 영화보는듯...............이게 감독판으로나오면 좋을것을...핰핰...♥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방화범이에요작가님내사랑ㅠㅠㅠㅠ10편이라니ㅠㅠㅠㅠ1편이였던게엊그제같은데ㅠㅠㅠㅠ벌써ㅠㅠㅠㅠ우리가함께한지도10화가되었군요..우리사랑천년만년변치마요작가님..♥♥그리고수현이는나에게옵니다...허허
11년 전
독자5
저에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수현이랑 헤어지다니ㅜㅜㅜㅜㅜㅜ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아이딤이에요..ㅠㅠ수현이가 불쌍하네요...아련아련..은주랑 철수랑 수현이 그냥 셋다 행복햇으면 좋겟는데..ㅠㅠ글 잘보구 가요ㅎ
11년 전
독자8
턱살이에요~ 이렇게보니 수현이 좀불쌍하네요......
11년 전
독자9
호피예요ㅠㅠㅠㅠ수현이 불쌍해요....그래도 철수랑 이어져서 다행이네요~~ 해피앤딩이엿으면...!!!!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0
보영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현이가좀안쓰럽긴하네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나의 왕자님이에요!!!ㅠㅠㅠㅠ아이고수현아..ㅠㅜㅠㅠㅠ그렇게 걱정했는데..ㅠㅠ일단이어져서좋긴한데 안쓰럽네요ㅠㅠ 해피여라..해피해피!!!!!! 잘봤어요~♥
11년 전
독자12
아고 철수와 순이가 행복하게 살수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원작은 새드엿지만 이건 해피여야 합니다ㅠㅠㅠㅠ 사랑해요자까니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
토갱이에요 히히히히ㅣㅎ.......아련..
11년 전
독자14
바나나예요!!! 수현이 불쌍하긴한데 철수랑 은주랑 이어져서 행복하게 살았음좋겠어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
연이에요ㅜㅜㅠ혹시나싶어서 들어와봤는데 고마운 10이!!!! 아ㅜㅠ보블리님 글은 무슨 작품 읽는것같네여ㅜㅠ 보는내내 푹빠져서 머릿속에 그림이 그려져요ㅠㅜ 셤공부하다 이게 머하는건지ㅜㅠ 중독되겠써...S2S2
11년 전
독자16
캔디예요.. 작가님폭풍연재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7
Hㅏ 암호닉신청하고싶다.......작가님 사랑해요..
11년 전
보블리S2
얼른정리할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8
네? 아니 그렇게 급하게 안하셔도되요ㅋㅋㅋ쿠ㅜㅜㅜㅜ 그냥 글써주시는것만으로도 굽신굽신...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19
쫑이에요!! 8화부터 연속으로 읽고 하나하나 댓글 다려고 했는데 10화 빨리 보고싶어서 9화는 댓글을 안달았네요ㅠㅠㅠ 진짜 작가님 글 읽으면 머릿속에서 상상되서 설렘폭발할것같아요ㅠㅠㅠㅠㅠ 수현이랑 헤어진 건 안타까운데 그래도 철수랑 은주랑 꽁냥꽁냥.. 힣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0
귀요미입니당!어제 일년정지먹어서 식겁했는데 다행히도 풀렸어요 ㅎㅎㅎ근데 들어오니까 바로 올라와있네욯ㅎㅎㅎㅎ짱좋아여 ㅋㅋㅋ
11년 전
독자21
★★★★★ 별이 5개!! 3년후 철수와 재회한 순이는 행쇼해라~~ 일단 돈도 좀 모으고 부모님한테도 얘기해야 될거고.. 시간이 필요한 커플
11년 전
독자22
해피엔딩을 원해용.....김철수는 이만 가볼게요ㅠㅠ 오늘 완전 재미있게 글 읽고 가요 작가님!날 추운데 따시게 입고 다니세요! 파이팅!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