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형네집에서 잔다!!!왜냐고?ㅋ오늘 우리집에 아무도 없어 부모님이 맞벌이하셔서 혼자있을때가 좀많아ㅇㅇ근데ㅋ 엄마는 이태리로가시고 아빠는 미쿸으로..ㅇㅇ부럽당 나도 이태리..나 젤라또먹고싶다....무튼 금요일날에 형한테 자랑하듯이 말했더니형이 걱정된다면서 "일요일에 우리집와서 자고학교 같이가"이래서 나는 형집감ㅇㅇ지금ㅋ 교복챙기는중 형이 잠옷은 빌려주겠데 오늘은 썰풀만한게 없으니까 그냥 형에대한몇가지?와금요일날 학교보건실에서 신체검사했던거 말함ㅋㅋ내가 전에 익인이들한테 '나 키 172정도됨ㅇㅇ몸무게는 56정도야'이랬잖아ㅋㅋㅋㅋ그거 잊어줘ㅋㅋㅋㅋㅋㅋㅠㅜㅠㅠㅠㅠ나 키 170이고 몸무게 51나왔어;;왜이리살이빠졌지....?;;난 분명히먹은기억밖에....;추워서그런가...?;;;튼 그리고 형은ㅋ키 190에 몸무게 72나옴 형도 은근말랐어 아 말랐다기보다 몸관리를 열심히해ㅋㅋㅋ그에비해 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니까 여기까지만 말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키언제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크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모르겠다ㅠㅠㅠㅠ 나 짐다챙겼으니까 일단 ㅃㅃ~이따 형집가서 또올릴께!!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