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릴레이 연재를 추진 중인 한 작가입니다.
릴레이 연재글이 생기면 좋겠다는 심들의 의견에 시작해보려고 하는데요!
모르는 것도 많고 미흡한 점도 있어 관리자 및 작가의 역할을 잘 수행하지 못 할 수도 있지만
좋은 릴레이 글을 만들겠다는 마음으로 공지글을 올립니다.
1. 글 내용
- 독자가 될 분들에게 소재를 추천받고자 합니다.
- 참여하는 작가님들끼리 의견을 조율하여 전체적인 내용은 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릴레이 연재이기 때문에 자칫하면 내용이 산으로 갈 수도 있고 마무리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아주 자세히는 아니더라도 기본적으로 필요한 설정은 작가님들 모두 참여해 정했으면 합니다.
- 작가님들의 문체가 다양하기에 분위기를 하나로 정하기가 애매합니다.
원하시는 문체와 분위기로 글을 자연스럽게만 이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글의 길이, 짤, 브금 등은 제한이 없습니다.
2. 공동 필명 (작가 구분)
- 작가님들의 의견, 독자님들의 의견을 받아서 정할 예정입니다. (따로 신청받는 글을 올리겠습니다.)
- 이 글의 필명은 임시 필명입니다.
- 공동 필명 a, 공동 필명 b 등의 구분은 있을 것입니다.
- 글을 쓸 때에 작가님들은 자신이 어떠한 작품의 작가라는 것을 밝히지 않습니다.
(이벤트를 준비하여 소수의 작가님들만 밝힐 예정입니다.)
3. 작가 신청
- 작품 활동을 하고 계신 작가님들도 하고 있지 않은 분들도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 인원수 제한은 없습니다. (릴레이 글의 취지에 다양한 작가님을 접해보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신청에 관한 자세한 것은 새로 글을 올릴 예정이오니 그곳에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위의 내용은 전부 예정인 것으로 변동되는 부분이 있다면 공지를 올리겠습니다.
혹시 좋은 의견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