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세븐틴 빅뱅 변우석 엑소
술레술레 전체글ll조회 1229l 1

[EXO/김종인] 너를 좋아해도 되나요? (부제 : 772) | 인스티즈



운동 밖에 모르던 내가 너를 보고 반해버린 건 참 우연이 아닌 인연이라고 생각하고 있어.

지금까지도.





[EXO/김종인] 너를 좋아해도 되나요? ( 부제 : 772 )





오늘도, 참으로 재미없는 날이다. 체육 빼곤 수업 듣기도 싫고 이 화창한 날씨엔 밖에 나가서 놀아야 하는 거 아닌가.

한숨을 푹, 쉬고 관심 밖이던 반 얘들을 하나하나 보기 시작했다. 어차피 맨 뒷자리라서 쳐다봐도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한명 한명 쳐다보는데, 변백현은 수업 시작한지 1분도 안 짔는데 벌써 자고 있었고, 박찬열은 흘려내려오는 안경을 신경도 안쓰고 자고 있다.

저것들은 무슨, 맨날 자려 왔나. 그러던 중 내 눈에 띈 한 아이가 있다. 새초롬하고, 귀엽게 생긴 아이. 

수업을 열심히 듣는 척 하다가 잠이 오는지 꾸벅, 하고 고개를 숙이고 다시 드는 순간 고개를 뒤돌다 나를 쳐다보고 화들짝 놀란다.

아마, 잠을 들켰는지 확인을 한 거 같았다. 귀엽네.


수업이 끝나고, 비글 2명이 나한테 와서 조잘조잘 이야기를 하는데, 나는 계속 그 아이를 보았다.

쉬는 시간인데 뭘 그리 안절부절인지 휴대폰을 계속 보다가 또 다시 뒤를 돌아 나를 쳐다보는데 도경수랑 비슷한 눈 크기로 나를 쳐다보는데

왜 저렇게 귀여운지. 내 웃음이 변백현한테 들렸는지 나를 툭툭, 친다.



"왜?"

"야, 뭘 그렇게 보는데 웃어?"

"난 웃으면 안돼?"

"놉! 그게 아님, 그냥 너가 웃으면…."

"사.악.해"



벌떡, 일어나 변백현을 때릴려고 하자 어디론가 뛰어가는 변백현을 뒤쫓다가 그 아이 뒤로 숨어버리는 변백현.




[EXO/김종인] 너를 좋아해도 되나요? (부제 : 772) | 인스티즈

"반장! 나 좀 숨겨줘!"



반장? 반장이라는 소리에 인상을 쓰며 쳐다보니, 흠칫 놀라서 나를 쳐다보는 꼴이란, 강아지가 주인한테 혼나는 꼴 같았다. 



"반장, 뒤에 있는 변백현 좀…."

"어?, 어! 변백현 빨리 가."

"헐, 반장 나 버리는 거야? 그런거야?"

"시발, 변백현 빨리 나와라."



변백현의 등을 퍽퍽, 치며 가라는 반장의 행동이 귀여워 쳐다보다가 변백현이 흐음? 거리며 나를 이상하게 쳐다보더니 의미심장한 미소를 띄다가 선생님 오신다는 말에 자기 자리로 돌아가는 변백현을 뒤로 한 채 자리에 앉았더니 변백현한테 카톡 한 개가 왔다.



[ 너 반장한테 관심 있어? ]



라는 문자에 아니. 라고 단답을 하니 자기 혼자 웃다가 선생님한테 걸려서 밖으로 쫓겨나갔다. 하지만 난 곰곰히 생각했다 내가 진짜 반장한테 관심이 있는 건가? 설마. 여자한테 흥미는 없는데, 아 남자한테도. 운동 뿐이니까. 드디어 대망의 체육시간이 다가오고 다른 얘들은 운동복을 갈아입었지만 나 혼자 뒤늦게 갈아입고 있는데 누가 뒷문을 열고 들어는 소리가 들려 상위 옷을 다 입고 뒤를 보니 반장이 시뻘게진 얼굴을 한 채 '미안!!'하고 소리치며 나가버린다. 이게 미안 할 상황인가. 주번한테 받은 열쇠로 문을 잠구고 있는데 반장이 언제 내 옆에 왔는지 '나한테 주고 가….' 하면서 손을 내미는데 손이 이상할 정도록 작다.



"반장 너, 손이 작다."

"…어?, 어…좀 작아."



앉아 있다가 일어선 키를 보니 많이 작다. 거의 내 얼굴 두배 정도의 키 차이가 나는 반장과 나. 그래서 내가 키가 몇이냐고 물어보자 '158….' 이라고 작게 말을 하고서 빠르게 반으로 들어가는 반장을 보며 내가 무슨 잘 못을 했나. 라고 생각했지만 점점 반장의 모습에 흥미가 가는 나도 뭔가 묘하게 변하고 있다는 것을 직감했다. 체육을 하는데 처음으로 짝피구를 한다는 선생님의 말에 하나둘씩 짝을 이루는데 우리 반은 워낙 남자 수가 많아서 변백현 나 박찬열만 여자가 없었다. 백현은 자기가 그렇게 인기가 없었나 하면서 우울해 하고 있었고 박찬열은 내가 키가 크니까 하면서 자기위로 한다. 그러다가 저 멀리서 반에서 뭘 하고 오던 반장이 내려와 선생님꼐 물건을 주고 짝을 지으라는 말에 변백현이 반장한테 할래?라고 물었다. 아 씨발…. 



"야, 반장 나랑 해."



순간 모를 짜증이 나서, 반장의 팔목을 잡고 내 뒤로 숨겨버렸다. 그런 모습에 변백현은 또 다시 호오? 하면서 박찬열과 짝을 이루었다. 요리조리 피하고 있는 나를 따라서 하는 바람에 힘이 드는지 헤헥, 거리는 반장을 한번 볼려고 하다가 변백현이 이 쪽으로 볼을 던지는 바람에 그것도 하필이면 뒤로 던져 반장이 맞을 지도 모를 상황에 눈을 질끔 감고 빠르게 반장을 안고 감쌌다.


퍽, 소리와 함께 내가 대신 맞았고, 놀란 표정으로 반장이 괜찮냐고 계속 묻는 대답에 고개만 끄덕였고, 변백현을 한번 쳐다보니 메롱메롱하며 얄밉게 굴고 있다.  저걸 때릴 수도 없고 변백현한테 갈려고 헀는제 내 체육복을 꽉 쥐고서 미안한 표정을 짓는 반장을 보는데 갑자기 울먹거리며 '미안….' 이러는 반장을 보며 놀라서 허둥지둥거리며 괜찮다고 했는데 더욱 울먹거리는 반장 때문에 '어…어….' 이러고 있으니 언제 탈락이 되셨는지 내 옆에 와서 '헐, 역시 김종인 여자 울리는 건….' 이러면서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는 변백현의 모습에 아오, 한 대 때리고 싶었는데 훌쩍, 거리는 반장 때문에 일단, 다른 곳에 있을까 라고 하면서 반장의 팔을 잡고 벤치에 앉았다.



"미안…청승맞게 울기나 하고…."

"…뭐, 아니야."



귀엽기도 했거든. 자치 체육복 옷 소매로 눈물을 닦는 반장의 모습에 귀여워서 입으로 '귀여워'라는 말이 나올까봐 딴 곳을 쳐다봤다. 자기 몸보다 더 큰 체육복을 입고 저렇게 행동을 하니 귀여워서 미치겠다. 



"미안해, 나 때문에 탈락이나 되고…."

"괜찮아. 별 의미 없어."

"…근데, 종인아 너 나 싫어해?"



싫어해 보다, 종인아 라고 내 이름을 불린 그 말이 더욱더 놀라서 딴 곳을 쳐다보던 눈길을 반장에 갔다. 내 행동에 놀라 뒤로 주춤거리는 반장은 이내 웃음을 터트리며 막 웃는다. 



"왜, 왜웃어…."

"맨날 무섭게 있던 네가 이러고 있으니까 귀여워서."

"…어?"



너가 더 귀여운데? 체육시간이 끝나는 종이 쳐서 벌떡 일어난 반장이 반에 가야지? 하면서 나를 쳐다보는 눈빛이 너무 좋았다. 그 때 알았다. 내가 반장한테 첫 눈에 반했구나. 운동 밖에 모르던 내가 반장한테 반했구나. 저런 눈빛이 나에게만 향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록 내가 반했구나.



"종인아?"

"어, 어! 가자. 반으로…."



.




[EXO/김종인] 너를 좋아해도 되나요? (부제 : 772) | 인스티즈

"김종인~."


[EXO/김종인] 너를 좋아해도 되나요? (부제 : 772) | 인스티즈

"김종인~."


"뭐야, 징그럽게 부르는 건데?"



한 동안 심적 혼란이 와서 가만히 책상에 얼굴을 파 묻고, 계속 눈은 반장만 쫓고 있다. 그러다가 변백현과 박찬열이 와서 내 앞에 있는 의자를 끌고 와 이야기를 시작한다.



"내가 말인데, 내 친구가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다고 생각하거든?"

"그렇지 그렇지! 암, 그렇지."

"근데 그 내 친구가 김종인이라는 사실에 너무 놀랍단 말이야."

"그렇지! 암, 그렇고 말고."

"그래서 내 연애박사 변백현과 박찬열이 나서서 너에게 말을 해주러 왔다는 말씀."



저렇게 주절주절 이상한 이야기만 하다가 반장이 갑자기 누군가 부른다고 빨리 나가보라는 여자애의 말에 응? 하면서 나간다. 뭐지? 이 불길한 느낌은 뭘까. 라는 생각에 변백현과 박찬열이 뭐라고 하든 말든 상관 안쓰고 빠르게 일어나 그 쪽으로 향하고 말았다. 뒤를 졸졸 따라가는 내 모습이 참 우습지만, 걱정 반 느낌 반으로 가고 있는데 반장이 간 곳은 요즘 얘들이 고백장소로 유명한 음악실이었다. 음악실이 다른 곳으로 바꿔서 요즘 2층 음악실은 잘 쓰지 않는다. 근데 그 앞엔 수줍게 뭐라고 하는 남학생이 있고 무엇을 말하는지 반장을 놀란 표정으로 보고 있다. 뭐지, 뭘까 왜 불안하지. 그러다가 정중하게 인사를 하고 나오는 반장에게 말을 걸었다.



[EXO/김종인] 너를 좋아해도 되나요? (부제 : 772) | 인스티즈

"반장 무슨 이야기를 했길래. 얼굴이 뻘게져?"

"…어, 종인아…."

"지나가던 길인데, 반장이 보이길래."

"다 봤어?!"

"아니, 무슨 말? 고백하는 말?"

"어…어?"



봐라, 당황타는 거 봐라. 역시 내 직감은 틀리지 않았어. 시발 좇도 못생긴게 어디서 반장한테 들이대고 지랄이야. 너 다음에 만나면 죽는다. 네 얼굴 내 두눈 똑똑히 박아놨다. 두고보자. 내가 싱글벙글 웃다가 뒤를 쳐다보면서 그 남학생 얼굴을 똑똑히 보았다.



"종인아, 왜 무서운 표정을 지어?"

"…그럴 일이 있어."

"아, 그래?"



두고보자.

( 그 후에, 다른 반 축구대항전에서 그 남학생을 만났고, 김종인은 환상의 드리블로 그 녀석의 기를 죽였고 10 VS 0 이라는 경의로운 기록을 세웠다고 한다. 변백현과 박찬열은 저런 무서운 기세로 달리는 김종인을 보고 키득키득 웃을 뿐이고. )




.



반장을 보기만 하고 이야기만 한 게 일주일이 지나가고 있을 때 였다. 아침바람도 쌀쌀하고 먹구름이 잔뜩 껴서 다행히 엄마가 아침에 우산을 가져가라는 말에 가져왔더니 괜찮네. 선생님의 말씀이 끝나고 집으로 가는 길에, 교문 앞에서 이리저리 손톱 꺠물고 있는 반장을 보고 우산이 없나 싶어 반장의 어깨를 툭툭, 쳤다.



"어, 종인아."

"우산 없어?"

"…어. 없어…."

"그럼 같이 쓰고 가자."



그래도 괜찮아? 하면서 웃는 얼굴로 나를 바라보는 반장의 표정을 보고 웃음을 참았다. 그렇게 기쁜 표정으로 나를 보면 어쩌자는 건지, 나와 완전히 반대편에 있는 반장의 집까지 걸어가는데 조잘조잘 말을 많이 하는 반장을 보고 신기하게 쳐다봤다. 반에 있으면 반장노릇만 하고 얘들과 이야기는 커녕, 공부만 하는 모습이 많았는데 이렇게 말도 많았다니 처음 알았다. 변백현이 반장과 작년에도 같은 반이었는데 행동패턴을 똑같지만 말은 진짜 많다고 했었다. ( 축구 대항전 이후로 변백현이 김종인한테 모든 정보를 공유했다.) 집으로 가는 길에 나를 보고 이야기 한다고 차가 오는지 몰랐는지 가만히 있는 반장 때문에 내가 빠르게 허리를 감싸서 차와 부딪치지 않게 했다. 차가 지나갔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둘은 가만히 있었고, 두근두근 거리는 좋은 소리가 내 귓가에 울렸고 조심스럽게 반장을 내려다보니 반장이 시뻘게진 얼굴로 바닥을 쳐다보고 있다.



"이제 좀 나올까?"



빠르게 나오려고 하는데 비에 맞을까봐 내가 빠르게 우산을 그 쪽으로 보냈다. 이 추운 날씨에 손으로 부채질을 하고 있다. 



"반장."

"…어?"

"나 좋아해?"

"…어?"

"그럼 내가 너 좋아해도 될까?"



아무말 없던 반장은 멍하게 나를 봤고, 그런 눈빛을 보는 반장 때문에 고개를 돌리고 먼 곳을 바라보니 



"응. 응!! 좋아해도 돼!"



[EXO/김종인] 너를 좋아해도 되나요? (부제 : 772) | 인스티즈

"…응. 고마워."




사랑스러운 암호닉

★ 시선/하마/42/비타민/됴르르/정듀녕/시계/가르송/라인/

알찬열매/치카치카/비서/조화/큥큥/비/오센/테라피/판다/이레

핫초코/초밥이/됴큥/비/고기만두/요구르트/됼됼/우리쪼꼬미/됴덕/유민/바닐라라떼/치킨★




하하하하하, 50포인트를 쓰신분들 위한 설렘포인트 입니다.

요즘 ㅠㅠㅠㅠ너무 우울한것만 써서 제 마음도 너무 우울해진거 같아 이렇게 상큼한 설레임을 가득 담은 글을 드립니다!

까아아ㅏㅏㅏㅏㅏㅏㅏ 종인아ㅏㅏㅏㅏㅏㅏ나도 너 좋아해ㅐㅐㅐㅐㅐ

누가 널 안좋아하니ㅣㅣㅣㅣㅣㅣ예예예ㅖ예예예예ㅔㅖㅖㅖㅖㅖㅖ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와ㅜ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난널사랑해
10년 전
독자2
비타민이에여.....조니나ㅠㅠㅠ설레듀금....ㅠㅠ흐규ㅠㅠ니니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대박대박이여ㅠㅛㅠㅛ진짜종인아겁나설레게왜그래ㅠ진짜재미있어요!!!
10년 전
독자4
핫초코입니당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올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아줔ㅋㅋㅋㅋ뱍찬열이랑 변백현은 또 좋다곸ㅋㅋㅋㅋ웃는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행쇼하세용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
비/아이고종인아널안좋아할사람이어딨니
10년 전
독자6
우리쪼꼬미에요. 으캬캬캬캬캬캬컄 김종인 설렌다 설레. 캬 정초부터 날 두준두준 설리설리하게 만든 너란 마성의 남자. 많이 애정한다.♥
10년 전
독자7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진짜설레요ㅠㅠㅠ종인아 뭘 먹고자랐길래 이렇게 이쁜소리만하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고기만두입니다ㅠㅠㅠㅠㅠㅠ김종인 설레게ㅠㅠㅠㅠ너무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왜 이렇게 절 설레게
10년 전
독자10
유민이예요ㅠㅠㅠ종인이진짜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됴덕이에요!!종인이완전설레ㅠㅠㅠ
10년 전
독자12
아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듀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라인임돵응허허ㅠㅜㅠㅜㅜㅠ경수를부탁해가언제끝날지모르겠지만이런소재도돟은것같아요ㅠㅜㅠㅜ진짜제가느므좋아한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
헝ㅠㅠㅠ좋아해두된다고ㅠㅠㅠ아니 사랑해도되여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어ㅠㅠㅠ완전설레요저ㅠㅠㅠㅠ니니야ㅠㅠㅠㅠㅠ이렇게달달할수없네요ㅠㅠㅠㅠ저 됴큥입니다ㅠㅠ
니니야 좋아해나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헐헐헐됴르르에여!완전설레뮤ㅠㅠㅠㅠㅠㅠ종인아너왜이렇게멋있니ㅠㅠ내가널좋아해도되냐니..흡당연한거아니니?날갖고놀아줘!ㅋㅋㅋㅋ작가님오늘도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8
고맙데... 엉엉ㅇㅇㅇ 내가고마워 조니나....하...설레여듀금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텍스트가 없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없져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태 봤던 작품 중에서 가장 갠소하고 싶은 작품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 김종인 아 ㅠㅠㅠㅠㅠ작가님 짤이 너무 적절해요ㅠㅠㅠㅠ 보면서 심장 떨려 죽을 뻔 했잖아요(쑥쓰)
10년 전
독자20
아니그게아니라키스해도돼?라고물어봐야지어휴정말
10년 전
독자21
귀엽다 큐ㅠㅠㅠㅠㅠㅠㅠ깨물어 주고싶네ㅠㅠㅠ
10년 전
독자22
김조니니ㅠㅜㅠㅜ설레 쥬금ㅠㅜ저런남자 어디있나여?우럭ㅠㅜ
10년 전
독자23
조니니.......♥나도 반장인데 누구 들이데줄 사람없나요...?또륵
10년 전
독자24
으어ㅠㅠㅜㅜㅠㅠ너무설레ㅜㅜㅠㅠㅠ저런남자애없나여ㅠㅠㅠㅜㅜㅠㅠ심지어아말도이쁘게해ㅠㅜㅜㅜ
10년 전
독자25
와겁나 풋풋하고 스쿨로맨스의정석 ㄷㄷㄷ 설렘주의 으아 종인으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잘 보고 가요 작가님 정주행 중이에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10.25 14:17
      
      
기타 다이어트 이번에는 성공해보자 (미안..나 오늘은...ㅎ)32 다이어트요정 01.01 20:31
엑소 [EXO/백도] MUSE.014 다올 01.01 20:26
빅스 [홍차] Studio S4 딸랑이 01.01 20:16
기타 그냥 현아이돌썰..훈훈주의 38 헤헿ㅎㅎ 01.01 20:15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감기대란) 22170 단톡방 01.01 20:1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흑과흑 01.01 20:08
엑소 [엑소/징어] 너징이 엑소 스타일 디렉터인 썰 21 (오린이~데후니)68 시망_똥망 01.01 20:0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하나두 01.01 19:59
기타 같은학교애한테 고백받았는데 남고임26 35 식충잉 01.01 19:58
엑소 [EXO/카디] 찬열이한테 농락당하는 카디 (feat.박찬열).kakaotalk8 요네 01.01 19: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9 룸파둠파룸 01.01 19:47
엑소 [EXO/됴총루민] 경수야 결혼하자 (부제 ; 루민아들 경수)27 됴짜장 01.01 19:4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 터닝 01.01 19:1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바나나주스 01.01 19: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됴총쫂 01.01 18:5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6 배!틀!호모! 01.01 18:50
엑소 [EXO/세훈] 연하의 묘미란 (부제 : 첫만남 3)251 룸파둠파룸 01.01 18:42
빅스 [빅스] 에피소드 스릴러 <세피아의 지하철> 6~735 단톡방 01.01 18:29
빅스 [빅스] 어서오세요 햇님고등학교에! 0112 도키도키 01.01 18:25
엑소 [EXO/클첸] 센티넬버스 008 센티넬 01.01 18: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9 불빛이 터지는 01.01 18:09
빅스 [VIXX/켄엔택] Recovery 36 엔트리 01.01 18:07
빅스 [vixx/택엔.랍콩] View 번외 4 (Fin)4 실론 01.01 18:03
엑소 [EXO/세훈] 연하의 묘미란 (부제 : 첫만남 2)232 룸파둠파룸 01.01 17:57
빅스 [VIXX/다각] Home Exchange 0310 23cm 01.01 17:55
기타 바보같은거 알겠는데 01.01 17:5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포돌이 01.01 17:49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