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빅뱅 변우석 엑소 세븐틴
36성 전체글ll조회 3783l 75

 

 

절한 씨 ~ ♥

 

 

 

 

( BGM 현아,정일훈 ' 풋사과 ' )

노래에 방해가 되신다면 끄셔도 괜찮아요!!

 

 

 

 

 

[인피니트/현성] '친절한 성규씨'01 | 인스티즈

 

  


친.규 1화보기

 

 

 

 

 

 

 

 " 아니 얘가 왜이래? "

 


혈기왕성한 나이는 이미 지난 순규가 집에 마스카라가 다 떡이되고 팬더 처럼 번진 눈으로 문을 열고 들어오자 성규는 식겁했다. 아, 얘 술취하면 나 진짜 반죽는데 어쩌지? 성규의 끝없는 고민에 순규는 어이없다는 듯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지만, 성규는 고민을 멈추질 않았다. 반쯤 풀린 눈으로 순규가 입을 열었다.

 


 " 나 술 안먹었거든, 이 개새끼야? "
 " 이게 오빠한테!! "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고!! 으어엉. 계속 울음을 멈추지 않고 꺽꺽대자 성규가 조심스레 다가가 발로 순규의 무릎을 툭툭, 치더니 돌아올 보복이 무서워 순규의 가방사이로 발을 숨겼다.

 


 " 야 왜 우냐? "
 " 이런 씨발라먹을 씨지브이 새끼야!! "

 


왜 나한테 난리야 기지배야! 씻고 들어가서 남이자 퍼뜩 자! 나름 도와주려고 물어보기까지 했는데 돌아오는건 순규의 육두문자에 삐진 성규가 괜히 삐죽거리며 소리를 질렀다.

 


 " 야 김성규 너 멈춰라?.. "
 " 이게 오빠한테!! "
 " 진짜 오빠면 나 좀 도와줘 부랄아 엉엉. "
 " 싫은데? "
 " 동생이 불쌍하지도 않냐? "

 


순규를 오래 봐온 결과 분명 둘 중 하나임에 틀림 없다. 하나는 오빠아, 친구들이 명품백 샀다고 자랑질이야. 하나만 사주면 안돼? 또 다른 하나는 오빠 남자친구랑 헤어졌어!! 복수해줘!! 제발 전자이기를 빈다. 내가 지금까지 김순규 전남친들한테 대리복수만 벌써 스물한번째니.. 우선 응이라고 대답만 하면 저 시끄러운 울음소리라도 어떻게 막아볼 수 있을까 해서 아 알겠어! 뭔데! 라며 책임진다는 약속을 입 밖으로 뱉고 말았다. 이런 신발.

 


 " 나 남자친구랑 헤어졌어!! 복수해줘!! "

 


이런 SSYANG. 성규가 제발 아니였으면 좋겠다고 부정하고 또 부정했던 그 말이 순규의 입에서 저절로 턱이 떡 하고는 벌어졌다. 이로써 인피니트 규인네에 이은 새로운 턱쩍남.

 


 " 내가 왜!! 너 내가 저번에 사귄 남자친구 대리복수 해주다가, 엉? 어떻게 됐더라? 야!! 나도 사람이야 이기지배야!! "
 " 아씨!! 나 복수 안해주면 오빠가 저번에 엄마가 아끼는 그릇 깨먹은거랑, 또 뭐있더라? "
 " 야!! "
 " 아, 오빠가 엄마 지갑에서 돈도 세번이나 슬쩍한거 그거 다 말할거야!! "
 " 아 알았어 해주면 되잖아 진짜!! "

 


오빠 고마워♥ 하트까지 남발해가며 애교를 부리고 웃어대는 여동생에 성규는 어이가 없었다. 하트는 좀 빼라? 해줄 마음 쏙 사라지니깐 흥.

 

 

 " 오빠 그새끼 진짜 진짜 악질 중의 최 최 최! 악질이야 정말. "
 " 어련하시겠어요.. "
 " 아 비꼬지말고 들어!! 지금 까지 강동각부터 원반까지 사귀면서 걔보다 나쁜애는 없을껄? "
 " 저번에 바람핀 애보다? "
 " 차라리 바람이나아. 이번엔 뭔줄 알어? "
 " 뭔데 "
 

 

그새끼가 게이야. 게이라고!! 소리를 지르며 머리를 쥐어뜯는 순규에 옆에서 듣고있던 우현이 아니꼬운 표정으로 순규의 머리를 툭, 민다.

 


 " 그러니깐 안목 좀 높여라. 잘생겼다고 아무나 다 사귀고 다니지 말고 "
 " 이씨! 나 눈 높아! "
 " 야 나중에 결혼하면 오빠같은 남자가 진짜 좋은거야 이 기지배야 "
 " 기지배라고 하지마 이 고자새끼야! "

 

 

 

 *

 

 

 

우현이 오늘 참석할 행사는 서울 망원홀에서열리는 울림 회장 김정렬 취임 39주년 기념식이었다. 울림브랜드 제품은 사실 별로 우현의 취향은 아니었다. 실속없고 아무런 보온처리도 되지 않는 털잠바 하나에 네임가격으로 오백만원. 명품이 아니다, 그것은. 차라리 오백만원으로 기부를 하지 그래?

 


 " 남부사장, 오랜만일세. "
 " 아, 예.. 뭐. "
 " 취임식에서 이번 12월발 중순에 출시될 제품을 하나 소개할까 하는데, 잘 봐주게. "
 " 아, 예 뭐. "

 


우현은 관심없다는 표정으로 정렬의 손을 쳐다봤고 정렬은 주머니에 장갑을 꺼내 낀 후, 악수를 청했다.

 

 

 " 악수는 안받아도 되죠? 제가 피부가 예민해서. "

 


정렬이 우현을 아니꼽다는 표정으로 쳐다보자 우현은 휘파람을 부르며 스키니진 주머니에 검지,중지,약지 손가락을 대충 찔러놓고는 홀 안으로 들어갔다.

 


 " 어이, 정렬씨. 너는 나한테 안되세요. "

 

 

 

 *

 

 

 

 " 그러니깐 직업이 없다고? "
 " 응. "
 " 니가 왠일이냐? 뜯어벗길 것도 없는 무직남친이 있었고? "
 " 얼굴이 말 다했었어. "
 " 오빠보다 잘생겼냐? "
 " 오빠. "
 " 왜? "
 " 정신차리고 거울봐. "

 


예리한 놈.. 순규의 전남친 프로필을 쭈욱 훑어본 성규가 잠시 생각에 잠겼다.
혹시 얘가 말한 게이라는거 그냥 순전히 구라아냐? 김순규가 싫어서 헤어지고 싶은데, 거머리 같아서 게이라고 했을 수도 있지.. 설마 무직도 그냥 거짓말인가?

 


 " 야, 김순규. "
 " 왜 삐졌냐? "
 " 남우현 이 자식 무직 맞아? "
 " 응. 차도 없고 가진게 아~무것도 없어. "

 


게이도 맞다 이거지 그럼? 그러니까 결론은.

 


 " 오빠가 꼬시기만 하면 돼. "

 


오 하나님. 머글인 제가 게이를 꼬시게 되었습니다!! 친구들아 보고있니? 김성규 이십대 끝 줄 다 채워가면서 이짓하고있다, 하하하.
성규는 우현의 사진을 보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게이여도 남자가 무조건적으로 다 좋은건 아니겠지? 날 싫어하면 어떡해? 사실상, 성규는 이 복수를 별로 열심히 할 필요성은 없었다. 순규의 성격은 성규와 180도 다르게 단순 그 자체이기 때문에 3주후면 금방 잊어버릴게 분명했다. 하지만 성규는 새로운 소재의 복수극에 이왕 하는거 제대로 하겠다는 결심을 했다.

 


 " 김성규와! "
 " 김순규의! "
 " 졸라 재밌는 복수시리즈!! "
 " 남우현 복수하기!! "
 " 오예!! "
 " 우와!! "

 


또 시작이네, 또 시작이야 저것들이.. 자랑스런 딸과 아들을 두신 나여사가 혀를 끌끌차며 세탁기에서 빨래를 걷어갔다. 이번에 또 순규년 차인거야? 몇번째냐 딸아! 엄마는 말이야 학창시절에,
엄마들의 거짓말 1순위 학창시절 나는 이랬었어. 성규와 순규는 또 시작되는 엄마의 경험담 얘기에 귀를 틀어 막고는 본격적인 남우현 골탕먹이기 작전에 돌입했다.

 

 

 


 **

 

 

 


좀 많이 낡긴 했지만 엄마한테 있는 소리 없는 소리 다 들어가며 받은 양복을 멋있게 차려입은 성규가 한손에는 양말을 또 다른 한손에는 식빵을 들고 신발을 대충 구겨 신는다.

 


 " 다녀올게! "
 " 개새끼야 오늘 복수 화이팅 하세요!! "

 


징하다 징해.. 알겠어!! 아침이라 땡땡 부은 얼굴에 이은 땡땡 부은 목소리로 대답한 성규가 현관문을 열고 나가는데 아침부터 재수가 더럽게도 없을 모양인지 지나가던 비둘기가 양복 허리라인에 새하얗고 고운 대변을 그만. 웁스
남자는 허리가 생명인데.

 


 " 개짜증나 진짜!! "

 

 

 

친절한 성규씨 01

 

 

 

멋지게 옷을 갈아입고 우울하게 야근을 할 것인가 아니면 칼퇴근을 하면서 사람들의 비웃음거리가 될 것인가 한참을 고민하던 성규는 결국 멋을 포기했다. 미친. 천하의 김성규가 야동도 아니고 멋을 포기해? 하긴 8시 30분까지 출근해서 가자마자 자뻑남 이호원 심부름도 해야되고 프린트물 복사도 해야되는데 누가 감히 멋을 지키고 회사를 오겠어.
입술로 부르르, 소리를 내며 성규가 어깨를 축 늘어뜨렸다.


갑자기 주머니 속에서 지잉 하고는 작은 진동이 울렸다. 하나님 부처님 알리신님 호느님 제발 이부장 그 개새끼만 아니게 해주소서! 성규가 천번이고 만번이고 기도를 하며 핸드폰 액정을 본 순간!

 

발신자 이호원개새끼.

 

성규는 그 후로 종교같은거 안 가지고 살기로 마음먹었단다.

 


 " 아이고 부장님! ..아, 거의다 도착했.. "

 


오늘 하루도 힘차게 이리 굽신! 저리 굽신! 전화를 끊은 성규는 짜증이 이빠이 데쓰로 나기 시작했다. 멋도 포기하고 왔는데 야근까지 하게 생겼구나.. 그렇구나. 지하철 역 앞까지 도착한 성규가 발을 동동 굴렀다. 핸드폰 한번 앞 한번 핸드폰 한번 옆 한번 이호원 그 개새끼가 내 눈앞에 있지도 않은데 괜히 눈치가 보였다. 지금 내 하루 생사가 걸려있는 문제인데 멋이 중요해? 성규가 구두를 벗고 가방에서 주섬주섬 운동화를 꺼내어 신발끈까지 꽁꽁 동여맸다.

 


 " 미친. 남우현 복수는 어쩌고! "

 


아 근데 남우현 얼굴도 모르는데 내가 복수는 어떻게 하고 만나는건 또 어떻게 만나. 아니야 안한다고 했다가는 내 목숨이 저 멀리 날아갈지도 몰라.. 그 생각에 다시 땅이 꺼질 것 처럼 깊은 한숨을 내쉬며 머리를 빡빡 털었다. 이호원개새끼의 넓은 아량으로 야근 취소에 순규기지배의 바다같은 마음으로 복수 그런거 안해도 된다고 하면 지옥에 떨어져도 한이 없을 텐데. 다 포기 한 채 괜히 옆에 있던 쓰레기통을 툭툭 차면서 투덜투덜 거리자 바퀴에 거북이가 달렸는지 이제서야 지하철이 도착했다.

 


 " 미친거 아니야? "
 " 안미쳤는데요? "
 " 아 그러세, "

 


뭐야 이 개새끼는! 성규가 힉 소리를 내며 놀란 표정으로 말 소리의 주인공을 쳐다봤다. 미친. 또라이 아냐?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 공부안하고 강남일대 클럽에서 짜라빠빠나 흥겹게 추고다니는 학생이에요. 를 티내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옷 좀 봐라 으이구. 성규가 쯧쯧 소리를 내며 괜히 가방에서 회사 사원증을 꺼내어 목에 걸었다. 그리고 대기업 'WH 그룹'의 로고표시를 더욱 더 돋보이게 하기위해 만지작 거렸다. 어라? 근데 왜 반응이 없지. 너 이새끼 돈 좀 있나보네? 성규가 아무리 옆에있던 남자새끼의 눈 앞에 대놓고 사원증을 들이 밀어도 남자새끼의 표정은 너 지금 뭐하냐 유치하게. 라는 인소틱한 표정, 아니지 시크릿가든의 김주원에 빙의라도 된 듯 성규를 쳐다봤다.

 


 " 저기요. "
 " 네? "
 " 그 사원증 한개도 안부러우니깐 좀 치워주실래요? "

 

 

미친. 다 알고 있었어? 내가 자랑하는걸 알고 있었단 말이야? 성규가 속으로 젠장을 연신 외치면서 입술을 깨물었다. 사실상 김성규가 남자한테 사원증을 대놓고 보여주며 나 WH다닌다를 자랑하고 있는게 눈에 뻔히 보였지만. 하지만 이대로 죄송합니다 라고 말할 김성규였다면 주인공도 아니었겠지. 괜히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사원증을 양복주머니 안으로 집어넣고는,

 


 " 죄송합니다. 자랑하려던게 아니었는데.. 허허 "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아무리 김성규래도 일찐st 룩을 완성시킨 남자가 무서웠겠지. 그제서야 남자가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아 뭐, 아시면 됐어요. 라고 성규에게 싸가지 없는 미소를 날리며 자리에서 일어나 성규의 머리를 쓰다듬고는 지하철에서 내렸다. 아니 근데 내가 왜 무서워한거야? 저 개새 지하철 타고 다니는거 보면 나랑 별로 다를 것도 없는 루저일뿐인데? 라고 콧김을 뿡뿡 내뱉으며 생각하긴 했는데 그래도 뭐 행동에 후회는 없었다. 괜히 그 일찐처럼 보이는 학생한테 대들어서 좋을 것 없고 뭐. 그래 어차피 빌빌 기는 인생 끝까지 빌빌 기어보자!

 


*

 


 " 장난해요? 지금 시간이 몇시야. "
 " 9시 10분이요.. "
 " 원래 몇시까지 와야하는지 알아요, 몰라요. "
 " 알아요. "

 


또시작했다. 저 사람 가르치려는 저 짜증나는 말 뽄새. 왜 지각했냐는 호원의 말해 성규는 아침에 비둘기가 남자의 생명이라는 허리! 에 새하얀 응가를 해버리는 바람에 갈아입고 와서..

 


 " 그럼 지금 허리에 있는 새하얀 응가는 뭐죠? "
 " ..이거는 요플레!! "

 


성규의 요플레 드립에 일순간 회사에는 침묵 상태가 되었다. 아니 왜그래요 말좀 하세요.. 호원이 아주 어이가 없단 목소리로 어쨌든 오면 된거라며 다음부터 지각하지 말라고 대충 잔소리를 하고는 커피 심부름을 시켰다. 5년째 사원! 나는 왜 5년째 같은 자리를 맴도는가! 아니 내가 저 장동우 개새끼보다 못한게 뭐야! 키도 내가 훨씬 크지 얼굴도 내가 더 매력있지. 또 뭐야 그 일 처리 능력도 내가 차라리 나은 것 같고 말도 내가 더 잘하고!! 근데 왜 쟤는 온지 2년밖에 안됬는데 대리냐고!! 라고 마음 속으로 장동우를 실컷 껌보다도 더 질겅질겅 씹고있는데,

 


 " 성규야 이거 복사좀..! 헤헤 "
 " 응. 아니 네 장대리님. "
 " 아이 뭐 존댓말 까지 하고 그래! "

 


그래봤자 달라지는건 없다. 에휴 장동우 욕하기 전에 내가 이 지긋지긋한 사원에서 벗어날 방법을 생각해보자. 남우현이 잘생겼다고 했으니까 이왕 하는거 남우현을 신명나게 꼬셔서 연예인을 시킨 후 돈만 뜯어낼까? 아니야 그건 아니지. 내가 평생 남우현이랑 같이 살면서 게이인생을 걸어갈 것도 아니잖아. 나는 여자를 좋아하는 김성규라고!!

 


 " 성규씨 일 안해? "
 " 어이구 일 합니다!! "

 


그래 우선은 일이나 열심히 하자. 이게 내가 이 개같은 사원에서 벗어날 가장 정상적이고 안전한 방법같으니까 오 갓!


오랜만에 눈에 불을 켜고 컴퓨터 자판을 신명나게 두들기려고 했는데 여기저기서 온갖 복사심부름과 커피심부름을 하도 시켜대니 제대로 일을 할리가 있나. 이건 비정규직보다 못한 대우라고! 나도 나름 사원인데 왜 사원취급을 안해주냐 그거야. 그래도 복사와 커피심부름을 하다보니 시간은 꽤 빨리갔다. 벌써 시간은 점심시간. 오늘은 무슨 메뉴를 먹어야 하나 나름 행복한 마음으로 고민하고 있는데 개새끼가 나를 부른다. 나 좀 부르지마 제발!! 점심시간이잖아!!

 


 " 어이쿠 부장님 왜..? "
 " 부사장님한테 좀 가봐요. "

 


내가 무슨 잘못했나? 어떡하지. 나 뭐 물건 빼돌린 것도 없고 회사 보고서 같은거 빼돌린 적도 없고 스파이도 아닌데. 분명 30초전까지만해도 이런 심부름을 하면서도 WH그룹에 나름 취직을 했다는 생각에 그저 싱글벙글이었는데 헐. 부사장실로 발걸음을 향하면서 처음 회사 취직했을 때 엄마!! 나 드디어 취직했어!! 엄마가 항상 무시하던 나 김성규가 WH그룹에 취직을 했다고!! 라며 환호성을 지르던 모습이 머릿속에 맴돌았다.

헐. 어떡하지? 부사장앞에서 땀에 쩔은 손을 양복 허벅지 부근에 벅벅 문지르던 성규가 문고리를 조심스레 돌렸다. 아, 어떡해 진짜. 미추어 버리겠네. 스트레쓰!! 내가 제일 존경하는 언제 어디서나 평온하신 개리 형님을 생각하며 조심스레 안으로 들어갔,

미친. 저 새끼 아까 그 일찐새끼잖아 저거. 뭐야 왜 여깄어. 안잡아가?

 


 " 누구세요..? "
 " 웰컴 투 부사, 아 부사장이 영어로 뭐지? "

 


그러니깐 지금 그 말은

 


 " 에이 나 부사장 아니니깐 쫄지마요. "

 


아 다행이네요.

 

 

 

 

 


작가의 말 ♥

 

 

안녕하세요! 36성입니다~♥

분량이 아주 똥이죠ㅠㅠ?

죄송해요ㅠㅠ 저번 예고 때 올렸던 거 그대로 쓴 부분이 길어서 되게 많이 쓴줄 알았는데

이렇게보니 분량이 정말...한숨만 나오네요.

예고편에서 너무 과분한 관심에 많이 부담감도 커서 그런가 글이 잘 안써지더라구요ㅠㅠ

저같은 비루한 똥손이.. 독자분들한테 나도 성규처럼 될 수 있어!! 라는 희망을 심어줘야 할텐데.

에휴, 그냥 재밌게 봐주셨으면 하는 바램이..큽니다ㅠㅠ 엉엉

+ 우현이 부사장 맞아요!! 허허허

 

작가에게 댓글이란 정말 큰 힘이됩니다. 웬만하면 재미없어도 재미없다는 댓글이라도 달아주셨으면 해요..ㅠ

 

 

아, 암호닉 진짜 정말 샤룽 해요♥.♥

 

 

♥암호닉♥

 

 

(Ctrl+F로 자기 암호닉 찾기!)

보들보들 고라니 티벳 몸빼 비카루 수면양말 여리 귱 현기증 익명인 현대문학 이랴 꽁 소야

남군 소금 케헹 연두 현덕 하마 꽁글 미고 규잉 규꼬리 숟가락 물개 우럭 에몽 하이파이

제이 북 쫄란규 부릉 규지지 까또 녹색오리 허쉬 치쥬 수산물 나봤규 모모 써니텐 밤톨 남지

깍두기 롤롤 감성 바나나 리니 내사랑 울보 동우 궁아 21번 일번독자 새우탕 핫식스 헿헿 새벽

땅콩 수정 규프리카 기특한 드롭킥 턍크미 감자 문덕 코코팜 토토로

 

+ 없는 분들 얘기해줘요ㅠㅠ 추가해드릴게요~♥

 

너무 많은 분들이 무한한 관심을 주셔서ㅠㅠ

기대에 못미쳤을까 걱정...소금소금

 

 

암호닉은 꾸준히 받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36성
하 설레요ㅠㅠ 친규 첫 연재라니 허헣.. 기대에 못미쳤을까봐..ㅠㅠ
11년 전
독자1
사장이네요!!ㅋㅋㅋㅋㅋ재밋게잘봣어용 암호닉은 나중에신청해도대겟죠..?ㅎㅎ
11년 전
독자2
우오아유ㅠㅠㅠㅠㅠ제 암호닉 있네요!!저 수면양말이에요!!아...기대에 못 미친다니요!!완전 재밌는데ㅠㅠㅠㅠ다음화 기대할게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
에몽이예요!!
성규가 활동적이고 재미있게 나와서 좋아요!ㅋㅋㅋㅋ 대사나 문장들 속에 깨알같이 숨어있는 재미가 좋아옄ㅋㅋㅋ 사원증 자랑하는것도 웃기고 ㅋㅋㅋ하필 새똥맞았는데 그게 불운의 시작인가요...ㅋㅋㅋㅋ다음화에서 또 올게요!

11년 전
독자4
꿀꿀이라고암호닉신청! 새똥ㅋㅋㅋㅋ미치겟다ㅋㅋㅋ겁나터지네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
쫄란규에요 아잌ㅋㅋㅋㅋ새똥! 저 부사장이라 하는분 우현이겠죠 우현일거같기도.. 진짜 재밌어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6
찜퉤퉤
11년 전
36성
짧고강하다...박력분이세여?
11년 전
독자21
제폰이이상해여ㅜㅠ댓글이잘안달리네여ㅠㅜㅠ그냥제가자리를찜하기위해항상쓰는표현이예옄ㅋㅋ
11년 전
독자20
아음....ㅌ그대..음..코코팜이에요 제가 인티접속을잘못해서구림자인형을못잉ㄱ옷어요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음...제닉을잊으셧나여ㅠㅠ음....아무리찾아도제닉은없네여하하핳!제가못찾는거겟뎌!!!이번주안에꼭다읽겟습니더!!우아너무재밋네옄ㅋㅋㅋㅋㅋ순귴ㅋㅋㅋㅋㅋ성규왜이렇게순진해여?그릇깨뜨린거가지고잡혀살다니 ....너도참....드나이먹고 쿸ㅋㅋㅋㅋㅋㅋㅋ오년째사원!!!!!!!성규야 보약조공이라도해줄까......?왜오년째사원인거야ㅠㅠㅜㅠㅠㅠ그대드립너무웃겨욬ㅋㅋ제가정말좋아하는말투♥♥♥♥기대에못미치다뇨!당치않습니다너무재밋어요!!아그리고 분량..전 이분량이딱조아요 제가컴접을잘못해서구런지....너뮤길면읽을때지루해지더라구여ㅠㅠㅠㅠ차라리짧은게좋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만얼른다음편보고싶운건사실이네야ㅜㅠㅠㅠ보고시퍼여!!!!그대 그렇다고 스트레스받아가면서 힘들게쓰진마시고 천천히 쓰세여 이코코팜은 기다리는걸매우잘한답니다 큐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다음편기다릴께여 너무죄성하고 잘읽고가요 뿅!!
11년 전
36성
헐 죄송해여ㅠㅠㅜㅜㅜ 짧고강하다=기억에남는다 이뜻이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코팜 암호닉도 추가해드릴게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바여ㅠㅠㅜㅠㅠ
11년 전
독자26
아니예여ㅋㅋㅋ기억에남는다니!!!!영광이예여ㅠㅠㅠ
11년 전
독자7
흐핳 턍크미에여으앟 성규 너무 기요미ㅠㅠㅠㅠㅠ으헣 진짜 저기 제 암호닉있으니까 기분좋네여ㅋㅋㅋㅋㅋㅋ자까님 필력받으셔서 이편도 언느 내쥬세여>♡<
11년 전
독자8
수산물이에요!!!에이기대에못미친다니요!!!!이렇게재미있는데!!ㅋㅋㅋㅋㅋㅋ성규 사원...안습이네요 빨리승진해야하는데ㅋㅋㅋㅋ약간뺀질거리는것같아요ㅋㅋㄱ성규성격맘에들어요ㅋㅋㅋ우현이부사장 올ㅋㅋ새똥이요플레가되는 이ㅋㅋㅋㅋㅋㅋㅋ악
작가님사룽해요♥♥ㅎㅎ다음화도기다리고있을께요!!!

11년 전
독자9
나봤규입니다! ㅠㅠ으헝 재밌어 ㅠㅠㅠㅠㅠㅠ일진st 는. .결국 우현이였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성규는 참 운도없지...허리에 똥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다음편 빨린아ㅘㅅ으면 좋겠다유 ㅠ
11년 전
독자10
헤헿ㅎ헿 재밌어요 자까님 !! 암호닉 소금으로 해도대져 ?ㅎㅎ
11년 전
독자11
흐흐 저 땅콩이에요!! 완전 재밌어요!!!!!!!!! 담편도 완전기대기대!!!!ㅋㅋㅋㅋ
나중에 부사장이 우현이인걸 알았을때의 성규의 반응이 궁금해요 ㅋㅋㅋ

11년 전
독자12
규잉이예요!! 아잌ㅋㅋㅋㅋㅋㅋ기대에 못 미치다니요! 예고보다 재미있어요! 다음편 기다릴게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
저도 암호닉 신청이요!! 그대 되요??ㅎㅎ
11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 요플레에서 빵 터졌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
몸빼입니당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플레 부분에서 현실웃음 지었네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저런 개그를 좀 좋아해서☞☜ 그래서 평소에 친구들한테 좀 맞고 살아여 흐규흐귱.. 지하철에서 그 일진은 그저 지나가는 학생1일 줄 알았는데 우현이었군요 엄ㅇ어머어머!!! 사실 머리 쓰다듬고 내릴 때 제 마음이 다 설렛다는 건 비밀 저ㄹ대 비밀.. 우현이가 왜 성규를 불러냈는지 궁금해지네욬ㅋㅋㅋ 헝헝 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요T^T 너무 재미져,..ㅁ7ㅁ8.....
11년 전
독자15
리니에요~~~아하하하하핳ㅎㅎ 일진처럼 옷입은 남우현이 상상이가네욬ㅋㅋㅋㅋㅋ삐까뻔쩍ㅋㅋㅋㅋㅋ에헼ㅋㅋㅋ야 작품 재밌게봣눈데!!!!!기대에 못미치다니!아니에요!!!재밌어요!!!!!! ^0^~~너무 뷰담감 가지시마시구ㅜㅜㅜ남우현은 성규가 마음에들었나봐요 ㅎ흐ㅡ흐흐흐흐흐르헿ㄹㅎ 얼른 둘이 꽁냥꽁냥거리는게 눈에보이네욬ㅋㅋㅋㅋㅋ에헿ㅎㅎㅎㅎ담편!!!!궁굼합니다ㅠㅠㅠ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17
어머 저 바카루인데 제가 오타냈나보네요.....성규야....Hㅏ....오늘 일진이....참.....안좋구나....ㅠㅠㅠㅠ근데 우혀니랑 행쇼할꺼니깤ㅋㅋㅋ다음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7
치쥬예요!!!!!요플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다릴께요!!잘봤어요!!!
11년 전
독자18
문덕이예요 작가님!!! 이거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성규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우현이랑 어떻게 이어질지 진짜 궁금해요ㅋㅋㅋㅋ 으히히히히ㅣㅎ
담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9
순간 제 암호닉을 못 찾았네요 ㅋㅋ 내사랑 울보 동우에욬ㅋㅋ 성규가 우현이한테 쫄았네요 ㅋㅋ 왠지 ㅎㅅㅎㅅ를 할것 같지만ㅋㅋ
11년 전
독자20
그대까또입니다!안녕해요!ㅅ..성ㅇ규야..ㅇ..요플레드립이라닠ㅋㅋㅋㅋ그대기대에못미친다니..어떻게그런심한말을...그대가그러면저는통곡을해야합니다..쿸...마지막에혹시우현이라던가나무라던가남멍뭉이라던가....
11년 전
독자21
비회원이라 아직 암호닉 신청이.. 히히힣 곤듀에여ㅎㅎㅎㅎ 아 작품 진짜 내스타일^ㅠ^이니까 걱정안하셔도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문체 너무 맘에 들어요 내꺼하자 작가님?♥ 하튜하튜하튜ㅋㅋㅋㅋㅋ 다음편 진짜 궁금해요 현성이들이 빨리 행쇼해야할텐데 어떻게 행쇼할지도 궁금하고 무튼 작가님 내꺼내꺼 내가 작가님 일호팬할꺼야~~~~~~~~~~~~~♥ 삉삉 곤듀♡36성
11년 전
독자22
댕열인데...제가너무댓글을늦게달아서없나봐요ㅠㅠㅠ 담편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22
귱입니다 개표방송 보다가 글 보러 왔어요~ 잘 보고 가요! 다음 편도 기대기대기대되네욯ㅎㅎㅎ
11년 전
독자23
어우 제목에 끌려서 왔더니 이건 뭐 금텍 또 하나 발견이요~ 암호닉 함박눈 신알신하고 갈게요♥
11년 전
독자24
흐헿 제이에요!달달하고코믹스런부분들도있네요ㅎㅎ아 너무좋아요→←웃다가요 다음편도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거재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암호닉딱풀
11년 전
독자25
부릉이에요ㅠㅠ!!!! 아후 다음편이 너무 기대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7
현덕이에요 재미없다는 말이안나와요!!! 아니이걸보고 어떻게 재미없단말이 나오겠습니까1...다음편도 너무 기대되네요ㅜㅜ 아근데 비타민보셨어요? 혈압이높다니.....gjf....성규야ㅜㅜㅜㅜㅠㅠ흑 오늘놀고나니 내ㅅ일은 다시 학교로가야하네여......Hㅏ....다음편에뵈요 그대안녕!
11년 전
독자27
코카콜라 암호닉신청할께요!!ㅎㅎㅎ 재밌어요 신알신하고갈게영~..~
11년 전
독자28
물갭니동ㅠㅠ 다음편이 느므 기대되네유!! 짜라빠빠추게 생긴 일진스트가 남우현 부사장님이라닠 어잌후야ㅋㅋㅋㅋ어린나이에 벌써..낙하산인건가용? 아잌아잌 몰라요 둘이 언제 꽁기꽁기한 사이가 되련지...☞☜ 설레네요♥
11년 전
독자29
암호닉 하이파이브인데 하이파이가 됬네요ㅋㅋㅋ제가 잘못적었나봐요ㅋㅋ성규 나무 귀엽고 약간 ..?하고ㅋ매력넘치는 캐릭터네요ㅎㅎ괴연 우현이랑 어떤얘기를 펼칠지 궁금하네요!ㅎ
11년 전
독자29
오늘부터토토로넣으실께요!!!ㅜㅠㅠㅠ
11년 전
36성
어이쿠ㅠㅠㅠ넣었어요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헝헝허엉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
허쉬에요!ㅋㅋㅋㅋㅋ요플레에서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31
ㅇ..어익후..미고라가아니라 미고인데ㅠㅠ제가 띄어씌기를 잘못했나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욮ㅍ퓨ㅠㅠㅠㅠㅠㅠㅠㅜㅌ..튼!!친규 막 재밌고 기대대되고 그르네영..작가님 연재 퐈이링!!
11년 전
36성
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제 눈이 곶아......수정했어요!! 사랑하고 미안해요ㅠㅠ♥
11년 전
독자32
남지예요! ㅠㅠㅠㅠㅜㅜㅠㅠㅠ이번편도 재밌어요 ㅠㅠㅠ 부사장실로 불려간 성규에게 어떤일이 일어날지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 그대 글 항상 재밌게 읽고있으니 앞으로 쭉쭉쭉 써줘요!!!!
11년 전
독자33
보들보들입니다!ㅋㅋㅋ엌 성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남우현하고 김성규...핳 기대되요ㅋㅋㅋ
11년 전
독자34
다람이에요 진짜 잘보고있어요 저기근데 암호닉수정해도될까요?소금으로ㅠㅠㅠ항상 잘보고있습니다~~~~
11년 전
36성
네!! 소금으로 암호닉 수정해드릴게요~♥
11년 전
독자35
ㄷ일번독쟈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꺄하하하하핳 ㅇ리맨 리이이이이이맨!!!!!!!!!!!꺄하하하하 죄송해여 지금 개표보다가 약빨고 댓글쓰는거라서 내가 리맨 좋아하는건 어떻게알그 작까님 쎈스쟁이♥ 난 이만 뿅!사릉사릉 작까님 사릉
11년 전
36성
일번독자 내가 완전 아끼고 완전 대박 헐 대박이야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사랑 한번두번세번머거여...s2
11년 전
독자37
꺄하하하하하하 나도 작까님 사릉사릉 ㄴ난 맨날 이글에서 살거라능 언젠간 첫번째로 댓글을 써야겠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일번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흫 ♥♥
11년 전
독자36
이글 사랑할게요 애독자합니다ㅠㅠ 열찌로 암호닉 할게요 기억해주세요♥
11년 전
독자38
밤톨이에요!!ㅠㅠㅠㅠ아진짜재밌어요!!담편두기대중♥ 순규랑성규랑말하는게 평소에저랑언니랑말하던말투랑똑같애서 빵터졌어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9
그대.............. 암호닉신청 남라틴되나여???
11년 전
36성
되여되여!!!♥
11년 전
독자42
우와!!!!그럼 암호닉신청이여 남라틴이요!!!!!!!!!!!!!!
11년 전
독자40
감성 이에요 우왕 성규야 ㅋㄲㅋㅋ 새똥 힘내 허헝 아진심근데 둘이 행쇼해락 허헝 뜬금없지만뭐 어헝헝
11년 전
독자41
와 쟈밌어용ㅋㅋㅋㅋ암호닉 신청해도 되는거죠?저는 그럼 미로!!미로라고 불러쥬세영^~^이제 앞으로 어떻게 될 지 두근두근!
11년 전
독자43
드롭킥입니다~~오!! 드디어!기다리던!!나왓군요?ㅇㅡㅇ재미진 성규의 복수극을 보나 했더니!!!아니!!!이게?뭐야!남우현이 부사장이라니!!!ㅋㅋㅋㅋ성규의 꼬임줄이 기대됩니다.
11년 전
독자44
규지지에요! 성규랑 순규랑 왜 귀엽게 보이죠ㅋㅋㅋㅋ요플레라니..왜케 귀여워요ㅋㅋㅋㅋ 성규는 과연 부사장님 이름보고 어떤 반응일지...!
11년 전
독자45
금손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닭발 신청하고 갈게요!
11년 전
독자46
이랴에요!!!! 아진챀ㅋㅋㅋ 너무재밋서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 언제 나와요 ㅠㅠㅠ 담편이 시급합니다!!!!!
11년 전
독자47
으앙재밌어옄ㅋㅋㅋㅋㅋ암호닉 해남 되나여.???!??
11년 전
36성
당연하죵♥.♥
11년 전
독자48
우럭이예요!!!!!! 똥이라니!!!!! 무슨 소리세요~~금!금! 똥이랑 금 헷갈리시나봐요?ㅋㅋ아 부사장 우현이라니ㅋㅋ다음화에 무슨일이일어날지 궁금해요ㅋㅋ 진짜재밌게잘봤슴다
11년 전
독자49
모모예요!성규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우형은 사장님의 아들이죠??ㅋㅋㅋ
11년 전
독자50
안녕하세요 연두입니다ㅎ
읍스, 성규의 요플레 드립ㅎㅎ 싸늘하게 식어갑니다ㅋㅋ 우현이랑 성규랑 기대됩니다ㅎ 응원할게요 화이팅하실게요!

11년 전
독자50
성규도 귀여운데 이번 화는 순규가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저 암호닉 탐식으로 신청이요! 우현이가 부사장일줄은 꿈에도 생각 못 했는데. 순규는 왜 우현이가 무직이라고 알았을까요..
11년 전
독자50
북이예요!엉엉 제가 오늘 사고를 당해가지고ㅠㅠ입원이다 뭐다하다보니 친규가 나온 걸 이제서야 알았네요ㅠㅠ늦은 댓글 뎨둉함다ㅠㅠ드디어 성규가 복수를 시작했네요ㅋㅋㅋㅋㅋ일진St부사장은 역시 우현이가 맞겠죠?ㅋㅋㅋㅋ부사장s2사원 행쇼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1
롤롤 입니다용용 이거 이거 만년 사원 성규씨네요 성규빼고 다 잘나가는 넥나요! 우째 성규 순규동생 복수해줘야 하는뎀 남우현씨가 회사 부사장이네요 이런 씁....... 화이팅하세요..... 하튼! 이번편도 잘 보고 갑니다영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영
11년 전
독자52
써니텐) 드디어 일편이 나왔군요! ㅋㅋㅋㅋ 요플레!ㅋㅋㅋㅋㅋ 하필 저 지금 요플레 먹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잘 해쳐나갈수 있을지...
11년 전
독자52
헐키? ... 신알쪽지가 왜안왔지하고 울어봅니다, 제잘못이죠뭐 신알신한줄알았는데 안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아 규꼬리에요! 역시기대한만큼재미터☆짐★ 성규가 고생좀하겠네요.. 우현이 부사장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 다음편기대할게요! 그럼안녕~,~
11년 전
독자53
수정이에요~ 삐쥐랑 너무 잘 맞는 글 같아요! 신나고 재밌는~.~일진st의 부사장 우현이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더 재밌을 것 같아요! 기대 만땅하고 기다릴게요~ 똥손ㄴㄴ! 금손ㅇㅇ!!! ♥
11년 전
독자54
암호닉키티신청할게요~재밋어요~~
11년 전
독자55
아잌재밌엏ㅎㅎㅎㅎㅎ 나는 분명 예고에 댓글을 달았는데 암호닉에 없지하고 확인해보니 비루한 비회원이라 아직 노출이 안됐군뇨..슬퍼 빡휠이에옇ㅎ
11년 전
독자56
예고에서 암호닉 뿌잉 신청했어요!!^ㅇ^ 진짜기대되요~.~♥♥♥♥재밌어요
11년 전
독자57
뿅뿅규예요ㅠ 예고에 남겼었는데 비회원댓이라 아직 안풀린모냥,, 이놈의 비회원댓따위ㅍㅍ 우왕, 완전 재밌는데요 왜요!! 진짜 진심 백만프로 재밌습니다!!ㅎ 성규가 우현이한테 다가가기전에 우현이가 먼저 다가가는 건가요?ㅋㅋ 우현이 관심없는 척하더니 사원증의 성규이름까지 겟하곸ㅋ 우현이 이름을 밝히면 성규가 어떤 반응을 할지ㅋㅋ 동일인물이라고 생각할까요, 말까요?ㅋㅋ 아, 뭔가 상상만으로 많은걸 자극합니다~* 근데 기대에 못미치신다뇨, 떽ㅋㅋㅋ 나 이래도 되는건가요?ㅋㅋ 근데 울 성규는 왜 5년간 사원인가요ㅠ 으잌, 설마 호원의 힘으로 동우가 대리가 된건, 넹 아니죠. 그냥 한번 갑자기 생각났어요ㅋㅋ 현성 얼른 행쇼하실께요ㅋㅋ 우리 또 언제보지? 빨리봐요!!ㅎ
11년 전
독자58
냐옹이 예요 ... 순규라는 캐릭터 와전 웃겨 ...
11년 전
독자59
안녕하세요작가님ㅋ오금픽이네요
신알신하고가요!!암호닉!!린으로기억해주세요!!

11년 전
독자61
암호닉 핑구로 할게요!!!!!!!!!!
11년 전
독자62
으앙...친절한성규씨 느무 좋아요ㅠㅠ 둘다 짱기여워..ㅠㅠ 신알신 아이츄파로 하고갈게욤!!~^▼^
11년 전
독자63
새벽이에요~ 늦어서 미안해요ㅜ.ㅜ 알고보니 제가 신알신을 안했더라그여! 난 바버얌ㅋ 성규가 갱장히 바버가트네여ㅋㅋㅋㅋㅋ아이 귀여웡
11년 전
독자64
암호닉초밥으로신청할게용!작가님진짜사릉해요ㅠㅠㅠㅠㅠ규ㅣ여워ㅠㅠㅠ
11년 전
독자65
안녕하세요 규프리카에요!늦어서 죄송해요 기다리지는 않으셨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아 뭐 쓰니님처럼 금손 어디있나요 그래서하는말인데 저번이랑같이 쓰니 제꺼하실래요?
11년 전
독자66
예고에 암호닉 달고온 세계콘입니다! 아ㅋㅋㅋ 진짜 소재가 신선하고 좋네요ㅋㅋㅋㅋ 다음화도 재밌게 보겠습니다ㅋㅋㅋ
11년 전
독자67
개드립으로암호닉신청이요!!! 이런 코믹스러운분위기의 글 너무 좋아하는데♥♥♥ 딱 제 취향의 글이에요!!
11년 전
독자68
신알신하고 암호닉 뀨요미 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어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9
안녕하세ㅔ요!! ㅠㅠ 나 이ㅣ거 프롤로그 때 댓글 달려고 했는데 컴이 맛ㄱㅏ서 댓글이 안달ㄹ렸는데ㅠㅠㅠㅠㅠㅠ 변명으로 들리시겠지만, 쨌든 늦은 암호닉 신청 합니다ㅠㅠㅠㅠㅠ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규라고 기억해줘요 감규ㅠ!! 스토리 재ㅐ미지네요 착한 성경이라니ㅠㅠ 잘읽었구요 ㄷㅏ음편도 기대할게요♥ 알러뷰
11년 전
독자69
글잡처음이라서 뭐가뭔지모르겠지만...일단 신알신?!!!!!!할께영ㅎㅎㅎ
11년 전
독자70
암호닉 규토끼 신청이요!! 완전재밌어요!근데 첨시작할때순규가 게이라고!소리지르니까 우현이아니꼬운표정으로친다했는데 이거이해가잘안가서요ㅠㅠ 순규가 성규한테복수해달라말할때 우현이도옆에있던건가요??
11년 전
독자71
암호닉 호규 로할게요! 신알신~_~ 재밋어요ㅋㅋㅋㅋ 귀여워
11년 전
독자72
저 암호닉신청해두대나여!! 암호닉은 현성행쇼로 ㅎㅎ 요플레 ㅋㅋㄹㄹ성규귀엽네여 저부사장은나무겟죠??
11년 전
독자73
새우탕이에요!! 아 성규 진짜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요플레라니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74
암호닉 비버로신청할께요ㅋㅋㅋㅋ 요플레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기대할께용
11년 전
독자75
암호닉 규롱으로 할게요ㅠㅠ 잘보고가요 재미졍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6
암호닉 은하로할께요! 성규귀엽네요ㅠㅠ
11년 전
독자7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실 하고 가요! 너무너무 귀엽닷.. 글구 암호닉도 신청할께여!! 암호닉 동동이로 신청해용! 다음편도 계속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78
암호닉 게스트로 날립니다!!!! 귀여워요 귀엽다고!! 카와이이이이잉이이!!!!!!!!!!!!!!!! 다음편 빨리여 현기증 날것 같단말이에요.
11년 전
독자79
신알신하고가요ㅠㅠ♥암호닉은규밍으로신청할게요~_~
11년 전
독자80
신알신이요! 봄이라고 기억해주세용~
11년 전
독자81
암호닉신청할께요!!하하하하에요ㅠ
11년 전
독자81
기특한이예요!! 헐헐헐헐 제눈이 안좋아서 어딨는지 안보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섭섭해하려다가 뙇!! 찾았어요흐엏ㅇ헝헝헝 죄송해요흐극흑 그나저나...엄...엄청 재미지다하하하하1!!! 너무늦게와벼렸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당장 다음화로고고고고고!!
11년 전
독자82
암호닉 클렌징으로 신청할께여! 작가님 글 봐오긴 했지만 암호닉 신청은 처음인듯요ㅠㅠㅠ감동ㅠㅠㅠㅠㅠㅠ다음화로 바로 넘어갈께연~^^
11년 전
독자83
진짜 재밌어여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4
앜ㅋㅋㅋ 작가님 이거 넘잼나네욯ㅎㅎㅎ 담편 읽으러 가야겠어요ㅎㅎ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4 4:30 ~ 11/14 4: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