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빅스] 구미호일기(九尾狐日記) #0 : 서시(序詩)이 소설은 미국 CWTV 채널의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리즈의 설정과 대사를 각색 및 각본하여 쓰여졌으며,작가 개인의 이익을 취하고자 하는 목적은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어느 옛날 이름없는 무당은 토끼같은 자식들을 두고 있었다.호기심이 많았던 어린 아들은 금기된 도깨비의 땅에 기웃거리다 그만 붉은도깨비에게 잡아먹히고 말았다.무당은 나흘 밤낮을 슬퍼했다. 그녀의 슬픔은 밤하늘의 별 만큼 헤아릴 수 없었다..그녀는 몇 남지 않은 그의 자식들이 세상 누구도 해칠 수 없는 강인한 존재가 되길 원했다.둥근 달이 밝게 비추던 밤에 무당은 결심한 듯, 마을에서 가장 오래 된 동백나무 앞에서 늙은 여우를 제물로 바치며자식들이 불멸의 존재가 되게 해달라며, 슬픔을 가시게 해달라며 하늘에 소원을 빌었다.그녀가 흘린 눈물은 강이 되었고 구슬픈 울음소리에 곡식들이 가물었다..하늘은 자식을 끔찍이도 아끼는 그녀를 위해 소원을 들어주었다.하지만 자연의 균형을 깨뜨린 대가로 자연은 불멸의 존재가 된 그들을 거부했다.따사로이 비추던 햇빛은 그들의 살갗을 파고들어 따갑게 불태웠고, 아름다운 꽃을 피우던 동백나무는 그들을 찌르는 가시가 되었다.그들은 인간의 피를 마셔야 목숨을 부지할 수 있었다. 그들의 친구이자 그들의 이웃이었던 인간들은 이제 그들을 두려워했다..태초의 구미호였다..." 학연아. 너는 인간이 되고 싶었던 적이 한 번이라도 있니? "" 글쎄, 인간이 되고 싶었던 적이 있었느냐고? 이천 해가 넘도록 살았지만 난 그런 생각 해본 적 없어. "." 택운아. 또 이리 병들었니? 너도 역시 어쩔 수 없는 약한 인간이구나. ""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 "" 택운아, 언젠가 나에게 인간이 되고싶었던 적 있었느냐고 물었었지?한번. 딱 한번 있었다.백두산을 오르고 있었는데 작은 뱁새가 나에게 날아왔어.그저 주위를 빙빙 맴돌면서 날 쳐다보고 있었지.그 작은 아이의 심장이 명마의 발굽소리 만큼이나 빨리 뛰더구나,나는 정말 경이로웠어. 살기 위해 쉴 새 없이 움직이는게 얼마나 대단하던지. 죽음의 길목에서 벗어나려고 말이야.나도 그냥 그렇게 살아간다면 얼마나 만족스러울까 생각했어. 인간이 되는 걸 생각해 본 건 그때가 처음이다. "." 의외네. "" 그 때와 같은 기분이다, 지금이. 나는 내 벗과 함께 늙고 함께 병들고 싶다. "" ... 추워. "-호조에요. 글잡은 처음이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