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목당수 전체글ll조회 1455l 1

 

BGM::나이테-앉아봐(feat.Prime Kay)

[VIXX] 하숙하라 2014 개대에 못미치는 7편T^T | 인스티즈

 

스키장에서 스키타는데 저주인형 나오길래 봉힌센빠이가 생각나서(무슨 논리인지는 나도 모름)

 

 

 

 

7

 

 

 

 

상혁의 말에 목소리의 주인공이 반갑게 손을 머리위로 힘차게 흔들었다.별빛은 환장하겠다는 표정으로 그를 쳐다봤지만,그는 아무렇지 않다는듯 태연하게 두준에게 말을 걸었다.

“아,안녕하세요.상혁이 친한 형이자 별빛이 남자친구 김원식….”

목소리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원식이였고,자신을 별빛의 남자친구라는 어이없는 발언에 뒤에서 누군가가 원식의 뒷통수를 엉덩국만큼이나 찰지게 때렸다.소란스럽다 했더니 원식 혼자 온것이 아니라 홍빈,재환까지도 쪼르르 따라온것이였다.원식의 뒷통수를 야무지게 때린 사람은 홍빈이였다.

“남자친구라고 했슈?이 사람 이거 주둥이를 함부로 막 놀리는구먼.지금 내가 두 눈 시퍼렇게 뜨구 있는디 무슨 헛소리여?나와 다투어볼텨?”

원식을 별 사람 다 보겠다는 눈빛으로 쳐다 본 홍빈이 두준과 눈이 마주쳤고,언제 그랬냐는 듯 사람 좋아보이는 웃음을 보이며 말을 이었다.

“안녕하시유?충청도가 집이라 사투리가 자꾸 기어나오네유.지는 별빛이가 제일로 좋아하는 오빠 이홍빈이라구혀유.”

생김새와는 달리 입을 떼니 경운기를 타고 대추나무에 열린 사랑을 수확할 것 같은 홍빈이 웃긴지 두준은 입을 가리며 조용히 웃었다.옆에서 홍빈의 말을 듣던 재환이 발끈하며 홍빈과 원식에게 말했다.

“마,니 쫌 웃기네.이것들은 위아래도 없나.별빛이가 언제 느그한테 ‘오빠야들 내는 오빠야들이 좋데이~’이랬나.아이잖아.하여튼 이래가 안된다 느그들은.너거 그거 병이다 병.아나?그 뭐라드라…아 그래 스펀진가 수세민가에 나온거든데.망상증이라던가 뭐 그랬던거 같은데 아무튼 그거 고쳐야된디.카고 별빛이는 내를 제~일 좋아한다.아무것도 모르면서 설치기는 만다꼬 설치노.”

두준은 또 한 번 every day I shock!(shock!)을 얻었다.홍빈의 반전이 그냥 커피라면 재환의 반전은 T.O.P였다.적어도 혼혈일줄 알았던 그가 경상도 남자라니.두준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재환이 그런 두준을 쳐다보고선 고개를 푹 숙여 90도 인사를 한 후 본인 소개를 했다.

“저는 이재환이라고,저기 아랍 왕자 같아 보여도 갱상도 남잡니다.대구 알죠,대구?거서 20년을 살아뿌니까 입에 사투리가 딱 붙어가 고치기가 으렵네여.마 그래도 말 다 알아들으시죠?요즘 응사다 응칠이다 뭐 해가 다들 사투리 마이 알드만.카고 자들 둘이는 다 뻥이고 제가 바로 별빛이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남잡니데이.”

별빛의 주변 사람들은 다 재미있고 독특하다고 두준은 생각했다.그리고 별빛이가 많이 사랑받는다는 것도 단박에 알았다.두준은 자신을 간단히 소개하고 다시 수업에 임했다.기본 자세를 잡아주기 위해 두준이 별빛에게 조금이라도 다가가려 하면 너 나 할 것 없이 모두가 두준에게 반박을 하고 성추행이라며 엉뚱한 논리를 펼쳤다.특히,……(이)가.그렇게 어영부영 수업이 끝나고 별빛이 가자며 하숙생들을 이끌고 도장을 빠져나왔다.집까지 가는 내내 원식,홍빈,재환은 두준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투덜댔다.

“상혁이 사촌형?이름 뭐 구준?뭐 아무튼 그 사람.나는 마음에 안들어.왜 말로 해도 되는걸 자꾸 별빛이한테 깔짝거려?신경쓰이게.”

“그르니께 말이여.별빛이만 사람이여?우린 뭐 밀랍인형이고?우리 사지도 멀쩡한데 왜 별빛이 너한테만 그르냔 말이여.”

“맞다!가 와글노.아가 좀 글트라.눈만 부리부리해가 튀 나오겠드만.야 별빛이 니 혼자 태권도 갈 생각 하지마레이.꼭 내랑 같이 가야된데이.”

투덜댐에 대꾸 해봤자 씨알도 안먹힐 소리란 걸 잘 아는 별빛은 소울없이 수긍하며 고개를 끄덕였고,만족한 셋은 두준 얘기는 지구위로 fly!한 뒤 집으로 갔다.

 

 

문을 열자 또띠가 꼬리를 흔들며 반겨주었고,다시 또치가 된 원식은 재빠르게 방으로 들어갔다.학연은 바나나우유를 먹으며 TV를 보고 있었다.한 명이 없는 건 기분 탓일까…?별빛이 주변을 꼼꼼히 살펴보다 뭔가 빠진듯한 기분에 학연의 옆자리에 털썩 앉아서는 학연에게 말했다.

“오빠.뭐가 하나가 없는 기분인데.뭐지?뭘까.내가 응가를 안했나.아닌데 했는데.뭐지?”

“미친.뭐 응가싸고 안닦았겠지.”

“ㄴㄴ비데했음.그건 기억한다 내가.뭐지?어…….”

방에 올라갔다 내려온 홍빈이 학연에게 물었다.

“형.택운이형 어디 갔어유?”

그래.택운이 없었어!그 조용하던 택운도 없으니 빈자리가 느껴지긴 하는 가보다.별빛은 이제서야 없는 게 택운이라는 것을 알았고 눈이 빠질듯 학연을 쳐다봤다.학연은 여전히 TV에 동공을 고정시킨 채로 얘기했다.

“아 택운이.동계훈련갔어.걔네 과에서 매년 가는거래.내일 모레 온데.”

학연의 말에 별빛은 그대로 멈춰 거기 stop!머지않아 ‘아…’하고 바보 도 닦는 탄성을 내뱉었다.그 모습을 유심히 살피던 학연이 별빛을 뚫어져라 쳐다봤다.

“왜 택운이 없으니까 싫냐?너 혹시….”

“헐.지금 별빛이 택운이형 없어서 아쉬워하는거여?너 전부터 택운이 형이랑 좀 거시기 해보이던디…”

홍빈이 학연의 말을 또 인터셉트.순간 nice!라고 외쳤지만 이내 곧 별빛은 얼굴이 벌게져 고개를 숙였다.언제왔는지 재환도 홍빈의 옆에 앉더니 별빛을 뚫어져라 바라보았다.양 옆에서 6개의 동공이 저를 쳐다보고 있다는 느낌에 별빛은 고개를 계속해서 들지 못했고 재환이 마침내 입을 열었다.

“내만 느끼던게 아이였네.차별빛 솔직히 얘기 해봐라.니…택운이형…

 

 

 

 

 

 

 

 

 

 

 

 

 

좋아 할리는 없고.그 말없는 사람을 어떤 문디가 좋아하겠노.아무튼 니 택운이형만 너무 챙기는거 아이가.옆에서 좀 서럽디.같은 하숙생인데 택운이형만 막 챙기주고.뭐 그 형이 말이 없어가 그런거는 알겠는데.뭐 쫌 글타!택운이형 챙기는거 내 반 만 챙기봐라.”

재환의 말에 별빛이 다행이라는 듯 장난스레 웃으며 넘겼고,홍빈도 맞다면서 재환의 말에 맞장구를 쳤다.별빛은 한숨을 조용히 내뱉었고,학연은 그 모습을 계속해서 보고 있었다.

 

 

 

11:30pm.

모두가 방으로 돌아가 각자 할 일을 하고 있었고,별빛은 딱히 할 일이 없었는지 일찌감치 침대속으로 들어갔다.똑똑.누군가 별빛의 방문을 두드렸고 별빛은 ‘네’하고 짧게 답했다.노크의 주인은 놀랍게도 학연이였다.어딘가 진지해 보이는 학연의 모습에 별빛은 침을 꿀꺽 삼켰고,학연은 별빛의 침대 끝에 앉더니 말을 시작했다.

“밤도 늦었고,길게 얘기하는거 안 좋아하니까 짧게 바로 본론부터 얘기할께.너 택운이 좋아하지.”

정곡을 찌르는 학연의 말에 별빛은 당황해 마른 입술을 혀로 몇 번 적시더니 고개를 한 번 끄덕였다.학연은 그럴줄 알았다는듯 고개를 끄덕이더니 한숨을 후 하고 내뱉었다.

“아.입냄새난다.양치 좀 하고 오지.남의 방 오면서 매너없네.”

다운된 분위기를 어쨋든 띄워보려고 별빛이 실 없는 농담을 했지만 분위기는 쉬이 변하지 않았다.학연은 검지손가락으로 머리를 몇 번 긁더니 다시 말을 이었다.

“어쩔까.택운이.계속 이 집에 있어도 되겠어?내가 볼 땐 아니라고 보거든.니 성격에 정택운한테 얘기 안 했을 리도 없고,정택운은 정택운대로 생각이 많을거고.너 정전된 날 택운이 한테 얘기 했지?”

돗자리라도 대령해주고 싶은 학연도령의 말에 별빛은 입을 다물지 못했고,학연은 묵묵히 말을 이어갔다.

“내가 너랑 원데이 투데이 같이 사냐.너랑 나랑 남매야.그 정돈 다 알아.너네 그 날 이후로 눈에 띄게 어색해진거 알아?딱 봐도 알겠더만,이 집 하숙하는 애들 눈치 더럽게 없어.아무튼 넌 어쨌으면 좋겠어?내 마음 같아선 가차없이 내보내고 싶은데 이 하숙집 나 혼자 하는것도 아니고.뭐 나름의 동업자로써 니 의견도 물어봐야 될 거 같아서.”

별빛은 눈을 이리저리 굴리더니 2721kg같은 입술을 열어 학연의 말에 대답했다.

“나는……”

 

 

 

 

 

 

 


작가의 센스가 돋보이는 젖절한 끊기@^-^@+암호닉

자 여러분 똥줄 많이 타셨죠?헤헷^^;아님말구여..☞☜오늘 많이 쓸라구 했는데 또 약속이 있어가지고(괜히 바쁜척하기)나가야 하네요T^T급히 한 편 쓰고 꺼집니다.

드립이 갈수록 ★로여서 좀 쉬룸이시져ㅠㅠ?뎨동해여..대신에 내일은 꼭 2편 이상 쓰겠습니다!!!!!빌리브 미~(영어로 못써서 이러는거 아님 be....;뭐 이정도)

아홉시 반인데 다들 저녁은 드셨는지 모르겟네여ㅎㅎㅎㅎㅎㅎㅎ불토 보내시구 내일 봐여(♡)

아 참 스키장에서 빅스노래 많이 틀어주더라구요 좋든데여^,^!독자님들 생각도 나고 막 그르네

아 맞다 이거 꼭 말하고 싶엇는데 우리 태권도에 혁이 닮은 중딩 있는데(독방에서 보셨다면 100% 접니다^^)걔랑 친해짐ㅋ끼얏호우-♡번호도 땄음 이제 키스만 하면됨 그리고 난 철컹철컹..글이 안올라오면 콩밥먹으러 간줄 아세요ㅠㅠ


암호닉이예여 삥꾸삥꾸하져?

쿸킹

먼지

귤껍질

블루밍

파렌이

개미

뀨잉뿌잉

코쟈니

홀리폴

요니별택운별

 

여러분들은 사랑입니다..추사랑ㅋ

 

 

[VIXX] 하숙하라 2014 개대에 못미치는 7편T^T | 인스티즈

인제 글 읽엇으닌까 댓글 줌 얼리좌 댓요드라~ㅇㅅㅇ

개그맨 처름 드립을 잘치고 흑역사를 아낌업이 올리고 비쨍이들처럼 센스좋고 그런목당수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이고 ㄷ왜여기서드탕나ㅣㅡㄹ끊어여욯읗룽라ㅓ로루로로로로로홀롷ㅎ롤홀홀홀홀로로롱어떻게 택운이랑은 같이살아?ㅠ살어라ㅠㅠㅠ살어라 살어리랏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목당수
독자님 정신차려요 여기서 이러시면 안되지만 용서해드릴게여@^0^@!헤헷
10년 전
독자2
파렌이에요!우와하교나 너 눈치가 그렇게 빠를줄 몰랐어.....ㅋㅋㅋㅋㅋ태구니 내쫓으면안되요ㅜㅠㅜ
10년 전
목당수
파렌님 안ㄴ여하세여!과연 택운이는 어떻게 될까요?내맴ㅎ
10년 전
독자3
돗자리 줘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 알아차릴줄은 몰랐어욬ㅋㅋㅋㅋㅋ 태구니 얼른 갔다와ㅠㅠ
10년 전
목당수
차학연은 짱짱맨이거든요 하느님이 하얀피부빼고 모든걸 주심
10년 전
독자4
귤껍질이에요!!아작가님저7개월동안비회원으로댓글달아야해요ㅠㅠㅠ엉어엉너무슬퍼ㅠㅠㅠㅠㅠㅠ그래도작가님글이올라오는동시에빨리달려왔어요!!쓰담쓰담해주세여ㅠ헿태긔보내지마ㅠㅠㅠㅠㅠ그리고이홍빈ㅈ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말투진짜완전와장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여워ㅠㅠㅠㅠㅠ그리고이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5959ㅠㅠㅠ김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그리고차학연와오빠답다..(박수)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진짜작가님드립ㅋㅋㅋㅋㅋ빵빵터졐ㅋㅋㅋㅋㅋㅋㅋ깨알272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빵터졌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준오빠..이해해줘여,..토닥토닥아진짜너무좋아ㅠㅠㅠㅠㅠ빅스와작가님둘다제가루팡해갈게요(찡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오늘도잘읽고갑니다!ㅠㅠ비회원으로돌아다녀서댓글다는게좀늦을수도있지만환영해주세여작가님언제나사랑해요♥
10년 전
목당수
아 이 댓글 궁ㅇ금하네 뭐지 뭘까 뭘까요
10년 전
목당수
귤껍질씨엿구나!!!무슨일이예ㅣ여 어쩌다가..(측은)ㅠㅠ그래도이렇게댓글달아주시니까힘이나네여♥
10년 전
독자4
블루밍이예요! 헐 차학연 뭔가 소름돋아 무섭다 돗자리 아직 안 깔았어? 그럼 어서 깔아 와 용하다 용해 대박이네 신기해라... 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면 어떡해요 증말!!! 궁금하쟈나 다음 편 빨리 보고싶쟈나!!!!! 태구니 내쫓지마 학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중간 작가님의 센스가 돋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내사랑(찡긋) 오늘 이렇게 끊으셨으니까 다음 편 언능 가져오셔야돼요!!!!
10년 전
목당수
블루밍님 하이루~^^/택우니 어떻게 될까요?춉춉춉 맞춰보세욥ㅇ춉춉춉
10년 전
독자9
택운이를 안 쫓아내겠죠! 왜냐면 택운이는 제남자니깐요ㅇㅅㅇ
10년 전
목당수
★자 여러분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블루밍님 때문에 택운이가 쫓겨납니다!

10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챠 왜그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목당수
이것이 밀당
10년 전
독자18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챠 자까님 워더루팡★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
작가니무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여기서끝내면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다음편기다리면되죵(찡긋)
10년 전
목당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
아여기서끊으시며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현기등ㅜㅜㅜㅜㅠㅜㅜㅜ빤니오셔야해요!!!!!!!!!!
10년 전
목당수
내일오게슷ㅂ니당!!!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목당수
아 이댓글들 참 ㅈ궁금하게 만드시네
10년 전
독자7
여기서끝내면어떡해요!!!
10년 전
목당수
어떡하긴요!똥줄이 타먄되여~
10년 전
독자8
먼지에요! 저기요 자까니마......... 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끊으면 제 떵줄 끊어져여..ㅡ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짤 함정.. (부들부들) 정운택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더... ㅅ빨리 오세요 개대할꼬야 ㅇㅅㅇ
10년 전
목당수
먼지님 방가방가ㅎㅎ~떵줄 끊어지면 주워드릴게요(냉큼)
10년 전
독자10
뀨잉뿌잉이에요!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기서 끊으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이 성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돌아오세욧!!!!
10년 전
목당수
뀨잉뿌잉님 하이잇!?이게바로밀당
10년 전
독자11
홀리폴이에요 :> 어휴ㅠㅠ 눈치빠른 학연이ㅠㅠㅠㅠㅠㅠ택운아 너가 빨리 와야대ㅜㅜㅜ얼릉와ㅠㅠㅠㅠ아이고ㅜㅜㅜ 언능 댓글달아야지했는데.. 막줄ㅋㅋㅋㅋㅋㅋ핳ㅎㅎㅎㅋㅋㅋㅋㅋ
10년 전
목당수
홀리폴님 택운이를소환하시겟습니까?
10년 전
독자12
유야야어어ㅓ어우어엉여기서끊지므오ㅠㅠㅠㅠㅠㅠㅠ하하타아라아타라ㅛ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
10년 전
목당수
네ㅣ독자님부르셧어요?
10년 전
독자1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깨알같은 노래드립-☆★정말 작가님한테 반할 것 같아여ㅠㅠ 홍빈이 이제 사투리 잘 어울리는거같애욬ㅋㅋㅋㅋㅋㅋㅋㅋ재환이도요ㅋㅋㅋㅋㅋㅋ저번편에 궁금했던 사람들이 원식이,재환이,홍빈이였군여 오구오구 별빛이 걱정되서 따라온거 귀여워요ㅠㅠㅠ작가님 감칠맛나게 아주 적절한 끊기ㅠㅠ다음편 너무 기대되요!!!!재밌게 잘 읽고 갑니당♥♥♥
10년 전
목당수
헐감사드려요제글보다이댓글이더성의잇르거같네에
10년 전
독자14
오모오모 그런 과찬의 말씀을ㅠㅠㅠㅠㅠㅠ아니예여ㅠㅠㅠ작가님이 수고가 많으세요♥
10년 전
목당수
아니예여ㅠㅠ쀼
10년 전
독자15
돗자리까능휙휙
10년 전
목당수
혹시 여기가 피부가 하얘지기 전에 모든걸 꿰뚫어 본다는 흑연도사?
10년 전
독자16
개미에요~목당수님의 드립은 여전히 제 스타일인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참 끊기가 적절하신게 똥줄타고 좋네요ㅠ^^ㅠ
10년 전
목당수
개미씨 대ㅣㅅ글감사해여♥똥줄 불난다 야
10년 전
독자19
와 진짜 왜 이렇게 끊어요뉴누너마마재쟈ㅕㅕ녀코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똥줄타 죽을거 같아여어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 있을게여ㅠㅠㅠㅠㅠ빨리오세여!!!!! 그와중에 별빛이 따라 쫄래쫄래 태권도장온 세명 엄청 귀엽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아!! 저 요니별택운별이에여!!!!!
10년 전
목당수
요택별님!!!일단한숨자고와서얼뤼께여*.*
10년 전
독자21
헣....!사투리징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핳....하겨니오뽜.....!(둑흔)
10년 전
목당수
ㅋㅋㅋ정택운입덕추천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빅스 [VIXX] 윗집아저씨가 나보고 크면 시집오래ssul.115 빛날희 01.12 15:30
빅스 [VIXX]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 : : 43 286 루시드드림 01.12 12:43
빅스 [VIXX/이홍빈] 봄날, 벚꽃 그리고 너12 빛날희 01.12 11:20
빅스 [VIXX/랍콩] 친구사이12 버베나 01.12 03:37
빅스 [VIXX/이재환] 망할 이재환417 1206 01.12 02:59
빅스 [VIXX]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 : : 42 316 루시드드림 01.12 00:36
빅스 [빅스/빙의글] 유통회사에서_남자다섯과_여자둘이서.txt24 까미애미 01.12 00:14
빅스 [VIXX/김원식] 붉은실 : : 0431 Y지니 01.11 23:35
빅스 [VIXX/이재환] 정략결혼과 이재환, 그리고 너 404040233 0524 01.11 22:51
빅스 [VIXX/정택운] 봉사하러 온 의사 정택운, 작은 카페 알바생 이빚쟁 0070 새벽달 01.11 22:40
빅스 [VIXX/한상혁] 치킨집 딸 너빚쟁, 세탁소 아들 한상혁33 새벽달 01.11 21:41
빅스 [VIXX] 하숙하라 2014 개대에 못미치는 7편T^T45 목당수 01.11 21:32
빅스 [VIXX/이홍빈] 이홍빈이랑 7년째 친구인 썰25 엔트리 01.11 18:57
빅스 [VIXX이재환] 이재환한테 밉보이면 끝장나는 너 01 (부제: 면접관이 이재환이라니)16 와이키킥 01.11 14:37
빅스 [이재환] 호텔 룸에서 만난 집착남 이재환 0314 고브랑 01.11 10:06
빅스 [VIXX/이재환] 망할 이재환318 1206 01.11 03:54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 망고사탕 01.11 02:29
빅스 하이드1 스위트롤 01.11 01:25
빅스 [빅스/빙의글] 유통회사에서_남자다섯과_여자둘이서.kakao(부제:짱 쎈 콩순사원)28 까미애미 01.11 00:05
빅스 [VIXX]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 : : 41 258 루시드드림 01.10 22:17
빅스 [VIXX/혁/월악산] Beautiful Killer5 월악산 01.10 21:09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마로 01.10 19:58
빅스 [VIXX/이재환] 망할 이재환216 1206 01.10 18:57
빅스 다칠준비가돼있어2 스위트롤 01.10 17:03
빅스 [VIXX/이재환] 망할 이재환 23 1206 01.10 02:45
빅스 [VIXX]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 : : 40 276 루시드드림 01.10 02:15
빅스 저주인형5 스위트롤 01.10 02:12
전체 인기글 l 안내
6/27 22:08 ~ 6/27 2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