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사친 덕후이다. 불만있는가?
-겁쥉이-
#비옴#번개침#천둥침#알다시피겁쥉이#나홀로집에
"엄마..!!!!!! 으아!!!!! 하늘 개새끼야!!!!! 방구 좀 그만 뀌,"
-번쩍-
.
.
.
-콰광!!!!!-
"으악!!!!!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시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내가 심한 말을 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듀/21세/하늘에게밑도끝도없이깝치다/자신의저렴한존재를깨달음)
-띵동-
"에라이 썅.. 하늘이 노해서 날 찾아왔나보다.. 망할인생..."
-띠리릭, 삑삑삑삑, 삑-
-삐리릭-
"아빠다!! 이 속도는 아빠야!!! 아싸! 아빠!!! 딸 죽을 뻔 했는데 마침 잘,-
"너 파전 안 좋아하지? 김치전 해먹을까? 음료수는 빵민이가 사온대."
시발 뭐하냐. 숭배 안하고.
어서 정포뇨 앞에 고개를 조아려라!!!!!!!!!!!!!!!
아니 근데 음료수라뇨......?
지금 김치전이 있는데 막걸리가 아니고 음료수요........?
누가 파카 시켰냐........?(딥빡
나는 남사친 덕후이다. 불만있는가?
-사실 나 남친 있음-
#결국막걸리한잔함#박우진옴#마지막으로김재환도옴
"니네가 다 쳐마셨을 줄 알고 내껀 내가 사왔다! 어휴 시원해!"
"남치이이인~"
"?"
(박우진/21세/환청이들리는것같음/근처이비인후과검색중)
"남친이라 부르는 거 보니 맛이 갔구만 아주. 아니 임파카는 뭐했냐? 얘 술떡을 만들어 놓고?"
(김재환/21세/심각할때만나오는킹의면모)
"보여? 얘가 막으면 죽인다고 팼어ㅎㅎㅎ"
(정세운/21세/폭력현장목격/임영민어깨멍들동안방관)
"아니, 근데 너네 사귀는 사이였냐?"
"예아. 몰랐냐?"
니네가 안 말해 줬잖아...
나는 남사친 덕후이다. 불만있는가?
-사실...-
"나 지금 얘 술 마셔서 기분이 언짢은데 헛소리 할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웃어?"
"미안..."
"아니 그래서 뭔데?"
"뭐긴 뭐야 구라지ㅎㅎㅎ 남친이 맞긴 맞는데."
"그럼 맞는 거잖아."
"정확하게 말하면 듀.. 음.. 술떡 고막의 남친이야."
★오늘의 사전★
술떡[술떡]
[명사] 너듀의 만취상태를 달리 이르는 말
예문1) 술떡이 되어야 남친이라 부른다.
예문2) 술떡아, 볼 다 뜯어버릴 정도로 꼬집어 주고 싶다^^
"?"
(박우진/21세/생각하기를진짜관둠)
나는 남사친 덕후이다. 불만있는가?
-그냥 맥날이 아냐-
#정세운이차끌고옴#타라고해서일단탐#조수석좋아해서조수석앉음
"아니 근데 어디가는 거야, 포뇨야?(은근들뜸)"
"그냥. 아무데나."
"....?"
(너듀/21세/정포뇨는의아그자체/그냥지금여기있는것도의아함)
그런 정세운이 멈춘 곳은 맥드라이브이자 선호가 근무하는 곳.
"헐 대박 서노 대박 유선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뿅아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
(정세운/21세/너가기뻐하니좋지만/나만날때도이래주렴)
문제는...
유선호가 드라이브 스루에서 일을 안 함^^
매장 안에서 일을 해서 결국 선호를 보지 못했다고 한다..
근데 햄버거는 존맛이었어.
나는 남사친 덕후이다. 불만있는가?
-솔직히 말해봐-
#치킨집#오늘로7일째출석중#환멸남등장
"그냥 여기서 살지 그래?"
"오? 그것 참 좋은 생각인걸?"
"....(대환멸)"
"민현아. 넌 아직 얘를 몰라. 얜 보통 여자가 아니야. 아니 근데 이거 맛있다."
(김재환/21세/정작본인도7일째출석중/현재강냉이홀릭중)
"아니 그건 확실히 알고 있어. 근데 항상 상상 그 이상이야."
"뻔하면 매력 없잖아."
"....하, 치킨 맛 떨어져. 니네 끼리 잘 먹고 잘 살아라, 칵 퉤ㅎㅎㅎㅎ"
"치킨 두고 가라고^^"
(박지훈/21세/얘도7일째출석중/치킨사수)
괴도킹
나는 남사친 덕후이다. 불만있는가?
-퇴치-
#롯데리아#김종현보러옴#계산대에여자들이가득#질투가가득
"안녕하세요, 롯데리아 입니다^^"
"꺄아! 저 오빠로 주데여ㅠㅠㅠㅠㅠㅠㅠ"
(너듀/21세/이성을잃어감/옆에막아줄애x)
"오빠ㅠㅠㅠㅠㅠㅠ전호번호 좀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문제가 아닌 것 같지만 아무튼 빡친 건 확실.
"어.. 죄송하지만, 그건 좀..."
"그럼 오빠 저 맨날 와도 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은 어머니께 맡겨두고 나왔어. 곧 알바 끝나지? 부기랑 오랜만에 데.이.트.하려고. 그동안 우리 애들 때문에 못했잖아^^"
(너듀/21세/친구들은각자집에있으니맞는말이라고합리화중)
"뭐야..? 애도 있어?"
쑥떡쑥떡쿵덕쿵덕콩떡콩떡
여학우들이 주문을 하고 감.
미션 클리어.★잇츠 사담타임★
오랜만이죠?
사람은 밀당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는 개뿔
혐생 다 뒤져버려.
돈 많은 백수 생활을 위해 주마다 복권을 사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