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안녕하세요!ㅋㅋ지디워더예요♥요즘 암호닉이 갑자기 늘고 추천수도 늘고....그래서 참 행복합니다ㅎㅎ♥너무 너무 감사해용!이렇게 감사인사도 전하고 확인도 하려고요ㅎㅎ암호닉 변태님,뀽뀽님,복숭아님,사과님,귤님,삐삐님,봄토끼님,행쇼님,쿵니님,스티치님,토마토님,쿵니님,지디내꺼님,전 권지용 내 남자입니다(단호),지디워더님워더님ㅎㅎ까지!지금 암호닉신청가능하구요!계속 받고있어요ㅎㅎ가끔 암호닉분들 위주로 톡할예정이니 암호닉신청하시면 돌아가는게 분명히!!!있을꺼예요♥♥>근데 자꾸 지디워더같은 닉으로 하시려는데!그러면 안돼요 권지용제꺼ㅇㅇ그렇다고 무조건 신청하라고 강요하는건아님ㅋㅋ이 글 확인하시면 댓글로암호닉,(다음톡할때)원하는 그룹(이거는 블락비,빅뱅,엑소,비원에이포,비에이피 중한그룹),그 그룹멤버 같이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첫댓글단사람 제가 워더할께요♥거부란 없ㅋ다ㅋ아 그리고 저 내일 오전 10시에는 올수있도록 해볼께요ㅠㅠ7시반에는 잘모르겠어여...오도록 노력해볼께요모티라 띄어쓰기주의!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