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 있잖아 (Rock.ver) 옆집 남자들이 조금.. 아니 많이 이상한 썰 01 안녕 징어가 돌아와써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심각한 일 있었다?... 물론 옆집이랑... 무서워서 또 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시작할게 음슴체는 가끔 나올거야(찡긋) 오늘 아침에 학교 가려고 일어났거든.(고3의 비애) 어제 울고 일찍잤더니 너무 일찍일어난거야 ㅋㅋㅋㅋㅋ
ㅇㄴ... 짜증;; 평소에 잘 못자는데 일찍일어나면 짜증나.. 수험생들은 알꺼야. 그 더러운 기분을!! 아나! 일단 난 학교갈 준비를 다 해버렸어. 우리 학교 7시 30분 까진데 준비끝마치니까 6시인거야... 안나가냐고? 전학은 안가냐고? 이사했다고 달라지는건 집에서 학교까지 가는데 20분이.줄은거 밖에 음슴.. 여기서 학교까지거리 뛰면 3분걸림 ㅎ 그때 엄마가 일어나셨는지 문이 열리는거야. 우리아빠는 회사 높은 직책이셔서 늦게가도된다고 8시 20분이 일어나셔. 젠장 부럽다. 엄마가 주섬주섬 일어나셔서 아침부터 하시는 말씀이 뭔지 알아?
옆집에 쟁반 가져오래. 시발 좆됬다.
싫어!!!!!!!!!!!!!!!!!!! 사색이 되서.. 는 무슨. 화장해서 티도 안남 ㅎ 소리지르니까 모닝 딱밤 맞음 (찡긋) 대들지마세요. 아침부터 맞기싫으면... 반항은 안좋은 것이였어요. ^^ 아침부터는 실례니까 가지말래 학교갔다와서 가라는데.. 엄마? 나 집에 늦게 오잖아 ^^ 니가.오늘 일찍 온다했잖아. 아 맞다 ^^ 오늘은 학교 페인트칠한다고 학교에서 쫓겨남 ^^ 엄마한테 왜 말했지? ^^…. 하여튼 일단 학교에 갔다가 점심먹고 쫓겨났다. 점심이라도 먹여줘서 다행이였지 휴. 오랜만에 자유다보니 우리 신났지. 그러므로 학교앞에 카페에 가게 됐어. 자리잡고 앉고 주문을 하러 갔어 아니 이게 누구야? ^^!
??????????????????????????? 사스미????????????????????? 그 미친놈도 날 보고 놀래서 나랑 같은 표정됬었어. 완잔 얼굴낭비 심함;;;; 이그조에 미개루처럼. 일단 나는 친구들의 포풍주문을 그대로 속사포로 읊음. 근데 그 속사포를 하나하나 다 기억하고 다 주문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빨리찍으면 손이 안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불들어오는 동그라미를 들고 친구들에게 돌아왔엌ㅋㅋㅋ 아무렇지도 않은척을 했지^^ 그럼 '^^! 우리 옆집에 막 날라댕기는 사람들이 있다? ^^' 라고 말할순 없잖아. 나온거 들고갈때 내가 다시 가게됐는데(가위바위보로 져서..) 그 미친 사스미가 없는거야 잘됐다^^ 하고 좋은 기분으로 친구들과 떠들고 나왔어. ㅠㅠ 이사를 해놓으니까 나만 다른방향인거야ㅠㅠㅠㅠ 그래서 난 혼자 집으로 터벅터벅 걸어가고 있는데 내앞에 미친 사스미가 서있어
좀 무서우니까 비켜 갔는데 날 계속 따라오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같은 집이지? ㅠㅠㅠ시발 ㅠㅠㅠ 엘리베이터 타고 우리층에 멈췄는데 존나 뭐야 내리자 마자 내 팔목을 잡고 자기 집으로 끌고가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 엄마ㅠㅠㅠㅠㅠ 나 이제 새우잡이배로 팔려가나봐 ㅠㅠㅠ 소리를 지르려고 해도 무서워서 소리가 안나와. 우ㅜㅝㅜㅜㅠㅠㅠㅠ 일단 그 미친 사스미 집으로 들어갔어. 어제랑 다르게 되게 조용하고 집도 깨끗해. 아나 근데 왜 끌고 들어온건데..ㅠㅠ 설마..(의심미) 막 이런 오만 가지 생각이 다 들었었엌ㅋㅋㅋㅋ 무서워서 덜덜 떨고 있는데 너무 친절하게 나 신발을 벗겨주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어리둥절하게 가만히 있는데 그 사스미가 날 이끌고 쇼파에 앉혔어 근데 핫초코를 타주겠대. 난 무서워서 얼떨결에 알았다고 고갤 끄덕였지. 몇분후에 미친사스미가 우리집 쟁반위에 핫초코를 가져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핫초코와 쟁반을 건내주고 첫마디가 뭐였는지 알아? "..어제 떡 멋있었어요..." 아. 아니 "..어제 떡 맛있었어요..."
아나ㅠㅠㅠㅠㅠ 뭐라는거야 이 미친샠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리적인 압박을 너무 줘ㅠㅠㅠㅠㅠㅠㅠ 미칠것같아ㅠㅠㅠㅠ 결국 나는 겁나 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찌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 흑역사 수동 생성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시발ㅋㅋㅋ 사스미는 당황해서 날달래고 난 흐ㅓㅓ어어럭웡규ㅠㅠㅠㅠ 하고 계속 울곸ㅋㅋㅋㅋㅋㅋㅋㅋ 난장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그쳤는데 너무 진지하게 죄송하다고 할 이야기가 있다고 하더라. 근데 존나 미친 사스미야 ㅋㅋㅋㅋㅋㅋ "저기... 우리 집엔 6명이 살고 있어요..." "킁..킁.. 네.. 근데요..." "저희는 초능력자예요."
녜? 지는 염력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물건들 띄울수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빛 불 물 힘 비행. 이렇게 살고 있대.... 난 어이가 없어서 허허..허..ㅎ허.. 하고 웃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믿는 날보더니만 내 핫초코에 손짓을 하더니만 들어올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꺄아아아아아아ㅏ가아아아아아으ㅏㄱ!!!!!!!!!!!!" 소리치고 난 뒤로 꼴까닥 함 ^^…. 일어난건 응급실이었엉 ^^..... 닝겔 한대 맞고왔다 ㅋㅋ 스트레스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느 내일 사스미 어떻게 마주칠지 고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좆망 ㅋㅋㅋㅋㅋㅋ 앞부분이라 전개가 느리네요..^^... 스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