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당꼬 전체글ll조회 1001l

[EXO/징어] 한국에서 왔어요. 10 | 인스티즈

[EXO/징어] 한국에서 왔어요. 10

체육대회. (부제 :: 왕자님, 그리고 一见倾心.)

 

 

 

 

 

 

 


암호닉

레몬라임 요고 마지심슨 둥이탬 징징이 모카 퐁당스 주먹이

 

 

 

 

 

 

 

 

"일어났어?"
"징어야!"
"괜찮아?"

 

차례대로 루한, 종대, 백현이 물어왔다.

눈 앞이 뿌연 느낌에 다시 눈을 감았다 뜨는데 어디선가 훌쩍이는 소리가 들렸다.

소리가 나는 쪽으로 고개를 돌리니, 내가 누워있던 이부자리 옆에 고개를 묻고있는 타오가 보였다.

지금 타오 우는 거야?

 

"타오야. 너 울어?"
"...지어."
"왜 울고 그래."
"지어 못 이러나는 줄 알아써..."

 

타오가 말 끝을 흐리며 다시 한번 코를 훌쩍였다.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웃으니, 타오가 그런 나를 끌어 안았다.

 

"지어~ 못 이러나는 줄 알아써~"

 

계속 훌쩍이는 타오의 등을 두드려주며 웃는데, 옆에서 깐족거리며 타오를 따라하는 목소리가 들렸다.

누구긴 누구겠어. 보나마나 백현이다.

 

"변백현, 너 타오랑 아는 사이야?"
"아니. 모르는데?"

백현과 나를 번갈아보던 타오가 내 물음에 고개를 도리도리 저었다.

그와 동시에 백현도 모르는 사이라며, 고개를 저었다.

뭐, 뭐지. 나만 이상한 거야?

 

"근데 타오 왜 따라해?"

"웃겨서."
"..."
"지어~ 못 이러나는 줄 알아써~"

 

그런 백현이를 보며 루한이 입술을 꿈틀거렸다. 웃음을 참는 듯 했다.

종대가 타오를 따라하는 백현을 보며 박수를 쳤다. 완전 똑같은데? 하고.

 

타오의 얼굴은 당황스러움으로 물들어 갔다.

 

"몸은 괜차나요?"
"네. 괜찮아요."

보건 선생님이신가?

커튼을 젖혀지는 소리에, 타오를 다독이던 손을 멈추고선 고개를 들었다.

큰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나를 살펴보는 남자의 물음에 고개를 끄덕였다.

"보건 선생님이신데 계속 징어, 너 돌봐 주셨어."

"감사합니다."
"괜차나, 괜차나."

 

이불을 개려고 몸을 일으키는데 루한이 말했다.

그 말을 듣고, 보건 선생님께 인사하니 괜찮다며 손사레를 치셨다.

 

"루한. 보건 선생님은 한국인이셔?"

"아니. 나 이름 이씽, 장이씽이야. 하쌩들은 레이라고 불러."
"다들 한국어를 너무 잘해서...레이 선생님도 헷갈렸어요."

"징짜?"

 

루한에게 조용히 귓속말로 물어보는데, 보건 선생님이 들으셨는지 직접 대답해주셨다.

진짜 한국인이신 줄 알았어. 듣고보니 발음이 어눌하긴 했다.

놀란 표정으로 선생님을 쳐다보며 엄지를 치켜들자, 선생님이 환하게 웃어주셨다.

 

"갑자기 쓰러지길래 완전 깜짝 놀랐잖아."
"진짜...순간 철렁했다."

 

일어나보니까 보건실이길래 나도 깜짝 놀랐어.

내 대답에 내가 더 깜짝 놀랐거든, 아니? 내가 더 깜짝 놀랐는데? 하며 티격태격 싸우는 종대와 백현이었다.

 

"징어."
"응?"
"나 경기 중이였는데, 징어 쓰러졌다고 해서 그냥 달려왔어."

"그럼 경기 못 나간 거야?"

 

보건 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밖으로 나왔다.

아직까지 훌쩍이는 타오의 손을 잡고 걸어가는데, 뒤에서 종대와 백현이가 우리 두고가냐! 하고 소리쳤다.

그런 종대와 백현이를 무시해주곤, 나지막히 내 이름을 부르는 루한을 쳐다봤다.

 

"다음 경기로 미뤄달라고 했어."

 

내 물음에 웃으며 내 머리를 쓰다듬는 루한이였다.

내가 경기를 방해했구나, 싶은 마음에 루한에게 미안해졌다.

 

"그래도...나 때문에 미뤄진 거잖아."

"징어. 난 괜찮으니까 걱정하지마."
"..."

"안 다쳤으니까 다행이야."

"...고마워. 루한."

 

 

 

 

자리로 돌아왔다.

내가 쓰러진 게 그리 오래 시간이 지난 건 아니였는지 경기는 아직도 진행 중이었다.

루한은 출전했던 경기를 위해 다시 경기장으로 돌아갔고, 겨우 추스린 타오도 제 자리로 돌려보냈다.

종대와 백현이는 아직 오지 못했는지 보이지 않았다.

 

"징어야. 몸은 괜찮아?"
"아, 이제 괜찮아요."

"걱정했어."

내 자리를 찾아 앉으려는데, 크리스 선생님이 내게 물을 건네주셨다.

 

"세훈이는 만났어?"
"네?"
"아까 세훈이가 업고 갔잖아."

 

세훈이?

처음 들어보는 낯선 이름에 잘못 들은 건가, 싶었다.

 

"세훈이라는 이름은 처음 듣는데..."

 

내 말에 운동장을 이리저리 둘러보시던 크리스 선생님이 오케이, 라며 자리에서 일어나셨다.

 

"세훈!"
"아, 쌤. 저 지금 한창 잘 나가는 중이었는데."

"잠깐 이리로 와봐."

"왜여."

 

크리스 선생님을 지켜보는데 왠 키 큰 남자애가 선생님 쪽으로 다가왔다.

오는 내내 궁시렁 거리던 남자애와 눈이 마주쳤다.

 

"너가 징어 업어주지 않았어?"

"...아닌데여."

"무슨 소리여. 내가 봤는데."

 

불쑥 튀어나온 종대가 멍하니 서있는 남자애를 쳐다봤다.

 

"야, 오세훈. 부끄럼 타냐?"
"그래. 세훈. 선생님도 봤는데."

 

백현과 종대와도 아는 사이인가 보다. 참 발도 넓지. 오지랖이 넓은 건가?

체육복 색깔을 보니, 세훈이라는 남자애는 우리보다 한 학년 아래인 것 같았다.

 

"와, 오세훈 진짜 웃긴다."

"..."
"우쭈쭈. 부끄러워요?

 

종대가 세훈이를 놀려대며 엉덩이를 토닥였다.

얼굴이 시뻘개진 세훈이가 아, 그만 좀 놀려여! 형들 진짜 실망이야. 하고 원래 있던 자리로 뛰어갔다.

 

 

 

 

 

 

 

 

 

과자 박스를 들고 자리로 돌아온 준면을 환호하던 반 학생들이, 준면에게 고맙다며 인사했다.

가만히 앉아있던 민석이, 힘들었는지 철푸덕 주저앉는 준면을 붙들었다.

김준면, 아까 걔 아는 애야?

 

"아니. 백현이랑 종대 친구인 것 같던데."
"모르는 앤데 왜 데리고 나갔어."

"둘러보는데, 걔가 딱 보였어."
"뭐라고 적혀있었는데?"

 

민석이 안 그래도 큰 눈을 크게 뜨고 물어오자, 그 모습을 본 준면이 웃으며 말했다.

 

"一见倾心."

 

 

 

 

 

 

 


 

더보기

안녕하세요. 작가에요.

제가 또 일을 저질렀어요.

독자님들의 여럿 예상을 깨고, 뜬금없이 세훈이를 등장시켜버리는 그런 일.

사실 언젠가 연하 세훈이를 꼭 써보고 싶었거든요.

다들 세훈이를 반겨주실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아요!

 

이번 편의 마지막, 민석이와 준면이 부분에서는 3자의 시점으로 보시면 돼요.

 

아참. 민석이와 준면이, 그리고 세훈이는 다 교환학생이라고 보시면 돼요.

교환학생이 왜 이렇게 많냐고 물으신다면...저도 잘 모르겠네요. 흐흐.

 

저번 편에서 많은 독자님들이 궁금해하셨던 미션 쪽지 내용이 드디어 밝혀졌어요.

一见倾心 이라는 건, "첫눈에 반하다." 라는 뜻이랍니다.

준면이는 무슨 생각으로 징어를 데리고 나간 것이고, 크리스 선생님은 왜 고개를 끄덕이신 걸까요?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려요.

모두들 예쁜 꿈 꾸길 바랄게요. 예를 들면 작가 꿈 같은 거? (부끄)

 

그럼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카입니다.
세상엨ㅋㅋㅋㅋㅋㅋ첫눈에 반한 사람이라닠ㅋㅋㅋㅋㅋㅋ처음 글로뵜을때 음??? 해석은??? 했다갘ㅋㅋㅋ작가님 사담보곸ㅋㅋㅋ아하! 했다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낰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세훈이돜ㅋㅋㅋㅋ징어에게 반한건가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당꼬
모카님 1등 축하해요.
큐울~ 조화~

10년 전
독자2
앜ㅋㅋㅋㅋ감사합니다♥
10년 전
당꼬
우리 또 인사해요. 모카님 반가워요.
안 그래도 제가 해석을 사담으로 넣어놔서 못 보실까봐 걱정했어요.
첫눈에 반한 사람이 징어라니, 이거 이거 안되겠어요.
준면이도, 세훈이도 모두 제 남자인데 말이에요. (수줍)
타오못지 않게 소녀 소녀한 게 세훈이랑 왠지 어울릴 것 같았어요.
그런 세훈이의 모습이 그려지는 건 왜 때문일까요?
흐흐.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4
...작가님 준면이와 세훈이는 각자의 것이지 저희의 것이 못된답니다.
10년 전
당꼬
아니에요. 징어 것이에요. (침착)
10년 전
독자3
래몬라임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타오복서깈ㅋㅋㅋ뱌큥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이는 설레고 세훈이는 뀌요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풜링 인 뤕 해버린거구먼 허헐
10년 전
당꼬
레몬라임님! 반가워요.
명불허전 복사기 백현이를 넣어봤어요.
타오랑 초면인데도 불구하고, 서스럼 없는 백현이 모습이 참 귀엽지 않나요?
까불거리다가도 징어 걱정해주는 그런...츤츤한 백현이 모습에 설레네요.
루한이는 경기하느라 정신이 없었을텐데도, 징어에게 달려왔더라구요.
대단한 징어 바보야. (흐뭇)
우리 오늘은 수줍은 많은 세훈이에게 탑승합시다. 흐흐.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5
앜ㅋㅋㅋㅋ타오따라하는 백현이 처음보는사이에ㅋㅋㅋㅋㅋㅋ 준면아 첫눈에 반하다라니!!!!!!! 첫눈에 반했구나??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초면인데도 타오를 따라하는 백현이는 복사기가 분명합니다.
앞으로 친해지길 바라는데, 그럼 종대가 더 시끄러워질지도 모르겠어요.
왠지 모르게 머리가 아파오는 것 같네요. (시무룩)
준면이는 그 짧은 순간에 무슨 생각을 했던 걸까요?
아이, 궁금해라.
어쩌면 징어를 쳐다보게 된 게 운명일지도 모르겠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6
징징이예욬ㅋㅋㅋㅋㅋㅋ준면이가천눈에반하다니하하하하하하핳ㅎㅎㅎㅎㅎㅎ혹시브금알수있을까요??
10년 전
당꼬
징징이님! 반가워요.
첫눈에 반했다는 준면이의 속마음이 궁금해요. (음흉)
크리스 선생님이 고개를 끄덕거리며 인정한 건, 또 왜 때문일까요.
오늘의 브금은 Katy Perry의 Hummingbird Heartbeat 랍니다.
제가 혹시나 철자를 틀렸을지도 몰라요.
만약에 틀렸다면...조용히 찾아와주세요. 흐흐.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7
와 쪽지의 내용이 첫눈에 반하다였군요?완전 준멘 로맨티스트네요ㅠㅠㅠㅠㅠㅠ제가 더 설레여 죽을거같아요ㅠㅠㅠ그리고 예상을 깨트린 석훈이!완전 멋쟁이네요 잘 읽고갑니다!혹시 암호닉을 받으신다면 주먹이 로 해주세요(수줍)
10년 전
당꼬
주먹이님! 반가워요.
알고보면 로맨틱한 남자, 준면이에요.
저도 심장을 부여잡고 겨우겨우 버텼답니다.
대체 석훈이는 누굴까요. 흐흐.
석훈이 말고 부끄럼쟁이 세훈이 부르신 거 맞죠?
암호닉 신청 너무 감사드려요. 언제나 환영이랍니다. (수줍)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8
머 어머!!!!!ㅋㅋㅋ 징총징총!!!!! 작가님 담푠 빨리오세요!!!!! ㅇㅎㅎ ㅎㅎㅁㅎㅎㅎ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영원한 징총을 외치며 사라지겠어요. (부끄)
다음 편 얼른 데리고 오겠습니다.
흐흐.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9
첫눈에반하다.......준면아 나도 너한테 첫눈에 반했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세훈이 부끄러워하는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퐁당스]로 신청이여!
10년 전
당꼬
퐁당스님! 저 진짜 바본가봐요.
어떻게 퐁당스님을 까먹을 수가 있죠. 진짜 작가 바보에요.
너무 죄송합니다. 제가 일어나자마자 꼭 수정할게요.
지금 당장 수정하고 싶은데 모바일이여서, 어쩔 줄을 모르겠어요. (시무룩)
첫눈에 반했다는 준면이의 사랑은 과연 이루어질까요?
수줍은 세훈이도 참 귀엽지요.
세훈아, 우린 널 해치치 않아요. 흐흐.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암호닉 최대한 빨리 수정할게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10
으으오아제예상ㅈ이틑려네여....,흒ㅂ슦 헣 그내도세후니가나외ㅡ까좋다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저도 하루종일 고민했답니다.
누가 제일 잘 어울릴까, 하구요.
고민 끝에 고른 당첨자는 바로 세훈이였어요.
좋아해주시니까 너무 뿌듯해져요. (부끄)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11
둥이탬이에여! 우와우 ㅋㅋㅋㅋㅋㅋ첫눈에반하다라니!!! 제가 맘대로 해석해도되는건가요? (부끄) 헝 ㅠㅜㅜㅜ세훈이ㅜㅜㅜㅜㅜㅜ부끄러워쪄요?5959
10년 전
당꼬
둥이탬님! 반가워요.
당연히 마음대로 해석하셔도 돼요.
준면이는 징어에게 반한게 확실하니까요. (부끄)
부끄럼타는 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
세훈아, 너 내 스타일이에요. 흐흐.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12
아이고 참 우리 준면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눈에 반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리스 선상님은 왜 당연하다는 듯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준면이는 징어한테 첫눈에 반했나봐요.
아이, 부끄러워라.
그러게요. 크리스 선생님은 왜 고개를 끄덕였을까요.
제 맘대로 생각하겠어요. (음흉)
준면이도 귀엽고, 크리스 선생님도 귀엽고, 작가도 귀엽죠?
흐흐.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독자13
헝ㅇㅇㅇ세훈이ㅏ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당꼬
독자님 반가워요.
왜 울고 그래요!
세훈이가 뚝, 울지 말라고 전해드리래요.
부러운 독자님이시네요. (윙크)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다음 편에서 만나요! 하트♡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3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아이들과 떡볶이를 먼저 다 먹은 ##파도가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면서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은 팔짱을 낀 채로 먹지도 않고 앞에 앉은 아이들을 보다가 급히 팔짱을 풀고선 똑같이 목례를 했다. "쌤! 쌤은 안 먹어요?""어. 너희 많이 먹어.""오예!"..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다니는 뭔가를 보고 묻는..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선생님! 불륜은 나쁜 거죠?""어?""옆반 선생님이 불륜은 나쁜 거래요."나는 불륜을 저질렀다. 불륜을 저지른 희대의 썅년이다."쌤보고 불륜을 했대요! 근데 쌤은 착하시니까 그럴리가 없잖아요!""…….""순희 쌤 싫어요! 매일 쌤 보면 욕해요. 쌤 싫어하..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