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우리 엄마 하숙집 하시는데 하숙생들이 좀 많이 이상함;;;666
w.아갭숑
"그니까 여기서 팔을 위로 올리고..."
"..종인아... 나는 너같은 느낌이 안나서 그 동작해도 그냥 허우적 거리는 걸로 보여..."
"종인아 동작을 좀 더 부드럽게 하는게 어때?"
"...최대한 부드럽게 한건데..."
"횽은 못추묜 그냥 카마이 이써요."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왜이렇게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길잘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학교인근에 있는 안무연습실이고 우리 축제때문에 모여있음
첫 연습이고 우루령만 하면 임펙트 없다고 인트로 안무를 짠 김종인이 아이들에게 알려주고있는데
애들이 하나도 못알아들어.... 저거 지금 10번째 반복중인데 나도 알아듣겠다...어휴....
"아 말나온김에 형 한번 춰봐요."
"보여? 여기서는 이렇게..."
"(무시)
종인아 그 동작 다시 반복좀."
"그러니까 종인이 말은 여기서 손을 위로 뻗고 허리 좌우로 돌리라는 소리지?"
"역시 루한형이야. 다른사람들 형 반만 닮아봐 좀"
"...여기서 허리를 어떻게 돌리라고?"
"좀 잘 들어봐 종인이 혼자 가르치는건데."
"종인! 나 일절 안무 다따써!"
"잘했어 저기가서 물좀 마시면서 쉬고있어."
"-그러니까 여기서는 이렇게 되는거죠 형.
-아니지 여기서는 이게 맞지."
"어이 거기 양반둘."
"뭐"
"연습하라는거 같은데 이건 나중에 얘기하고 지금 연습해."
"나는 대충 뒤에서 설렁설렁 추면 된다니까 그러네?
김종인이랑 이씽이랑 루한형이 센터서면 뒤에는 시선도 안쏠려."
"그래도 김종인 힘들잖아 배우는 시늉이라도 해... 저새끼 혼자 땀뻘뻘흘려가면서 고생하는데 불쌍하지도 않아?"
"오 종인이 걱정하는 여주?"
"둘이 잘어울림ㅇㅇ"
"차라리 둘이 트러블메이커나 어? 커플댄스 춰!! 우리는 백댄서 할게 존나 좋은생각이다 그치!!"
"들어보니까 괜찮은데? 우리백댄서 할게 종인아 김여주 할래?"
"꺼져! 나 춤 못춘다고 몇번말해! 내가 축제나가면 관객들 눈갱당한다고!"
"여주야 너도 맨날 그러면 동아리 활동점수 별로 안 쌓이는거 알잖아. 한번 나가."
"ㅋㅋㅋㅋ... 어쩌죠..."
"마쟈 여주야 이번기해에(기회) 춤도 배우고"
"할래? 난 상관 없는데"
"...한번 해보지뭐..."
"어 잠깐만 그러면 트메 백댄서는 여자남자인데 여장하는거야?"
"난 인간적으로 빼야됨ㅇㅇ 이몸뚱아리가 여자 몸뚱아리도 아니고"
"그럼 여장은...."
"..."
"지금 다들 날 처다보는 이유를 좀 설명해줄래요?"
"경수 잘어울리겠다 너가 해. 나머지 한명 더."
.
"..."
"..."
"지금 왜 시선이 다 나한테 쏠리는 지 설명 좀 해줄래?"
"그럼 이것으로 여장문제는 해결."
"아니; 내가 왜 여장 해야되는데;"
"잘어울려요, 됐죠? 나머지 백댄서는 1학년 여자후배들 쓰고 안무는 저랑 타오랑 루한이형이랑 대충 아는데
제가 여주 알려줄게요 타오랑 형이 애들알려줘요"
"어 김여주 열심히해라."
"네 최대한 열심히 할게요..."
------------------------------------------------------------
아오늘은 많이 짧다 그러니까 오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