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촬영이 끝난 뒤
"저..됴꼬..아니 경수야!"
"응?"
"번호가 뭐야? 같이 촬영도 할건데 번호교환하자!"
아아러아렁날얼 경수가 번호교환 안해준다고 하면 어떡하지ㅠㅠㅠㅠㅠ아냐ㅠㅠㅠㅠㅠㅠㅠ우리 굥숭이 귀여운 줄 알았더니 쟈가운 매력까지 있는거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낱 더쿠가 먼저 번호 달라고 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가 죽어라 변백현!!!!!!! 너가 이러는건 사생이나 다름없어!!!! 감히 굥숭이 번호를 알려고 하다니!
"내번호 010-1993-0112 이거야. 저장해"
"헐..! 긍승이그 븐흐를 을르즈드느...븐븍흔 승긍흔 드킁으ㅠㅠㅠㅠㅠ"
해석:(헐..! 굥숭이가 번호를 알려주다니...변백현 성공한 더쿠야ㅠㅠㅠㅠㅠ)"
"응? 뭐라고?"
"아냐..! 내 번호는 010-1992-0506 이거야! 카톡할게 경수야. 너도 심심하면 나한테 카톡해!"
다음 스케줄로 가는 차 안. 백현
"준며니 횽ㅎㅎㅎ 흡흥흒흥흫ㅎ흫ㅎㅎㅎ흫"
"너 또 왜 그렇게 웃어... 무섭잖아..ㅎㅎ"
"나 흫흫흐븧흥 굥수 번호 땄다!!!!!"
"그러면 뭐하냐 경수씨 성격에 너한테 먼저 연락을 하겠냐?"
"내가 하면 되지! 우리 경수한테 선톡을 시키면 안되지!"
"네가 퍽이나 선톡을 보내겠다; 우리 굥숭이ㅠㅠㅠㅠ선톡하면 답장은 해줄까ㅠㅠㅠ 하면서 질질 짜지나 마라."
"뭐래. 기다려 경수한테 카톡 할꺼니깐!"
[굥수야 안녕!]
헐 미친 일코해제 할 뻔; 저건 아닌 거 같다.
[경수야~ 뭐해?]
아 이건 구남친 같네; 이거도 아닌 듯 싶다. 음...그럼...
[굥수얌ㅎㅎㅎ보고싶당!ㅎㅎㅎㅎㅎㅎㅎ]
흫흫흡흥흐으읗ㅎㅎㅎㅎ 언젠간 저렇게 보낼 날이 오겠짛ㅎㅎㅎㅎㅎㅎ흡흫ㅎ흫흫ㅎ흔..?
"아!!!!!!!!!!!!미친!!!!!!!!!!!!!!!!!형 차돌려!!!!!!!!!!!!!한강가자!!!!!!!!!!!!!!!!"
"어? 왜? 왜 소리질러? 한강에 뭔 스케줄 먼저 잡혀있었어?!"
"경수한테 카톡 보내버렸다고!!!!!!!!!!!!!!!!!!!!!한강에 뛰어들거야!!!!!!!!!!!!!!!!"
그 시각. 경수네 차 안
까똑!
?
...?
...ㅋㅋ..
ㅋㅋㅋ...뭐야..ㅋㅋ 답장 뭐라고 해야되지?
?????????????????경수가 웃었어???????????????????
학생이라서 개학과 동시에 연재텀이 길어졌네여..ㅁ7
무려 성을 빼고 백현이라고 저장하고 뭐라고 답장할지 고민하는 굥숭이, 웃는 굥숭이 보고 당황한 찬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