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호야 쟈니입니다.
너무 오랜만이에요ㅜㅜ
피치크러쉬를 완결낸지도 벌써 1년이 다 돼가네요.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ㅎㅎ
사실 완결 1주년에 텍파를 풀고 싶었는데 그때 또 바빠질 것 같아서 태일 생일날 요렇게 깜짝 기차로 찾아왔어용ʕ→ᴥ←ʔ
텍파는 처음 메일링 했던 파일과 동일하게 pdf 형식이며 776페이지 입니다. (텍파엔 파불이 없습니당^^^^)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오타들을 싹 고쳤어요ㅠㅠ
1차 메일링 때 파일을 받으셨던 분, 못 받으셨던 분 모두 다운 가능합니다.
100인분 기차에요!
이번에 퇴고를 하면서 다시 읽는데도 한참 부족한 글이라는 걸 또 한번 느꼈어요ㅎㅎㅠㅠ
완결난지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피크를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하루종일 달이 뜨는 날이네요.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안녕하세용 영호야 쟈니(10일까지 서버 복구 안 되면 어떡하나 맘 졸인 사람) 입니다.
제가 우리 마끄 생일날 오기로 약속 드렸던 재재기차를 깜빡 잊었잖아요....
민형이 생일이라고 자기 전에 케이크도 먹어놓고...........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다시한번 전하며 텍파 링크 첨부하겠습니다T^T
>>텍파 받기〈〈
>>텍파 받기〈〈
pdf 형식이며 776페이지 입니다!
200인분! 마지막 기차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서버 문제를 통해 언젠가 다음 글을 연재할 곳은 인티가 아닐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하지만 이런 말은 글부터 구상하고 해야겠죠 껄껄 (다 해놓고)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 다들 더위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히 잘 지내세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