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인정 전체글ll조회 1793l 21

[EXO/다각] 어서오세요, Ideale입니다. 01 | 인스티즈

이제야 알려드리는 엑소들 직업!

크리스-사장

준면-매니저

경수-셰프

찬열-보조셰프

타오-보조셰프

레이-파티쉐

백현-보조파티쉐

종인-바리스타

민석-소믈리에

종대-카운터

루한-서빙

세훈-서빙

참고해주세요~

 

 

 

 

 


어서오세요, Ideale입니다.

 

 

 

레스토랑이 만들어진지도 벌써 2년이 흘렀다. 처음에 레스토랑을 차리겠다는 크리스의 말에 재밌겠다며 동참한 친한 동생 준면이 있었고, 통해통해 아는 지인들을 섭외하다보니 그럴듯 하게 인원이 채워졌다. 그러다보니 정식으로 면접을 통해 들어온 직원은 서빙을 맡은 얼굴담당 루한, 세훈과 보조 셰프인 타오. 이 셋밖에 없었다. 서빙을 맡은 둘은 당연 뛰어난 외모덕에 바로 채용을 했고, 타오는 사장인 크리스가 이상하리만큼 맘에 들어해 얼굴을 보자마자 다음주부터 일을 시작하라는 쿨내 나는 말을 내뱉었다. 사장의 전형적인 권력남용이 느껴지는 순간이였다.

 

 

처음엔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했지만 대학내에서도 잘하기로 유명했던 메인셰프 경수, 천재적인 실력을 가지고 있다며 극찬을 받던 바리스타 종인, 각종 대회의 상을 휩쓸던 파티쉐 이씽, 귀염상의 얼굴이라 안 어울릴듯 하면서도 묘하게 어울리는 소믈리에 민석까지. 실력 좋기로 소문난 사람들이 모여 점점 레스토랑을 성장시켜 갔다. 그렇지만 뭐니뭐니 해도 쑥쑥 늘어나는 매출액의 원인은 하나같이 빼어난 외모의 Ideale 핵심 인물들에게 있었다. 한눈에 딱 봐도 잘생겼다, 라는 말이 나올 법한 직원들과 어딘가 성스럽게 생긴 매니저 준면, 훤칠한 키와 훤칠한 외모의 소유자 사장 크리스까지. 어느새 입소문이 난 레스토랑안은 항상 여자손님들로 북적였다.

 

 

… 그래, 거기까진 좋았으나 그와 비례하게 레스토랑에서 일어나는 사건수도 점점 늘어가는게 문제란거다.

 

 

 

 

 

 


때는 가장 바쁜 점심시간이 끝나고 한가해진 시간. 모두들 그제서야 점심을 먹곤 몇 없는 손님을 상대하고 있었다. 가만히 서서 손님들을 구경하던 종대가 곧 흥미를 잃었는지 카운터 테이블 위에 축 늘어졌다. 잠시 후면 또 눈코뜰새 없이 바빠질걸 생각하니 괜스레 머리가 지끈거리는것만 같았다. 마침 디저트를 완성시킨 이씽이 그런 종대를 보며 살풋 웃고는 다시 주방으로 가 주섬주섬 무언가를 챙겨 카운터로 다가갔다.

 

 


“어, 이게 뭐야?”
“먹어. 너 주려고 만든 거야.”

 

 


하트모양의 초콜릿이 예쁘게 올려진 티라미스케익이였다. 평소에도 단 걸 좋아하는 종대이기에 이씽은 종종 종대가 기운이 없거나 시무룩해져 있을 때 이렇게 케익이나 쿠키따위를 만들어 주곤 했다. 케익의 모양이 망가지지 않게 조심조심 포크질을 하는 종대의 입 안으로 초콜릿이 가득한 케익이 들어가고, 곧 종대의 얼굴 가득 미소가 지어졌다.

 

 


“역시, 형이 만든게 최고인 것 같아!”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좋아하는 종대를 보며 따라 웃던 이씽이 손을 올려 종대의 머리카락을 정돈해주었다. 나도 알아.

 

…? 뭔가 자부심 가득한 말이 이씽의 입에서 흘러나왔지만 이미 케익에 정신을 빼앗긴 종대는 말도 제대로 듣지 못하고 그저 흐흐, 거리며 웃기만 했다. 그에 따라서 보조개가 푹 패이도록 미소 짓는 레이를 힐끔 바라본 세훈이 입을 삐쭉였다. 저 형들은 하라는 일은 안하고 뭐하는거야!

 

 


“뭐야, 밖이 왠일로 이렇게 조용해?”

 

 


평소와 다르게 일 한 번 일어나지 않는 레스토랑에 찝찝해진 준면이 자신과 크리스가 함께 쓰는 사장실에서 나와 레스토랑 안을 두리번거렸다. 다들 일 열심히 하나 보네. 괜시리 흐뭇해지는 마음에 미소를 짓던 준면이 곧 이씽과 종대를 발견하곤 급정색을 했다. 저것들이 하라는 일은 안하고!

 

 


“내가 케익만들어 달라고 했을 때는 안 만들어 주더니….”

 

 


몰라, 나 삐졌어. 사장실 밖에서 나오자마자 마음에 상처를 입은 준면은 아련한 표정을 지으며 다시 사장실로 들어갔다. 그런 준면을 가만히 지켜보던 루한이 고개를 갸웃했다. …쟤도 요즘 제정신이 아니야.

 

 

 

 

 

 


“아니, 나라니까? 나같은 미남이 또 어딨다고?”
“지랄마. 넌 그냥 키 빨이야.”

 

 


한 편, 주방은 준면의 흐뭇함과는 달리 팽팽한 신경전이 오가고 있었다. 찬열과 백현은 아까부터 뜬금 없이 외모서열을 따져가며 싸우고 있는 중이였다. 물론 준면에게 들키지 않기위해 조용히. 마침 케익을 다 먹고 그릇을 가져다 놓기 위해 디저트를 만드는 곳에 갔던 종대가 바로 옆인 주방에 들려 그럴 줄 알았다는듯 찬열과 백현을 바라보았다.

 

 


“변백현 넌 왜 여기 있어?”
“아, 진짜 박찬열 대박이라니까? 자꾸 지가 제일 잘생겼대서 현실을 일깨워주기위해 온거야.”

 

 


백현이 주방에 있는 것을 보고 준면에게 이를 생각에 신나있던 종대가 더 흥미로운 말에 따라서 찬열을 디스하기 시작했다.

 

 


“그래, 쟨 키 빨이 좀 심해. 웃을 때 안면붕괴도 좀 쩔고.”
“뭐? 김종대 저게!”
“맞아맞아, 그러니까 결론은 내가 짱이야.”
“뭐, 이 자식아?”

 

 


뜬금 없는 백현의 근자감에 자동반사적으로 종대의 입에서 험한 말이 튀어나왔다. 그리고 이어 나대고 있어. 라 말을 내뱉은 종대가 그럼 둘이 인기투표라도 해보던지. 하며 지나가는식으로 말을 흘렸다. 때 마침 승부욕에 불타오르던 둘은 흘리는 말을 흘려서 듣지 않고 진지하게 받아들였다. 그리고 곧바로 실행에 옮길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 매일 시작하는건 찬열과 백현이지만 거기에 불을 지피는건 종대라며 신세한탄을 하던 준면의 말이 딱 들어맞는 순간이였다.

 

 

 

 

 

 


저녁시간이 거의 다 끝나고 잠시 찾아 온 휴식시간에 찬열과 백현이 빨빨거리며 레스토랑 안을 돌아다니다가 주방으로 들어섰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경수에 빠른 속도로 경수의 앞에 앉아 눈을 반짝거리며 빛냈다.

 

 


“왜, 왜이래….”
“우월한 경수야, 물어볼게 있는데.”

 

 


아예 꽃받침을 한 채로 자신을 바라보는 백현에 경수가 미친놈 이라는 눈빛을 보내고, 그 눈빛을 눈치챈 백현이 꽃받침한 손을 스르륵 테이블 위로 내려놨다.

 

 


“우리 둘중에 누가 더 잘생겼냐?”
“야, 그렇게 물어보면 당연히 내가 불리하지! 매력으로 해, 매력으로!”
“뭐야, 내가 더 잘생긴건 인정 하나봐?”
“……개새끼.”

 

 


뜬금 없는 찬열의 말에 눈을 동그랗게 뜬 경수가 이어지는 백현의 말에 급하게 둘을 말렸다. 또 이러다 싸움 일어날라.. 항상 둘이 싸우기만 하면 초토화가 되는 주방에 경수는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다. 여기가 무슨 전쟁터도 아니고!

 

 


“근데 그건 갑자기 왜?”
“이제 둘 중에 이데알레의 미스코트를 정해야 할 때가 왔어.”
“맞아! 그래서 인기투표를 하는 중이야.”
“미스코트? 마스코트 아니야?”
“…어?”
“미스코트 아니였어?”

 

 


…이런 미친놈들. 무식함을 몸소 보여주는 찬열과 백현에 경수가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미스코트는 무슨. 코트중에 제일 이쁜 코트를 고르는것도 아니고. 서로 창피한듯 괜히 어색하게 웃던 찬열과 백현이 때 마침 주방에 들어오는 타오를 붙잡아 경수의 옆에 앉히곤 상황을 처음부터 말하기 시작했다.

 

 


“아, 이 둘중에?”
“응! 누가 더 매력있어?”
“매력? 음… 백현 귀여워!”

 

 


서툰 발음으로 한국말을 하는 타오의 얼굴이 뚫어져라 집중하던 둘은 곧 밝게 웃으며 하는 타오의 말에 희비가 엇갈렸다. 나? 나 말하는거 맞지??? 그치??!!! 백현이 신이난듯 자리에서 일어나며 외쳤고, 찬열은 그건 귀여운거지 매력이 아니라며 타오의 말을 부정했다.

 

 


“경수야, 너는?”
“나? 음…….”

 

 


타오를 들들 볶던 찬열의 희번뜩 거리는 눈이 갑자기 자신에게로 향해 놀란 경수가 눈을 크게 뜨고는 말을 더듬더듬 거렸다. 난… 어… 둘 다 좋은데.. 어색하게 웃으며 하는 말에 백현이 자신만만한 투로 말했다. 경수는 당연히 나라고 할…

 

 


“난 찬열이.”
“뭐???? 헐, 도경수….”
“하, 역시 우리 경수. 이 형아가 많이 아끼는 거 알지?”

 

 


거야, 는 무슨. 이번엔 아까와는 다른 의미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백현이 경수의 어깨를 붙들고 아련한 투로 내뱉었다.

 

 


“니가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어? 넌 내친구 잖아 경수야….”
“뭔 개소리야. 그럼 내 친구는 아니냐?”

 

 


아, 그건 그러네…. 갑자기 할 말이 없어진 탓에 자리에 가만히 앉은 백현이 자신보다 뭐가 더 낫냐며 입을 삐죽였다. 그에 자신을 끌어 안고 정수리에 뽀뽀를 해대는 찬열을 세게 떨어뜨린 경수가 입을 하트로 만들며 웃었다. 찬열이는 잘생겼잖아. 음, 그리고 키가 커……. 마지막말이 왠지 슬픈건 기분탓이니 경수야? 유일하게 찬열에게 꿀리는 키 얘기에 입을 다문 백현이 그래…. 하며 체념한듯 수긍 하자 찬열이 신이나 또 다시 경수에게 들러붙었다.

 

 


“아, 형!!! 어디다 지금 뽀뽀를 하는거야!!!!”

 

물론 주방 밖에서 들리는 경악에 찬 종인의 목소리에 바로 떨어져야 했지만.

 

 

 

 

 

 


“씽씽이형!! 어딨어!!!”

 

 


분명 씽씽이형은 날 뽑아줄거라며 찬열을 끌고 디저트를 만들기 위해 따로 만들어진 주방으로 간 백현은 텅 빈 안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이씽을 찾기 시작했다. 뭐야, 어딜간거야. 자신보다 머리 한통이 더 있는 찬열의 손목을 붙잡고 레스토랑을 휘젓는 백현의 표정은 몹시 힘들어 보였다.

 

 


“아, 저기 있구만. 저 둘은 왜 맨날 붙어 있는거야, 대체.”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카운터에서 종대와 이야기를 하는 이씽을 발견한 백현이 입을 내밀고 투덜거리자 찬열이 웃으며 그 입을 잡아 당겼다. 오리. 므? 이 그즈슥이! 자신의 손을 탁탁 내리치는 백현에 그제서야 찬열이 입에서 손을 뗐다. 안 아플거라고 생각한 백현의 손은 은근 매웠다.

 

 


“씽씽형!”
“어? 백현. 맨날 일은 안하고 싸돌아댕기고.”
“에이, 내 맘 알지?”
“아니.”

 

 


잔인한 말을 내뱉으며 밝게 웃는 이씽에 준면을 보는 듯 한 착각을 느낀 백현이 허허, 어색하게 웃으며 찬열과 자신의 상황을 설명했다.

 

 


“뭐야, 진짜로 하네?”
“니 덕분에 완전 불 붙었어. 확실하게 정할 때가 온 거야.”

 

 


쓸데없이 비장한 찬열의 말투에 종대가 어깨를 으쓱 했다. 그냥 한 말인데. 그런 종대의 말이 들릴리 없는 둘은 아까전 경수와 타오를 당황하게 만들었던 눈빛을 이씽에게로 보냈다.

 

 


“형, 나지? 응? 나 형이랑 일하잖아아아아아!”
“야, 지금 그런 빽을 써먹으면 안돼지!”
“넌 그래서 경수빽 썼잖아! 응? 이씽형! 우리 주방의 귀염둥이 배쿄니말 듣고 이써요?”

 

 


양 손을 들어 토끼애교까지 부리는 백현의 얼굴을 빤히 쳐다보던 이씽이 예쁘게 미소지으며 입을 열었다.

 

 


“나대고 있어.”
“헐.”

 

 


혀,형 이런 사람 아니였잖아요! 크게 당황하는 백현의 뒤로 카운터 테이블에 기대 있던 종대가 크게 웃었다. 우리 이씽형 잘한다! 김종대 이 놈, 착한 이씽형을 변질시켜 놓다니…. 신난 종대에게 웃지마! 라 외친 백현이 자신의 옆에서 바닥을 구를 기세인 찬열을 발견하곤 인상을 잔뜩 찌푸렸다. 야!! 넌 더 웃지마, 이 자식아!!!

 

 


“그래서 형, 결론은 나라는 거야?”
“응? 아니.”

 

 


혼자 쭈그려 앉아서 암울한 분위기를 풍기는 백현의 머리를 불쌍하다는 듯 쓰다듬던 찬열이 기대 가득한 눈으로 이씽에게 물었지만 돌아오는 답은 찬열의 기대와는 정반대의 말이였다. 어! 나한테도 기회가 있는거야? 그 말에 다시 회복한 백현이 급 밝아진 목소리로 자리에서 튕겨나오듯이 일어났고, 그 때문에 머리를 쓰담아주기 위해 허리를 구부리고 있던 찬열의 턱과 백현의 정수리가 세게 부딪혔다.

 

 


“아!!! 왜 갑자기 일어나!!!!”
“그러니까 넌 왜 거기 서있어!!!!!”

 

 


갑작스레 전해진 고통에 서로 부딪힌 부분을 붙잡고 한참을 투닥대던 둘은 사장실에서 나오는 준면을 발견하곤 억지로 입을 다물었다. 워낙 잘못한 일이 많았기에 당분간은 조용히 착한 찬열과 백현으로 살아야했다.

 

 


“결정 했어.”
“오, 나지?”
“나라니까?”

 

 


얼마나 아픈건지 눈에 눈물까지 그렁그렁 맺힌채로 자신을 쳐다보는 둘에 이씽이 종대를 한 번 웃으며 바라보곤 다시 고개를 돌려 초롱초롱하게 눈을 빛내는 비글 두명을 향해 입을 열었다.

 

 


“난 종대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아.”

 

 

아, 예……. 둘이 다 해먹으세요.

 

 

 

 

 

 

*암호닉

비회원

슈크림

뿡뿡

크림

펠리컨

백경수

2분독자

2XL

롤롤

패릿

쭈굴

밍슈기

레멘

또라에몽

타르트

됴들됴들

 

암호닉 스릉해여♥

봐주신분들 제가 다 애껴요...♡

오타나 문제점이 있으면 댓글로 부탁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우아아아아아...!커플링이제사랑ㅇ들이네여....♥신알신하거가여!!!!!!암호닉도된다면초코머핀으로부탁....드림니다..♥
11년 전
독자2
헐저?신난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인정
헐 일등추카해여!!♥
11년 전
독자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나이등해쪄염...ㅋㅋㅋㅋㅋㅋㅋ뎨뚕
백경수예요...겁나 나도 경수 정수리에 뻐뻐...

11년 전
인정
ㅋㅋㅋ이등이라도 스릉해여! 정수리냄새
...

11년 전
독자5
으앜ㅋㅋㅋㅋ이비글들.귀여워죽겟어영ㅋㅋㅋㅋ저도 신알신!암호닉은 쇼콜라떼!...♥
11년 전
인정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6
앜ㅋㅋㅋㅋㅋ결론은 죠댘ㅋㅋㅋㅋㅋㅋ 암호닉신텅할게요! 감다팁으로요!!!
11년 전
인정
ㅋㅋㅋㅋ레첸은사랑입니다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7
2분독자입니닿 아 왜이렇게 다들 귀엽게 노는지 저기 가보고싶네요 작가님 저기 주소가 어떻게되나요 흑
11년 전
인정
저의맘속에 존재해여 흑 제 맘속으로 오세요^^!
11년 전
독자21
갈게요! 작가님 맘속으로!!!♥♥
11년 전
인정
기다리고 있을게여!!♥♥♥
11년 전
독자8
우왕ㅋㅋㅋㅋ디게귀엽닼ㅋㅋㅋㅋ담편기대할게영ㅎㅎㅎㅎ암호닉신청이요!!뽀잉으롷ㅎㅎㅎ
11년 전
인정
ㅎㅎ고마워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인정
네! 암호닉 아낍니다..♥
11년 전
독자9
가가 로 암호닉신청이요~~~♥♥♥ 진짜 재밌어요~~~
11년 전
인정
ㅎㅎ고마워요~~♥♥♥
11년 전
독자10
헐ㄹ.. 라임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신알신!
11년 전
인정
헣 고마워요! ㅎㅎ
11년 전
독자11
또라에몽이에욬ㅋㅋㅋㅋㅋㅋ아궄ㅋㅋ귀여운것들ㅋㅋㅋㅋㅋ백현이와 찬열이ㅋㅋ외모서열ㅋㅋㅋㅋ미안하지만ㅋㅋ난 기권ㅋㅋㅋㅋ둘다잘생겼엌ㅜ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요ㅠㅠ 둘다 매력이 넘쳐서ㅜㅠㅠ 진짜 저러고 놀면 난리날것같아요!ㅋㅋㅋ
11년 전
독자12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ㄷㅏ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수녀로 신청하고갸ㅏ여ㅛ휴
11년 전
인정
암호닉 스릉해여! 고마워요!ㅎㅎ
11년 전
독자13
암호닉 파파야 신청해요ㅎㅎ 종대도 귀여고 씽씽이도 좋구ㅎㅎㅎ 신알신이요
11년 전
인정
암호닉♥ㅎㅎ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14
됴들됴들입니다!! 실제로 저런레스토랑이 있었으면좋겠네요 ㅠㅠ 찬백의 알콩달콩한 사랑싸움? 아무튼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 그리고 깨알같은 종인이의 질투 ㅋㅋㅋㅋ 종대에게는 한없이 다정한 이씽이도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 글 감사드립니다!♥
11년 전
인정
제마음속에 있으니까 제마음속으로 오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11년 전
독자15
레멘이에요!아침에 신알신 뜬거 보고 반가워서 왔어여유ㅠㅠㅠㅠ악 레첸진짜 달달하고 너무 좋아요ㅠㅠㅠ찬백이들 티격태격하는것도 귀엽고ㅜㅠ미스코틐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 하나 꼽을데 없이 다 재밌어요ㅠㅠㅠㅠ진짜 저런 레스토랑이 있다면 전 단골이 되겠습니다..ㅅ흡
11년 전
인정
헣 반가우셨다니ㅠㅠ영광이에여ㅜㅜㅠ 감사합니다ㅠㅜ♥
11년 전
독자16
롤롤이에요!! 아 레첸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 찬백이들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인정
앜ㅋㅋㅋㅋㅋ귀여운 암호닉또왓다!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요!
11년 전
독자17
비회원이에여!ㅋㅋㅋㅋ앜ㅋㅋㅋㅋ레첸이들 느무 귀엽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이찡 그렇게 안봤는뎈ㅋㅋㅋㅋ단호하군옄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같이 등장한 카디도 귀여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스코틐ㅋㅋㅋㅋㅋㅋㅋ변배켠박차녈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귀여워여ㅠㅠㅠㅠㅠㅇ흡ㅠㅠㅠㅠㅠ
11년 전
인정
레이는 사실 단호박이니까요^^! ...소금소금..ㅋㅋㅋㅋㅋㅋ고마워여!!ㅎㅎ
11년 전
독자18
슈크림이에여!ㅋㅋㅋㅋㅋㅋ찬열이백현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결국 이씽이는종대인걸로ㅋㅋ진짜 달달하구 재밌닿ㅎ저런 꽁냥거림 너무좋아ㅠㅠㅠㅠ
11년 전
인정
어유ㅜㅜㅜ슈크림님이 더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19
타르트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화는이씽이압권인듯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 미스코트에서 뿜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워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인정
엏 어머ㅋㅋㅋㅋㅋㅋㅋㅋ워더라니..수줍수줍.. 타르트님 제꺼하실게요●♡●
11년 전
독자20
밍슈기예요!!찬열이랑 백현이 귀여워욕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이씽ㅇㅣㅋㅋㅋ웃는얼굴롴ㅋㅋㄱ재밌어요 ㅜㅜ ㅋㄱㅋㅋ
11년 전
인정
ㅋㅋㅋㅋㅋ본격 준면을 따라가는 레이ㅋㅋㅋ 고마워요!!ㅎ
11년 전
독자22
앜 긔여워ㅋㅋㅋㅋ애들 다 귀엽네요ㅋㅋㅋㅋ 암호닉 잉여 로 할게요!!
11년 전
독자23
크림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이야 팔불출이구나ㅎㅎㅎ 난좋앟.... 우리종대많이아껴죠....
11년 전
독자24
패릿입드!!!엌ㅋㅋㅋㅋㅋ애들 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레이-종대=0 인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이 그렇게 안봤는뎈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잘봤습니다!
11년 전
독자25
헐 레첸 검색하다봤는데 진짜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초코라떼 해도 there? 진짜 달달하면서도 존잼꿀잼 사랑해여 자까님 그리고 핥는 커플링이 다 제가 핥는 커플링들이네요 사랑해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레첸] 운수 좋은 날22 다중인격 02.27 22:12
소녀시대 [소녀시대/태니] 제목은 못정했어요 허허3 끼토산 02.27 21:55
엑소 [EXO/카디] 늑대소년 1227 마카 02.27 21:51
엑소 [EXO/카세] 세륜김종인...51 02.27 21:51
엑소 [EXO/다각] 우리 연애하고 있어요 01 (ver. EXO-K)6 02.27 21:19
엑소 종인이닮은두오빠와 꽁냥꽁냥85 조닌이오빠 02.27 21:0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5 백숭아 02.27 20:56
엑소 [EXO/카디] 아저씨 15 뷰기 02.27 20:5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0 종이배 02.27 20:53
B.A.P [B.A.P/빵젤] 나 이상한 아저씨한테 사기당함ㅠㅠㅠㅠ25 02.27 20:20
B.A.P [B.A.P/국력] 나 친구 좋아하는데 걔 남자야 0222 잉여인간 02.27 20:18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02.27 20:09
엑소 [EXO/오백세] 작은나비2 부러진 손톱 02.27 19:46
B.A.P [B.A.P/국대] 부산에서 전학 온 애 좀 이상함;;227 순달 02.27 19:40
기타 [실화] 흔한_여중생_인생사_학교_똥_실화1111111 (충격주의)5 휘끼휘낏 02.27 18:54
엑소 [EXO/세준] 가족의 비밀 0823 02.27 18:52
엑소 [EXO/카세] 세후니와써요ㅠㅠㅠㅠㅠㅠ31 02.27 18:40
기타 [동성/실화] 호구같은호식이8 호식이 02.27 18: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 호모녀 02.27 18:33
소녀시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족제비 02.27 18:28
기타 변태 연하 양육일기...라고? 참나 ㅋㅋㅋㅋ13 02.27 18:19
블락비 [블락비/오일] An Orange Stonecrop 013 융유 02.27 18:00
B.A.P [B.A.P/국대] 부산에서 전학 온 애 좀 이상함;;110 02.27 17:56
B.A.P [B.A.P/빵젤] 나 이상한 아저씨한테 사기당함ㅠㅠㅠㅠ7 주농이 02.27 17:38
엑소 [EXO/카디] 랜덤채팅하다가 이상한 사람한테 걸린것 같아 ㅠㅠㅠㅠ;; 222230 랜덤랜덤 02.27 17:31
엑소 [EXO/찬백] 적과의 동거 <3>47 가래떢 02.27 17:23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 02.27 17:12
전체 인기글 l 안내
10/5 23:36 ~ 10/5 23: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