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같은 거라 많이 짧아염ㅎ.. 대디 워 (Daddy War) 각자 다른 테이블에 앉은 다섯 남자들은 똥줄이 타서 죽겠다는 얼굴로 출입문 쪽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도 그럴것이, 사랑스러운 제 애인에게서 몇 달만에 연락이 왔기 때문이다. 몇 달 동안 갑자기 사라져버린 제 애인을 찾느라 초췌해진 남자들은, 백현의 문자 한 통에 금세 말끔한 차림새로 바뀌었다. [그동안 연락 못해서 미안해. 할 말이 있어. 2시에 ○○카페로 와줘.] 연락을 받은 남자들은, 최소 한 시간 전부터 그 카페로 가 자리를 잡고 앉아 다리를 떤다거나 손톱을 물어뜯는 등 초조해 보이는 행동들을 해댔다. 그 때, 출입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렸고, 다섯 명의 남자들이 동시에 벌떡 일어났다. "백현아! 어떻게 된거야." "현아, 어디 있었어!" "내가 얼마나 걱정했는데!" "무슨 일 있었어? 어디 아픈 데는 없고?" "백현아, 연락 줘서 고마워." 백현이 카페에 들어오자마자 득달같이 달려든 다섯 남자가 동시에 떼창을 했다. 그런 남자들에 시끄럽다는 듯 인상을 찌푸린 백현이 자다 깬건지 품 안에서 웅얼 거리는 아기를 토닥이며 어르고 달랬다. "우리 예쁜 아가, 깼어?" "……." "다시 자자, 응? 코, 해요. 코오." "…현아, 근데 그 아기는 누구야?" 서로가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아기의 존재를 궁금해하는 것은 알겠는지 눈치를 주고받은 다섯 남자 중 한 남자가 총대를 맨 듯 백현을 향해 물었다. 아기를 소중히 안아 다시 재운 백현이 아기의 존재를 물어본 남자를 보며 말했다. "내 아이야." "……." "내 배 아파서 낳은 딸." "…배, 백현아." "이 중에 아빠가 있어." "뭐?" "너희 중에 한 명이, 내 딸 아빠라고." 백현의 말을 들은 다섯 남자들은 혼이 빠져나간 듯 멍한 표정을 지어보이다, 제 옆에 있는 남자들을 살펴보았다. 하나같이 다 잘생기고 매력까지 넘치는 남자들이었다. 남자들 중, 이 사태까지 이르게 한 백현을 원망하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었다. 그저 제 사랑스러운 백현을 저도 모르게 공유하게 된 남자들을 죽일듯한 표정으로 쳐다보았다. 감히 나의 백현이를……. "애 아빠랑만 같이 살 생각이야." "……." "그러니까 협조 좀 해줘." 그리하여 시작된 것이 바로 대디 워 (Daddy War), 아빠 전쟁이었다. @@ 아빠 후보 1번. 박 찬열 (27) 직업 : 건축가 (architect) 특이사항 : 키가 굉장히 크고 웃을 때 이가 많이 보임. 눈이 굉장히 커서 잘 때 눈꺼풀이 눈을 다 덮지 못해 가끔씩 눈을 뜨고 자는 것 같음. 중저음의 목소리를 가졌고, 다정다감한 성격을 가짐. 아빠 후보 2번. 도 경수 (27) 직업 : 요리사 (chef) 특이사항 : 후보 1번과 마찬가지로 굉장히 큰 눈을 가짐.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얼굴선이 남자답게 잘 생김. 키는 다른 남자들에 비해 작은 편이고, 어깨가 좁음. 무뚝뚝하지만 섬세함. 아빠 후보 3번. 김 준면 (29) 직업 : 의사 (doctor) 특이사항 : 피부가 굉장히 하얗고, 두뇌가 명석함. 말을 굉장히 잘 함. 키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며 몸은 예쁘게 마름. 리더쉽이 뛰어나고, 다정다정한 성격이지만 가끔씩 차가운 모습을 보임. 아빠 후보 4번. 김 종인 (25) 직업 : 모델 (model) 특이사항 : 구릿빛 피부에 진한 쌍커풀을 가짐. 강아지 등 동물을 좋아함. 키가 크고 어깨가 넓음. 표정도 별로 없고 무뚝뚝해 보이지만 은근히 잘 챙겨주는 모습을 볼 수 있음(츤데레). 아빠 후보 5번. 오 세훈 (25) 직업 : 모델 (model) 특이사항 : 웬만한 성형 기술로 나올 수 없는 턱라인과 삼백안, 그리고 후보 3번과 같은 새하얀 피부를 가짐. 후보 4번과 마찬가지로 키가 크며 어깨가 넓음(핫바디). 약간은 ○라이 같은 성격을 가짐. 아이는 한 눈에 보아도 백현을 빼다 박은 백현 판박이었다. 그래서 눈으로 보아서는 누가 아빠인지는 알 수 없을 듯 했다. 다섯 남자는 백현은 물론 꿈에 그리던 백현을 꼭 닮은 딸을 포기할 수 없었다. 그래서 다섯 남자들은 백현을 둘러싸고 앉아 백현의 품에 있는 아이의 손짓 하나도 집중해서 뚫어지게 보았다. 손톱 모양이, 나랑 비슷한 것 같은데……. 과연 대디 워 (Daddy War) 에서 살아남아 사랑스러운 제 애인과 딸을 차지할 남자는 누구일까.
이 사진 보고 떠오른 망상이에여ㅎ.. 핳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