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 익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잡 찾느라 오래걸림 ㅋ 지금 도서관인데 이러고잇당ㅋㅋㅋㅋㅋㅋ 방금 설리녀 텍파 바든거 읽고있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글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녀 태연녀보다는 못하지만 글싸지름ㅁ! 우선 이년을 만난간 5학년때임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중1임...미아내 어려서 쓰니는 미국살다옴ㅋㅋㅋㅋㅋㅋ(자랑은 아녀 )초4학년때 갔다가 오학년 1학기 말때 온거임ㅁ!! 근데 같은 학교로 와서 괜춘햇음! 하지만 4학년때 애들이 다 나 모르는거임ㅋㅋㅋㅋㅋㅋ나니? 그래서 나는 슈발 소외감 ㅠㅠㅠㅠ 이러며 소금이 되잇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그때에 어떤 여자애가 나타남!! 걔를 지우개로 하겟음ㅋㅋㅋ 지우개 상표랑 이름이 같아서 ㅋㅋ 지우개가 나한테 와서! 어떤애한태로 끌고가는거임! 나는 그냥 어; 이러면서 끌려갔지 그애가 바로! 비원에에포 바로!(ㅈㅅ;;) 내가 소여서ㅋㅋㅋㅋ ㅋ음메 거울녀임ㅋㅋㅋㅋㅋㅋㅋ 왜거울녀냐고??? 딴건 없음 그냥 초성이 같아서 지우개가 나를 거울녀로 끌고가는거임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나보고 영어로 대화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녀하곸ㅋㅋㅋㅋㅋㅋ 나는 당황당황 하면서 어...우물쭈물 하고이썻음ㅋㅋㅋ 근뎈ㅋㅋㅋㅋㅋㅋ거울녀가 나보고 갑자기 "HI" 이러는거옄ㅋㅋㅋㅋㅋㅋㅋㅅㅂ 나도하이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내가 미쳣지 ㅅㅂㅋㅋㅋ 알고보니 걔가 인도에서 국제학교를 다녓드랔ㅋㅋㅋㅋ 그이후로 거울녀하고 나는 얘기를 안함! 사실 신경도 안씀...ㅋ 나 공부해야되서 나중애 오께ㅃ!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