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잉꼬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더보이즈 세븐틴
잉꼬 전체글ll조회 11493l 15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처음 만난 사이?) | 인스티즈

 

 

 

 

 

 

 

도경수 사장님

02

부제 : 처음 만난 사이?

 

 

 

 

 

 

 

 

 

 

 

 

 

 

"마셔요."

 

"......"

 

"입 안댔습니다."

 

 

 

 

 

 

 

일단은 타라는 도경수 말에 무슨 상황인지도 모르고 조수석에 가서 앉았다. 마셔요, 방금 전 본인이 우리가게에서 사간 라떼를 대뜸 내미는걸 받아들었다.

물기가 뚝뚝 떨어져 금세 흥건해진 손에 나도 모르게 인상이 찌푸려졌다. 에헤이, 엉겁결에 들고나와버린 신문지도 젖어버렸네.

입 안댔습니다, 단호하면서도 장난끼가 서린 도경수 목소리에 얼른 그를 쳐다봤다. 알아요, 먹던걸 누구한테 줄 만큼 그 쪽이 인간적인 사람이라는 생각 안한다구요.

 

 

 

 

 

 

 

 

"왜 부르셨어요."

 

"글쎄요."

 

"....."

 

"왤까요."

 

 

 

 

 

 

 

 

왜 부르셨어요, 낮고 무거운 내 목소리가 차 안에 조용하고도 크게, 크고도 작게 울려퍼졌다. 지금 굉장히 불편하거든요?

 더이상의 대화가 필요할리도 없고, 무엇보다 얼굴 마주하기도 껄끄러운 우리 사이에 이 무슨 내 남사친들보다 가까운 만남을 갖느냔 말이야.

글쎄요, 왤까요. 골 때리는 그의 말에 대꾸도 못하고 입을 다시 다물었다. 왜겠냐 라고 말하는 듯한 그의 말투가 다시금 생각에 잠기도록 만들었다.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가 이렇게 마주할만한 이유는 그저께 그 일 밖에 없는데, 양심도 없이 나한테 사과하라는건 아니겠지.

멋쩍게 들고온 신문지만 접었다 폈다, 옆에서 느껴지는 도경수의 시선에 부담스러워 고개를 들지못헀다.

 

 

 

 

 

 

 

 

"덕분에 요즘 안부 전화 많이 받습니다."

 

".....네?"

 

"이틀 전에 있었던 일, 사내에 파다하게 퍼진건 알고있습니까."

 

"......"

 

 

 

 

 

 

 

 

내가 알리가 있나, 몸은 그 쪽 회사 안에 있어도 하는 일은 완전 별개인데. 소문이 났다하면 그 정도가 어느정도인지, 어떤 식의 소문인지 알 도가 없다.

이틀 전에 있었던 일, 사내에 파다하게 퍼진건 알고있습니까? 진지한 듯 진지하지 못한 도경수 말에 큼큼, 라떼 한 모금이나 마시며 대답을 회피했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기업 디오그룹, 거기 최고 윗대가리가 일개 알바생에게 시급쟁이라는 발언을 했으니 소문이 안나는게 이상하지.

근데 그게 파다하게 퍼지든, 미미하게 퍼지든. 어차피 조만간 잘릴 나와 무슨 상관인가 싶어 대충 씹고 다시 은근슬쩍 신문에 시선을 꽂았다. 나 바빠, 이 양반아.

 

 

 

 

 

 

 

 

"ΟΟΟ씨."

 

"....."

 

"듣고있습니까?"

 

"엄마야!!"

 

 

 

 

 

 

 

 

ΟΟΟ씨. 뭔들 말 해보라는 듯이 호명되는 내 이름에 못들은 척 마냥 신문만 보며 입을 꾹 다물었다. 난 할 말 없으니까 사과 받아낼 생각이면 이만 보내줘요.

그러니 또 짜증이 잔뜩 섞인 듣고있습니까? 도경수의 말이 울리고 이내 곧 빵-! 도경수가 누른 클락션 소리가 차 내부에 크게 울렸다. 

소스라치게 놀라서 방방 뛰는 심장은 둘째치고, 얼음 먹으려 뚜껑을 열어놓은 라떼가 손에서 떨어진 바람에 내 다리 위로 보기좋게 엎어져 버렸다.

된 라떼가 내 옷에 잔뜩 묻어나 놀라기도 전에 "괜찮습니까? 어디봐요. 안차가워요?" 티슈를 미친듯이 뽑은 도경수가 얼른 벨트를 풀고 내 쪽으로 몸을 기울였다.

순간적인 차가움에 놀랐다기 보단, 정말 빛의 속도로 다가온 도경수에 더 놀랐다고 해야하나.

 

 

 

 

 

 

 

 

"이리주세요, 제가 닦을..."

 

"가만히 있어요, 좀. 다 젖었네."

 

"......"

 

"아끼는 옷 입니까?"

 

 

 

 

 

 

 

 

 

 

 

 

 

도경수 사장님

 

 

 

 

 

 

 

 

 

 

 

 

 

갑자기 내 옷을 사주겠다며 차에 시동을 거는 도경수에게 괜찮다고, 곧 버릴 옷이었다고 아무리 당부해도 전혀 소용이 없었다. 뭘 듣는 척이라도 해야 말이지.

내 말을 싸그리 무시하던 도경수는 조용히 내 벨트까지 손수 매주고는 결국 옷 집까지 데려왔다. 딱봐도 옷에 금칠해놓고 금 값 받아낼 것 같은 옷 집엘 말이다.

라떼에 젖은 내 바지는 얼마전에 엄마랑 시장에 갔다가 폐업정리 하는 집에서 5000원주고 산 옷인데 무슨 이런 곳에서 옷을 받는단 말인가.

도경수가 얼른 고르라며 몇 개 골라온 바지들의 가격표들을 봤을 때 대충 이 가게 옷들은 100만원을 기본으로 웃도는 것 같았다. 이딴 천쪼가리들이 무슨....

 

 

 

 

 

 

 

 

"안고르고 뭐합니까."

 

"저 정말 괜찮다니까요."

 

"제가 골라줘야 합니까? 저 보는 눈 없습니다. 노티나도 괜찮아요?"

 

 

 

 

 

 

 

 

멀뚱하게 서서 눈 앞에 보이는 옷들 가격표만 만지작 거리고 있었다. 진짜 집는 옷마다 백만원은 기본이네, 여긴 만원짜리 팔찌 같은 것도 없으려나.

안고르고 뭐합니까. 내 옆에 다가와서 묻는 도경수에게 괜찮다는 말만 또 늘어놓았다. 차라리 어디 지하상가에 데려다주면 실컷 쇼핑할게요. 네?

제가 골라줘야 합니까? 저 보는 눈 없습니다. 노티나도 괜찮아요? 나갈 생각이 전혀 없어보이는 도경수의 대답에 또 한번 좌절했다.

아니 내가 왜 그저께 처음 본 사람한테 백 이백하는 바지를 받아 입어야 돼? 받는다 한들 그거 부담스러워서 어떻게 입고다니냐고, 응?

 

 

 

 

 

 

 

 

"유진씨."

 

"네, 사장님."

 

"이 여자한테 어울릴만한 바지 두 벌만 차에 실어줘."

 

"네, 알겠습니다."

 

 

 

 

 

 

 

 

내가 끝까지 가만히 서서 나가기만을 기다리고 있으니 보다못한 도경수가 한숨을 깊게 쉬고는 아까부터 졸졸 쫓아다니던 여직원을 불렀다.

이 여자한테 어울릴만한 바지 두 벌만 차에 실어줘. 내 팔을 잡고 가게 밖으로 빠져나가는 동안 여직원에게 흘린 말이었다. 뭐야, 본인 가게인가.

나를 차에 태우고선 정작 본인은 차 밖에서 아까 그 여직원을 기다리는 듯 담배를 입에 무는 도경수에 인상을 찌푸렸다. 담배도 피나보네. 

그리고 얼마 안가 쇼핑백 두개를 들고 쫄쫄쫄쫄 내려와서는 도경수에게 전해주는 직원이 보이고 담배를 발로 지져 끈 도경수가 차에 올라탔다.

 

 

 

 

 

 

 

 

 

 

 

 

 

도경수 사장님

 

 

 

 

 

 

 

 

 

 

 

 

 

"그냥 좀 받아주면 안됩니까."

 

"성의만 받을게요. 그 쪽 지인 주세요."

 

"ΟΟΟ씨 입으라고 산 옷을 왜 지인한테 줍니까."

 

"우리 그저께 처음 만났어요, 그것도 되게 악연으로."

 

"......"

 

"고작 커피 한번 쏟았다고 이렇게 이틀 전 처음 만난 사람한테 몇백짜리 선물 받는거, 되게 이상해요."

 

"......"

 

"그 쪽 저 때문에 곤란해진거 잘 알았어요, 그건 미안합니다. 그러니까 되도록이면 마주치지 말아요, 우리. 예?"

 

 

 

 

 

 

 

 

회사 앞에서 쇼핑백 2개를 가지고, 도경수와 내가 또 다시 티격태격 하는 이유는 굳이 말 안해도 알렸다.

회사 앞에서 내리고, 우리 카페 앞에 다다라서는 나한테 그 쇼핑백을 주는 도경수 손을 "저 못받아요" 단호하게 밀어냈다.

비싼거 아니니까 받으라는 그의 말을 누가 믿겠는가? 도경수한테는 싼 옷일지 몰라도 나한테는 금덩어리와 같잖아, 차원이 달라, 차원이.

끝까지 사양하는 내 단호함에 또 한숨을 깊게 내쉰 도경수는 그냥 좀 받아주면 안됩니까? 또 짜증병이 도진 듯 했다.

그렇게 짜증을 내면서까지 꼭 주고싶어 하는 이유를 묻고싶어 옴짝달싹, 대화도 더 길게 붙이고 싶지 않아 진지하게 이야기를 꺼냈다.

악연으로 이틀 전 처음만난 우리 사이에 실수아닌 실수로 몇백만원짜리 물건이 오고가는게 정상이느냐, 말하자면 이게 대충 내 본론이었다.

 

 

 

 

그러니까, 되도록이면 마주치지 말아요, 우리. 마지막으로 내가 도경수에게 한 말은 거의 부탁에 가까웠다. 만나봤자 득 될 것도 없으니까.

나 입으라고 산 바지 두 벌이 담긴 쇼핑백을 들고 한숨만 마냥 쉬어대는 도경수 모습이 좀 안돼보여, 언짢긴했다.

그래도 이미 뱉은 말인걸 어떡해. 어찌됐건 해고 하겠다는 말도 없었고, 옷을 사준 성의도 있고. 감사한 마음에 고개도 꾸벅-. 목례 후에 뒤돌았다.

뒤를 돈 후에야 생각나는건, 결론적으로 오늘 왜 날 주차장까지 불렀냐 이걸 물어본다는 걸 깜빡했다는 거?

다시 뒤돌아서 주차장으로 부른 이유를 물어볼까 말까, 참 많이도 고민했다.

 

 

 

 

 

 

 

 

"......"

 

"처음 만난 사이?"

 

"....."

 

"우리가 그저께 처음 만난 사이인건 확실합니까?"

 

".....네?"

 

"아니라면,"

 

"......"

 

"아니라면 이거 받아줄거에요?"

 

 

 

 

 

 

 

 

그러다 얼마안가 도경수한테 손목을 잡혀 다시 얼굴을 마주하긴 했지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할헐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초면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뭔데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그와중에 난 저구절이 왜이렇게좋을까... 벨트룰 얼른 풀고, 티슈를 미친듯이 뽑아서 다가온 켱수쨩....작가님 진짜 애정해요....
10년 전
잉꼬
초면 아니라네요 경수가 !!ㅋㅋㅋㅋㅋㅋ 저도 애정해요 독자님 ~ ♡
10년 전
독자2
경수야ㅠㅠㅠㅠ작가님 최고에요♥
10년 전
잉꼬
당신이 더 최고에용♥
10년 전
독자3
헐. 초면이 아니었다니 헐. 작가님 헐. 사랑해요 헐.
10년 전
잉꼬
헐 나도 사랑하는데 어떡하지 헐
10년 전
독자4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근데라떼흘린거아깝다
10년 전
잉꼬
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떼))))ㅋㅋㅋㅋㅋㅋ대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용 ~
10년 전
독자5
아 이런거 좋아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ㅠㅠ그래서 다음편은 또 언제죠 ㅠㅠㅠ?? 취향저격 제대로하시네ㅠㅠㅠㅠㅠㅠ설레고좋다ㅠㅠ
10년 전
잉꼬
당신의 취향을 탕탕 저격!!
10년 전
독자6
경수만 생각나는 기억이 있나보네 왜 생각하지 못하는거야 ????
10년 전
잉꼬
그러게 말입니다 우리 여쥬
10년 전
독자7
헐 초면이 아니었다니 겁나 반전이네요 어디서 만났을까
10년 전
잉꼬
독자님 마음속....
10년 전
독자8
뭐야어디사만났어 빨리기억해봐여주야...빨리....예전에 남사친이데려왔던친구의친구라던가 아니면 다른장소에서 도움을받은적이있다던가!!!!!
10년 전
독자9
으어어어 처음이 아닌건가요!!!!!!!!!!!!!! 으아아아 궁금해요 !! 다음편도 기대되네요 ㅠㅠㅠ!! 작가님 잘보고가용 ~!ㅎㅎ
10년 전
독자10
헐ㅠㅠ처음 만난게아니라니!!!! 도사장님!!!!
10년 전
독자12
ㅠㅠ 어떻게된거예요진짜ㅠㅜㅠㅠㅠ 요즘에 경수앓이를...
10년 전
독자11
처음만난 사이가 아닌가봉가 ㅋㅋㅋ ㅠㅠㅠ괘설렌다경수야ㅠㅠㅠ
10년 전
독자13
헐ㅜㅜㅜㅜㅜ처음이 아닌가봐요ㅜㅠㅜㅜㅜㅜㅜ와..도사장님ㅜㅜㅜㅜㅜ좋네요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5
초면 ㄹ아니였나여..? ㅠㅠㅠㅠㅠ 아 뭐야 도사장님 왜 내맘을 흔드는건데..ㅎ... 넘.. 좋네요....
10년 전
독자16
헐헐초면이아니라니?????
10년 전
독자17
헐 뭐지 경수랑 만난 적이 있었나봐요....으아 궁금해요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뭐죠??ㅠㅠㅠㅠ초면이 아닌건가요!!!!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헐헐헐헐 경수야 뭔일이래....ㅠㅠㅠ작가님...ㅠㅠㅠ 재밌어요 우리경수.....ㅠㅠㅠㅠ 언넝언넝 잘 이쁘게 써주세요♥♥♥
10년 전
독자21
다음화 업뎃기다릴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헐 초면아니라고여? 충격과 공포 우리어디서봤니ㅠㅠㅠㅠㅠㅠㅠㅠ? 내꿈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핳핳핳ㅎ기다렸어요자까님ㅠㅠㅠㅠ빨리오셨다능ㅠㅠㅠㅠ됴사장님한미디한마디가상남자st♡♡♡
10년 전
독자24
헐허러허ㅓ허류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 이야기 완전 궁금해요!!!!ㅠㅠㅠ 담편이 시급하네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처음만난게아니엿어여???????궁굼궁굼!!!다음편기달릴게엿!!!
10년 전
독자26
으어으어으유ㅠㅠㅠ다음편!!!ㅜㅜㅜ흐으으유유ㅠ유ㅠㅠㅠ제발..
10년 전
독자27
와씨...궁금해 죽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ㅠㅠㅠㅠ우리어디서만났어?ㅠㅠ
10년 전
독자29
헐 초면아니면 언젠가 본적이 있다는소리네 ㅠㅠㅠㅠ 경수야 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 앓다죽을사장님 ㅠㅠㅠ
10년 전
독자30
헐 ㄷㄷ언제만난거지 ㅠㅠㅠㅠ ㅠㅠㅠ 기대된다 흡...ㅎㅎ
10년 전
독자31
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 초면이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으으ㅡ 뭔데뭔데여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아
10년 전
독자32
엥.....어떻게된걸까요...ㅠㅠ궁금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홀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경수~ㅎ 누나한태 반해꾼아~?ㅎ
10년 전
비회원208.101
끄악 넘재밋어엉........또 딱궁금한부분에서 끊으셧어....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4
헐 뭐지??? 처음만난사이가 아니야??? 그럼????????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궁금해요
10년 전
독자35
으엉... 작가님사랑해요 이거 너무 재밌어요...취향저격...
10년 전
독자36
헐 ㅜㅜㅜㅜㅜ재밌어요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
10년 전
독자37
헐ㅠㅠㅠㅠㅠ초면이 아니면 머야?ㅠㅠㅠㅠㅠ아아아ㅏ으엉아아아으어아 다음편ㅣ 궁금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8
아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 도사장님도ㅠㅠㅠㅠ♥ 다음편 다음편!!!!!!!
10년 전
비회원195.8
저번글에서도 말씀느렸지만 진짜취향저격 쩔어요.... 두편벆에 안나왔어도 요즘 글잡에서 제일 기다리거있는도 알아요?ㅠㅠㅠㅠㅠㅠㅠ 쓰차풀리면 폭풍댓글 폭풍추천할게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잉꼬니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헐헐헐헝ㄹ헗처음만난사이가아니였나?.........헐류ㅠㅠㅠㅠ보고싶어죽는줄알았어요ㅠㅠㅠㅠ이번화도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본사이가아니라니ㅠㅠ얼릉다음화가궁금하내요ㅠㅠ
10년 전
독자40
할 처음만난 사이가아니았어??!?!?!머야머야 헐 ㅜㅜㅜㅜㅜ 다음펀 완전 궁금해지네여 기다릴께요ㅜㅜ
10년 전
독자41
뭐야ㅠㅠㅠㅠ언제 만난적 있었나여ㅠㅠㅠㅠㅠ뭐에여ㅠㅠ사장님ㅠㅠㅠ
10년 전
독자43
처음이 아니라니! 아 너무 재밌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195.136
헐...초면이 아니였어...구면인데 어떻게 여주는 경수같은 얼굴을 까먹을수 있는거죠..?
10년 전
독자44
여주야뭘기억ㄱ못하는거야ㅑ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
10년 전
독자45
뭐야ㅠㅠㅠㅠ초면이 아니라뇨ㅠㅠㅠㅠㅠ무슨일이있었던걸까요ㅠㅠㅠㅠㅠ오ㅓ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으아니시시시ㅣ이이아ㅓㅇ무야ㅠㅠㅠㅜ우어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7
훠후헣후헤훼헿경수야ㅠㅠㅠㅠ우리가언제만났었니ㅠㅠㅠ작가님ㅎ허후허헣다음편이시급해욯후허허휴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아아경수야 우리언제만났을까(두뇌 풀가동) ㅠㅜㅜㅜㅜㅜ 초면이 아니라니!!!!!정말이니ㅜㅠㅜㅠㅜㅜㅠㅜ 나를만난적이 있다고?ㅜㅜㅠㅜㅜㅠ 다음편이 시급해쿨럭
10년 전
독자49
이전ㅇ0 무슨 일이 있었던 건가요..... 진짜 도경수는 잘 모르겠어요 어떤사람인지 뭔지...
10년 전
독자50
헐???? 카페에서 처음 만난게 아니었어요??? 난희???? 근데 왜이렇게 멋있어 경수ㅇㅑ..? 츤데레야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오! 재밌네요~ 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53
으ㅏㅇㄱᆞㅇ 대박이다.....작가님 암호닉 신청해도되나요.... ..[사장님내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무ㅜ야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흠모했니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그래요그래 처음만난사이 하지마요ㅠㅠㅠㅠㅠ 도사장님당신은...LOVE
10년 전
독자56
아뭐야진짜;기대되게 작가님 저죄송한데 초면에 사랑해도되요?아신알신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이코남주인줄알았는데 걍표혀놋하는바버인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여튼재미좋군요 기대하고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57
신알신이여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허류ㅠㅠㅠㅠㅠㅠㅠ뭔데요작가님다음화언제올라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흥미진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제발.....★☆
10년 전
독자60
아니...도사장님..... 그래서 그 지하주차장이 어디시라구요??.?거기 회사가 어디시라구요ㅠㅠ? ㅠㅠㅠㅠㅡ아이고ㅜㅠㅠㅡ사장님 내남자하셔야겠네요ㅠㅠ
10년 전
독자61
그래서 언제만났어요 언제언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 학교다닐때 짝사랑이라도한거니경수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만난게아니라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뭐야도경수완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헐ㅜㅠㅠㅠㅠ언제만낫는데그럼ㅜㅠㅠ
10년 전
독자64
헐 처음만난게 아니라니 그럼 또 어디서 만난거지 설마 경수야 한눈에 반해서 쫓아다닌거야...ㅎ?
10년 전
독자65
오모오모 초면이아니라면 대체 언제 만났을까요....빨리다음편보러가야겠어욯ㅎㅎ
10년 전
독자66
뭐지...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ㅠㅍ퓨휴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초면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 뭐지ㅠㅠㅠ 경수 알다가도 모르겠다능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헐?!???!??우리구면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마성같은도경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사장님경수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취향이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맨날맴날보러와야겟어여ㅜㅠㅠㅠㅠㅠㅠ자까님사랑해여알려뷰ㅠㅜㅠㅠㅠㅠ우어아ㅣ니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헐 그러몀 언제만났니? 만난적 이쏘?ㅠㅠㅠㅠㅠㅠㅠ오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0
아니에요???아닌거에요?????????그런거에요????????므흣므흣므흐스므흐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72
아니었단말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벨트를 얼른 풀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벨트라는단어에 음란마귀가 낀걸까여ㅠㅠㅠㅠㅠㅠㅠ나레기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3
ㅜㅜㅜㅜㅜㅠㅠㅠ저울고가염....ㅠㅠㅠㅠ멋있졍...♡♡
끙끙앓다갑니다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74
존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디음편보러가요
10년 전
독자76
ㅠㅠㅠㅠ구면인거야?ㅠㅠㅠㅠㅠ지금당장 다음편보러갑니다ㅠ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엥그럼뭐에요??ㅋㅋㅋㅋ경수짱좋다ㅜㅜㅜ츤데레삘ㅜㅠㅠㅠㅠ사랑해날가져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8
헐 뭐야 숨겨진 비밀인가요 오오오
10년 전
독자79
만난적이 있나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0
제가 드려야죠 도경수 사장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러브 ㅠㅠㅠㅠ사랑스럽다 진짜
10년 전
독자81
처음만난사이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허허헣헣허헣재밌당ㅠㅠ
10년 전
독자82
끄응끙 경수사장님 끙끙 사장님때문에 두근두근
10년 전
독자83
초면이 아니라니?ㅠㅠㅠㅠㅠㅠ 알고 일부러 틱틱댄건가??
10년 전
독자8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궁금해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5
초면 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옴마ㅠㅠㅠㅠㅠㅠ혹시 예전브터 경수가 여주 보고 연정(?)을 품고있었나?ㅠㅠㅠㅠㅠㅠㅠ허얼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6
헐 경수야......
10년 전
독자87
초면이아니면뭡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서만난거죠ㅠㅠㅠㅠㅠㅠ왜기억이안나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도경수사장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뭐때문에??? 뭐때문에 만난거됴????으어ㅜㅜㅜㅜ궁금해여!!
10년 전
독자89
아님 그러면 우리가 또 언제만났다고????
10년 전
독자90
도사장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구면인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인연인가보옿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91
헐?ㅋㅋㅋㅋㅋㅋㅋ구면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뭘까........
10년 전
독자92
뭐야초면이아니라니...언제만낫어 .....초등학교?유치원?중학교?고등하교ㅜㅜㅠ슈규규ㅠㅠ?
10년 전
독자93
헐뭐야ㅜㅜㅜ무슨사이야ㅜㅜㅜ엉??ㅜㅠㅜㅜ
10년 전
독자94
초면이아니에여??????? 구면이에여????? 헐 뭐야 도경수 싸장님!!!! 당신 뭐야!!!
10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ㅠ헐 ㅠㅠㅠㅠ초면 아니면 언제 만난거지.......왜 여주는 모르는거지
..!!궁금하다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ㅠㅠㅠㅠ근데도사장 왜케머싯나여ㅠㅠㅠㅠ흘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처음 만난 사이가 아니라니..!! 그럼 언제 만난거야ㅠㅜㅜㅜ다음편 읽으러갑니다ㅠ
10년 전
독자97
헐 그럼 대체 언제만난거죠??!!
10년 전
독자98
어머머ㅓ설마막동갑이고그런거아니겟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등학교때동창엇다던갘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9
언제본거야응????..?
10년 전
독자100
처음이 아니면 도대체 언제 마주친거지??? 완전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01
뭐죠? 의문을가득품게만드는경수저말은...ㅎ... 재미있어요!!!!!! 경수가어떻게나올지점점궁금해저ㅏ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02
헐허럴헗ㄹㅎ러헗렇렇러세상에..............세상에느...너무 설레네요...브금이 없어도 이렇게.설렐수가 있나요.......근데.언제 마주친적있나...? 궁금...
10년 전
독자103
헐헐ㅜㅜㅜ처음만난사이가아니라느던가??도대체어디서멏번마주쳤길래ㄲㄱㅋㅋㄱ두근두근 궁금하네용
10년 전
독자104
응??초면이아니라니?어디서보고잇던거죠??얼른다음편보러가야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아 듀글것가ㅏㅌ...그 잘생긴 얼굴 내 얼굴 앞으로 들이대지말아주세여..사댱님...그만 뛰어 내심ㄷ댱!!!!!!ㄴㅏ대지마!!!!!!후...근데 우리가 도대체 어디서 또 만난거져 사장님..?이렇게 잘생긴사람을 내가 잊을리없는데..(미침
10년 전
독자106
헐그렁ㅁ그럼뭐야노네!!!!!!!!!!!
10년 전
독자107
완전 재밌다ㅜㅠㅠㅠㅠㅠㅠㅠ경수가 들이대는거니 좋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마주친거죠? 그 잘생긴얼굴을.잊어버릴리없는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ㅠㅠ언제 마주친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읽으러
10년 전
독자111
으어어어어뭐지???초면이 아닌건가....?뭐지....??
10년 전
독자112
응???????? 미스테리 미스테리 어???? 비밀 시크릿이 숨겨져 있는겐가.. 허허 참 고것 귱귬하로구나(?)
10년 전
독자113
언젣또 만ㄴ낫던거시여?!?!?!?!!왜경듀만경듀만 경두만 기억하는거지!?
10년 전
독자114
헐뭘까요...! 처음만난사이가 아니라니..!
10년 전
독자115
디오그륩에서 괜히 빵터짐 디오그룹이라니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디오디오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6
헐뭐야 헐 처음만난사이가 아니야??????????
10년 전
독자117
처음만난사이가아니라니...?소오오오오오오오오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8
나니???그전에봤다는건가????난다골혜?????
10년 전
독자119
세상에 이번편마저도 취향저격...
10년 전
독자12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막 선후배사이거나ㅠㅠㅠㅠ늘 보고있었가나ㅠ큐큐ㅠㅠㅠㅠㅠ무튼 좋다 뭔들좋아여
10년 전
독자122
헐 뭐야 언제봤는데 그래ㅠㅠㅠ 완전 흥미진진해요!!
10년 전
독자123
머야머야 무슨사이야ㅠㅠㅠㅠ 아 경수 왤케 박력있고 멋있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언제만났음 그럼..? 어떻게 아는사이임?????? 아 궁금해돌겠으뮤ㅠㅠㅠㅠㅠ ㅠ얼른 다음펴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5
????????도대체 언제 마주친겨????????????????????????
10년 전
독자126
초면이 아니야??????????헐 개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7
처음본거아님?????????????
10년 전
독자128
언제또만난ㄴ사이잉거야ㅜㅜ.
10년 전
독자129
언제본거야ㅠㅠㅛ언제야ㅠㅠ
10년 전
독자130
헐헐언제본거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2
취저가 나를 저격한다 탕ㅌ아 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3
예전에만났었나?...........경수말이무슨의미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4
으엉?????둘이 소꿉친군가????궁금하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36
에?????와타시???...????처음보ㅘㅆ데스요....ㅠㅠ^^뭐야노경수...^^^^그리고여주야...쫌만착하게하자...^^가슴이너무아프타...^^^너무재밌다..^^♥
10년 전
독자137
경수야 니가 다나까 쓴다고 내가 죽을것 같ㅇ
10년 전
독자138
헐 왜케재밋어요....? 이제 발견하다니 신알신하고가용!!
10년 전
독자139
헐 머죠머죠??? 이틀전에 처음 본거아니여쒀여??궁금하니어서 다음편보러 고고
10년 전
독자140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받으라면 받아야지ㅠㅠㅠㅠㅠ알겠어경수야ㅠㅠ
10년 전
독자142
헐 뭐지 언제본거야 막 인연이라도 되는건가ㅠㅜㅜㅜㅜㅜㅜㅜ이거 되게 의미심장하네요 진짜ㅠㅠㅜㅜㅠㅠㅜㅜㅜ아무튼 감자해요ㅜㅜㅜ추천요정 추천누르고가여~
10년 전
독자143
????? 경수야 그럼우리언제만난거야?? 응?
10년 전
독자144
헐뭔데 언제만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멋있정
10년 전
독자145
엥 ㅋㅋㅋㅋㅋㅋ갑자기이건무슨전 개 ㅋㅋㅋ그다음편도기대할게용 ㅎㅎ
10년 전
독자146
헐 대박 드라마 같아요
10년 전
독자147
아!!!!! 완전 재미있어요
10년 전
독자148
정주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도할꺼에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9
기억으로는 처음이라코!!!!!!!
10년 전
독자150
허러러러ㅠㅡㅜㅜ류ㅜㅜ진짜 언제 봤길래ㅋㅋㅋㅋ우리 경수쨩ㅠㅜ저런 얼굴 잊기 힘들텐데ㅠㅜㅋㅋㅋ은근다정한것같은데 서툰경수..귀여워^-^♡ㅋㅋㅋㅋㅋ으악ㅠㅜ
10년 전
독자151
으어?????언제 만났는데????????????????????응??????첫대면이 카페잖소!!!!!!!뭐지??????
10년 전
독자152
뭐야~둘이 무슨 사연이 있는거죠?왜 여주는 경수를 기억 못 하고....?
10년 전
독자153
ㅇ.. 우리가 언제 만난적이 있던가여... 허허허허ㅓ 기억력이 쇠퇴했는디 기억이 안나네여...
10년 전
독자154
경수야 우리가 어디서 만난적있었니? ㅠㅠㅠㅠ 벌써부터 매력터진다 경수야
10년 전
독자155
세상에....세상에나!!!!!할렐루야@!!@@!!!!!!그 전에 만난 적이있었다니!!!!!!!아 정말 좋다ㅠㅠㅠ이런거 설레서 저 보고 잠 못자요ㅠㅠ이미 늦었지만 ㅡㅠ ㅠㅠ
10년 전
독자156
ㅜㅜㅠㅠㅜㅠㅜㅜㅠㅠ? 뭐야설레게ㅠㅜㅜㅜㅜㅜ짱이다
10년 전
독자157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상에마상에 설렌다. 진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58
그럼 언제...아니 근데 경수 왜 멋있지?ㅜㅜㅜㅜㅜㅜ진짜 와...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존댓말에 설레요 저는 설레임에 눈이 오는 거 같아요ㅠㅠㅜ정주행 해야겠습니당 경수 사장님!!!
10년 전
독자159
어머 이게 뭐라니?!?!?!?허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대받 이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처..처음마난 사이가 아니래요!!!! 헐.... 도경수 캐릭터 완전 내스타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1
과거에 또 본적이 있던건가??? 경수랑 여주랑 초면이 아니었나???? 으아아ㅏ아 궁금하네요!! 근데 경수가 사장님이셔서 그런가 아주 씀씀이가 크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 저 같아도 이렇게 막 두벌이나 비싼걸로 사주시면 부담스러울 듯ㅋㅋㅋㅋ 작가님 잘 읽고 가요!
10년 전
독자162
처음 만난 사이가 아닌가봐요? 꺄악ㅋㅋㅋㅋㅋ 경수야ㅠㅠ 왜 이리 존댓말 하는게 설레죠ㅋㅋㅋㅋㅋ 점점 빠져들고 있어요
10년 전
독자163
경수 너무 멋있어요!!! 끝날때마다 다음이 너무 기대되요!!!
10년 전
독자164
후 막 과거에 대학 막 선배여5/'ㄴ데 보다가 군대를 간사이에 절업을 핫다던지.. 무ㅜ래 낳..
10년 전
독자165
허ㅓ허럴러ㅓㄹ러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엉제만낫니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6
예전에 봤던건가???ㅠㅠㅜ언제본걸까...
10년 전
독자167
ㅏ니 이런 멋진 작품하아.....?세상에마상에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엥?처음만나사이 아니야??뭐지 무섭다 도경수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몇백짜리 바지 입으라고 하면 부담스러워서 어떻게 입어 혹여나 뭐묻을까 걱정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만났던 적이있나?
10년 전
독자169
허???? 아.. 초면이 아닌가요? 그런건가요? 왜죠?
10년 전
독자170
언제마주친건지 궁금궁금
10년 전
독자171
읭 처음아니면뭔가요ㅋㅋㅋㅋ둘이뭔가있었었나,,,,여주만기억못하는????
ㅎㅎㅎㅎ스토리기대되요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72
오오홓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런거 짱 좋아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짱이야여
10년 전
독자174
언제 만났었길래??진짜 좋아요ㅠㅠㅠ왜 이제 봤을까
10년 전
독자175
둘이아는사이인가여?아진짜도경수왜이리사람설레게하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짖짜제취향저격인글이네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6
도경수만 봤던거 아닐까ㅠㅠㅠㅠ내가 왜이걸 지금봤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7
헐 뭐야!!???????둘이 아는사이??????몰까여
10년 전
독자178
그럼뭐지? 언제지?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멋있다뭔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9
헐 뭐지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저 의미심장한 말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궁금하게ㅠㅠㅠㅠㅠ주말이니까 열심히달릴께요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1
헐 그면 언제 만났다는거지??
9년 전
비회원215.90
헐ㅋㅋㅋㅋㅋㅋㅋ저 제이름 유진인데 저기 직원이름이 유진이라고 해서 순간 도경수가 여주한테 옷 실으라고 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강_싸가지_(번외_날_ㅆㅣ바_ㄹ_부려먹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2
어디서 봤고 얼마나 알기에 이런 관심을... (의심)뭐지 뭐지. 도경수 뭐지. 사장님 뭐지. 여주는 왜 기억을 못하지... 뭐지.뭐야뭐야! 작가님 정말 이렇게 사람 궁금하게 만들기 있기 없기. 어여 다음 편 보러 갑니당!
9년 전
독자183
헐처음본게아니라니ㅠㅠㅠㅠㅠㅠㅠ뭐지..
9년 전
독자184
처음이 아니라니ㅠㅠㅠㅠ언재 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기 글을 왜 이제 봤어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10.25 14:17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36.5℃)105 잉꼬 09.13 00:49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보통 연인처럼)109 잉꼬 08.14 00:07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해피 도사장 데이)126 잉꼬 08.11 23:34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사장실에서 있었던 일)146 잉꼬 08.08 00:06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졸지에 연인 사이)128 잉꼬 08.05 18:59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같이 맞는 좋은 아침입니다)161 잉꼬 07.29 00:26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처음처럼, 멀어지기.)149 잉꼬 07.19 23:11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오세훈)179 잉꼬 07.13 16:25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찌라시)144 잉꼬 07.11 23:25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이러는 이유)136 잉꼬 07.10 01:05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경수씨)164 잉꼬 07.08 23:12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변태 새끼)191 잉꼬 07.07 00:28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처음 만난 사이?)183 잉꼬 07.06 00:54
엑소 [EXO/경수] 도경수 사장님 (부제: 싸가지가 바가지)203 잉꼬 07.04 01:32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3 10:32 ~ 11/23 1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