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요즘 저거 가로안에있는거 다 줄여쓰더라? 더우니까 나도 줄여쓸게요ㅎㅎ 아무튼 오늘 방학했다아아아 짱좋아 근데 내 몸상태는 안좋아... 감기걸렸어요...지금 코막히고 목아프고 머리아프고 장난아니야ㅠㅠㅠ 오늘 학교끝나고 친구들이랑 노는데 목소리가 잘 안나오는거야 그래서 내가 막 끙끙대니까 애들이 수화를하래ㅋㅋㅋ 수화못하니까 바디랭귀지를 하자면서 같이 말안하고 뻘짓했엌ㅋㅋㅋ 아무튼ㅋㅋ 우리형아도 방학이니까 애들이랑 놀고 형아랑 놀러갔어 밖은너무더우니까 카페안에서 놀았어요 카페는 짱짱시원하더라 근데 나 감기걸려서 카페안에서 학교가디건입고 후드집업입고ㅋㅋㅋ 나혼자 엄청 환자같이있었어요 아 형아가 나 빨리 나으라고 케이크사주고 코코아사줬다ㅎㅎ 민트코코아라고 들어봤니 짱맛있어 마셔봐 마시다가 형아 옆자리로 옮겨서 같이 손장난하면서 형아한테 안겨있다가 점점 사람이많아지길래 형이랑 마주보고앉아있었어요ㅠㅠ 중간에 내가 계속 기침하고그러니까 형아가 나가서 목캔디랑 마스크 사다줬당 지금 하고있어 목캔디 맛있다 마스크 여름에하지마요 짱더워 그리고 집에왔는데 진짜ㅠㅠㅠ목이너무아픈거예요ㅠㅠㅠㅠ 그래서 형아한테 계속 안겨있었어요ㅎㅎ 형이랑 뽀뽀하고싶은데 진짜... 감기때문에 하지도못하고.. 형아가 그냥 옮겨버리라고 그러는데 그런게어딨어ㅠㅠ 형아 아프면 안되는데ㅠㅠ 바보같으니라고ㅠㅠ 빨리나았으면좋겠어요 아이스크림 진짜먹고싶은데 아이스크림도 못먹고 차카운음료도 마시고싶은데 못마시고 아까도 형이랑 얘기하는데 힘들고ㅠㅠ 아 방금 형아한테 카톡으로 목소리 녹음해서 보내줬었다 근데 형아가 목소리 진짜 아프게들린대요.... 진짜 너무아프다.... 빨리나았으면좋겠다.... 갑자기 왜 감기에걸려서 아 그리고 집도 빨리 됐으면좋겠다ㅎㅎㅎ 집 만들어지고 가구도 다 옮겨지면 사진 올릴수도있어요ㅎㅎ 빨리만들어졌으면 좋겠다ㅎㅎㅎ 감기 빨리더 낫고 형아랑 노는썰쓸께요 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