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인이는 요즘대새!HOT!!하게 떠오르고 있는 배우야.
데뷔하자마자 확 뜬 신인배우지만 신인못지않은 연기력과 겸손한 태도, 늘씬한 기럭지와 잘생긴 얼굴(♡)을 소유하고 있어서 좋은 평이 많아.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는 위에 움짤처럼 주로 부장님 역할을 많이 맡아.
맡는 작품마다 주옥같은 대사를 날리면서 뭇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너징은 종인이와 같은 중학교를 졸업했고 함께 중학교를 다니면서 풋풋한(♡) 감정이 솟아오르기도 했지만
중학교 졸업이후 너징은 예고 종인이는 일반계로 가게 되면서 자주 못 만났어.
너징이 예고에서 열심히 연습할 때 종인이는 길거리캐스팅이 되지.
그 후 너징은 고등학교 3학년때 평소 친했던 연습생 언니들과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되.
처음에는 걱정이 많았던 너징이지만 너징특유의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여러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게되지.
153의 아담한 키를 소유하고 있는 너징이라서 그런지 그룹내에서 씹!!!덕!!!을 담당하고 있지.
가만히 있어도 내꺼스럽다고 엄청 덕후를 생산하는 너징이야.
제대로된 이야기는 다음편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