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어엉 글날라가서 다시써! 병두랑 첫뽀뽀..?있던날 에피소드 적어줄게~ 병두랑 사귀고 몇번 데이트를 했는데 진도가 손잡는거 까지밖에 안나가는거야! 솔직히 지금 병두 성격 많이 좋아졌지만 좀..소위 말하는 노는애?심하겐 아니지만.. 알건 다알거아냐ㅠㅠㅠㅠ나랑 사귀기 전에도 여친이랑 잤다느니 뭐 그런 소문들도 많아서 진도가 팍팍!나갈줄 알았는데..는 무슨 손잡기..!!!!!!내심 은근 기대 하고있었는데(소근소근) 결국 나는 생각을 했지.. 내가 먼저 하기로! 근데 내가 스킨쉽에 좀 많이 약해..ㅠㅠㅠㅠㅠ 눈마주치는것도 지인짜 못해서 초기 땐 한번마주치고 샥 내리고를 무한반복ㅠㅠㅠㅠㅠ 그래도 용기를 내서 그때가 방학이었었는데 마침 내가 도서부원이어서 방학때마다 도서관을 갔었엉.. 딱!!알맞게 사람도 아무도 없겠다 병두는 멍때리고 있겠다 해서 입에다 뽀뽀를 똬악!! 했지..ㅋㅋㅋㅋㅋㅋ 으옹 병두가 부른다ㅠㅠㅠ 혹시 궁금한 에피소드는 댓글로 달아쥬ㅓ! 댓글받고싶운 사람도 적어주면조큐! 금방올거니깐 댓글 달아주는 속도는 걱정마숑!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