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개콘 보는데ㅋㅋㅋㅋㅋ 김다현 개좋아함ㅋㅋㅋㅋ 아까 최고다 이순신보는데ㅋㅋㅋ 유인나본다고 키스신있는데 자몽먹다가 내뒤로가면서 아이 부끄러워 이럼ㅋㅋㅋㅋㅋ 아이 부끄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이~ 부끄뎌워어.... 아낰ㅋㅋㅋㅋㅋㅋ 겁낰ㅋㅋㅋㅋㅋㅋㅋ 유인나 키스하는모습 현이랑 똑같음ㅋㅋㅋ 물론 첫기스할때 눈감고 헥헥거리믄거 똑같음ㅋㅋㅋ 그래서 현이이 안으면서 현아 우리도 키스하자하니깐 안기기는 안겼는데 머리 부비작거리면서 부끄ㅓㅂ다고함ㅋㅋㅋㅋ 지금 업업하는데 따라함 아 귀여웤ㅋㅋㅋㅋㅋ 왕해한다고 좋라함 또 누워서 발 꼼지락거림 이불덮고 똑똑히뭘봨ㅋㅋㅋㅋㅋ아웃셬ㅋㅋㅋㅋㅋㅋㅋ 배고프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싴ㅋㅋㅋㅋㅋㅋㅋㅋ 현이좋아죽음ㅋㅋ 현이랑 뽀뽀하고싶은데 지금 건들지도 못하게ㅏㅁ 겁나 도도하네 현이허리언제낳지 아오 김기리나온다고 젛아하네ㅋㅋㅋㅋㅋ 댓놀하자 아나 댓글놀니 어렵다 너네너무빠름 나 모티임ㅇㅇ 나중에이엇하자 간간히 이어서 썰써줌ㅋㅋㅋㅋ 현이랑 첫기스 했울때가.언제였지 일년뒨가 그때쯤임 진도는 천천히 학원끝나고 바래다 줄때 이뻐서 뽀뽀만하려캤는데 어쩌다 보니깐 키스도됨 처음에 뽀뽀하는데 현이가 눈을 꽉감음 귀여워서 웃고있다갘ㅋㅋㅋ 현이가 눈 힌쪽만뜨고 응? 이런 표정이길레 계속 눈미주치고있어서 쪽똑쪽하다가 키스함 현이 부끄러워함ㅋㅋㅋㅋㅋ 또 뭐잇지 듣고싶은거 쓰셈 여기다가 써드림ㅇㅇ 고백썰은 옛날에 품ㅇㅇ 찾아봐 어딘지 몰라 풋풋할때는 손잡고 안아주거나 업어주는거 끝임ㅋㅋ 밑에 덧글있는데다가 듣고싶은거 남겨봐 눈아파 몇명있냐?? 현이팔하얌ㅋㅋㅋㅋ보여주리?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