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션주의 현실과 관련 전혀 없음 주의!!
오늘은 세계관과 '나'와 GD의 관계를 대략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익명예잡을 인용했어요!
헐!할매들 나 지금 공항인데 그분 입국함!!(ㅅㄱ 문제시 펑) | ||
우선 나는 서바이벌시절부터 시작해 라라라로 입덕한 빅뱅의 데뷔팬임. 그래서 그분의 얼굴도 확실히 알고있음!! 심지어 그분도 막 콘서트장이나 그런데서 나보면 아는척해주심! 그러니 절대 잘 못 본거 아니야!
모두들 그분이 한 1~2년 전에 프랑스로 유학간 건 알고있지? 그 때 막 ㅋㅋ때문에 오해 생겨서 떠난 거라고 한창 말도 많고 심지어 그분이 한국에 잠시 왔을 때 지용이 안만나고 갔다고 그래서 단체로 멘붕오고!
그런데 방학시즌도 아닌 지금! 그분이 한국에 오는걸 내가 목격함! 우선 난 오늘 프랑스로 교환학생을 다녀온 친구의 귀국 마중을 위해서 자의반 타의반으로 인천공항에 갔음!!
그런데 비행기가 연착되서 조금 오래 기다리게 되었어..그래서 그 게이트?거기 앞 의자에 앉아서 독방도 보고 카메라로 거울도 보고 그러고 있는데 비행기가 도착했는지 사람들이 조금씩 나오기 시작했음! 그래서 한 손에는 핸드폰을 들고 고개를 두리번 거리면서 친구를 찾으려고 하는데! 문이 다시 열리고 그분이 딱!! 걸어나오는거임!
이때 정말 핸드폰을 손에 들고있던 나에게 박수를 치고 싶었음! 어쨌든 여전히 매력넘치는 모습으로 장시간 비행 때문인지 편안한 차림으로 나와서 짐 찾고 가셨어! 그런데 짐 크기를 봐서는 지난번보다는 더 오래 한국에 있을 것 같은데 이번에 꼭 지용이 만나고 가셨으면!
그런데 지난번에 지용이 왜 안만나고 간건지 아는 할매 있어? 그 이유가 독방에 올라왔던 날 난...자고 있었으뮤ㅠㅠㅠㅠ
|
아까 새글로 온다고 한 할매야!(ㅂㅍ) | ||
우선 나는 삼촌이 와쥐에서 일하셔서 이 이야기를 알고있는 거야. 지금 밑에 인증을 위해 삼촌의 사원증 공개할거고. 글만있으면 펑된거!
우선 다들 그분 정확한 유학시기로 말이 많았잖아! 너무 갑작스럽게 갔다고! 그런데 내가 듣기로는 원래 유학을 갈 생각이 있으셨다고 함. 근데 빅뱅이 사건사고도 많이 터지고. 특히 지용이가 사건이 너무 많이 터져서 계속 불안정하고 힘들어하니까 그분이 유학을 계속 미뤘다고 함. 그러다가 결국 다섯명이 동반입대를 결정하고. 그때 지용이가 그분한테 너 어릴때 나 군대 기다려주기로 약속한 거 기억하냐고 계속 물어봤다고 함.
연인사이도 아니고 무슨 저런 약속을 했을거냐고 하겠지만. 그분이 장난반 진심반으로 한 약속이고 지용이 진지하게 계속확인하니까. 결국 알겠다고 해서..그분의 연인도 아닌 남자를 위한 고무신 여정이 시작되었다고 함.
이건 사담인데. 솔직히 그 때도 ㅋㅋ랑 열애다 뭐다 말 많았는데 지용이 군대 갔을 때 ㅋㅋ는 한국에 한번도 안왔고 심지어 지용이 말고 다른 남자랑 스캔들도 나고 그 반면에 그분은 아무래도 지인의 위치다 보니까 팬들이 서포트 하는 것보다 더 많이 뒷바라지 했다고 함. 이런 거 보면 진짜 ㅃㅂ은 그분과 지용이라고 생각함.
물론 맨날 이야기하는 것보면 남매같은 친구라고 하지만. 속마음은 모르는 거임! 특히 권지용!
크흠..다시 본론으로 돌아가면 그렇게 유학도 미루고 다섯명 군 뒷바라지하고 제대하던 날 그분은 지용이를 잠깐 만나고 헤어졌을 뿐 지용이는 멤버들과 친구들과 클럽에서 파티를 하며 보냄.
그리고 이건 정확한 거 아닌데 지용이 파티하고 있던 그 시간에 그분이 ㅋㅋ를 만났고 그 때 ㅋㅋ가 그분한테 뭐라고 했다는 카더라도 있음. 근데 다른 해외친구들도 온 이 파티에 ㅋㅋ가 늦게 참석한 것 보면 조금 신빙성도 있음.
어쨋든 이렇게 제대를 하고 빅뱅이 판타스틱베이비로 컴백 준비를 시작하고 그 해 YG콘서트 준비도 하면서 바빠지기 시작했을 때 그분이 사옥에 찾아옴. 근데 다들 알다시피 그분은 지용이가 바쁠 때 지용이가 먼저 만나자고 하는 거 아니면 먼저 만나자는 소리를 안하시잖아?
그런데 먼저 찾아온거임! 이때 지용이가 낌새를 눈치챘어야 하는데. 지용이는 그분이 왔다는 사실에 평소보다 들떠있었다고 함.
그리고 그 날 그분이 지용이한테 유학 얘기를 꺼냈고. 딱 한달 후에 프랑스로 떠남. 심지어 지용이한테 정확한 날짜는 알려주지 않고 가신가라고 함.
그렇게 떠나고 몇달 후에 YG콘서트 날 그분이 급하게 귀국을 하셨음. 내가 들은게 맞으면 무슨 서류를 두고 가서 잠깐 들어왔던 거고. 들어온 김에 일주일 정도 머물었는데 그 때가 콘서트 할 때라 매니저한테 먼저 연락했다가 매니저님이 지금 콘서트라 바쁘고 정신없다고 말씀하셔서 알겠다고 하시고는 그 뒤로 연락을 안했다고 함.
매니저님은 그분이 당연히 프랑스에 있을거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그냥 안부전화하기 전에 물어본거라고 생각해서 지용이한테 이야기 안했고!
일단 다 쓴 것 같은데! 궁금한 거 있으면 댓으로 물어봐! 대답해줄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