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직장인 K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빅뱅 변우석 엑소 세븐틴
직장인 K 전체글ll조회 374l

어서 오세요.

첸입니다. 새로운 한 주의 시작, 오늘은 어떠셨나요?

Maroon 5 - Maps

[첸] BAR(CLOSED) | 인스티즈 

  

Menu - Morning

*아침에 드시면 더 좋은 메뉴. (아침이 아니더라도 주문 가능합니다.) 

1. 야채 오믈렛 - 토마토, 양파, 당근, 완두콩, 버섯 등등이 들어간다. 

2. 베이컨 오믈렛 - 갖은 채소와 얇게 썬 베이컨이 들어간다. 

3. 버섯 오믈렛 - 갖은 채소와 커다란 버섯이 들어간다. 

4. 레몬 홍차 

5. 복숭아 홍차 

6. 유자차 

7. 메밀차 

Menu - Cocktail  

1. Beiley's Shake 베일리시 쉐이크 (★★★★★) - 바닐라 아이스크림, 초코시럽, 베일리쉬 아이리스 크림이 들어간다. 카페모카같은 달달함이 특징  

2. White Russsian 화이트 러시안 (★★★★★) - Old-fashioned glass에 얼음, 커피 리큐어, 보드카(Single Malt Scotch Whisky)를 넣고 크림을 섞은 것. 달고 부드러움  

3. Black Russian 블랙 러시안(★★★) - Old-fashioned glass에 얼음, 커피 리큐어, 보드카(럼)를 넣은 것. 화이트 러시안 보다 조금 더 쓰다.  

4. Kahlua&Milk 깔루아 밀크(★★★★★) - 깔루아에 우유. 달다. 도수가 높으니 주의  

5. Long Island Iced Tea 롱아일랜드아이스티(★★★★) - 홍차에 럼, 보드카, 드라이 진, 데킬라, 콜라를 섞은 것. 상큼달달하지만 도수가 높다.  

6. Applepie shot 애플파이 샷 (★★★★) - shot glass에 애플쥬스와 시나몬액, 보드카를 넣는다. 그 위에 휘핑크림을 취향에 따라 얹을수도, 뺄 수도 있다. 달콤.  

7. Mohito 모히또(★★★★)- 화이트 럼에 라임&민트. 상큼하나, 알콜 향이 느껴진다는 평이 있다.  

8. Mohito 무알콜 모히또(★★★)- 무알콜. 상큼. 복숭아 맛과 라임&민트 맛이있다.  

9. Jack Coke 잭콕(★★★★) - Old-fashioned glass에 얼음, Jack Daniel, 그리고 콜라를 섞은 칵테일. 비율에 따라 단 맛을 내기도 한다. 톡 쏘는 탄산 맛이 일품.  

10. Sex on the Beach 섹스 온 더 비치(★★★★★) - 붉은 색으로 색상이 예쁘고, 달다. Highball glass에 얼음, 복숭아 증류수 섞은 칵테일.  

                                                             피치트리, 미도리,그레나딘 시럽 중 택1  

11. Margarita 마르가리타(★★★★) - 데킬라, 오렌지 리큐어, 라임 주스 혹은 레몬 주스를 섞는다. glass 입구에 소금을 두르는 것이 특징.  

12. Gin and tonic 진토닉(★★★★★) - Gin에 토닉워터를 섞은 후 라임으로 마무리. 첫 맛과 향은 상큼. 끝 맛은 쓰다. 도수가 매우 높다. 약 40도 이상.  

Menu - Rum & Whisky & Spirits

1. Jack Daniel 잭다니엘(★★★★★) - Old-fashioned glass에 얼음, Jack Daniel이라는 럼을 섞은 것. 알콜 향이 세고, 쓰나. 위스키 같은 럼을 좋아하는 이에게 강추.  

2. Glenfiddich 글렌피디치(★★★★★) - Single Malt Scotch Whisky. 알코올 향은 강하나 맛은 연한 위스키. Old-fashioned glass에 얼음,물과 위스키를 3:7로 섞은 것.  

                                    - 12년 산 배 향 맛, 14년 산 Honey 맛, 12년 산 버터 향 맛 중 택1  

3. Gin 진(★★★★★) - 무색투명. 톡특한 나무열매 향기를 지닌 Spritis 증류주. 45도를 웃도는 높은 도수. 그냥 마시기도 하고, 라임주스를 섞기도 한다.  

4. Chivas Regal Gold Signature 18 Year Old 시바스 리갈 골드 시그너쳐 18년 산(★★★★★) - 스카치 위스키. 초콜릿 및 과일향이 나며, 과일맛, 감귤류맛이 난다.   

Menu - Beer & soda  

1. Michaelob Ultra Light 미켈랍울트라 라이트 (★★★★★) - 가볍게 마시기 좋은 일반 맥주. 목 넘김이 예술.  

2. Corona Extra 코로나 (★★★★★) - 멕시코 산 데킬라 맥주. 밝은 노랑빛을 내며 레몬을 곁들여 먹는 경우가 많다.  

3. Bluemoon 블루문 (★★★★★) - 오렌지 껍질을 원료로 만들어진 맥주. 코로나처럼 레몬이나 오렌지를 곁들여 먹는 맥주로 유명하다.  

4. Coke, Sprite - 탄산음료. 콜라, 스프라이트 둘 중 택 1.  

Side

1. Chicken & Nacho - 케이준 샐러드와 닭가슴살 위에 나쵸가 올라왔다. 그 위에 치즈를 녹였다.  

2. 자몽 - 설탕에 절인 자몽. 쓴 맛이 없이 달고 시다.  

3.  Lamb Salad - 양고기 샐러드. 샐러드 소스 허니머스타드, 랜치, 프렌치 중 택1  

4. 제철과일 - 바텐더가 예쁘게 잘라드려요  

5. 과일 샐러드 - 제철 과일을 잘라 샐러드로 만들어요. 마요네즈, 요거트, 화이트 와인& 시즈닝 페퍼 중 샐러드소스 택1  

6. Mushroom Burger - 구운 버섯, 소고기 패티로 만든 버거. 취향에 따라 치즈, 토마토나 양파를 추가할 수 있다.  

7. Beef Burger - 두꺼운 소고기 패티로 만든 버거.  

8. French fried - 감자 튀김. 케찹, 허니머스타드 중 택1  

9. Mashed potato - 으깬 감자요리. 으깬 감자에 버터와 우유, 후추, 소금 등을 넣는다. 그래비 소스에 곁들여 먹으면 맛은 일품.  

10. 허브 안심 스테이크 - 허브로 마리네이드한 소고기 안심에 발사믹 소스와 페타치즈를 얹고, 가니쉬로 아스파라거스와 매쉬 포테이토를 함께 곁들인다.  

   

    

About BAR

*바텐더는 정통 바 분위기를 지향합니다. 누구나 마음 편히 오세요.  

*바텐더와 1:1의 대화형식입니다. 바 안에서는 저에게만 집중해주세요. 그대와 저 사이의 대화는 둘만의 비밀이에요. 그렇죠?  

*꾸준히 메뉴 및 안주 업데이트 예정. 리모델링을 했어요. 간단한 분위기 평을 해주세요.  

*바텐더는 연애 안함. 대신 말상대 해드려요.  

*고민거리, 걱정거리, 연애에 대해 바텐더와 이야기해도 좋아요.  

*즐거웠던 일. 잘한 일을 바텐더에게 자랑도 하세요.  

*톡을 하며 즐거웠던 일, 슬펐던 일도 털어놓아보세요.  

*모든 술과 안주는 공짜.  

*마감시간 전까지 모든 손님들을 환영합니다. 늦게 오셔도 망설이지 마세요.   

   

Bar Hours

Today :  

Open - 03:00AM 

Closed - 마감 전 공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상근이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0년 전
독자1
보고 싶어.
10년 전
독자2
아, 아니. 보고 싶었어.
10년 전
직장인 K
어서 오세요, 그대. 나 보고 싶었어요? 고마워요. 그간 잘 지내셨죠?
10년 전
독자3
못 지냈어. 잘 지냈어?
10년 전
직장인 K
아, 네. 그런데 누구시죠?
10년 전
독자5
직장인 K에게
누구 같아.

10년 전
직장인 K
5에게
알려 주세요.

10년 전
독자7
직장인 K에게
싫어요. 안 알려줘야겠다.

10년 전
직장인 K
7에게
치...

10년 전
독자8
직장인 K에게
종대야.

10년 전
직장인 K
8에게
네?

10년 전
독자10
직장인 K에게
나중에 봐. 나 잘게. 좋은 하루.

10년 전
직장인 K
10에게
네, 잘 가요. 그대. 오늘은 내가 너무 늦게 왔죠? 잘 자고, 좋은 꿈 꿔요. 다음 번에 다시 만나요. 그땐 가르쳐 주세요. 누구인지.

10년 전
독자12
직장인 K에게
늦긴. 응, 좋은 꿈 고마워. 다음엔 알려줄게. 갈게 종대야.

10년 전
직장인 K
12에게
네, 잘 가요. 그대. 내일은 오늘보다 더 좋은 하루 되길 바랄게요.

10년 전
지아
안녕하세요, 첸.
10년 전
직장인 K
지아씨. 어서 오세요. 오늘은 못 볼 줄 알았어요. 공부 열심히 했죠? 이번 주 내내 시험기간이라고 하셨나요?
10년 전
독자4
그 말을 들으니 다시 공부하러가야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으하. 네. 시험기간입니다. 그렇지만 이번 시험은 대체적으로 널널한 편이라 괜찮아요. 좋아하는 강의가 많아서 공부하기도 여느때보다 편하기도 하고요.
10년 전
직장인 K
이번 학기엔 어떤 과목을 듣는데요? 알려주세요, 지아씨.
10년 전
독자6
교양으로는 영화관련 강의 하나랑 영어 강의가 있고 나머지는 전공들, 그리고 프로그램 개발정도?
10년 전
직장인 K
6에게
교양이 재미있겠다. 영어 강의도 들어요? 음... 프로그램 개발? 무슨 프로그램 개발이에요? 컴퓨터 공학?

10년 전
독자11
직장인 K에게
공학관에는 작년이후로 들어가 본적이 없는게 함정이지만요. 컴퓨터 수업이긴해요. 노트북 지참이라... 근데 뭔 학자가 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10년 전
직장인 K
11에게
제 전공이 컴퓨터 공학이에요. 학자가 많아요?ㅋㅋㅋ

10년 전
독자14
직장인 K에게
우와. 그래요? 그렇지만 첸의 전공과는 많이 다를거예요. 제가 하는 프로그램은 활동을 뜻하니까요. 오늘 외운 학자들 이름만 열명이 넘어갑니다. 학자 이름까지 쓰면 플러스 점수 있다는 교수님의 한마디 때문에 이런...

10년 전
직장인 K
14에게
와... 그렇구나. 왠지 지아씨가 나보다 학자 이름을 더 잘 알 것 같아요ㅋㅋㅋ

10년 전
독자15
직장인 K에게
아. 지금은 그럴지 몰라도 내일 이 과목 시험 끝나면 다시 첸보다 더 모를겁니다.

10년 전
직장인 K
15에게
아아, 맞다. 지금은 잠시 머리 안에 빌려둔 거였죠? 시험치고 다시 허공에 반납하는?

10년 전
독자18
직장인 K에게
허공이라뇨? 시험지와 함께 교수님께 제출하는거죠.

10년 전
직장인 K
18에게
아아ㅋㅋㅋ 못 당하겠어요.

10년 전
독자21
직장인 K에게
그래도 이번에는 레드불마시면서 밤 샐 것 같진않네요. 시험이 끝나면 바로 과제시작... 아... 과제가 있었지 참...

10년 전
직장인 K
21에게
에구... 지아씨 엄청 바쁘시네요. 과제 제출일이 얼마 안 남았나봐요. 에너지 드링크 몸에 안 좋아요. 너무 많이 마시진 마요. 알았죠?

10년 전
독자23
직장인 K에게
네. 알겠습니다. 안그래도 그거 마실 때는 두시간에 한모금씩 마셔서 조금씩 각성되는거라 한 캔으로 일주일 보내고 그래요. 그래도 걱정해주시는건 좋으니까 얌전히 고개 끄덕끄덕할게요.

10년 전
직장인 K
23에게
네, 착해요. 맞아, 사실 지아씨는 걱정 하지 않아도 알아서 다 잘 하시죠. 그래도 생각하고, 걱정할게요. 내일은 무슨 과목 시험쳐요? 설마 아까 말한 그 과목 모두를 치는 건 아니죠?

10년 전
독자26
직장인 K에게
아니 무슨 그런... 굉장히 무서운 소리를 하네요, 첸. 내일은 영어랑 프로그램 봐요.

10년 전
직장인 K
26에게
아아. 지아씨는 영어 잘 하시고, 학자 이름도 많이 외웠으니까 걱정 없겠네요? 공부하지 말고 나랑 놀아요.

10년 전
독자27
직장인 K에게
이미 충분히 첸에게 집중하며 놀고 있습니다. 사실 첸 타이밍 끝내줬어요. 오늘 공부 끝내고 누우니까 첸의 신알신이 마플. 하고 왔더라고요.

10년 전
직장인 K
27에게
정말요? 하하. 타이밍이 기가 막혔네요. 역시, 난.

10년 전
독자28
직장인 K에게
아하하. 맞아요. 역시 첸. 어쩐지 오늘 술술 외워지더니 다 첸이랑 놀려고 그런거였나봐요. 역시, 기특한 내 머리같으니라고.

10년 전
직장인 K
28에게
지아씨 머리가 제일 고생했어요. 제일 기특하고ㅋㅋㅋ 아, 나도 모르게 우쭈쭈할 뻔 했어요.

10년 전
독자30
직장인 K에게
좋네요. 그렇게 차분히 우쭈쭈는 넣어주세요, 첸. 에비에비. 제가 우쭈쭈 받을 나이는 아니잖습니까.

10년 전
직장인 K
30에게
네? 왜요? 왜 아니에요? 지아씨 애기잖아요.

10년 전
독자32
직장인 K에게
... 잠깐만요. 거기에 굉장히 저와 괴리감이 느껴지는 단어가 있는데요 첸? 왜 아니냐니... 그래도 나이가 앞자리가 바뀌었는데...

10년 전
직장인 K
32에게
ㅋㅋㅋ귀여우셔ㅋㅋㅋ

10년 전
독자33
직장인 K에게
좋아. 오늘도 의도치는 않았지만 첸을 웃겼다.

10년 전
직장인 K
33에게
아아, 지아씨가 부럽다. 나도 어려지고 싶다.

10년 전
독자35
직장인 K에게
첸이 스스로 젊고 어리다고 생각하고 살면 충분치 않을까요? 음. 이 말도 첸에게는 제가 어려서 할 수 있는 말이라 들릴지는 모르겠지만요. 자꾸 그렇게 늙었다 늙었다하면 진짜 더 늙어요, 첸. 떽.

10년 전
직장인 K
35에게
그거 알아요, 지아씨? 요즘엔 겁이 나서 술도 못 마시겠어요. 몸이 내 몸이 아닌 거 같아요. 얼마 전엔... 맥주 마시고 통풍이 왔다니까요? 아아...

10년 전
독자36
직장인 K에게
통풍이요? 병원은 가봤어요? 지금은 몸 괜찮은거고요? 첸의 친구같은 술이... 이렇게 뒷통수를 때리다니.

10년 전
직장인 K
36에게
계속 팔을 주물렀죠. 아파 죽는 줄 알았어요. 하... 이젠 술 마시는 것도 예전 같지가 않아요.

10년 전
독자37
직장인 K에게
그정도로 괜찮아지는건가요 그게? 대뜸 그럼 술을 끊으라거나 그런 말은 안하겠지만 건강 꼭 챙겨요. 이건 나이가 많던 적던 다 해당사항이니까요. 지금은 괜찮은거 맞나요?

10년 전
직장인 K
37에게
네. 하루이틀 정도 근육통에 시달리고 나면 괜찮아져요. 이게, 일반 운동하다가 생기는 근육통과는 느낌이 달라요. 충격이었어요. 내가... 하하.

10년 전
독자38
직장인 K에게
진짜 몸관리 꼭 꼭 잘하고, 으...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다. 여튼 몸 잘챙겨요 첸. 알겠죠? 이정도 말밖에야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네요. 충격도 얼른 벗어나길 바라고요. 경각심이라도 생긴걸 좋다해야 할지 참... 토닥토닥.

10년 전
직장인 K
38에게
고마워요. 내 몸과 마음은 10대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다고 느끼니 제법 충격이 크네요. 에구... 요샌 술도 줄이고 있어요. 그래서.

10년 전
독자39
직장인 K에게
아까 뭣모르고 말한 제 입 좀 혼내야겠네요. 술 줄이고 있는건 화이팅. 뭐라고 말해야 될지 잘 모르겠네요 말주변이 이리 없어서 미안해요. 이제 아프지 말라고 첸 몸에게 빌어야겠어요.

10년 전
직장인 K
39에게
네? 하하. 괜찮아요. 네, 고마워요. 아아, 지아씨. 안 피곤해요? 내일 시험인데.

10년 전
독자40
직장인 K에게
잔다면 자고 아니면 아닌 정도네요. 외울때는 졸리더니 잘려고 누우니까 오히려 잠이 깬 터라 참 애매하고 그렇네요.

10년 전
직장인 K
40에게
원래 공부할 땐 그래요. 책만 펴면 졸리고. 쉬어야겠다 하고 덮으면 잠이 싹 달아나고요. 지아씨, 미안하지만 이제 가봐야할 것 같아요. 이제 슬슬 밥도 챙겨 먹고 하려고요. 제가 사는 곳은 오늘까지 휴일이라. 늦잠 자고 일어난지 얼마 안 됐거든요.

10년 전
독자41
직장인 K에게
네. 알겠습니다. 그럼 첸은 휴일 마저 편히 쉬길 바랄게요. 저는 이제 잠을 청하려 노력해봐야 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봐요, 첸.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요.

10년 전
직장인 K
41에게
늦어서 미안해요. 지아씨. 잘 자고, 시험 잘 쳐요. 지아씨도 좋은 하루 보내요. 다음에 다시 만나요.

10년 전
마녀
보는 거는 전부터 봐왔는데, 말 거는 거는 처음이네요. 첸씨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 봤으면 좋겠다.
10년 전
직장인 K
어서 오세요, 마녀. 이름이 특이해요. 보자마자 딱 눈에 들어왔어요. 그러셨어요? 진작 놀러오시지 그러셨어요. 네,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 만나요. 이젠 정말 가을 날씨에요.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하죠?
10년 전
독자9
여기에서는 존댓말을 써서 그런가 평소 제 말투보다 훨씬 사근사근 거리네요. 댓글 달려고 할 때마다 배터리가 없어서 못 달았던 거 같아요. 자주 만나는 걸로. 아침이랑 저녁에는 선선한데 점심만 되면 좀 더워지더라고요. 이런 날씨에 감기 잘 걸린다는데, 첸 씨는 몸조리 잘 하고 있는 거 맞겠죠?
10년 전
직장인 K
그럼요. 몸조리를 너무 잘 해서 탈이에요. 어휴. 어찌나 잘하는지, 가을이 제철인가 봐요. 건강하다 못해 통통하게 살이 오르고 있어요. 하하. 요즘 몸살감기가 유행이래요. 매년마다 이런 이야기가 돌지만, 이번 감기는 특히 독하다네요. 마녀도 조심해요.
10년 전
독자13
어, 첸씨도? 저도 요즘 살 올라서 문제예요. 제가 피글렛을 좋아하는데 어떤 분이 좋아하면 닮는다더니 토실 토실이라고 하더라고요. 안 그래도 오늘부터 다이어트 중. 이번에 제 친구가 감기 걸렸는데 장난 없더라.
10년 전
직장인 K
13에게
피글렛이요? 음... 피글렛보다 더 귀여우신데? 에이, 다이어트 같은 거 안 해도 돼요. 왜 해요. 안 해도 충분히 예뻐요.

10년 전
독자16
직장인 K에게
귀엽다니. 저는 섹시한 거? 존댓말 쓰니까 그렇게 안 보이는 건가. 뭐. 배고픈데 메뉴 주문 가능해요?

10년 전
직장인 K
16에게
네, 섹시해요. 그럼요. 천천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걸로 주문해요. 아니면 제가 추천해드릴까요?

10년 전
독자19
직장인 K에게
저한테 어울릴 만한 메뉴 추천해줘요. 배고프니까 여러 개 추천해주시면 저야 좋고?

10년 전
직장인 K
19에게
식사용으론 스테이크가 좋아요. 여기에 스파클링 와인을 곁들이면 더 좋죠. 아니면 양고기 샐러드나 치킨나쵸도 좋아요. 양이 제법 되어서 허기는 충분히 달랠 수 있죠. 여기에 맥주나 칵테일을 함께 마시면 더 맛있어요. 오늘 맛있는 스파클링 와인이 들어왔는데, 스테이크는 어때요?

10년 전
독자22
직장인 K에게
그러면 스테이크에 스파클링 와인으로. 웰 덕으로 해주시면 저야 좋고. 첸 씨는 배고프시지 않으려나? 같이 먹어요.

10년 전
직장인 K
22에게
네, 안심은 웰 던이 제일 좋죠.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금방 해드릴게요. 마녀가 오실 줄 알고, 미리 고기를 재워두고 있었거든요. 하하. 네, 그렇게 해요. 같이 먹어요. 아스파라거스 좋아해요? 이게 그렇게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고기랑 곁들여 먹기에 좋은 야채죠.

10년 전
독자24
직장인 K에게
어, 그 야채 아시는 분들 많이는 없던데. 집에서도 그걸로 샐러드 해서 먹고 그래요. 미리 고기 재워두셨다니 더 일찍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10년 전
직장인 K
24에게
정말요? 좋아하신다니 다행이에요. 그럼 이거랑... 아, 혹시 못 먹는 야채 있어요? 음... 당큰, 양파, 버섯, 파프리카, 감자 중에. 이걸로 가니쉬를 만들까하는데. 괜찮아요?

10년 전
독자29
직장인 K에게
야채는 가지 빼고 가리는 거는 없어요. 아, 혹시 음식 중에 민트가 들어간 음식 있어요? 제가 민트에 환장해서. 물론 그렇다고 가니쉬를 거절하는 건 아니고. 이것도 먹고, 저것도 먹겠다는 심보랄까.

10년 전
직장인 K
29에게
민트 좋아하시는 구나. 그럼 민트 말린 잎을 가루형식으로 만들어놓은 후추가 있는데, 고기 구울 때 곁들여서 구울게요. 시즈닝 페퍼예요. 괜찮죠?

10년 전
독자31
직장인 K에게
완벽하네요. 그러면 그 걸로 주시겠어요? 그리고 저 고민이 있는데. 다른 사람들 말로는 제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제 생각이는 그게 아닌 거 같아요. 소외감도 들고?

10년 전
직장인 K
31에게
음... 다른 사람이 하는 말 보단 마녀가 느끼고 있는 게 더 진짜겠죠?

10년 전
독자34
직장인 K에게
그렇겠죠? 그래서 다 놓고 사라질까 생각도 했었어요. 다른 분들한테는 다정한데 저한테만 차갑게 구시는 분도 계시고 힘들기도 해서. 그런데 저만 차별하시던 분이 저를 잡더라고요. 이게 무슨 상황인지 복잡하기도 하고.

10년 전
직장인 K
34에게
원래 사람은 자기 눈에 보이는 것만 믿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죠. 다른 사람들이 마녀를 보며 생각하는 건 모두 그들의 주관적인 생각일 뿐, 근거 없는 것들이예요. 거기에 스스로가 아, 그랬던가 라고 생각할 필요는 없죠. 모두에게 다정한테 마녀에게만 차갑게 구는 사람은, 음... 글쎄요. 사람마다 표현의 방식이 다르니, 오히려 그런 마이너스적 표현이 호감의 표시일 수도 있고. 음... 그건 본인만이 알 것 같네요. 중요한 건 다른 사람이 그대에 대해 하는 말엔 귀를 기울일 필요가 없다는 거예요. 더욱이 마녀가 느끼는 것과 전혀 다른 것이라면요.

10년 전
독자17
바텐더님! 전에 짝때문에 고민 이야기 하고 간 독자예요! 헤.. 오랜만에 인사하러 왔어요!
10년 전
직장인 K
어서 오세요, 그대. 정말 오랜 만이네요. 거의... 두달? 두달은 된 것 같아요. 그간 잘 지내셨어요? 여전히 발랄하시네요.
10년 전
독자20
우아, 기억하고 계시는구나..! 저는 짝꿍이랑 잘 지내고 있어요! 요즘도 잘 못 보긴 해도 괜찮아요! 바텐더님은 잘 지내셨어요?
10년 전
직장인 K
이제 얼마 안 남았잖아요. 한달 정도만 더 기다려요. 잘 지내고 있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그동안 걱정했거든요. 네, 전 잘 지내고 있어요.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해요, 그대.
10년 전
독자25
수능 끝나도 고3 올라가는 학생이들 때문에 또 금방 바빠지겠지만 괜찮아요! 헤.. 날씨 진짜 추워졌어요! 저는 감기는 아닌데 요즘 재채기를 달고 살아서.. ㅠ.ㅠ 바텐더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이만 시험 벼락치기 하러.. 헤.. 또 인사하러 올게요!
10년 전
직장인 K
25에게
재채기가 감기의 전초증상 같은 거예요. 몸 조심해요, 그대. 네, 저도 조심할게요. 아이고. 벼락치기 공부하러 가시는 구나. 네, 잘 가요. 열심히 공부해서 시험 잘 봐요. 다음에 또 만나요.

10년 전
독자42
일찍 잤어 어서 못 들렸네요. 세시에요.잠깐 들렀다 갑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10년 전
직장인 K
세시. 반가워요. 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로 보내요.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첸] BAR(CLOSED)132 직장인 K 11.02 16:19
엑소 [첸] BAR(CLOSED)160 직장인 K 10.31 23:23
엑소 [첸] BAR(CLOSED)186 직장인 K 10.27 07:10
엑소 [첸] BAR(CLOSED)153 직장인 K 10.26 16:31
엑소 [첸] BAR(CLOSED)242 직장인 K 10.25 20:00
엑소 [첸] BAR(CLOSED)105 직장인 K 10.24 17:03
엑소 [첸] BAR(CLOSED)176 직장인 K 10.23 18:08
기타 [첸] BAR(CLOSED)178 직장인 K 10.19 19:05
엑소 [첸] BAR(CLOSED)118 직장인 K 10.14 20:44
엑소 [첸] BAR(CLOSED)87 직장인 K 10.14 02:51
엑소 [첸] BAR(CLOSED)99 직장인 K 10.12 02:57
엑소 [첸] BAR(CLOSED)185 직장인 K 10.10 01:1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 직장인 K 09.07 16:45
기타 [첸] BAR(CLOSED)293 직장인 K 09.06 04:10
엑소 [첸] BAR OPEN 1주년 기념 비밀 이벤트 - 문답 109 직장인 K 09.02 17:38
엑소 [첸] BAR OPEN 1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65 직장인 K 08.31 15:51
기타 [첸] BAR(CLOSED)294 직장인 K 08.29 01:38
기타 [첸] BAR(CLOSED)372 직장인 K 08.08 23:51
기타 [첸] BAR(CLOSED)233 직장인 K 08.08 01:54
엑소 [첸] BAR(CLOSED)169 직장인 K 07.28 10:04
엑소 [첸] BAR(CLOSED)215 직장인 K 07.17 01:31
엑소 [첸] BAR(CLOSED)187 직장인 K 07.15 12:42
엑소 [첸] BAR(CLOSED)149 직장인 K 06.27 02:09
엑소 [첸] 깜짝 이벤트 안내(06.06-06.09)53 직장인 K 06.05 17:06
엑소 [첸] BAR(CLOSED)406 직장인 K 06.04 11:49
엑소 [첸] BAR(CLOSED)180 직장인 K 06.02 03:07
엑소 [첸] BAR(CLOSED)784 직장인 K 06.01 10:21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4 4:30 ~ 11/14 4: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담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