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YG연습생임. 사실 내가 오디션을 한번에 통과한게 아니라서 진짜 나는 여기서 떨어지지 말아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죽기 살기로 하고있어.
여자 연습생은 그렇게 많지는 않은 편이야. 아시다 싶이.. 여자가 힙합 하기 힘들잖아! 그래서 나도 합격하기 힘들었던거 같아.
다들 죽기살기로 연습해! 나 말고 다른 여,남 연습생들도 내가 연습생 된지는 2년 정도 된거 같은데. 요즘 소문에 내가 혼성그룹으로 들어간다는 소리가 있는거야!
솔직히 혼성그룹 자체가 조금..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서 뜬소문이다. 라고 생각하고 잡 생각 안하고 연습만 했거든.
근데 어젠가? 사장님이 나를 부르셔서 내가 이제 곧 데뷔할 팀에 들어가게 된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나는 이제 여자 그룹이 하나 더 생기는건가보다!
하고 되게 좋아했는데, 알고보니깐 소문이 사실이였어. 것도 나 혼자 여자로.. 솔직히 너무 놀래서 아무 말도 안 하고 있으니깐
사장님이 새로하는 프로젝트라면서 설명해주시더라고 근데 내가 선택권이 어디있어 데뷔만 하면 감지덕지지.. 그래서 알겠다고 햇지
**
그 다음편은 곧! 나올꺼 같아요~ 아 그리고 신알신 신청은 알겠는데 무슨 이름정해서 하는거.. 그건 뭐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