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카르텔 전체글ll조회 1251l 1

 

 

제 이름을 부르는 내 목소리에도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고 가만히 앉아만 있더니 자리에서 벌떡 일어선다.

세훈아! 하는 놀란 민석이의 목소리가 세훈이를 불러세우려 했지만 고개만 뒤로 돌려 꾸벅 고개를 숙여보인 세훈이는 등을 구부정하게 만들어 몸을 웅크리더니

슥슥, 벗은 발이 바닥과 마찰하는 소리를 만들어내며 발걸음을 옮겼다.

"세훈이, 왜 그러는거야?"

"가끔씩, 가끔씩 그래요. 신경쓰지 마세요, 형사님."

내 부름에 퍼뜩 고개를 들어올리더니 어색하게 웃어보인 민석이는 또다시 나를 달래기 위해 마음에도 없어 보이는 말을 내뱉는다.

손에 집어넣은 손톱을 똑, 똑 소리가 나도록 씹는 행동에 괜히 마음이 같이 조급해진다.

 

 

[EXO/민석백현찬열경수세훈] 형사님 06

-이 글의 본 바탕은 커플링이 존재하는 팬픽 글이 아니예요, 하지만 찬백은 옵션입니다!-

이어지는 글입니다. 1편을 보고 와주세요

 

 

"세훈아."

 

 

나와 민석이가 가만히 앉아 아무 말 없이 눈물만 죽죽 흘려대는 세훈이를 바라보고 있을 때였다.

기척도 없이 문을 열고 나온 경수가 세훈이의 이름을 불렀다. 전혀 퉁명스러운 목소리가 아니었다.

 

오히려, 저 목소리의 주인이 경수가 맞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 정도로 다정한 목소리였다.

그리고 아무런 반응도 보이질 않던 세훈이는, 경수의 목소리에 그 눈물젖은 얼굴을 들어올렸다.

 

 

"형, 경수, 형."

 

 

바싹 메마른 입술을 벙긋거리며 축축히 젖은 목소리로 경수의 이름을 불러대며 더더욱 눈물을 쏟아대는 세훈이에 놀라버린 나는 입을 틀어막았다.

경수의 목소리에 곧바로 반응하는 세훈이도 세훈이었지만,

경수의 이름을 부르는 그 목소리가, 장난스럽게 나를 누님, 하고 부르는 목소리와는 도저히 같은 주인의 것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처참하게 갈라져 있었기 때문이었다.

 

잔뜩 신나있던 그 어린아이 같던 소년스러운 목소리는 어디로 가버린건지 낮게 가라앉아 쩍쩍 갈라지는 그 목소리는,

마찬가지로 엉망이 되어버린 본디 말갛던 얼굴과는 너무나도 잘 어울렸다.

 

 

"왜 울어, 세훈아."

 

"몰라, 몰라요. 나도 모르는데,"

 

"계속 울면, 세훈이 아플텐데. 형은 세훈이 아픈 거 싫은데."

 

 

세훈이를 향해 손을 뻗더니 그 손으로 바닥에 널부러진 세훈이의 손을 감싸쥔 경수는 세훈이와 시선을 마주하더니 싱긋, 웃어보였다.

덩달아 고개를 들어올려 경수와 시선을 마주한 세훈이는 경수의 웃음에 입술을 실룩이더니 결국 와앙-소리를 내며 서럽게 눈물을 터트렸다.

 

당황해 그대로 굳어버린 나와 달리, 내 옆에 가만히 서있던 민석이는 담담하게 제 뒷통수를 긁적거리며 서있었고

쪼그려 앉아있던 경수는, 어린아이마냥 울음을 터트린 세훈이를 끌어안았다.

 

 

"그만 울자. 그만 슬퍼야지 세훈아."

 

"엄마, 엄,마아, 아파, 아파요, 엄마,"

 

"응응, 엄마 여기 있어요 세훈아.

엄마랑 밥먹자, 응?"

 

 

저를 어르고 달래는 경수의 목소리에 고개를 주억거린 세훈이는 그제서야 발걸음을 옮겼다. 여전히 경수와 맞잡은 손은 놓지 않은 채였다.

결국 식탁에 마주앉은 경수와 세훈이는 얌전히 밥을 입으로 퍼 날랐다. 아무말 없이 묵묵히.

 

그 옆에 서있는 우리는 마치 존재하지 않는다는듯이.

 

그리고 내 옆에서 멍하니 그것을 지켜보던 민석이는 발을 움직여 내 방과 마찬가지로 문에 색종이가 덕지덕지 붙어있는 방에 들어서서는

한참동안 부시럭대며 뭔가를 찾더니 손에 약봉지를 들고 다시 부엌으로 걸어나왔다.

 

아무 말 없이 냉장고에서 물을 꺼내 컵에 따르더니 약봉지와 함께 한참 밥을 집어먹던 세훈이에게로 다가섰다.

 

 

"세훈아, 밥 먹고 약먹자."

 

 

민석이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쨍그랑, 하는 날카로운 파열음과 함께 물이 담겨있던 유리잔이 처참하게 깨져버렸다.

민석이를 돌아보지도 않고 식탁 위에 올려져있던 컵을 팔로 밀어버린 세훈이 탓이었다.

 

놀란 마음에 민석아, 하고 소리를 질렀지만 입술을 두어번 소리없이 달싹이던 민석이는 괜찮아요, 하는 목소리와 함께 싱긋 웃어보이더니

허리를 숙여 묵묵히 깨진 유리창 파편들을 정리하더니 다시 일어서서 슬쩍 웃어보였다.

 

 

"경수야, 세훈이 밥 먹고 약 먹여."

 

"형, 그래도,"

 

"백현이나 찬열이랑 부딪히면, 더 안좋을거야."

 

 

뭔가 하고 싶은 말이 있는듯 굳은 표정으로 결국 고개를 주억거린 경수는 입을 꾹 다물었다.

질근질근 입술을 씹더니, 다시 정신을 차리고 세훈이의 입 안에 숟가락 가득 밥을 퍼 집어넣는 행동을 반복했다.

 

그 광경을 멍하니 지켜보던 내 팔을 톡톡 친 민석이는 슬쩍 턱을 움직여 고개짓을 하더니 따라오라는 의미인지 손을 살랑거린다.

눈을 둥그렇게 뜨고 바라보면 싱긋, 다시 웃어보이더니 내 손목을 잡고 질질, 집 밖으로 끌고 나선다.

 

 

"잠시만, 밖에 있다가 가요 우리."

 

"민석아, 세훈이,"

 

"물어보셔도, 대답 못해요."

 

 

내 말이 끝나기도 전에 말꼬리를 툭, 잘라먹더니 꽤 단호한 표정으로 거절의 의사를 표현해 보인다.

민망함이 얼굴  가득 드러났는지 어색하게 웃더니 손을 설레설레 젓고 고개를 푸욱 수그린다.

축 처진 어깨가 괜히, 속을 쓰리게 하는 것 같아 덩달아 고개를 푸욱 숙이자 뭐가 웃긴지 푸흐흐 웃는 모양새가, 참, 열아홉이라는 나이와는 어울리지 않아 보였다.

 

 

"세훈이, 왜그래?"

 

"세훈이가, 많이 아파요. 그래서 그래요."

 

"그럼 병원을,"

 

"병원가면 더 아파요, 그래서 안돼요."

 

 

이해가 안된다는 표정으로 눈을 데굴, 굴리면 씨익 이를 드러내어 보이며 웃더니 내 머리 위로 슬쩍 손을 올린다.

그러고는 형사님, 정말이지 내게 어울리지도 않는 예의바른 호칭으로 나를 부른다.

응. 곧바로 대답하면, 또 다시 푸흐흐 바람빠지는 소리를 내며 웃어보인다. 말간 웃음이, 괜히 우울해보인다. 울고 있던 세훈이의 얼굴과는 다른, 그런 우울함.

 

 

"나중에, 조금 더 나중에, 세훈이가 안아프면, 그때 세훈이한테 물어보세요."

 

"너는, 너한테는 왜그러는데?"

 

"세훈이는, 아플 땐 저 싫어해요. 경수말고는 아무도 못달래요."

 

"경수랑 세훈이는,"

 

"형사님 그만."

 

 

계속해서 이어지는 내 질문에 또다시 씨익 웃으며 말꼬리를 툭 잘라낸다.

너는, 왜 그렇게 숨기고 있는게 많아. 그 예의바른 단정한 얼굴 뒤에는 뭐가 숨겨져 있는걸까 민석아.

따지고보면 저 아이들이 잡혀가지 않고 있는 이유도, 나 네가 있기 때문인데, 너에게 가장 감사해야할 아이들인데, 왜 너는, 그렇게 죄인같은 얼굴을 해.

 

 

"백현이가 아프면, 찬열이만 달래줄 수 있어요."

 

 

갑작스럽게 백현이와 찬열이의 이름을 끄집어내는 민석이는 여전히 싱긋 웃고 있는 상태였다.

조금 추운지 몸을 웅크리며 흐흐, 웃더니 다시 말을 이어나간다. 왠지 모르게 씁스름한 묘한 웃음이었다.

반쯤 벌어져서 하얗게 드러나는 이가 무색할 정도로, 씁스름한 묘한 웃음.

 

 

"그리고, 세훈이가 아프면, 경수만 달래줄 수 있어요."

 

 

아무 말 없이 가만히 제가 하는 말을 듣고만 있는 나를 고개를 돌려 올려다보더니 눈을 마주하고 다시 슬쩍 웃는다.

후우, 한숨을 내쉬면서 습관인지 두어번 소리없이 입술을 달싹이고는 다시 말을 이어나간다.

 

 

"제가, 해 줄 수 있는게 없어요.

제가 그 아이들 옆에 있어주는 것 말고는, 제가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어요."

 

"울지마, 민석아."

 

"괜찮아요, 안울어요."

 

 

누가봐도 거짓말이라는 것을 바로 알수 있는 뻔한 거짓말을 하며 또 푸흐 소리를 내며 웃는 민석이의 목소리가 축 젖어있었다.

고개를 들면, 동그란 코 끝이 벌겋게 물들어있었다.

그뿐이랴, 그렁그렁 맺힌 눈물을 흘려보내지 않으려 바쁘게 위아래로 움직이는 속눈썹은 이미 젖어있었다.

 

그렇게 눈물을 삼켜내는 민석이의 옆에 얌전히 앉아 나는 추위에 덜덜 떨 수 밖에 없었다.

 

급기야 끅끅대는 소리를 내며 무릎 사이에 고개를 파묻고 눈물을 집어삼키는 민석이의 옆에 앉은채로,

민석이가 다시 아무렇지 않게 예의 다정한, 싱긋, 하는 그 미소를 지어보일 수 있을 때 까지,

다시 얘들아, 하는 다정한 목소리로 인사하며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 때 까지,

그저 옆에 얌전히 앉아 아무것도 없는 빈 손으로 주먹을 쥐었다 폈다를 반복하기만 했다.

 

 

물론, 민석이와 내가 없는 사이, 세훈이에게 밥을 먹이고 약까지 먹여 재운 경수가 세훈이 곁에서 같이 잠드는 사이,

집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줄 알았더라면, 그렇게 가만히 밖에 앉아 있지만은 않았을 것이다.

 

 

 

 

 

 

 

 

 

 

 

 

 

 

 

 

 

 

 

 

"들어가요, 이제."

 

"괜찮아?"

 

"에에, 괜찮아요. 아 창피하다."

 

 

정말 창피한건지 양 볼을 붉게 물들이고 헤헤, 웃어보이는 얼굴이 영락없는 소년의 그것이어서 괜히 웃음이 나왔다.

일년전의 나도, 이런 얼굴을 하고 친구들과 함께 웃었을까. 하는 늙은이같은 생각에 허허 어이가 없어 웃음이 터져나왔다.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을 하며 내 손을 잡아끌어 엘리베이터에 태우더니 익숙하게 층수를 누르더니 엘리베이터 벽에 등을 기대고 선다.

 

띵동, 하는 무난한 종소리와 함께 층수를 알리는 기계음과 함께 문이 열린다.

그 벌어진 틈새로 빠져나와 집 문 앞에 선 민석이의 표정이 굳어졌다. 닫힌 문 틈새로 들려오는 것은, 희미했지만 틀림없는 고함소리였다.

다급하게 번호키를 입력하고 문을 여는 민석이의 얼굴은 사납게 굳어있었다.

 

 

"씨발, 이 씨발새끼."

 

"으, 으어, 열, 아, 아흐,"

 

"내가, 약 그만 처먹으라고 했지 이 씨발, 개새끼야!"

 

"으우, 웩, 웨엑-"

 

 

초점없이 흐릿하게 풀려있는 눈을 한 백현이의 멱살을 틀어쥔 찬열이는, 울고 있었다.

악을 쓰며 이미 벌겋게 부어오른 백현이의 얼굴을 내려치는 손길과는 축축히 젖은 두 눈은 이질적이었다.

 

그에 반해 백현이는, 얼마나 얻어맞았는지 하얀 얼굴이 부풀어오를대로 부풀어오른 백현이는, 찬열이와 마찬가지로 눈물을 죽죽 흘려대고 있었다.

하지만, 반쯤 벌어진 입술은, 의미없는 토악질을 하고 있던 물어뜯긴 입술은, 비실비실 웃음기를 머금고 있었다.

 

 

그리고 그 공간에 초대받지 못한 침입자였던 나는, 멍하니 그 광경을 바라만보고 있던 나는,

뒤에 서있던 민석이의, 단단하게 나를 받쳐주는 팔이 없었더라면,

이미 바닥에 주저앉아버렸을지도 모를 노릇이었다.

 

 

 

-----------------------------------------------------------------------------------------------------------------------------------------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라이뮤ㅠ
9년 전
독자2
자까님 ㅠㅠㅠ이제안아파요??괜찮아요ㅠㅠㅠ백현이도 백현이지만 작가님이 매우 걱정되쟈냐ㅠㅠㅠ맴찢이쟈냐ㅠㅠㅠ
왜아파요ㅠㅠ걱정되게ㅠㅠ아프지말아요ㅠㅠㅠ

9년 전
카르텔
예헷 누워있으니까 할게없어서 결국은 끼적끼적...ㅎ 카르텔 튼튼하지롱 엄살쟁이일뿐..ㅎ
9년 전
독자20
오랜만에 귀요미카르텔..
9년 전
카르텔
찡찡거릴거야 엄마아빠한텐 못한단맣이야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
카르텔에게
그래요 ㅋㅋㅋㅋㅋ찡찡해도돼요 다받아줄게

9년 전
카르텔
21에게
하라고 하니까 못하겠져...(울먹)

9년 전
독자23
카르텔에게
그래요 오구오구 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카르텔에게
카르테르 보고싶다요ㅠㅠㅠ

9년 전
카르텔
44에게
잉♡ 나도보고싶다요♡

9년 전
독자45
카르텔에게
잉 보고싶듀ㅠㅠ
카르텔 ㄹ이그립다...

9년 전
카르텔
45에게
나 당분간 글 못써오는데ㅜㅠㅜ안돼ㅠㅜㅜ

9년 전
독자46
카르텔에게
괜차나여..기다릴게 ㅠ

9년 전
카르텔
46에게
미안하잖아ㅠㅠㅠㅠㅠ기다리자마ㅠㅠㅠ

9년 전
독자47
카르텔에게
기다려야지..

9년 전
카르텔
47에게
아아ㅜㅜ왜에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잘보고가요!!!!!!!!!!!!!뭐야 무슨일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뭐지ㅠㅠㅠ백현아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헐뭐야진짜무슨사연이잇는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은진짜 ㅠㅠㅠㅠㅠ글너무잘쓰신다ㅠㅠㅠㅠㅠㅠ맨날기다리게 만드시고참... ㅠㅠ 백현이걱정된다... 백현아왜그래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6
고니에요!!!ㅠ^ㅠ반말 쓰지 말아달란말 이제야 봤어요ㅠㅠㅠㅜㅜㅜ요즘 너무 정신없이 살아서 형사님글 정주행한다는게 깜빡한거있죠ㅠㅠ인연만큼 재밌는 글인것 같아서 한편한편 기다리는게 기대돼요!!!!대체 애들 사이에 얼킨게 뭔지ㅠㅠㅜ궁금하네요..몸은 괜찮구요??ㅜㅠ
9년 전
카르텔
고니 안!녕! 반말해도 되눙데 쭈굴..누워있으니까 할게 없어서 결국은 끼적끼적 내가 이럴줄 알았어..ㅎ..ㅎ 손은 멀쩡해서 계속 끼적끼적 토끼 니니도 끼적끼적
9년 전
독자7
ㅎ..그럼 나 반말할게..♡헿..발에서 심장이 쿵쿵 뛴다더니 이제 그것보단 좀 나아?ㅠㅠ니니 2편 없다더니 카르텔 너어~?! ( ͡° ͜ʖ ͡°)
9년 전
카르텔
흥 쓰라며 흥 안써 흥 아직도 그렇긴 한데 사실 엄살부리다가 엄마아빠한테 겁나 혼나서 그냥 입다물고 있졍..됴륵..
9년 전
독자9
우쭈쭈 삐지지마ㅠㅜㅠ써주면 나야 큰절하면서 넙죽 받아보지ㅜㅜㅜㅜㅜㅜ♡♡♡♡♡니니는 사랑이야..♡엄마아빠도 카르텔이 아프니깐 걱정되는 맘에 그러신걸거야.나도 아프면 우리아빠 되게 성질낸다?!
9년 전
카르텔
9에게
아닐걸 베에 빨리 대학가서 나오고싶은데 빰빰

9년 전
독자10
카르텔에게
우으..난 입학할 생각하니 앞이 캄캄하다8ㅅ8나 잘할 수 있을까

9년 전
카르텔
10에게
잘할수있져 토닥토닥 파!이!팅!

9년 전
독자11
카르텔에게
웅!!!자까님도 파이탱 해야지!!!얼른 훌훌털고 일어나ㅠㅜ

9년 전
카르텔
11에게
이러고 살거야 흥 뿡이다 백현이 얘기 거의 끝났는데 왜 독자님들이 궁금해하지 앙대

9년 전
독자13
카르텔에게
자꾸 암껏도 안얘기해주고 알려줄듯 말듯 하니깐 궁금해하징!!!!!

9년 전
카르텔
13에게
다 알려줬는데 거의..저기 찬열이 대사로 끝난건데 쭈구리..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
카르텔에게
백희는 왜 자꾸 큥이가 찾는고얌..

9년 전
카르텔
14에게
그건 나중에 쓸거얌 경수랑 세훈이 이야기도 쪼끔씩 해야징

9년 전
독자8
ㅠㅠ 헐 뭐지 뭐야
도대체 종잡을수없네요ㅠㅠ무슨약을
많이먹었길래ㄷㄷ
어휴..

9년 전
독자15
백현이 왜그런거져?!?!?!!!ㅠㅠㅜㅜ무슨일이지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
헐뒷내용...뭐때문에약을먹은걸까요???아왤케가려져있는것들이많은지ㅠㅠ뭐때문에고통스러워하는지감도못잡겠어요ㅠㅠㅠ잘읽고갑니다재밌어요!!
9년 전
독자17
어머 ㅠㅠㅠㅠ도대체애들에게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 ㅠㅠㅠ마음이 아프네요 계속
9년 전
독자18
헐ㅡㅜㅠㅠㅠ기화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변백현 왜 때리니ㅠㅠㅠㅠㅠㅠ왜그러는거니ㅠㅠㅠㅠㅠ응?ㅠㅜㅠ
9년 전
독자19
흐헐어러러어러????????무순일이야ㅜㅜㅜㅜ도대체ㅜㅜㅜㅜㅜㅜㅜㅜ흐헝럴허러허러루ㅜㅜㅜ
9년 전
독자22
헐..........? 약이라뇨 그잠시동안 무슨일이 생긴거지............??? 세후니 울은것도 왜...병원가면 더 아프다니
9년 전
독자24
헉 ㅠㅠ 뭉뭉이에여ㅠㅠㅠ... 보는데 아이들 모습이 너무 안쓰러웠어요ㅠㅠ.. 어디가 아프고 무슨 일이 있길래 저렇게 계속 아파하는지ㅠㅠㅠㅠ 아무것도 못 해준다는 민석이도 안타깝고...ㅠㅠ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으면 또 모르겠어서 더 궁금해지네여..!ㅠㅠㅠ 백현이는 왜 그런 걸까요..;ㅅ;... 잘 읽었습니다!ㅠㅠㅠ 윽 마음이 아파여ㅠㅠ 오늘도 재밌게 잘 읽었어요! ㅠㅠ 발은 이제 괜찮으세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잠깐 나갔다온사이에 또 무슨일이가 생긴거에요ㅠㅠㅠㅠ
아무것도 해줄수없다는 민석이 말때문에 더 맘이 아픈거같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26
뭔가 일이 계속 일어나는데~ 무엇 때문에 아이들이 힘들어하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들이 안 아팠으면 좋겠어요~
9년 전
독자27
노트북이에요!!작가님아픈거괜찮아요??ㅠㅠㅠㅠ흐잉ㅠㅠㅠ작가님도아프고백현이도아프고세훈이도아프고ㅠㅜㅜㅜ도대체다들숨기고감추는게뭐길래저렇게얘기도안해주고ㅠㅠ꽁꽁자꾸숨기기만하고ㅠㅠㅜㅜ아무것도모르겠는데왜때문에슬픈걸까요ㅠㅠㅠㅜ괜시리우울해지네요ㅠㅠㅠㅠㅠ오늘도재밌게읽고갑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모라에요ㅜㅜㅜ 이게 무슨일이래요ㅜㅜㅜ
다들 너무 아픈가봐요 서로 아픈데 제대로 치료해줄 사람이 없어 보여서 더 안쓰러워요ㅠㅠ

9년 전
독자29
아진짜 정말이지 댜체 예상할수없는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
9년 전
독자30
허르르ㅡ르류ㅠㅠㅠㅠㅠ백현이느느ㅡ왜그래오요오유ㅠㅠㅠㅠㅠㅠ어뜨게게계규ㅠㅠㅠㅜ
9년 전
독자31
모카입니다.
만.. 뭐죠? 백현이ㅠㅠㅠㅠ어떤약을 먹었기에 찬열이가 저리도 애를 무참히 때리는거에요ㅠㅠ 그리고 세훈이랑 경수는 대체 무슨사이인곤지ㅜㅜ왜ㅠㅠ 새훈이거 아프면 경수많이 달랠수있고 경수를 엄마라고부르는지ㅠㅠㅠ

9년 전
독자32
무슨 약을 먹었길래 찬열이가 저렇게 자신도 백현이도 아픈 행동을 하고 있을까요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휴.......몰아서 일편부터 보는 와중에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 좀더 진행이 되야 이 글을 파악할수 이 아이들을 파악할수있을것 같아요 앞으로 계속 지켜보겠습니다. 글 써주시느라 감사드려요
9년 전
독자34
허니에요ㅜㅜㅜ아프신건 괜찮아지셨어요?ㅜㅜㅠ다 나으셨나 걱정이에요ㅜㅜㅠ바쁠텐데 글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ㅜㅜㅜ백현이 그만 아프면 좋겠다ㅜㅜ
9년 전
독자35
마마에여 작가님 오랜만이네여!!근데 다 무슨비밀인지 궁금하네요 뭐가어떻게된건지..빨리궁금하네요..
9년 전
독자3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ㅜ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왜그러는건지 알려줄때도됐잖아요ㅠㅠㅠ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37
핫초코예요 점점 뭔가 더 드러나는데 더 비밀이 되가고 있는 기분이야...ㅠㅠ이게 뭐야ㅠㅠ 백현이는 찬열이만 달래줄수있고 세훈이는 경수만 달래줄수있고 민석이는ㅠㅠㅠㅠ 찬열이는 왜 백현이를 때리는거야ㅜ
9년 전
독자38
아ㅜㅜㅜㅠ백현이ㅜㅜㅠ걱정이네요ㅜㅜㅠ세훈이도걱정이구요ㅜㅠ구금입니다ㅜㅜㅜ
9년 전
독자39
꽯뚧쐛뢟이다! 완쾌 하셨나요?!!! 그나저나 이런 멘붕 상태는 처음이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40
초코우유에요!!!!
이 얽히고 섥힌.....복잡한 관계들은 뭘까요....하하ㅏ하ㅏㅎ핳하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백현이는 맨날 찬열이한테 맞아......?왜맞아ㅜㅠㅠㅠㅠ때리지마 찬열아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왜그러는거죠ㅜㅠㅠㅠㅠㅠ 그리고 세훈이는...갑자기 왜 울어ㅜㅜㅠㅜㅜㅠㅠ근데 진짜 완전 갑자기...다정한 도경수가 등장하는건...뭘까요....ㅜㅠㅠㅠㅜㅜㅠ그래도 다정한경수모습이 나온다니......완전 차가운 애인줄 알았더만....ㅜㅠㅠㅜㅜㅠ이 집에 정상인은 민석이뿐인가.......민석이는 애들한테 도움줄수있는것이 옆에 있는것뿐이라고ㅜㅠㅠ슬퍼하질않나ㅜㅠㅠㅠㅜㅜㅠㅠ어어ㅜㅜ류ㅠㅠㅜㅜㅠㅠㅠ여주 진짜 힘들겠네요......선배한테 자세한 이야기듣고싶은데.....안알려주실려나...ㅜㅠㅠㅜㅜㅠㅠㅜ애들에게 얽힌 사연이 궁금하네요...글잘보고가요!!! ♡

9년 전
독자41
왜 이렇게 힘들어하는거야 너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 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아이고ㅠㅠㅜㅜㅜ지낮무슨일이야ㅜㅜㅜㅜㅜ마0매회막 ㅜㅜㅜ격하다진짜ㅜㅜㅜㅜㅜㅜㅜ외그러지누우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3
약.....?무슨약.....설마...마약하니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민석아 힘들지마ㅜ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48
헐 백현이.......헐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도대체 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애들 왜이리 아파 아 그냥 백현이 여주랄 붗어있게하지 왜그런대?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5:30 ~ 9/23 5: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