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쎗세 전체글ll조회 9730l 2

 

 

 

 

 

 

 

 

[iKON] GD 여동생이자 YG 8년차 연습생인썰 07

w. 쎗세

 

 

 

 

 

 

 

 

 

 

" 음..제가 초등학교 4학년 때 YG에 왔거든요. 그러니까 지금 8년차네요. 헤헤. "

 

'YG에서 연습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

 

" 제가 어릴 때 부터 악기를 많이 배웠거든요. 사장님께서 제가 연주하는 모습을 보시고 캐스팅 하신 것 같아요. 신기할 만 하잖아요.

어린애가 통기타에다가 피아노로 자작곡을 만들어서 흥얼대니까. "

 

' 그만 두고 싶었던 적 없었나요? '

 

" 어휴...많았죠. 지인짜 많았어요. 그치만 여기까지 왔고, 지금껏 버텼는데 그만두고 싶다 이런생각은 없어요. 모든 연습생들이, 특히 저처럼

오래 연습생 생활을 한 친구들은 몇번이고 고비가 와요. 그때를 견뎌야 실력이 늘고 데뷔도 하죠. 그 때를 못견디는 친구들은

대부분 나가버리더라구요. 그런 친구들 많이 봤는데..나가서 그냥 다시 학업에 전념하거나 아니면 다른 소속사로 가서 연습생 생활을 하거나 하더라구요."

 

' 어릴 때 부터 숙소생활을 해왔으면 가족들이 많이 보고싶지 않나요?'

 

" 숙소 생활은...중학교 2학년 때 부턴가 시작한 것 같아요. 그래도 어리죠, 혼자 나가서 살기에는. 엄마가 걱정 많이 하셨어요.

어린애가 나가서 사는데, 거기다 여자애니까. "

 

' 외동인가봐요? '

 

" 아니요, 위로 언니랑 오빠가 있어요. 제가 늦둥이라..나이차이가 좀 나요. 오빠가..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해서..음, 조언도 많이 해주고 늘 격려해줘요."

 

 

 

 

 

 

 

 

 

 

**

 

 

 

 

 

 

" 그런데 왠지 다들 우리가 크레용 할거라고 생각할 것 같지 않아? "

 

 

 

무거운 분위기가 감도는 연습실의 침묵을 깬 사람은 준회였어.

 

 

 

" 크레용도 좋아, 좋은데 저건 진짜 편곡이 너무 어렵다고. 크레용 할거면 그냥 저대로 가야 돼. "

" 하다보면 나올 수도 있잖아. "

" 말이야 쉽지..크레용 보다는 one of a kind가 편곡도 더 다양하게 나올 것 같은데. "

" 나도 one of a kind 좋은데. "

 

 

 

 

왠 크레용이고 원 오브 어 카인드냐 한다면,

말은 즉슨,

 

 

 

 

 

 

약 이틀 전.

 

 

 

 

 

 

" 이번 평가는 보상이 있으니까, 다들 평가날에 수영복이랑 짐 싸서들 와라. "

 

 

 

사장님의 소집에 사옥으로 집합했더니 사장님은 폭탄발언을 하셨어. 보상이라니? 아니, 그것보다 수영복이라니?

다들 놀란 눈치였어. 벙찐 연습생들의 얼굴을 보셨는지 사장님께서 의미심장하게 웃으시는거야.

 

 

 

 

" 이긴 팀은 그날 바로 휴가가 주어진다. 그러니까 휴가 가고싶으면 알아서들 해."

" 그리고 이번 평가는, "

" 지용이랑 영배가 함께할거다. "

 

 

 

 

.....예?

 

내 뜨악한 표정을 보셨는지 사장님께서 눈을 마주치면서 웃으시는거야ㅠㅠㅠ 지용이랑 영배가 함께한다니? 그말은..

 

 

 

 

 

" A팀은 영배가, B팀은 지용이가 맡는다."

" 영배랑 지용이 곡으로 너희가 알아서 평가 준비를 해오면 된다. 선배들의 곡을 너희가 얼마나 너희 색깔로 소화해내는지 알고 싶구나. "

" 너희 두 팀의 대결을 떠나서 영배와 지용이의 대결이 될 수 있겠네. "

" 재밌겠지? "

 

 

 

 

 

 

 

 

 

 

분명히..일부러 사장님께서 오빠를 B팀으로 보낸거라고 나는 확신했어.

지드래곤. 권지용. 88년도 8월 18일생....타고난 팔자..내키는 작지만 내여자는 키ㅋ..

그래. 권지용이 바로 내 오빠야. 우리집 둘째..

하지만 이 사실을 아는 사람들은 거의 없어. 양사장님과 빅뱅 오빠들 투애니원 언니들 그리고 테디오빠 정도?

아주 어렸을 적 부터 우릴 봐왔던 사람들 외에는 거의 모르지. 오빠 팬분들 사이에 퍼진 가족사진에서도 큰 언니만 있고 나는 없어.

워낙 어렸을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해서 없는 것도 있고, 회사에서도 올라오면 바로바로 퍼지기 전에 내리기도 하고

또 오빠랑 사진찍는 것도 조심스럽구...그래서 오빠 팬분들 사이에서는 내 얼굴을 알고 싶어서 혈안이라고도 하더라.

왜 알리지 않냐고 묻는다면,

사실 뻔하잖아. 오빠는 엄청 유명하고, 대단하고 또 엄청나게 영향력 있는 사람이고.

내가 만약에 가수가 된다면, 사람들은 권00가 아닌 권지용 동생 권00로 기억하지 않겠어? 그게 싫었어.

내 실력으로 정정당당하게 인정받지 못하고 오빠 유명세를 등에 업고 인기를 얻는다는 거.

나로썬 되게 자존심 상하는 일이라구. 물론, 나중에 내가 실력으로 인정받고 나서 시간이 지난 후에 밝힐 기회가 생기면 밝히겠지만..

으아아...나도 모르겠어. 서바이벌 하면서 한번도 안마주치면 그게 이상한거겠지만.

사장님....너무 짖궂으시다구...

 

 

 

 

 

 

 

 

" 아..왜..전화를..안받냐고요.."

 

 

 

 

 

심지어, 잘나신 오빠님은 전화마저 안되니....난 지금 미치고 팔짝 뛸 것 같다고오오..

 

 

 

 

 

 

 

 

 

 

 

**

 

 

 

' 어디긴. 일본이지.'

 

 

분명히 이틀전에 보낸 카톡인데 답장이 지금 왔어...ㅋ 그럼 그렇지.

쿨하게 읽씹을 하고 잠금 버튼을 눌렀어.

 

 

 

 

 

 

 

" 앞에 인트로를 넣자. 좀더 리믹스해서. "

" 좀 더 힙합 느낌으로? "

" 맞아. one of a kind 자체도 힙합이긴 한데, 도입부에 좀더 가라앉는 느낌이지만 기대되게끔? "

" 올, 멋있어. 좋아, 진짜 좋아!"

 

 

 

 

 

짝! 한빈이랑 하이파이브를 했어. 편곡은 한빈이랑 내가 같이 맡았는데 예상보다 순조롭게 진행되는거야. 의견차이도 처음보다는 많이 줄었고.

요새들어서 한빈이랑 같이 곡작업 하는 시간도 들었는데, 조금 놀랬던건 의외로 우리가 엄청 잘맞았다는 점?

한빈이가 녹음할때는 진짜 칼같고 가차없는데 곡쓸때는 애가 되게 유해지더라구. 생각도 엄청 열려있고 자기 마음에 안드는 의견이라도

수용해보고 일단 들어보는 편이라 곡도 정말 다양하게 나와. 평가를 위해 준비한 곡은 세 곡이야.

노래를 위한 one of a kind 그리고 춤은 그xx라는 곡과 크레용을 리믹스를 하기로 했어.

그xx라는 곡이랑 크레용은 정반대의 느낌이긴 한데, 우리의 반전매력을 보여주기로 했지!

 

 

 

 

 

 

 

 

" 야, 준회야! 거기서 설렁설렁 나오면 어떡해, 나올거면 훅! 치고 나오라고! "

" 날 몰라주는 니가 미,워 이 기다림이 싫,어 여기서 딱! 딱! "

 

 

 

 

 

 

준회가 자꾸 틀려서 한빈이한테 개인적으로 지도를 받고 있고 대형을 둘로 나눈 탓에 나랑 지원이랑 진환오빠는 뒤에서 우리 부분을 연습하고 있었어.

 

 

 

 

 

" 00아. "

" 어? "

" 날 몰라 주는 니가 미워~ "

" ...? "

" 그 새끼 보다 내가 못한게 뭐~야~ "

 

 

 

 

 

김지원....ㅋ

시도 때도 없이 장난질이지..ㅋ

김지원이 그윽한 눈빛을 보내면서 내 어깨에 아련하게 손을 올리는거야. 옆에서 진환오빠는 웃으면서 보고 있고 내 표정은 썩어가고..ㅎㅎ

 

 

 

 

 

 

"그 새낀 너를 사랑하는게 아냐~ "

" ..지원아ㅎㅎ.."

" 응~~ "

" ..ㅎㅎ..미쳤나. "

" ...ㅋㅋ.. "

 

 

 

 

 

" hello~ hello~ yes sir i'm one of a kind~"

" 난 재주 많음 곰!!!!!! "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된 연습에 다들 지쳐감 + 미쳐감 의 시간이 왔어. 김지원은 좀 에너자이저 같은데 단점은 빨리 방전된다는 점?

김지원이 버럭 소리를 지르고 나서 춤 동선을 따라 들어가야 되는데 애가 지쳤는지 나랑 부딪힌거야. 둘다 철푸덕 자빠지고

다들 힘빠져서 차례차례 바닥에 드러눕고ㅋㅋ

 

 

 

 

 

 

" 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시 말고 반팔을 입으라고!! "

" 아 싫다고!!! 덥다고!!! "

" 니가 자꾸 나시 입어서 니 겨땀 묻었잖아 내손에!!!! "

" 야,야!! 겨,겨땀아니고 그냥 땀이야!!! "

" 그러면서 얼굴은 왜 붉혀 붉히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손을 들어보이자 얼굴이 시뻘개져가지고 고개를 팩 돌리는거야. 그거에 또 준회랑 동혁이랑 윤형이가 죽는다고 웃고ㅋㅋ

 

 

 

 

 

 

" get back 겨땀 장난아냐~ young and rich~ 김지원 니 겨땀 rich~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00 라임보소ㅋㅋㅋㅋㅋㅋ GD 선배님 뺨친다ㅋㅋㅋㅋ"

" 준회야, 니 겨땀도 장난 아님 ^^ "

" 아 그래도 레전드 오브 레전드를 두고 내가 어떻게.."

" ㅋㅋㅋㅋㅋ진환오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환이형ㅋㅋㅋㅋㅋ"

" 아, 너네 왜그래!!ㅋㅋㅋㅋㅋ"

 

 

 

 

 

 

 

 

장난도 쳐가면서 연습을 병행하고 있었어. 내파트에서 노래를 하면서 다시 동선으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그 때였어.

거울로 비춰진 맞은편으로 연습실 문이 열리는거야.

 

 

 

 

 

" ..엌..."

 

 

 

 

 

한빈이가 바로 달려가서 음악을 멈추고 우리는 일렬로 섰어.

 

 

 

 

 

 

" 아,안녕하세요. B팀입니다!!! "

" What's up. 잘 되가니? "

 

 

 

 

 

문에서 부터 일렬로 선 우리의 손을 쭈루룩 하이파이브 하듯 터치한 오빠가 인사를 건넸어. 이게...무슨일?? 일본이라매!! 너님 일본이라매!!!

내 쪽을 쳐다보자마자 내가 눈을 크게 뜨고 입을 벙긋거리니까 웃으면서 어깨를 으쓱하는......오빠. 아니, 이 사람이 진짜!!

다들 긴장한 듯 한데 난...난..ㅋ 더 긴장되는거야.

식은땀이 비오듯 쏟아지는 것 같았어. 사실 나도 되게 오랜만에 보는 오빠 얼굴이라...그래도 선글라스를 껴서 코랑 입밖에 안보이지만.

입은 웃고있는데 그게 또ㅋㅋㅋㅋㅋㅋㅋ무슨 생각인건지 내쪽을 보면서 씨익 웃는거야. 등골이 서늘했어.

 

 

 

 

 

 

 

" 다들 잘 되가니? 나 WIN 되게 팬이야. 일본에서도 다 챙겨봐. "

" 우,우와아! "

 

 

 

 

 

김한빈...대체 뭘까요? 이 어색한 리액션은?

 

 

 

 

" 너네 기자회견? 한것도 봤는데. 귀엽더라. "

 

 

 

 

 

음...불안한데.

 

 

 

 

 

" 00아? 포부가 대단하더라."

 

 

 

 

오빠가 다시 내 쪽을 보는거야. 입가에 웃음을 꾹 참으면서.

 

 

 

 

 

" 음, 홍익인간? "

" 푸,풉 "

" ㅋ..ㅋㅋ...ㅋㅋ"

 

 

 

 

 

 

이,이 인간이 진짜!!!!!!

 

 

 

 

 

 

**

 

 

 

 

 

한번 볼까? 그 말에 우리는 춤대형을 섰어. 오빠를 떠나서 그래도 하늘같은 선배님 앞이라 그런지 다들 긴장한 눈치더라구.

나도..평소에 오빠라구 막 봐주고 그런거 전혀 없어서. 나한테 엄했으면 더 엄했지 절대 그런거 없거든. 오빠가 집에서나

연습이 아닌 다른 상황일때는 되게 나를...막내 동생이고 늦둥이니까 우쭈쭈 하는 편이긴 한데도 음악에 관해서는 진짜 절대 얄짤 없어.

그래서 나도 엄청 긴장 되는거야. 스타트부터 윤형이가 조금 삐끗한 것 부터 우리가 평소 연습하는 것 만큼 몸이 안움직이더라구..

심지어, 진환오빠가 앞에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는 동선이였는데 그 때 동선이 엉켜서 나랑 부딪힌거야. 음악이 크레용 파트라서

좀 동작이 격했는데 내가 부딪히자 마자 옆으로 조금 튕겨나가가지구 중심을 못잡고 넘어졌어. 당연히 춤은 중단되고 동혁이가 팔을 잡아줘서 일어섰어.

내가 놀래서 앞을 딱 보는데 오빠도 놀랬는지 일어나서 올려고 그러는거야. 내가 필사적으로 고개를 도리질했어.

봤는지 오빠가 올려다가 주춤하고는 다시 앉더라구. 멤버들 앞에서는 모든게 조심스러웠어. 아무도 내가 권지용 동생인지 모르니까.

별로 알게하고 싶지도 않구. 괜히 들킬까봐 더 그랬어.

어차피 가볍게 넘어진거라, 한빈이가 오빠한테 죄송하다고 한번만 다시하겠다고 한 뒤 다시 춤이 이어졌어.

 

 

 

 

 

" 말 편하게 해도 되지?"

" 음, 너네 춤 되게 잘춘다. "

 

 

 

춤과 노래가 끝나고 오빠 입에서 나온말에 다들 얼굴에 화색이 돌았어.

 

 

 

 

" 역시 첫번째 보다 두번째에 몸이 풀려서 그런지 더 잘놀구 보기에두 편하네. "

" 그런데, 자기 파트 아니라고 해서 뒤에서 그냥 어정쩡하게 있으면 안돼. 완전 따로노는 것 처럼 보이니까 자기 파트 아니더라도

리듬을 탄다거나 무대에 계속 들어와 있다는걸 보는사람이 느끼게끔 해야지. "

" 노래도 좋아, 좋은데 다들 시선이 좀 흔들리는 것 같다. 너네가 긴장해서 못즐기면 보는사람도 못즐기는거 알지? "

 

 

 

 

 

 

그다음에 이어진 진지한 조언을 경청하고 피드백을 받았어. 그 다음번엔 더 기대하고 와도 되지? 그 말을 끝으로 오빠가 가고

다들 으어어어 소리를 내면서 드러누웠어. 아무래도 선배님 앞이라 그런지 기가 빨린 것 같았어.

 

 

 

 

 

 

" 그래도 진짜 GD 선배님 대단하신것 같아요. 완전 프로. "

" 진짜 멋있으시지 않냐? 진짜...간지..말 한마디한마디가 간지. 진짜 멋있어..."

 

 

 

 

 

 

 

ㅎㅎㅎ...짖궂긴해도 오빠칭찬을 들으니까 내가 막 뿌듯뿌듯 어깨가 으쓱으쓱해지는 것 있지. 다들 막 감탄을 하는거야.

괜히 기분이 막 좋더라구. 나, 잠깐 화장실좀. 하고 연습실을 나왔어. 오빠가 막 나간 뒤라서 벌써 갔나 하고 건물 안을 좀 돌아다니는데

건물 안 주차장에 오빠가 서있는거야. 나는 막 달려갔지.

 

 

 

 

 

 

 

" 오빠! "

 

 

 

 

 

 

오빠가 차에 기대서서 선글라스를 올리고 씨익 웃는거야.

 

 

 

 

 

 

" 어떻게 된거야? 일본이라며! "

" 음, 서프라이즈? "

" 진짜 못댔어. 놀랬잖아! "

" 재밌잖아. "

 

 

 

 

칫, 하나도 재미 없거든! 뾰루퉁하게 입을 쭉 내밀자 오빠가 내 볼을 막 잡아당기는거야.

 

 

 

 

"으,아아!! ( 으, 아파!) "

" 잘 지냈어? 연습은 안힘들고? "

" ...몰라.. "

" 아까 넘어진 건, 괜찮아? "

" 괜찮아. 이젠 적응도 되서 그정도야 뭐, 거뜬하지. "

"...다 컸네. "

 

 

 

 

 

오빠가 장난기 가득한 얼굴을 지우고는 살며시 웃더니 손을 뻗어서 내 머리를 쓰다듬었어.

 

 

 

 

 

" 힘들어도 잘 견딜 수 있지? "

" ...당연하지. 여태껏 잘 해왔는걸. "

" 그럼. 누구 동생인데. "

" 그럼. 권지용 동생인데! "

 

 

 

 

 

베시시 웃으니까 오빠가 으이구 한번 더 머리를 쓰다듬더니 차 뒷자석 문을 여는거야. 뒷자석에서 왠 쇼핑백 두개를 꺼내더니 내 손에 쥐어주면서,

 

 

 

 

 

 

" 너 이거 좋아하잖아. 어제 일본에서 오면서 사왔어. 멤버들이랑 나눠 먹어. "

" ..우와..진짜, 대박. 대박!! 오빠 진짜 짱짱!! "

" 어째 살이 더 빠진 것 같냐. 잘 챙겨 먹어라, 응? "

" 헤헤. 내 걱정은 마셔! 오빠나 잘 챙겨먹어. 자기가 더 말랐구만. "

 

 

 

 

 

말이나 못하면. 마지막으로 한번 더 내 볼을 꼬집은 오빠가 이제 가야겠다며 운전석 문을 열었어. 오빠, 잘가! 고마워! 잘먹을게!!

열심히 손은 흔드니까 맞추어서 손을 흔들어 준 오빠가 이내 차를 타고 건물 밖으로 빠져나가더라구.

그 모습을 보다가, 손에 들린 쇼핑백을 보니까 웃음이 절로 나오는거야ㅎㅎ

멤버들도 좋아하겠지?

 

 

 

 

 

 

 

 

 

 

 

 

 

 

 

**

 

 

오빠님 등장!! 뚜둠칫!!

저런오빠...어디 없나요?

조금 오랜만에 왔죠 ㅠ_ㅠ 사랑둥이 독자님들 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요.

다음편은 금방 들고오겠습니당.

이번편은 앞에 스토리전개상 인터뷰가 필요해서..끝부분에 인터뷰는 없습니당 ㅎㅎ

 

참참!! 암호닉 받을께여!!

암호닉은'[암호닉] 암호닉 신청합니다!!' 이렇게 써주시면 제가 더 잘 살펴볼 수 있을것 같아여!! 이렇게 써주셨으면 합니당.

 

 

그럼 다음편에 뵈여!!

그리구 '특별 강력 범죄 소속팀 'iKON'' 도 1편으로 찾아뵐게여! 밑에 프롤로그 있으니까 많이들 읽어주시구 기대해주세여.

 

 

그럼, 아이시떼루!! 사랑합니당!!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엉ㅇ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댓!!! 저런오빠 없나요...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첫댓♥ 저런오빠 있으면 제가 먼저 데려갈게여 ㅠㅠㅠ
9년 전
독자2
으어어ㅓㅓ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빠닷
9년 전
독자3
헐 이빠야!! 이렇게 일찍온적 별루 없는데 헤헿ㅎ 기분좋네요 ㅠㅠㅠㅠㅠ
근데 저런 오빠 없나요 ㅠㅠㅠㅠ지용이어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지원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쎗세
오빠님ㅠ_ㅠ♥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
권지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멤버들은 더좋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오늘 글에 제 판타지를 담았다구여 ㅠㅠㅠ
9년 전
비회원5.203
오늘도 좋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권지용이오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ㅠㅠㅠㅠ지디 짱짱이시다♥
9년 전
독자6
나는 왜 저런오빠가 없는가... 왜 내오빠는...(땅이 꺼져라 한숨) 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ㅋㅋㅋㅋㅋㅋㅋ겨땀대란이 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쎗세
겨땀대란ㅎㅎㅎㅎㅎㅎㅎㅎ 지원이가 뿌요에게 수치심을 주는 그 영상을 보고 언젠가 꼭 써먹어야지 싶었어여 ㅎㅎ
9년 전
독자7
현실에는 없는 오빠.....ㅎ 우리오빠는.........ㅎ 근데 00이 생각이 많이 깊네요!! 그리고 겨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잘 읽고 갑니다!!
9년 전
쎗세
우리여주ㅠ_ㅠ 연습생 짬이 8년차니까여 고생많았으니까 생각두 깊어여ㅎㅎ ♥고마워요
9년 전
독자8
권지용같은 오빠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부럽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쎗세
권지용 같은 오빠가 있다면 ㅠ_ㅠ 제가 먼저 워더할게요! ㅎ.ㅎ
9년 전
독자9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 설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없는 저에게는 판타지만 늘어날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알찬 내용 감사합니다♥ 잘보고 가요~
9년 전
쎗세
ㅎ.ㅎ 제 판타지를 넣었어요!!! 자급자족ㅎㅎ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0
으아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오빠도연예인이었음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9년 전
쎗세
ㅎㅎ고마워요♥ 다음편에 뵈요 (찡긋)
9년 전
독자11
이야 지디라니...ㄷㄷ 대박이여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쎗세
지!디! 일상이 간지인 오빠님♥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2
왜 진짜 현실에는 저런 오빠가 없는거죠ㅠㅠㅠ 왜 현실오빠는 안 멋짐? 안 착함? 하..☆
9년 전
쎗세
앗ㅋㅋㅋ 격공이예요 ㅠ.ㅠ 현실에 저런오빠가 있다면 제가 참...잘해드릴수 있는데 ㅠㅠ
9년 전
독자13
으어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저런 오빠ㅠㅠㅠㅠㅠ 저도ㅠㅠㅠㅠㅠㅠㅠ한번마뉴ㅠㅠㅠㅠ
9년 전
쎗세
여주로 열심히 빙의합시다!! ㅎㅎ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쎗세
ㅎ.ㅎ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5
나도 저런 오빠...ㅠㅠ 사람들앞에서는 그냥 같은 회사 선배지만 둘 만 있을때는 다정다정해ㅠㅠㅠ 서프라이즈라니ㅠㅠ 귀여워ㅠ
9년 전
쎗세
그 갭이 참 설레죠? 다정다정♥
9년 전
독자16
아... 저도 저런 오빠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앗ㅋㅋㅋㅋㅋㅋ제가 먼저 가질거에여!!
9년 전
독자17
ㅠㅠㅠㅠ우어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으아 ㅠㅠㅠㅠㅠ오빠 너무좋다ㅠㅠㅜㅜㅠㅠㅠㅠ 애들이 알게되면 엄청놀라겠지 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 짱잼!!!다음편도 기다릴게여 ㅎㅎ
9년 전
쎗세
다음편은 더 빨리올게여 ㅠ_ㅠ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8
으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디저런오빠업나요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용오빠ㅜ우ㅜ응ᆞㅡ
9년 전
쎗세
현실에는 없나봐요 ㅠㅠㅠㅠ 있으면 제가먼저 달려가서 루팡!! 할거랍니다 !!
9년 전
독자19
헐...오늘글은 지용오빠!!!이러고 봄..저런오빠가 있으면 정말 좋겠다ㅠㅜㅠㅜㅠ그리고 여주야 정말로 됀찮아? 넘어졌을때 다치지 않았지ㅠㅜㅠㅠ
9년 전
쎗세
지용오빠!! 저도 글 쓰면서 이런오빠가 있었으면 하고 썼어요 ㅎㅎ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0
와ㅜㅜㅜ저런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머싯오ㅠㅜㅜ ㅜㅜ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쎗세
멋있죠?ㅎㅎ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1
저도 지용오빠 쥬떼여...퓨ㅠㅠㅠㅠㅠㅠ저런오빠 오디 없낭
9년 전
쎗세
앗....저 먼저 가지구요 ㅎ.ㅎ ♥
9년 전
독자22
ㅋㅋㅋ홍익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런오빠잇었으면,,,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쎗세
홍익인간ㅎㅎㅎ 여주의 신의 한수였죠!!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3
ㅠㅠㅜㅜㅜㅜㅔㅜ원래 오빠가 저런 존재였나요?? 내가 아는 오빠라는 존재는 저런 존재가 아닌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런오빠라면 100만명이라도 제가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원래 오빠는 저런 존재가 아닙니다.(단호) 저도 저런오빠 있으면 진짜 ㅠㅠ 많이 애정해요♥
9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도 웃겨주는 홍익인간이네요 ㅋㅋㅋ 저런 오빠 정말 어디 없나요..... ☆★
챙겨주는 모습이 정말 다정다감하네요ㅠㅠㅠ 나중에 남매지간이란거 알게될때 멤버들 반응들이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9년 전
쎗세
언제까지고 우려먹을 예정입니당ㅎㅎ 여주가 늦둥이에다 막내다보니까 다정다감할 수 밖에 없는 ㅠ_ㅠ ♥
9년 전
독자25
난 오빠를 원한다....권지용이아니어도 좋으니 오빠를...
9년 전
쎗세
저희 집에 오빠가 있긴 한데...절대 저렇지 않습니다.(단호)
9년 전
독자30
그래도 주th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아진짜ㅜㅜㅜㅜㅡㅜㅜㅜㅜ저런오빠원츄ㅜ느느느는ᆞ
작가님그거범죄?그글짱재밋어요
두글다응원해요!!!!!!!!!!

9년 전
쎗세
두글다 응원해주신다니 ㅠ_ㅠ 감격! 그 글도 내일쯤이나 올릴 예정이니까 기다려주세요. 응원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아이시떼루♥
9년 전
독자27
으어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저런 오빠좀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여주 귀엽죠ㅎㅎ착하구! 오빠가 예뻐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9년 전
독자28
헐 진짜 권지용 등장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애타게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오빠가 권지용인게 밝혀지는 날까지 더더더더 훨씬 애타게 기다릴게요ㅠㅠㅠㅠ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니뮤ㅠㅠㅠㅠ
9년 전
쎗세
그때까지 열심히 달려봅시다!!!고마워요♥
9년 전
독자29
하..우리오빠눈감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김지원도 막 ㅠㅠㅠㅠㅠㅠㅠ좋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다좋아여ㅜㅜㅜ♥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1
아 애들다모르는구나ㅜㅜㅜㅜ나도 저런오빠좀ㅜㅜㅠ윽ㅜㅜㅜ챙겨주는거봐ㅜㅜ
9년 전
쎗세
몇몇 사람들빼구 모른답니당ㅎㅎ고마워요 댓글♥
9년 전
독자32
그냥 못된오빠라도 오빠가있었으면 외롭다 징짜..
9년 전
쎗세
현실은 그렇지 않아요...나쁜오빠는 저희집에 있기때문에...힘들어요..ㅋㅋ
9년 전
독자33
권지용이 오빠라니ㅜㅜㅜㅜ 게다가 성격도ㅜㅜㅜㅜㅜ 정말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일듯싶어요ㅜㅜ
9년 전
쎗세
그쵸ㅜㅜ거기다 다정다정♥
9년 전
독자34
[김까닥]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정말잘읽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권지용이오빠라면세상을다가진기분이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암호닉 감사합니당♥ 세상을 다가진기분이겠죠ㅜㅜ저두부러워요
9년 전
독자35
헐진짜재밌어요ㅜㅜㅜㅜㅡ대박
9년 전
쎗세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6
ㅠㅠㅠㅠㅠ진짜 글 신선하고 좋아요ㅠㅠ잘일었어요 자까님ㅠㅠㅠ
9년 전
쎗세
너무너무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7
달달하니 좋쿠나 지용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오빠님마저 다정의극치ㅜㅜ권다정ㅜㅜ
9년 전
독자38
흙 저런 오빠 저도 있으면 평생을 떠받치고 살 수 이쓴ㄴ데ㅠㅠ 엉엉
9년 전
쎗세
현실은....휴...ㅜㅜ 저도 저런 오빠님갖구싶어요ㅜㅜ
9년 전
비회원241.136
아진심 심쿵...
저거저거 팀비애들 전부 요물이지...♥

9년 전
독자39
ㅇㅇㅇ오오오오오 드디어 오빠가 나타났따 흐허허ㅓㅓ 저런 오빠 완전 부러워요/////ㅎ 우리오빠는....ㅎ재밌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 가요!!! 다음편도 기대할꼐용
9년 전
쎗세
고마워요 다음편에만나요♥
9년 전
독자40
으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나두 저런오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ㅠㅠㅠㅠ아고ㅠㅠ동생챙기는 오빠마음은 다 같은건가욥..? 우리집 오빠는 안그런거 같은뎁...☆ 역시 현실 노현실...흐규ㅠㅠㅠ그래도 막 흐어 조타ㅠㅠ
9년 전
쎗세
저희집오빠도....음...저런오빠는 현실에 없다는게 제 결론입니다!( 단호)
9년 전
독자42
우리오빤왜...하.............
9년 전
독자43
헐 ㅠ ㅠ나도깐지터지는오빠..☆☆9
9년 전
독자44
흐어ㅠㅠㅠㅠㅠㅠㅠ지용오빠......오빠왜이랗게다정한거죺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대박 ㅠㅠ설레여 ㅠㅠㅠㅠㅠㅠ쓰니님 짱짜유ㅠ진짜 우리오빤 왜 저러지 못한걸까요.....
그리고!! '[김바비♡]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ㅠㅠ오늘 1화부터 다 정주행했는데 진짜 소재도 대박이고 내용도 대박이고 쓰니님 글솜씨도 대박이고 ㅠㅠㅠ설레여 ㅠㅠㅠ 내일 시험인데 이거보느라 못나가고있네여 ㅠㅠㅠ대박대박ㅁ쓰니님 사랑해요!!!!!!!!!!!!!!!! 글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께요(찡긋~)!!

9년 전
쎗세
너무너무 감사해요♥ 시험에 지장있으며 안되는데ㅜㅜ김바비님 댓글 너무 고마워요 그리고 시험 편하게 최선을 다하세요ㅎㅎ다음편에서 만나요♥
9년 전
독자48
네네!!!!(사실 아직도 못나가고 있었다능...)ㅋㅋㅋ
9년 전
독자46
저런오빠 저도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환상속의오빠권지용]신청합니다^^!!!!!저런 오빠는 현실세계에 없네요^^...☆
9년 전
독자49
저희 오빠는 대체 뭐 하는 인간일까요.... 지용이 같은 오빠 있었음 하네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근데저거....뉴가준거라하먼서 가저가냐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1
흐어ㅠㅠㅠㅠ 역시 오빠가 짱인가봐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파랑짹짹이] 암호닉 신청합니다!! 오빠ㅠㅠㅠ지디옵빠ㅠㅠㅠㅠ 그나저나 여주 너무약한거아녀?? 한방에 튀겨나가떨어지다니 나로선 절대 경험할수없는일인데 ㅋㅋ
9년 전
독자53
우오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용아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렘사.. 저런오빠없나요...
9년 전
독자54
헐 ㅠㅠㅠ 오빠님 등장ㅠㅠ 저런오빠는 어디서 구할 수 있는거죠? 권지용ㅠㅠㅠ
애들이 지디 동생인거 알면 어떨지 기대되요!!

9년 전
독자55
앜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겨땀송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지디를닮아서 작사가..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저런오뽜어디없나요.. 이번편은 지디가나와서 더 재미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여동생인거 알면 얼마나 놀랄까 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해볼게용
9년 전
독자57
권지용 ㅠㅠㅠㅠㅠㅠㅠㅠ 괘좋씁니다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어빠....
9년 전
독자59
헐 드디어 오빠등장인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 진짜 저런오빠 어디 없나요(눈물) 신알싱할게요작가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그렇게 쇼핑백 팔랑팔랑 들고가면 멤버등한테 누가줬다고 하려고 하지???
9년 전
비회원64.208
[네티]암호닉 신청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망상에 웃음짓고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와우권지용등장이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재밌어요 작가니ㅏㅁ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저 ㄴ암호닉신청할게요[키코]요 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2
ㅠㅜㅜㅠㅜㅜㅠㅜㅜ저런오빠ㅠㅜㅜㅜㅜ앞으로 지디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작가님ㅠㅜㅎㅎㅎㅎㅎ 지원이 겨땀ㅋㅋㅋㅋㅋㅋyoung and richㅋㅋㅋㅋㅋ앜ㅋ웃겨영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권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윽 심장타격 ㅇ<-<
9년 전
독자64
지디다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ㅇ오ㅃㅏㅜ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65
으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모찌]로 신청합니다!!!
9년 전
독자67
저런오빠 세상에 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 왜 저한텐 저런오빠가 없는건지.....
9년 전
독자6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권지용오빠저좀나눠가지실게요ㅠㅠㅠㅠㅠㅠ나도오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재ㅐ박..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푸루ㅠ지원이도구ㅏ여워ㅜㅜㅜㅜㅜ다음편이시급ㅂ해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70
드디어 지디랑 만났군요!!! 둘이 만나는거 어서 보고싶었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 설레는 오빠ㅠㅠㅠㅠㅠ
겨땀ㅋㅋㅋㅋㅋㅋ 레전드오브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니))))

9년 전
독자71
으어어ㅓ어ㅓㅓ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 저런 오빠 어디 없나요ㅠㅜㅠㅜㅜㅜㅠㅠㅜㅜㅠ 흐어유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ㅠ
9년 전
독자72
나도 저런 오빠ㅜㅜㅜㅜㅡ나도나도!!!
9년 전
독자73
권지용..?너란오빠 ㅎr..내가 겟^♡^
9년 전
독자74
오모오모 저런 오빠 있으면 진짜 딱 좋져ㅠㅠㅠㅠㅠ으어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게 진짜ㅠㅠ
9년 전
독자75
어어너러어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저런 오빠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나도머글꺼..........ㅠ......일본과자마싯능뎅...나도지용이동생...
9년 전
독자77
아진짜ㅜㅜㅜ작가님 저 빨리 정주행하고 암호닉 신청할거에여ㅠㅠ완전 진짜 이글은 제가 늦게본게 너무 후회되지만 아주그냥 죽여줘요 제 인생썰이 이렇게 하나 만들어지네요ㅠㅜㅜㅜ흐어우우우우ㅜㅜ지디 진짜 완전 귀여워욭ㅌㅌㅋㅋㅋ동생바보인가..넘어지는데 나올라는거 보고 완전 감동!!!아주 자ㅏㄱ가님 저 이럼 설레죽어요?@@?@??@@
9년 전
독자78
가만보면 여주도 참 대단한거같아요 자존심도 쎄고 나름 자기 소신도 있고!! 멋쨍이 ^___^ 그나저나 저도 저런 오빠가 있으면 젛겠지말입니다... 부롭다...☆★
9년 전
독자79
나눈 왜 저러 오빠가 없지...응..? 왜...///하ㅠㅠㅠㅠㅠㅠㅎ이하이휴ㅠ
9년 전
독자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좋다ㅠㅠㅠㅠㅠㅠ근데저과자들고가면애들이알수도있을듯..?..눈치빠른애들만알겠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1
지용아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오빸ㅋㅋㅋㅋㅋㅋ지디오빠
9년 전
독자83
저런오빠있으면저좀불러주새요ㅜㅜㅜㅜ전재산다털엇서살께요ㅜㅜㅜ
9년 전
독자85
권죵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오빠하나만있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아아ㅜㅜㅜㅠ 지디가 오빠라니ㅠㅜㅠ
9년 전
독자87
와 ㅠㅠㅠㅠㅠㅠ나도저런오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으아아어앙 나도 오빠있는데...왜 이리 비교되지....저건 다 환★상☆
9년 전
독자89
ㅠㅠㅠㅠ저런오빠ㅜㅜ지디짱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저런오빠왜없을까요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용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우와.....부럽다...........지디가 우리오빠..............와......부럽다
9년 전
독자92
권지용같은친오빠구해여.. 애들귀엽게놀아서 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하......진짜저런ㅇㅡ오빠없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오빠잇으면얼마나좋을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와..오빠가GD야?ㄷㄷㄷㅠㅠㅠㅠ짱이다여주야ㅠㅠㅠㅠ와나라도애들앞에서어깨가올라가겠다ㅠㅠㅠ
9년 전
독자96
억...........나도저런오빠주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흐규ㅠ
9년 전
독자97
지디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오빠있으면 대환영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저런오빠..드물어요.. 현실오뻐 시궁창데스요ㅠㅠㅠ
하ㅠㅠㅠㅇㅇ이거ㅠㅜㅜㅜ정말 너무도 부럽군요ㅠㅠ

9년 전
독자99
으으으ㅠㅠㅜㅠㅠㅠㅠ저런로빠는 환상속 동물이라하죠
9년 전
독자100
헐헐....지용이오빠....오빠오빠......오빠...그냥 ......내오빠하자......부럽다ㅠㅠㅠㅠㅠㅠ여주는 진짜 복받음ㅠㅠㅠ저런 오빠에 저런멤버들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아..아....지ㅛㅇㅇㅇ오빠ㅠㅡㅠㅜㅜㅜ부럽다...그러나 현실엔 없는......하...
9년 전
독자102
어빠........ 어빠...... 나도 저런 오빠........ 아아......... 오빠............ 어빠........
9년 전
독자103
끙끙..어디 권지용 같은 오빠 없나여ㅠㅠㅠㅠㅜ캐다저유ㅜㅠㅜㅜㅠㅜㅜ그야말로 심.쿵이네요ㅠㅜ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04
나도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오빠 조뮤ㅠㅠㅠㅠㅠㅠㅠ 갖도 깊다ㅜㅠㅠㅠㅠㅠ 엉어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저런 오빠어디없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ㅜㅜㅜㅠㅠㅠ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작가님 덕분에 윈때생각나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다시 돌려봐야지...ㅋㅋㅋ아 그나저나 짱재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먹을거 사주는 오빠라니...천사다 천사.. 저는 왜 저런 오빠가 없는거죠..? 우리언니는 ..(한숨)
9년 전
독자107
저런 오빠ㅠㅠㅠㅠㅠㅠ완전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오빠는오빠군요ㅠㅠ먹을것도사오고ㅜㅜ넘어지니까걱정해주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저런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 없나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지디가 오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혹시 말안해서 오해생기면 어쩌지..?ㅠ
9년 전
독자111
저런 오빠 어디 없나요..ㅠㅠㅠㅠ 나도 저런 오빠..
9년 전
독자112
저런오빠가어디있나요ㅠㅠㅠㅠㅠ설레라ㅠㅠㅠㅠ0
9년 전
독자113
진짜 저런 오빠 있음 어딜가나 업고 다닐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 저렇게 멋있고 다정한 오빠 어디 있나요ㅠㅠㅠ
9년 전
독자114
나....나도...... 지용이가 오빠였으면... ㅠㅠ
9년 전
독자115
지용이가 ㅇ..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7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마로 01.04 00:53
빅스 [VIXX] 너 빚쟁이가 빅스 안무영상 찍었다가 빅스 만남.9 (kakao of 단톡) 스압 주의43 아가철 01.04 00:46
엑소 [EXO/디오] 제 오빠는 도경수입니다. (14; 어...안녕..하세요)46 y. 01.04 00:31
빅스 [VIXX]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 : : 32 (홍빈시점) 249 루시드드림 01.04 00:18
빅스 [VIXX] 톱스타이재환X신인가수별빛X인기아이돌한상혁(예고)9 디보 01.04 00:17
엑소 [EXO/징어] 너징이 대통령 딸인데 경호원이 엑소인 썰 00145 영애 01.04 00:0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6 케요케요 01.04 00:04
엑소 [경수/징어] 너징배우쟈냐 근데 스엠제작드라마찍쟈냐.. 003 종대워더쟈냐 01.03 23:56
기타 [이종혁] 16 이조녁 01.03 23:35
엑소 [EXO/루민] 나름 계속 표현했던 루한 × 눈치못채고 속앓이하던 민석.kakaotalk11 01.03 23:23
블락비 [블락비/지코] 우지호가 오빠 절친인 썰 0333 디허 01.03 23:15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2 0524 01.03 22:56
엑소 [EXO/종인] 엑소가 너징 남편.KAKAOTALK8 SNG♥ 01.03 22:5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5 개꽃 01.03 22:40
엑소 [카디] 두,두둠칫 니니씨 꼬시러왔는데여..470 보고잏나 01.03 22:38
엑소 [EXO/징어] 너징이 종인이 좋아해서 종인이 따라다니는 썰 10 (대어를 낚았더니 애교가 나오네)37 3시24분 01.03 22:22
엑소 [EXO/세훈] 그들이 사는 세상 011 소머리국밥 01.03 22:16
엑소 [EXO/찬열] ㅂㅅ이랑.KAKAOTALK1 01.03 22:0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밤에는 으르렁 01.03 21:4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0 옥찬 01.03 21:35
위너 [WIN] 너와 나의 거리, 그사이. 00-2(프로필)14 홍월 01.03 21:30
위너 WIN) 동혁아 생일 축하한다10 Bin 01.03 21:12
엑소 [EXO/징어] 오징어 서울상경기(부제:버블티는 나에게 빅엿을주었지)6 버블버블 01.03 21:08
인피니트 [인피니트비스트/두규남양] 바람 10 (+노네가 그렇게 바라던 두규)53 두규남양ㅇ벗.. 01.03 21:03
엑소 [EXO/경수] 아이돌 도경수, 탑배우 오징어 (부제 : 츤데레?,일출)22 핫팩 01.03 21:01
엑소 [EXO/징어] 존나 경상도 사는 오빠만 10명에 남동생만 2명인썰 11 부제:어디로 여행을 가야 잘..33 뿜깡 01.03 21:01
엑소 [EXO] 엑소 숙소에서 살라고? 난다요 구라냄새 난다요 10550 무음모드 01.03 20:57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 17:52 ~ 10/2 17: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