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정해인 세븐틴 빅뱅 이동욱
쎗세 전체글ll조회 3197l 1

 프롤로그있어요!!!

http://instiz.net/writing/1074648

 

 

 

 

글에 나오는 인물, 사건, 장소는 모두 허구입니다.

 

 

 

 

 

 

 

 

 

 

 

T.O.P (The Organization of earth Protection)서울 지부

특별 강력 범죄 소속팀'iKON'

w. 쎗세

 

 

 

 

 

 

 

 

 

 

 

 

 

 

 

 

 

 

 

 

*

 

 

 

 

" 사망자 이름은 김 지민 나이는 23살 이전 피해자들이랑 비슷해요. 대학 졸업을 앞둔 졸업생이였죠. "

 

 

 

 

 

어두운 회의실 안을 비추는 건 프로젝트 빔 만이 유일하다. 화면을 등지고 한 손에는 리모컨을 쥔 00이 정면을 바라보며 프레젠테이션을 이어간다.

그 모습을 손깍지를 낀 채 지켜보던 지용이 멈추라는 듯 손을 올리자 00은 말을 하려다 말고 입을 꾹 다문다.

 

 

 

 

 

" 부검은 어떻게 됐나. "

" 똑같았어요. 전 처럼 완전 깨끗. 그런데, "

" 그런데? "

" 꼬리가 길면 밟히기 마련이잖아요. "

 

 

 

 

꼬리라..작게 중얼거린 지용이 계속 해보라는 듯 손을 올렸다.

 

 

 

 

" 생식기 부분에서 김지민 씨 혈액에 범인의 체액이 섞여 나왔더라구요. 피임기구를 사용한다고 100 퍼센트 피임이 성공하는게 아닌 것처럼

콘돔을 낀다고 해서 100 퍼센트 체액이 흘러나오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으니까요. 지금까지는 범행 후에 현장마저 정리하고 피해여성에게 옷도

다 입혀놓은 상태였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왜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사건현장도 그대로, 범행을 저지르고 그냥 갔어요.

멍청한건지 방심한건지, 뭐가 됐든 우리쪽에 엄청난 단서를 흘리고간 건 사실 이긴 하지만요. "

" DNA 감식은? "

" 대장,누굴 초짜 취급 하는 거예요? 당연히 제일 먼저 돌렸죠. 근데, 아무것도 안떴어요. 초범이라는 소리죠."

" 골치아프군. "

" 무슨 의미일까요? "

" 초짜 취급 말라더니 초짜처럼 구는 건 뭐야? "

" 예? "

" 쓸데없이 의미부여 하지마. 놈은 과대평가를 할 필요가 없는 놈이라고, 지금까지 피해자들 패턴을 보고도 아직도 몰라? "

 

 

 

 

 

 

20대 초반. 긴 생머리 거기다 머리색은 검정. 다들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노출이 심한 원피스를 입고 있었지.

거기다 범행 장소에서 10분만 나가면 모두 유흥가가 집합되어 있는 지역이 나와. 이게 뭘 의미하는 것 같나?

 

지용의 물음에 00의 미간이 좁혀져.

 

 

 

 

 

" 대장, 그거 너무 일반화 아니예요? 인상착의가 그렇긴 하지만 유흥업 종사자라고라고 하기엔.."

" 누가 술집여자랬나. 000, 너 특사 다닐 때 친구들이랑 술집이라던지 클럽이라던지 그런 곳 안가봤어? "

" ..술집은 가봤는데 크,클럽은...그런 델 왜 가요! "

" ...정말 인생 재미없게 사네. "

 

 

 

 

 

 

 

남자는 골치아프다는 얼굴을 했다. 하는 짓은 영 양아친데 해온 짓을 보면 영락없는 순둥이니 원. 이럴 때 꼭 필요한 인간이 없다.

아니, 김한빈 이자식은 어디간거야?! 00의 불만스런 얼굴을 무시한 지용이 버럭 소리를 지르자 때 맞추어 회의실 문이 벌컥 열리더니

머리에는 까치집을 짓곤 꾀죄죄한 몰골을 한 한빈이 부랴부랴 회의실 안으로 들어왔다.

 

 

 

 

 

 

" 죄송합니다!! "

" 지금 제정신인가? 내가 분명히 회의에 빠지지 말라고 한 것 같은데, 그리고 꼴이 그게 뭐야? "

" 어,음, 대장, 그게여.."

" 김한빈. "

" ....대,대장. "

" 또 클럽갔나? "

 

 

 

 

 

자,잘못해써여!!!!!!!  그 자리에서 한빈이 바로 무릎을 꿇고 머리를 박고는 손 바닥을 머리위로 올려 싹싹 비벼댔다. 그 모습을 보던 지용이 깊게

한숨을 내쉬며 손바닥으로 얼굴을 쓸어내렸다. 진짜가 나타났군. 바로 앞에서 싹싹 빌어대는 한빈을 한번 그 뒤에서 입을 쩍 벌리고 자신을

바라보는 00을 한번 쳐다본 지용이 손사래를 쳤다. 고개들어. 고개를 한번 올려 지용의 눈치를 살피던 한빈이 고개를 들고는 자세를 바로한다.

새색시 마냥 허벅지 위에 두 손을 가지런히 놓은 한빈이 댕글댕글한 눈으로 지용을 올려다본다.

 

 

 

 

 

 

" 지금이 무슨 상황인 줄은 알고 밤새 몸을 부빈건가? "

 

 

 

 

 

대,대장 그게여...스..스뜨뤠스가 쌓이면 일의 능률이 떨어지구..음..그르니까..어..이짜나여..범인도 못잡짜나여..대장..

한빈의 입에서 나온 말같지도 않은 소리에 지용이 마른세수를 한다. 이걸 어쩐담.

 

 

 

 

 

" 그래서. 일의 능률을 높이기 위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클럽에 갔다? "

" 네,넵! 그말이죠! "

" 잘릴래? "

" 아니요, 아니요!! "

 

 

 

 

 

그,근데 제가 밤새 놀기만 한건 아니라구요!! 제 말 듣고나면 생각이 달라지실걸요?!!! 말끝에 한빈이 개구지게 웃어보이자 지용이 고개를 한번 끄덕였다.

패기 돋게 내뱉어진 말에, 어디 한번 씨부릴테면 씨부려봐 라고 여지를 남긴 지용이 뒤쪽에 우두커니 서있는 00를 보고 손가락을 까딱했다.

일단, 이 녀석의 말을 듣고 족쳐도 늦지 않아. 고개를 끄덕이며 격하게 공감을 드러낸 00이 성큼성큼 걸어와서 무릎 꿇고 앉아있는 한빈의 옆에 섰다.

00이 다가가 서자 한빈이 고개를 들어 00를 올려다보았다. 00는 슬쩍 눈을 내리깔고는 한빈을 노려보았다. 나는 밤새 개고생했는데 팔자 좋게 클럽에 가셨겠다?

그러자 한빈이 어색하게 웃으면서 시선을 피한다.

 

 

 

 

 

 

" 가,간만에 클럽에 갔더니 DJ가 바꼈더라고요! 노래 트는게 영 맘에 안들어서  DJ 욕을 좀 하는데, "

" 하는데? "

" 다른 지역에서 새로 온 DJ라는 거예요! 그냥 술마시면서 사람들 하는 얘기를 듣고 있는데, 뭐가 확! 오더라구요. "

" 뭐가, 뭐가? "

" 뭐겠어. 내 촉이지!! "

 

 

 

 

 

한빈이 여전히 웃는 낯으로 말을 이어간다.

 

 

 

 

 

" 전에 있던 클럽에 제 친구가 바텐더로 일하거든요? 근데, 갑자기 그게 생각이 나는거예요. 한달 전이였나, 오랜만에 얼굴이나 보자 싶어서 걔 일하는데 놀러간

적 있었거든요. "

" 혹시, 너 내 연락씹고 그 다음날에 연락왔던? "

" 아,응!! 그때!! "

" 그때 니 아프다며!!!! 이 개자식아, 클럽 간거였어? "

" 어,어...아, 지금 그게 중요해?!!! 어,어쨌든 대장! "

 

 

 

 

 

한빈과 00가 동시에 지용을 쳐다보았다. 한쪽은 제발 살려달라는 간절한 눈을 하고 다른 한 쪽은 이 자식 당장 총으로 쏴버려요 라고 말하는 듯한 눈을 하고선.

둘을 번갈아 보던 지용이 깊게 한숨을 내쉬고는 손을 내저었다. 한빈에게는 계속하라고, 00에게는 다 들은 뒤에 족쳐도 늦지 않아. 라고 말하면서.

 

 

 

 

 

 

" 어,어쨌든. DJ가 새로 왔는데 영 실력이 구리다고 매출 떨어지는 거 같다고 저한테 하소연했던게 생각나는거예요.

그래서 뭐 어디있다가 온 사람인데? 이런식으로 그 DJ에 대해서 들었던 거랑 맞춰보니까 같은사람이구나, 결국 친구네 클럽에서 잘리고 여기 온건가 생각했죠. "

" 그래서, 그게 끝인가? "

 

 

 

 

 

 

끝났으니 자네를 좀 족쳐야겠는데. 지용이 자켓 안주머니에서 총을 꺼내려고 하자 한빈이 기겁을 하면서 손사레를 쳤다. 서,설마 여기서 끄,끝이겠어여?!!!

 

 

 

 

 

" 제 친구 클럽이 있었던 동네가 어딘 줄 아세요? "

" 그걸 내가 어떻게 아나. "

" K-4 구역이요! 얼마전에 네 번째 사망자가 발생한 곳요. "

 

 

 

 

 

그리고, 그 DJ가 친구네 클럽에 오기 전에 있던 클럽이 있던 곳은 어딘 줄 아세요?

 

 

 

 

 

" D-4..구역? "

" 역시, 000! 빙고. "

" 근데, 그렇다고 해도.. "

" 설마 내가 고작 그거가지고 이렇게 얘기를 하겠어? "

 

 

 

 

 

너랑 대장한테 맞아 죽게 생긴 이 마당에? 개구지게 웃어대는 한빈의 얼굴을 한대 날려버리고 싶다고 00는 생각했다.

 

 

 

 

 

" DJ가 일을 그만두고 또 새로운 클럽에 온 시기가 범행 기간이랑 묘하게 맞아떨어진다는 말이지. "

" 확실해? "

" 물론. "

 

 

 

 

 

 

대장, 그래두 이정도면 저 그냥 몸만 부비다 온거 아닌거 맞죠? 네? 한빈의 울 것 같은 얼굴을 하고는 지용을 재촉하자 결국엔 어쩔 수 없다는 듯 지용이 웃었다.

그래, 그래도 물어온 게 있으니까 한번 만 봐주도록 하지. 그제야 한빈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 모습을 아니꼽다는 얼굴로 바라보던 00이 고래고래 소리질렀다.

대장, 이자식 진짜 완전 상습범이라구요!! 하지만, 지용이 이미 봐주기로 한 이상 어쩔 수 없었다. 00는 이를 부득부득 갈며 생각했다.

둘이 있을 때 보자.

 

 

 

 

 

 

 

 

" 그럼 일단, 그 DJ가 범인일 가능성이 크다? "

" 확실한 건 모르겠지만 일단은요. 뭐, 더 조사를 해봐야 알 것 같아요. 진짜 우연의 일치일 수도 있으니까요. 계속 활동하던 클럽들도 조사해봐야 할 것 같구요. "

" 그렇군. "

" 그럼 DJ한테 먼저 가볼까요? "

" 아니, 그건 너무 일러. 만약에 일말이라도 그 DJ가 범인이라면 우리 패를 들키는 거나 마찬가지니까. "

" 그럼 저랑 김한빈이랑 클럽들 부터 조사해볼게요. "

" 그래. 그 쪽이 더 나을 것 같군. "

 

 

 

 

 

 

 

 

야, 가자. 여전히 불만 가득한 얼굴로 저를 부르는 00에 꿇었던 무릎을 핀 한빈이 일어났다. 으...쥐났어. 한빈의 얼굴이 구겨지자 00는 고소하다는 표정을 했다.

김한빈.000. 서둘러, 시간 없다. 등 뒤로 끼어든 지용에 누가 먼저라 할 것도 없이 다녀오겠슴다!!! 말하고 뛰쳐나가는 둘을 보며 지용은 여전히 머리가 지끈거렸다.

이래서야, 한 팀의 팀장이 아닌 보모가 된 기분이다.

 

 

 

 

 

 

 

 

 

 

 

 

 

 

 

*

 

 

 

 

"야, 빨리와! 니 때문에 엘레베이터 놓치게 생겼거든? 대장 말 못들었냐? 서두르라고! "

 

 

 

 

 

기차 화통을 삶아먹었나. 저 멀리 앞에서 엘레베이터를 타러 달려가는 00의 뒷모습을 보며 한빈이 쉴새없이 투덜거렸다. 어휴,불쌍한 김한빈. 파트너 복도

지지리도 없지. 어쩌다 저런 애를 만났누. 신세한탄을 하자 별안간 스스로가 측은해진 한빈이 코를 훌쩍였다.

 

 

 

 

 

 

" 아씨, 김한빈 빨리 오라ㄱ, 으억! "

 

 

 

 

 

 

00는 느려터진 한빈을 향해 소리를 지르려는 찰나 등 뒤로 느껴진 둔탁함에 순식간에 고꾸라졌다. 아으, 엉덩이야. 엉덩이를 문지르고 있자, 야 괜찮아?

한빈이 후다다닥 달려와 손을 내밀었다. 한빈의 손을 잡고 몸을 일으킨 00이 팩 뒤돌았다.

 

 

 

 

 

 

" 죄송합니다. 제가 앞을 안보고, "

" 여전하네? "

 

 

 

 

 

 

친근한 말투에 한빈이 00의 앞에 서 있는 남자를 한번 보고는 00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뭐야, 아는 사람이야? 대답도 않은 체 00는 눈이 커다랗게 떠졌다.

어,어,어. 머저리처럼 웅얼거리더니 이내 검지손가락을 치켜들고 남자를 향해 삿대질을 하기 시작한다. 뭐,뭐야! 00가 버럭 소리를 질렀다.

오히려 놀란 한빈이 00의 손을 내리려고 낑낑 댔다. 얘가 미쳤나, 어디서 삿대질이여! 하지만 그런 한빈을 없는 사람 취급한 00이 허, 이상한 소리를 내며

손을 내렸다. 00는 고개를 똑바로 들고 눈 앞의 남자에게 눈을 부라렸다. 수백, 수천번은 더 봤던 질리도록 익숙한 얼굴이지만 또 그만큼이나 낯선 얼굴이였다.

00는 마지막으로 봤던 남자의 얼굴을 떠올렸다. 그 때보다 조금 더 살이 빠진 것 같다. 선이 더 굵어졌고, 더 날카로워졌다.

하지만, 한대 패주고 싶은 재수없는 면상은 여전했다. 여전히, 잘생겼다. 당황한 것도 잠시, 00는 입꼬리를 올려보였다. 오랜만이네요?

간드러지는 목소리에 한빈이 뜨악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이게, 미쳤나.

 

 

 

 

 

 

 

" 오랜만이지."

 

 

 

 

 

남자의 얼굴에는 여유가 넘쳤다. 00는 괜히 빈정이 상했다. 재수없어.

 

 

 

 

 

" 잘 지냈어? "

" 반가운 척 하지마요. 재수없으니까. "

 

 

 

 

 

00가 낮게 으르렁거렸다. 하지만 여전히 남자의 얼굴에는 웃음기가 넘쳤다. 그 사이에 낀 한빈은 죽을 맛이였다. 도대체 이게 무슨 상황인가.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런 한빈을 눈치챘는지 남자가 고개를 돌려 한빈에게 인사를 건낸다. 안녕하세요. 내밀어진 손을 얼떨결에 맞잡은 한빈이 고개를 꾸벅였다. 그,근데 누구신지..?

의문을 가득 담은 눈을 읽었는지, 눈이 휘어지게 웃은 남자가 자켓안에서 네임카드를 꺼내어 내밀었다. 고개를 빼꼼 내밀어서 카드를 들여다 본 한빈의 눈이

커다랗게 떠졌다.

 

 

 

 

 

T.O.P (The Organization of earth Protection) 중앙 펜타곤 소속 검사

김 지 원

 

 

 

 

 

" 거,검사님이세요?! 거,거기다 중앙 출신!"

" 그렇게 놀랄 필요 까지는 없는데. "

" 아,안녕하세요!! "

 

 

 

 

 

 

어휴, 등신. 지원의 손을 맞잡고 흔들어대는 한빈을 보던 00가 한숨을 내쉬었다. 꼴이 뭐 저래, 아이돌 스타라도 만난 소녀팬 마냥. 혀를 끌끌 찬 00이

한빈에게서 시선을 돌려 지원을 쳐다보았다. 눈이 마주쳤다. 범인에 대한 실마리가 잡힌 것 같아서 조금 들떴던 기분이 바닥 끝까지 추락했다.

이 얼굴을 다시 보게 될 거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 워낙 바쁘신 분 아니였던가? 여긴 왠일이예요? "

 

 

 

 

00가 빈정거리며 물었다. 명확한 적의를 품고.

그런 00를 보며 지원은 웃어보였다.

 

 

 

 

 

 

 

" 아, 몰랐어? "

" .....? "

" 나, 발령받았어. 서울지부로. "

 

 

 

 

 

 

 

 

 

 

 

[iKON] 특별 강력 범죄 소속팀 'iKON' 01 | 인스티즈

김지원/32세/T.O.P (The Organization of earth Protection)서울 지부 특별 강력 범죄 소속팀'iKON' 의 담당 검사

" 화 나? 억울해? 범인 다 잡았는데 놓아주는 것 같아서 아무것도 할 수 있는게 없어서 분해? 그럼 강해져. 이리저리 치이지 말고 니 힘으로 버텨."

 

 

 


 

 

 

 

 



 

 

 

 

 

 

**

 

 

드디어 1편이!!!! 후하, 많이 기다리신 독자님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려요.

드디어 김검사님 등장!!! 김지원 ㅠㅠ검사라뇨 ㅠㅠ섹시하지않나요? 사랑해!!사랑해!!!!

 

 

 

글은, 사건해결 + 등장인물들의 스토리 이렇게 전개해나갑니당.

2편에서 만나요!!

 



+) 곧 연습생썰로도 만납시당. 독자님들 아이시떼루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아아아아아아 신알신 떠서 왔어요!!!!! 진짜 내용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담편 기대할게요!!!
9년 전
쎗세
독자님 고마워요♥ 다음편에 만나요!!
9년 전
독자2
헣 수사물!!!!신알신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신알신 고마워요ㅠㅠ♥ 다음편에서 만나요!
9년 전
독자3
헐 알림뜬거 보자말자 왔어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 수사물 짱좋아하는데 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너무 고마워요♥ 저도 수사물 좋아해요 ㅎㅎ 제가 보고싶어서 쓰는거라는 것이 함정 ㅎㅎ
9년 전
독자4
호노오오 기대도ㅑㅠㅠㅠㅜㅜㅠㅠㅠ 다음편에봐요!!ㅈ
2편도 기대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고마워요♥ 다음편에서 뵈요!
9년 전
독자5
하...취저탕탕ㅠㅠㅠ담편기대하께뇨ㅠㅍㅍ
9년 전
쎗세
탕탕!♥ 고마워요
9년 전
독자6
헐헐헐완전취저ㅠㅠㅠㅠ기다리고있었어여ㅠㅠ
9년 전
쎗세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요♥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지원검사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섹시한 김검사♥ ㅠㅠ지원이밖에 없어요
9년 전
독자8
지원이거 검사라뇨ㅠㅠㅠㅠ 으억 취저 당하고 갑니다 글고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김검사 너무 섹시하지 않나요?ㅠㅠ♥ 댓글 고마워요♥
9년 전
독자9
와 지원아 사랑해 사귀자...
9년 전
쎗세
앗..독자닝..앙대여..
9년 전
독자10
헐 대박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꿀잼허니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고마워요 독자님♥
9년 전
독자11
작가님 왜이러세요ㅜㅜㅜㅜ오ㅐ자꾸제취향저격하세요ㅜㅜㅜㅜ
9년 전
쎗세
아ㅋㅋㅋ칭찬고마워요♥
9년 전
독자12
진심꿀잼ㅜㅜ김지원검사라니ㅜㅜㅜ여기가누울곳이군요ㅜㅜㅜ
9년 전
쎗세
같이누워요!!!!
9년 전
독자13
김검사ㅠㅠ오ㅠㅠ밥검사ㅠ ㅠ이런거 너무 좋아 뭔가 하나씩 풀려나가는 희열?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클럽가서 뭘 알아올지 궁금하다
9년 전
쎗세
김검사너무좋지않아요?? ㅜㅜ♥
9년 전
독자14
김검 ♨ 단어도 그냥 섹.시.도.발 그자체입니다 ♨
9년 전
쎗세
♥ 김검은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15
어으 지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왜 싫어하는지 알것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왤까요?? ㅎㅅㅎ댓글고마워요♥
9년 전
독자16
우어!!!!!!!!!!!!!!! 한빈이 ㅋㅋㅋㅋ 처음에 완전 웃겼어욬ㅋㅋㅋ 진짜 보면서 하...한빈아 이러면서 ㅋㅋㅋ 그나저나 지원이가 검사라니!!! 으어ㅠㅠㅠ완전 심쿵하네요 ㅠㅠㅠ 2화 기대되요.!!!!
9년 전
쎗세
한빈이귀엽죠ㅜㅜㅜ♥김검최고시다!! 담편에서만나용
9년 전
독자17
오 분우ㅏ기 쩐다 진짜 내가 뭔가 현사가 된 느낌
9년 전
쎗세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8
헐헐 김지원머야뭐야????신알신떠서 보고가요ㅎㅎㅎ 완전잘보구가옇ㅎㅎㅎ
9년 전
쎗세
고마워요♥ 2편에서만나용
9년 전
독자19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재밌어!!!!!!!!!!!!!!!!!!!!!!찡재미따!,,!,,!!!!!!!!!!!!!!!!
9년 전
쎗세
ㅎㅎㅎ고마워요♥
9년 전
독자20
아진짜ㅠㅠㅠㅠㅠ내용 대박ㅠㅠㅠㅠ제대로 전개도 안된거같은데 진짜 내용이고 얘들 캐릭터고 다 대밧인거같아요ㅠㅠㅜㅜㅠㅠ
9년 전
쎗세
칭찬 진심으로 고마워요 아이시떼루♥
9년 전
독자21
ㅇ아 이거 진짜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 수사물 진짜 ㅜㅜㅜㅜㅜㅜ 다음편 얼른 오세요ㅜㅜㅜㅜㅜㅜ
9년 전
쎗세
고마워요 얼른올게요♥
9년 전
독자22
오오역시1편부터제마음을사로잡으셨어요ㅠㅠㅠ수사물진짜너무좋아합니다ㅠㅠㅠ2편도기대할께요
9년 전
쎗세
고마워요 2 편에서만나요ㅎㅎ
9년 전
독자23
워후...이거슨 정말 대작입니다ㅜㅠㅠㅜㅠ작ㄱ가님 금손ㅠㅠㅜㅠㅠㅠ
9년 전
쎗세
금손이라뇨ㅜㅜ부족해요 많이. 그래두고마워요♥
9년 전
독자24
헐?????우리지오니가검사라니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
9년 전
쎗세
김검 최고최고♥
9년 전
독자25
으으어아ㅔㅔ!!!!!!!!김검사님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취저..ㅠㅠㅠㅠ 지원이가 막 검사복 입고 막..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쎗세
상상만해두세쿠시ㅜㅜㅜ검정정장이라구어ㅜㅜㅜ♥
9년 전
독자26
허허헐ㄹ 다른애들은 뭐로 나올까? ㅠㅠㅠ 뭐든 내 취향저격이여ㅠㅜㅜㅜㅜ 아 진짜 작가님 내맘을 읽엇어ㅠㅜ 작가님 당신은 L.O.V.Eㅜㅜ
9년 전
쎗세
독자님 당신도 L.O.V.E♥ 다른아이들도 곧 나와용
9년 전
비회원18.165
아앞으로너무기대되요ㅜㅜ지원이가검사라니ㅠㅜㅜ
9년 전
쎗세
김검사 ㅠㅠ_ㅠㅠ 김지원검사님 너무 좋져ㅠㅠㅠ
9년 전
독자27
지원이까지 나왔군요!!!! 어머어머~♥ 검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쿠ㅠㅠㅠㅠ 지원이랑 ㅇㅇ는 서로 알던사이네요? 어떻게아는사인지는 나중에나오나요?ㅎㅎ
9년 전
쎗세
다른아이들도 나올 예정입니당♥ 지원이랑00 관계도 당연히 차차 나올거예요ㅎㅎ핵심스토리중하나니까요!
9년 전
비회원202.74
으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ㅏ아아아앙아아앙좋아요!!!!!!!!!!!!!!!!!!!!!!!!!!!!!!!!!!!!!!!!!!!!!!!!!!!!!!!!!!!!!!!!!!!!!!!!!!!!!!!!!!!!
9년 전
쎗세
앗ㅋㅋ고마워요♥
9년 전
독자28
김검사님한테 취저 탕탕 당하고 갑니다 으악
9년 전
쎗세
탕탕!!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29
김검사아아~~~~~~!!!!!!!!!! ㅠㅠㅠㅠㅠ지워낭 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쎗세
댓글 고마워요 ♥ 김검사님 보러 다음편에도 오실거죠? ㅎㅎ 다음편에서 만나요!
9년 전
독자30
..............................와........(말을 잇지 못한다) 짱이십니다...bbbbb 어쩜 이렇게 글을 쓰실 수 있는지..! 반하겠어요ㅠㅠㅠㅜㅜㅜ
9년 전
쎗세
많이 부족해요. 잘쓴다니요 ㅠ_ㅠ 그래도 감사해요. 너무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31
좨미땅ㅎㅎㅎㅎㅎ지워니까리st~한빈이괘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럽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워후작가님 저는 ㅇ연생썰에[준회]로 암호닉 심청한 사람잉데겨!저 완전 이글 취저..진짜 연생썰에서도 취저..이썰에서도 취저 근데 연생썽은 달달했다면 이썰은 그냥 제 취향이에여ㅜㅜㅜ김지원이ㅜㅜ검사라니 완전 섹시하네오 근데 여주랑은 뭔사이 일지 궁금합니다 김한빈 진짜 똑똑한거ㅛ 같아요 어쩜 저렇게 클럽에서도 그냥 노는게 이님지...후하후하 괜히 여주만..ㅋㅋㅋㅋㅋ진짜 뿌등뿌들 그나저나 살인자 얼른 잡았으면 좋겠네여ㅠ무서우어요 히리리잉우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저 암호닉 신청해도 괜찮아여???!
9년 전
쎗세
준회님! 안녕하세요 ㅎ_ㅎ 연생썰에서 다음편부터 이름꼭꼭 올려드릴게요! 글 재미있게 읽으셨다니 다행이구 응원 너무너무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36
작가님 저 이글에는 암호닉안받으세요ㅜㅜ?
9년 전
쎗세
아직은 너무 이른거 같아서 안받구있어요, 5편정도 되면 받을까 싶은데 걱정마셔요! 받게되면 준회님 이름 제일먼저 올려놓을게요 ㅎㅇㅎ
9년 전
독자37
아진짜 너무 감사해요ㅠㅜ작가님 정말 진짜 너무좋아여ㅜㅜㅜㅜ
9년 전
쎗세
37에게
준회님 제가 더 많이좋아해요♥

9년 전
독자33
와와와 진짜 재밌어요!! 기대한것보다 더더더!!! 굳굳굳 잘보고가요! 한빈이 캐릭터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후하후하ㅠㅠㅠㅠㅠㅠㅠ지원이.. 엄마야... 좋아 듀그뮤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한빈이랑 여주랑 티격태격거리는 거 좋아여ㅠㅠㅠ귀여워ㅠㅠ
9년 전
독자35
러브라인은 누구와....ㅎㅎㅎㅎㅎㅎ 어이쿠 이럼 안되는데 어쨌든 작가님 글 잘 보고있습니다!
9년 전
독자38
담편 기대하고있을께요 ♡♡
9년 전
비회원119.142
너무 좋아서 말이 안나오네요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39
안녕하세요 김바비♡ 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여기또중간에 무서운거 나올까봐 얼마나 마음졸이고있었느지 알아요??ㄷㄷㄷ 진짜 지원이 나올때 저거 범인인줄알고 스크롤도 못내리고 있었다구여...에휴그래도 재밋는거같아서 좋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전 연습생썰 저게 더 좋다규여...자주와죠요 ㅠㅠㅠㅠ 기대기대된단 말예요 ㅠㅠㅠㅠ 저는 이제 쓰니님 기다리겠습니다!!!ㅎㅎㅎ(그리고 다음편 기대할꼐요!! 연습생썰도 그리고 이 추리물도요!!)
9년 전
독자40
진짜 재밌어요!!!!!!!!!!!!!!!!!!!!!!!!! 한빈이 캐릭터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치도 못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한빈이원래되게냉철한이미지랑은달맄ㅋㅋㄱㅋㅋㅋ이썰에서는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이미지가참ㅋㅋㄱㅋㄱㅋㄱㅋ클럽도가고ㅋㅋㄱㅋㄱ생각지도못함..생각거지 지디여동생썰도꿀잼 담편보러갈게여 기대중
9년 전
독자42
오오오오 대박 지원이 뭐야 궁굼해궁굼해 완저 ㄴ대박 궁굼해 그래서 얼른 다음편 보러 고고씽!!
9년 전
독자43
오ㅓㅜㅜㅜㅜㅠㅠ저진짜ㅠㅠㅠㅠㅠ이런거너무좋아여ㅠㅠㅠㅠ진짜재밌당
9년 전
독자44
하....김지원..아름답다.......핳........ 작가님 너무 좋아혀유ㅠㅠ
9년 전
독자45
약간 바보같은한빈이도 좋네요!!!!맨날 완벽한 한빈이만보다가ㅠㅠㅡ지원이도세쿠시
9년 전
독자46
김밥이 검사래 ㅠㅠㅠㅠㅠ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ㅁ밥 ㅠㅠㅠㅠㅠㅠㅠㅠ세쿠시해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우와ㅠㅠ지원이가이렇게진지(?)하게나오는작품은몇안될텐데앞으로기대해보겠습니다!ㅠㅠ의외로한빈이가뭔갘ㅋㅋㅋ
9년 전
독자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원이가 검사라니!!!!!!!!!!!!!!!!!!1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ㅠㅠㅜㅠㅠㅠ김검사니무ㅜㅜㅜㅠㅠㅠㅠ검사라니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ㅜ 범인늦게잡아도될것같습니다만..?ㅎㅎㅎ휴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50
와 지원이!!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3 1억10.10 00:05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기타[실패의꼴] 국민 프로듀서님 투표해주세요! 한도윤10.07 00:01
      
      
[배우/남윤수] 너를 삭제, 알렉스 10.20 17:3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11 유쏘 10.14 23:54
기타 [실패의꼴] 애인이 돈을 먹고 튀었어요 한도윤 10.13 13:4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3 1억 10.10 00:0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115 1억 10.08 20:09
기타 [실패의꼴] 국민 프로듀서님 투표해주세요! 한도윤 10.07 00:0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초여름이기 때문에 한도윤 10.01 00:54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8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2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4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2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8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5 2:42 ~ 10/25 2: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