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그래요. 나 못 나가요
샌디브라운 - 끌림
20. 쟤 임자 있습니다. “ 아 맞다, 오늘 그거 개봉하는 날인데 “ “ 뭐? 너 맨날 이야기하던 토이스토리? “ “ ㅠㅠㅠㅠㅠ맞아 내 사랑 토이스토리 흐어엉 울 준비는 이미 끝났다고 얼른 보러 가야해 “ “ 그거 슬픈 거야?? 아니지 않냐? “ “ 얼마나 철학적인 영환데, 인간의 희로애락이 다 담겨있는 감동적인 영화라고 “ “ ㅋㅋㅋㅋㅋㅋ 끝나고 보러 가자 그럼 “ “ 진짜?? 진짜아?!!! 너 시간 되냐?? “ “ 이렇게 보고 싶어 하는데 내가 또 같이 가줘야지 “ “ 올 전정국 대신 팝콘은 내가 살게 기분이다!! “ “ 어?진짜? 그럼 나 핫도그도 먹을래 나쵸도! 그리고 “ “ 응 더 말해봐, 먹고 싶은 거 다 말해봐 “ “ ... 아니야 다시 생각해보니까 팝콘만 먹는 게 좋을 것 같아 “ “ 그래, 잘 생각했어 “ “ 영화 보다가 펑펑 울 수도 있는데 핫도그랑 나쵸가 웬 말이야, 그치? “ “ 맞아 엄청 슬프다고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고 봐야 돼 “ “ 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넌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고, 난 화장실을 좀 다녀오마 “ “ ㅋㅋㅋㅋ오야 빨리 다녀 오니라 “ “ 오예 커몬 예 “ ( 끝나고 영화 보러 갈 생각하니까 너무 신남 ) “ 저기.. “ “ 어머..ㄴ..네 뭐 필요하신 거 있으세요? “ “ 다른게 아니라 혹시 방금 남자 직원분 여자친구 있으세요? “ ” .... “ “ 없으시면.. “ “ 아뇨, 있어요 여자친구 “ 21. 진정하고 침착하게 영화나 보자 “ 평일저녁이라 그런지 사람 진짜 없다 “ “ 그러니까 이거 보는 사람 우리 밖에 없는 거 아니야? “ “ 아냐 이제 봐라. 좀 있음 하나 둘 들어온다고 “ “ 오 말하자마자 두 명 들어왔는데 “ “ 봤냐? 토이스토리의 인기 “ “ ... 4명 있는데..? “ “ 평일 저녁에 4명이면 대박인 거지!! “ ” ㅋㅋㅋㅋㅋ 평일 저녁이라 인정해준다 “ “ 정구가 어떡해!!! 이제 2분 남았어 우오오오어아 어떡해에 너무 떨려 “ “ ㅋㅋㅋㅋ 영화 시작하기도 전에 심장마비로 죽겠는데? “ “ 그럴지도.. 나 지금 떨려서 손에 땀도 개쩔어 “ “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토이스토리가 그렇게 좋냐 “ “ 당연하지. 야 내 손에 땀 좀 봐봐 “ ” .... “ ” .... “ “ 아 ㅁ.. 미안 “ 야 거기서 손을 왜 잡니, 보라며.. 보라면서 왜 잡았어 손에 땀 나는 걸 그렇게 자랑하고 싶었니 어쩔 거야 죽자 죽어 김탄소 “ ...떨리긴 많이 떨리나 보네 “ “ 응.. ㄱ.. 그치?? “ “ 오늘 안 보러 왔으면 아주 큰일 날 뻔했어 “ “ 그러니까 말이야.. 헐.. 시작한다..! “ 22. 여러분, 술은 적당히 “ 기립박수 감이지, 짱이지 “ “ 응, 재밌네 “ “ 너 집 가서 이제 시리즈 다 챙겨 본다 ““ 영업하지 마세요 “ “ 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출근만 아니었으면 소주 한 잔 똭 하고 집가는건데.. 그치 정구가 “ ” 그러니까.. 아쉽다 “ “ 그럼 아쉬운 대로 우리 맥주 딱 한 잔만 할까? 그냥 가긴 너무 아쉽지 않니 “ “ 그래! 대신 낼 출근해야 되니까 딱 맥주만 먹자 우리 “ “ 당근 “ - 2시간 뒤 “ ㅇ랴 이거 한 병만 더 먹고 이제 집ㅇ 가댜 “ “ 응. 우리 ㅁ만취하렴ㄴ 안 돼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귿데 웃긴거 무너지 아냐 “ ” 몬대 “ “ 우링ㅊ 둘 다 이미 만추ㅏ한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욼겨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난 아직 안니야 “ “ 아저씨 술 냄새나여 아전씨한테 만취냄새 나녀 “ “ 저기요 저 아세요? 저 주량 소주 5병이거든여 어직 멀어써여 왜이래여 “ “ ㅋㅋㅋㅋㅋㅋ귀여운자식 짜안하쟈 “ . . . 어, 썅 필름 끊겼다.. “ 핸드폰 어딨어.. 내 핸드폰 “ 그래 아직 지각 아니고, 통화목록 멀쩡하고, 문자 이상 없어 좋아.. 카톡은.. 이 정도면 별.. 일 없는 거 맞지?
김탄소 소개팅 D-day 5일 전 -파토-
__________________________ 여러분 작년에 왔던 짤탄 죽지도 않고 올해도 찾아왔어요😊 탄소의 소개팅이 쫑 나버리고 말았어요!!! 오늘도 제 글 보러 와주셔서 감사하고 독자님들 언제나 사랑합니다💜 [ 암호닉 명단😘 ] - 암호닉 지금은 더이상 받지 않습니다! 나중에 받게되면 다시 말씀드릴게요💜 푸른하늘님 / 봄님 / 오사탄님 / 스윗님 / 은하수님 / 블루님 / 비단님 / 봉봉님 / 전정국발닦개님 / 곰도릐님 / 건국해님 / 몬지님 / 고구마님 / 무마님 / 두유망개님 / 키딩미님 / 낙원에님 / 알케이님 / 납치님 / 해강님 / 애독자탄님 / 연꽃님 / 연타니님 / 짱밍님 / 읽다가님 / 귤님 / 밤톨님 / 치킨정국님 / 파괴몬님 / 꾸꾸야님 / 안녕 햇살아님 / DJ0901님 / 빙빙님 / 홍옥님 / 도리도리님 / 아공님 / 토님 / 영감님 / 라임슈가님 / 호두과자님 / 참정국님 / 슙포리아님 / 쿼카찌니님 / 담다미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