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안녕안녕 어제 시험끝났어!! 오늘도 비가왔어ㅠㅠ바람도 불고ㅠㅠㅠ지금 비 많이온다 ㅎㅎ오늘 집을 친구들하고같이갔거든 다른버스를탔지만 익인이들도 알다시피 오늘 고3 시험봤잖어 그래서 나는 형아 먼저집에간줄알고 룰루랄라버스타고 횡단보도 다 건너고 집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누가 뒤에서 나를 살짝 안아주는거야 그리고 귓속말로 "잘가" 이러고갔어 ㅎㅎㅎㅎㅎ 우리 용형아였어>_ 그때 진짜 너무 떨려서 막ㅎㅎㅎㅎ뛰어들어갔어 집에 그리고 형아랑 놀았어ㅋㅋㅋㅋㅋ 형아 집에갔는데 나 신발 벗기도전에 형아가 막 뽀뽀하고 그래서 힘들었어ㅎㅎㅎ 우리 시험볼때 많이못봤거든요ㅠㅠ 내가 시험끝나고 집에가는날에는 3학년은 4교시까지 시험보고 내가 늦게끝나는날은 3학년이미 다 끝나고 집에가고있고ㅠ 교실이동하는데 반도다르고ㅠ 공부해야돼서 집에서도 멋만나고오오오오!!! 근데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너무좋았어ㅎㅎㅎ지금도 형아랑같이있지롱 나 비오는거 싫어ㅠㅠ 축축하고 덥고 찝찝하고 꿀꿀하고 근데 형아랑 있으니까 좋다ㅋㅋㅋㅋ 아 졸려요 나 잘께 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