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친구 실화7회맞이기념 세븐갤털이털털털....은 개드립ㅈㅅ이걸 신알신해놓은 사람잉네??ㅋㅋㅋㅋㅋ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나 신알신은 금손작가님들의 전유물인 줄 알았는데 내게도 신알신이ㅠㅠ그건그렇고 아까 응아했는데망할 오빠새끼가 비데 수압이랑 온도를 최고로 올려놔서 응꼬 익을뻔함찢어진 거 같애게이들이 이런 기분일까 대답 좀 해줘라 게이님들아 단체 카톡해도 이것들이 날 단체로 차단해놨나 왜ㅋㅋㅋㅋㅋㅋㅋ까지만 보내고 답이 없냐...갑자기 생각난 1번남 술주정1번이는 생각해보면 모태게이였던 듯어릴때부터 끼 쩔었음대개 남자애들이 샘들한테 아부아양애교교태 이런 거 안 떨잖아????술처먹으면 급 존댓말쓰면서 말꼬리 질질 안 늘이잖아?!?!눈웃음시발안치잖아???????괜히 손가락....안되겠다 이건 (((((((((1번남 인권 보호)))))))))))애 술처먹으면 토끼애교함인피니트남우현이 하는거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므로 실명까 시발...나님은 남우현 토끼애교를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봐왔습니다어느날부터 얘가 이걸 하더라고...물논 소리는 안내그냥 두 손꾸락을 머리 양쪽 옆에 갖다대고 깡총깡총하는 거...난 그의 관자놀이를 손가락으로 뚫어버리고 싶은 충동을 느꼈다....그거 관두랬지만 성인이 된 지금까지 합니다술먹으면끊임없이합니다우현아 넌.. 아니지? 넌 비즈니스지? 사석나무는 저런 거 없지? 제발..흡... 아니라고 말 좀 해봐.... 웃지만 말고 이 나쁜 자식아....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