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샐리비 전체글ll조회 1501l

[EXO/백도] 백현아빠13 | 인스티즈

 

 

 


 

백현아빠13

 

 

 

 

[EXO/백도]백현아빠13

 

 

종인의 말을 들은 경수는 머리 끝까지 화가 나 있었다. 종인과 안그래도 틀어져 있던 사이였다. 이유는 몰랐지만 종인은 계속해서 경수를 피해왔다. 평소같았으면 경수형! 이라고 쫓아왔을 종인은 경수를 보고 형식적인 목례만 하고 지나치기만 했다. 물론, 경수도 종인에게 미안한 감정을 가졌기 때문에 선뜻 말을 할 수는 없었다. 하지만, 오늘 종인의 태도는 무척이나 무례했다. 레슨을 하면서도 종인이 창현을 때리고 있는 모습만 생각이 났고, 결국 레슨이 끝나자마자 학원 밖에서 기다리고 있던 태민과 함께 밖에 앉아 있으면서도 종인이의 걱정 밖에 안했다.

 

 

 

ㅡ도경수. 왜 자꾸 딴 생각해.

 

 

백현의 말에 아무것도 아니야. 라며 고개를 흔들어보이지만, 이상하다는 듯 경수를 쳐다보는 백현이였다. 경수를 데리러 갔을 때 꽤나 화가 나 있는 듯한 표정의 경수에 이러저리 눈치만 보다가 결국 그들의 집까지 도착했다.

 

 

 

ㅡ백현아

ㅡ응

ㅡ..아까 김종인이랑 싸웠어

 

 

뭐? 김종인? 경수의 입에서 종인의 이름이 나오는 것에 살짝 얼굴을 굳히던 백현이 이내 백현 보다 더 굳어져 있는 경수의 얼굴을 보며 표정을 풀었다. 그러면 나랑 오는 내내 김종인 생각을 한거야? 라고 묻고 싶었지만 그럴 분위기가 아니었다. 약간은 틀어지는 기분을 누르고 경수의 기분에 맞추기로 한 백현이 경수를 쳐다보았다. 왜 싸웠어? 라고 물어오는 백현의 물음에 경수가 입을 꾹 다물었다. 그리고는 발 끝으로 땅을 툭툭 치는 경수였다.

 

 

 

ㅡ나는 종인이를 친동생처럼 생각해왔어.

ㅡ...

ㅡ종인이도 나 잘 따르고 그랬잖아. 너두 알지?

ㅡ응

ㅡ그런데 이제 김종인은 날 그렇게 생각 안하나봐

 

 

어? 무슨소리지. 어안이 벙벙해진 백현이 경수를 쳐다보았다. 경수는 속상했다. 집에서 막내로 자랐기 때문에 막내에게만 전해져오는 사랑은 독차지 했지만 경수는 동생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늘 생각해왔었다. 그런 경수 앞에 나타난 건 경수의 말도 잘 듣고 늘 경수 앞에서 밝은 종인이였다. 하지만, 오늘 본 종인은 아니였다.

 

 

 

ㅡ경수야,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ㅡ...

ㅡ김종인이 널 그렇게 생각 안하는 거에 속상할 필요는 없다고 봐

ㅡ...

ㅡ아닌 사람들은 아닌거야. 그냥 무슨 일이 있어도 네 옆에 남아 있는 사람들만 보면 되는거야.

ㅡ...

ㅡ복잡하게 생각하지마. 어차피 사람이란게 다 똑같은게 아닐까?

 

 

 

역시, 백현아빠 다운 생각이였다.

 

 

 

 

 

 

 

백현아빠13

 

 

 

보충교재를 사야 한다며 복잡한 서점 안으로 먼저 들어간 백현이였다. 물론 경수도 따라 들어가려고 했으나 복잡하다며 얼른 사고 나오겠다던 백현을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경수였다. 햇빛은 매우 뜨거웠으나 서점 앞에는 건물 그림자로 인해서 그리 덥지 않았다. 살며시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낸 경수가 자신의 바탕화면에 찍혀있는 백현과 자신의 사진을 보며 킥킥 웃었다. 사진찍기 싫다는 경수를 이리 끌고 저리 끌더니 결국 사진을 찍어놓더니만 바탕화면까지 설정해놓았던 백현이였다. 낯간지러운 것을 태생적으로 하지 못하는 경수는 이 모든게 낯설었지만 한편으로는 행복했다.

 

 

ㅡ어? 도경수네

 

 

낯익은 목소리에 핸드폰에서 시선을 거두고 소리가 난 쪽을 쳐다보았다. 오늘은 시원하게 머리를 묶은 아진이 자신의 친구들과 함께 서점에서 빠져나오고 있었다. 그런 아진에게 대충 고개를 끄덕인 경수가 다시 핸드폰을 바라보았다. 아, 쟤는 만나기 싫었는데. 잊고 있었던 아진의 표정이 다시 경수에게 떠올라서 기분이 나빠지기 시작했다.

 

그런 경수를 아는지 모르는지 아진과 친구들은 뭐 그리 좋다고 킥킥 웃어대며 경수 옆을 지나갔다. 아, 쟤가 도경수야? 짧은 단발머리의 여자애가 아진에게 묻자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던 아진이 고개를 끄덕였다. 응, 쟤가 도경수. 와, 그렇게 안 생겼는데 진짜 의외네. 웅성웅성. 경수는 이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줄도 모르고 백현만 나오기를 기다렸다. 그런 경수의 모습을 보던 아진의 입꼬리가 올라갔다. 언제까지 그렇게 변백현만 쳐다볼 수 있을까, 도경수? 그 기간이 오래 가지는 못할 것 같아보이는데. 옆에서 팔짱을 걸어오는 친구 때문에 다시 표정을 바꾸어 해맑게 웃는 아진이였다.

 

 

 

 

 

 

* * * * *

 

 

 

 

 

영화볼까?

 

백현의 말에 외우고 있던 언어 지문 문제집을 덮는 경수였다. 나는 좋아. 고개를 끄덕이는 경수에게 잠시만 하고 DVD를 뒤적거리던 백현이였다. 그러다가 아, 씨. 김민석이 저번에 다 반납했나봐. 볼만한 것이 없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 백현에게 다가가 백현의 발 밑에 있는 dvd를 들었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

 

중학교 때, 고등학교를 넘어가는 시즌에 개봉되었던 애니메이션 영화였다. 여자주인공이 타임리프를 이용해 왔다갔다 하는 이야기였다. 이미 몇번이나 본 영화였지만 경수는 볼 때마다 감회가 새로웠다.

 

 

 

 

‘미래에서 기다릴게’

 

이 영화의 명대사라고도 할 수 있는 마지막 장면의 남자주인공의 대사가 끝나자 경수를 끌어안고 있던 백현이 픽 하면서 볼에서 바람을 뺏다. 가만히 백현의 품 안에 안겨서 눈물을 닦아 내던 경수가 백현을 올려다보았다. 왜?? 라고 물어오자 졸리다는 표정의 백현이 경수의 어깨를 양쪽 팔로 안으며 말했다.

 

 

 

 

 

 

 

ㅡ웃기잖아. 미래에서 기다린다는게 말이되냐?

ㅡ...

ㅡ그냥 좋다고 말하면 되지. 이제 영영 못볼텐데

ㅡ그래도 간접적으로 표현한게 아닐까

ㅡ으, 귀찮아. 그냥 저럴 땐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키스하고 헤어지는게 좋은거야. 나중에 아쉬워하는 것 보다는 낫지, 뭐.

 

 

 

그러더니 경수의 머리에 자신의 턱을 괴는 백현이였다. 경수에게서는 경수만의 샴푸냄새가 났다. 저번에 단정하게 머리를 자른 경수의 머리카락이 많이 자라있었다. 다음주 쯤에 머리나 자르러 가야겠다. 여기까지 생각이 미친 백현이 가만히 앉아 있는 경수를 더욱더 꽈악 끌어 안았다.

 

 

 

 

 

ㅡ백현아

ㅡ응

ㅡ너 요새 되게 아빠같아

 

 

경수가 고민하고 생각하는 문제들을 다른 쪽에서 생각해내는 백현이 정말 어른스러워 보였다. 경수의 말에 피식 웃던 백현이 ‘백현아빠가 어디가겠냐?’ 라며 경수를 끌어안은 자신의 팔을 살짝 풀고서는 경수의 한쪽 뺨에 쪼옥 소리가 나도록 뽀뽀를 했다. 그러자 경수가 슬쩍 몸을 다른 쪽으로 피했다. 어라? 왜 피해? 라며 백현이 다시 경수의 몸을 다시 꽁꽁 끌어 안았다. 쪽. 그러더니 한번 더 경수의 뺨에서 백현의 입술이 닿았다가 떨어졌다.

 

 

 

 

ㅡ변태

ㅡ뭐어?

ㅡ맞잖아. 변백현 변태. 라임도 살아있네!

 

 

라임타령을 하며 백현을 살짝 흘겨 보던 경수의 몸이 이내 백현의 힘에 의해서 눕혀졌다. 진짜 변태가 뭔줄 보여줄까? 라며 음흉하게 웃어보이는 백현을 보고 당황한 경수가 야! 하며 백현의 어깨를 살짝 쳤다. 하지만 꿈쩍도 않는 백현이였다. 가소롭다는 듯 경수의 팔을 잡은 백현이 그대로 경수의 입술에 다가갔다.

 

 

조용한 거실 안에 민망한 소리만 들려왔다. 백현이 키스를 하면서 슬그머니 경수의 헐렁한 흰 티 안으로 손이 들어갔다. 차가운 감촉에 움찔한 경수가 움직이던 혀를 멈추고 눈을 떠서 백현을 바라보았다. 아무렇지 않게 경수에게 키스를 하던 백현도 움직임이 없는 경수 때문에 입술을 떼고는 경수를 바라보았다. 본능이였다. 남자의 본능. 경수의 아랫도리가 뻐끈해져왔다. 그리고 경수의 아랫 배 쪽에 맞닿아 있는 백현의 것도 바지를 뚫을 듯 일어서져 있었다.

 

 

 

 

ㅡ...할래?

 

 

한참이나 경수를 바라보던 백현의 말에 뭐에 홀린 듯 경수가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도 다시 닿아오는 둘의 입술이였다. 둘은 서로를 원했다. 어쩌면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인 이 행위를 10대의 끝자락에 선 그 둘은 서서히 알아차리는 중이였다. 미치도록 서로를 갖고싶은 그 마음. 그 마음이 동시에 닿는 이 순간. 그들은 하나가 되었다.

 

 

 

샐리비 + 암호닉

제가 늦었쬬..ㅠㅠ분명 어제 저녁에 온다고 했는데 제가..그만 잠이 들어버렸어요..

진짜 미친듯이 잔 것 같아요...으아..ㅠㅠ

 

이번편은 마무리가 조금 그러네요.. 흠 개인적으로 불맠글을 쓰는게 좀 서툴어서요..

세세하게 쓰려다가 생각해보니 7년전의 10대 백도들의 순수함만은 그냥 지키고 싶어서요. 그냥 막 그런거 있잖아요. 아련한 추억?

 

 

모든 편에서 슬슬 복선이 깔리고 있어요! 다들 눈치 채시고 있으실지도 모르겠지만요!!ㅎㅎㅎ

 

암호닉(+ 신청도 받아요^ㅇ^)

오세훈/ 텐더 / 폴리니/ 백도러 / 볼링공 / 떡뽀끼 / 베가 / 또치 / 도로시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아닛핡핡핡이런중요한타이밍에끊기다뇨ㅠㅠ민석이가 돌아올까 조마조마한거 저뿐인가욬ㅋㅋ저 둘은 대담하네욬ㅋ 그나저나......아진이....아진아...저리가훠이훠이 저멀리 사라져버려ㅠㅠㅠ뭐야 경수게이소문이퍼진건 아진이가 확실합니다ㅠㅠㅠ이런식으로 백현이를 채갓다이거지???아진이 너어 나중에 벌받는다!!!!!!!!!
11년 전
샐리비
ㅎㅎㅎ사촌형 민석이의 등..장...이 다음편에...는 장난이고요ㅎㅎㅎ대담한 백도라죠!!! 흠..아진이는..ㅎㅎㅎㅎㅎ 다음편 곧 올라옵니다 :)
11년 전
독자2
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그 영확사 .. 성지순례가 . 앙 .으아아닛!!!
11년 전
샐리비
독자2님..ㅠㅠ영확사..성지순례가..앙.으아앙닛!! 이게 무슨말씀이신가여..ㅠㅇㅠ....ㅎㅎ다음편두 기대해주세요 :)
11년 전
독자3
떡뽀끼!!! 학원끝나니 백현아빠가ㅠㅠ 이번글은 뭔가 의심의심한 글이네용 특히 아진이... 소문 퍼트린건 아진이 같은건 저만의 생각인가용... 이런식으로 백현이를 가지려 하면 앙대 아진아... 이번편 백도는 뭔가 애틋하고 그러면서도 풋풋하고... 결론은 샐리비님 나랑 행쇼하자구여 하트 ♡
11년 전
샐리비
떡뽀끼님! 어제 무척이나 덥던데 학원은 잘 다녀오셨는지요?ㅠㅠ의심의심 열매를 섭취한 아진이...ㅎ_ㅎ..떡뽀끼님 저랑 행쇼해여..♥ 다음편두 곧 올라와요! 기대해주세용 헤헤헤ㅔ헿ㅎ♡
11년 전
독자4
씬.. 더 보고싶은데 욕심이겠죠? 그래도 너무 좋아요 ㅠㅠ 흡 .. 점점 백도 주변의 방해꾼들이 눈에 보이네요 .. 소문이 어떻게 나든 그 중심에는 원이의 제공자가 있을거란 생각은 했지만 .. 아진 니년 .. 진짜 .. 뭔가 경수쪽으로 안좋게 소문낸것같은데 오히려 백현이랑 같이 싸잡아서 그런게 아니라 경수 걔가 더 그렇지 하면서 경수 중심으로 돌게끔 하는거 있잖아요 .. 아 백도 행복을 느낀지 얼마나 되었다고 힝- 그래도 경수의 첫경험이 백현이여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해야할까요 .. 자기의 욕심을 채우려다 그사람의 마음을 얻지 못하는게 얼마나 더 공허할지 모르는게 너무 안타깝네요 .. 한순간에 그사람을 내가 가졌다고 좋아하겠지만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그사람만 가지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마음까지 욕심이 날텐데 .. 다음편 기대할게욧 !!
11년 전
샐리비
안녕하세요!! 이번편에도 댓글이 되게 길어요!!헤헤헤사랑합니당♥ 어떠한 수단과 방법을 다해서라도 무언가를 갖고 싶은 열망이 큰 캐릭터가 바로 아진이에요ㅠㅠ 당차면서도 응큼하고 또한 자신을 중심으로 밖에 생각을 못하죠ㅠㅠ시야가 좁다고나 해야하나요ㅎㅎ늘 감사해요! 다음편 곧 올라와요 :)
11년 전
독자4
볼링공이여요ㅠㅠ야자끝나고와보니 백현아빠가뙇!!!!!으으아진이뭔데계속나오냐고ㅠㅠㅠ경수근들즈믈르그흣슬튼드.......10대백도는사랑입니다...S2
11년 전
샐리비
볼링공님 안녕하세요!!! 뙇!!!!!!!!!오늘도 야자가 끝나시고 오시면 뙇!!!!!!!!!!!!! 지금쯤 자습이 시작되셨겠네용..ㅠㅠ입시 ㅍㅏ이팅입니다!!!! 볼링공님은 제게 사랑입니다..S2
11년 전
독자5
도로시입니다ㅎㅎ 일단 이번편의 짤도 역시ㅜㅜ 조곤조곤한 경수와 자기편들어줘서 뿌듯해하는 백현이도 너무귀엽네요!ㅎㅎ 그리고 복선이라고 하시길래 생각해보니.. 저 여자애가 복선의 중심?이겠죠.. 백현이가 제발 흔들리지 않았으면 좋겠지만ㅜㅜ 그리고 경수와 조니니랑 후에 어떻게 다시 관계가 돌아간지 궁금하고 이번편에서는 맨마지막 백도의 애정행각이ㅜㅜ 절녹이네요.. 하..
11년 전
샐리비
도로시님 안녕하세요! 저번편 암호닉신청 정말 감사합니당!! 짤..ㅠㅠ완전귀엽쬬......도경수.....눈치보면서도 변백현편들어주고!!!ㅎㅎㅎ귀염둥이 백도들이네요!! 딱 보자마자!!아 이건 최고다..내가생각해낸 백도다..ㅠ.ㅠㅎㅎㅎㅎ아 말이 길었네용!! 앞에 있는 여럿편들에서도 7년후의 백도는 물론 복선이 슥삭슥사그삭삭서ㅏ갓ㄱ 깔려있어여!!ㅎ_ㅎ감사합니다!! 곧 다음편 올라와요!! :)
11년 전
독자6
또치입니다 아이구 누워있으려다가 설마하는 마음으로 왔는데 진짜 올라 왔어요 한박자 늦게 댓글다는 저를 치세요...밧데리가 나가서...(변명)집에 들어왔더니 이런 금글이...ㅠㅠㅠㅠㅠ역시나 종인이 때문에 경수도 생각이 많아 졌군요...서로 잘 풀려야 할텐데요 아진이는 어서 절제의 미덕을 깨우치는게 좋겠어요. 서로 장난치는 모습도 애정어린 행동도 다 보기 좋은 것 같아요 후에야 어떻든 행복해하는 백도들 좋아요 ㅠㅅㅜ 저번에 하트...(감동) 저 원래 포인트고 뭐고 댓글 잘 안쓰는데...아시죠 하하 저도 애정해요ㅜㅜ♥오늘도 감사드리고 요새 날벌레 많던데 고것들이 해는 없는데 문다는 말이...건강조심하셔요!
11년 전
샐리비
또치님!!!!!!!!오늘도 설마하는 마음으로 들어오셨을 때 제 글이 NEW가 떠있겟죠?ㅎㅎㅎ다음편도 또치님에게 기쁨을 드렸으면 좋겠어여..☞☜ㅎㅎㅎ또치님도 날벌레들 조심하시구요!ㅠㅠㄷㅏ음편 업데이트하러갈게요!!!늘 고마움을 느끼고 있습니당!!아시져?ㅎㅎ♥
11년 전
독자7
백도러에요♥♥♥♥ㅜㅜ 진짜 사랑해요... 내가 원하는 백도의 스타일 ㅜ^ㅜ♥
11년 전
샐리비
백도러님 안녕하세요!! 제가 더 사..사..랑..애정한답니당! 다음편 곧 올라와요!! 늘 감사해요 :)
11년 전
독자8
어머나...ㅋㅋㅋ프롤로그부터 정주행하고 왔는데 ㄱ간질간질하면서 제가 다 콩닥콩닥거리네요
11년 전
샐리비
안녕하세요!!ㅎ_ㅎ 다음편 곧 업데이트된답ㄴㅣ당ㅎㅎㅎㅎ저는 독자8님 때문에 콩닥콩닥 *^ㅇ^* 감사합니다아아~~♥
11년 전
독자9
아 아진이... 아.... 너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
진짜 아진이 아나 진짜 화남 ㅜㅜ 진짜 감정이입하고있어ㅜㅜㅜ우츠케
11년 전
독자11
이편이 무지하게 중요할것같은 느낌이...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블락비 [엑소샤니에펙소시블락비빅뱅원걸잉피등아이돌다량함유] Remain) 들어가는 이야기2 메이(May) 07.23 01:03
B.A.P [B.A.P/젤현] 음악실에는 요정이 있다. 63 음요 07.23 00:56
엑소 [EXO/루민] 2년전 7월 8일0312 기분이나쁠땐 07.23 00:51
엑소 [EXO/카디] 같이갈래?6 쩜이 07.23 00:43
기타 [수현현우기웅주원] 그들의 법정 1621 파슬리 07.23 00:1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5 빵꾸 07.22 23:59
엑소 [EXO/찬백카디세준] 참 귀여워요5 만듀만듀 07.22 23:35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1 찹스틱스 07.22 23:09
엑소 [루민/찬민] 루민인데 찬열이가 슈밍 짝사랑하는 학원물.txt 0129 라미 07.22 22:56
기타 나중딩때 괴롭혓던일찐남자애가남친된썰...780 어쩌다 07.22 22:55
샤이니 [샤이니/현유/쫑키/밍키] Medusa 끝9 07.22 22:4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9 된장쌈장 07.22 22:47
엑소 [EXO/빙의] 우리집 호구가 엑소 오세훈임 (::우리숙소로오든가)147 팀장실 07.22 22:10
기타 ㅋㅋㅋㅋ운덩힘드러ㅠ29 호영♥현수 07.22 22:03
엑소 [EXO/루민] 2년전 7월 8일0211 기분이나쁠땐 07.22 21:45
엑소 [EXO/도경수] 도경수랑 죽고 못 사는 친구 사이 01 (부제: 조금 혼란스러운 사이)37 쉐이크 07.22 21:34
엑소 [EXO/카디] 베이비시터 A86 커덕 07.22 21:12
엑소 [EXO/백현] 달달한 설렘글16 Mss 07.22 21:0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6 김치찌개스마.. 07.22 21:0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0 우흫 07.22 20:47
엑소 [EXO/카디찬백루민세준] 리얼갱생프로젝트 우리 아빠가 달라졌어요 P179 에잇틴 07.22 20:37
기타 하루 07.22 20:05
엑소 [EXO/백도] 백현아빠1321 샐리비 07.22 20:02
엑소 [EXO/카디찬디백] Pino Noir 119 P 07.22 20:01
인피니트 [수열] Utopia6 도토리. 07.22 19:5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6 김치찌개스마.. 07.22 19:51
빅스 [VIXX/택엔] 한적한 바람이 울다 下10 라씨 07.22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