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잔! 완결이 난 백현아빠 텍파 메일링 글이에요.
제가 할 말은 이미 마지막 편 작가란에서 다 해놓았으니, 긴 말은 패스!
메일링 대상자는 모든 독자분들입니다.
단, 제한시간내에 신청해주신 독자님들에게만 보내드려요.
8월 19일(월요일) 오전 10시까지만 암호닉신청하시지 않으신 독자분들에게 메일링해드려요
변경됨알려드립니다 ★암호닉신청해주시지않으신분들 메일링 여기까지만 받을게요★ 완결에댓글은커녕 메일링만나오길기다렷다는듯한댓글에 기분이 그리좋지않네요... 다른분들껜죄송하단말씀드립니다. @암호닉분들께는 간단한 번외편이나가는것을 알려드리며 밑에댓글은 암호닉신청해주신분들만달아주세요. .원래, 암호닉신청하신 분들만 보내드리려다가........ㅎㅎ...;;;무튼..
이메일만 따로 댓글로 적어주세요.(안그러면 이메일주소가 혼동되니깐 이메일주소만 따!로! 남겨주세요)
아, 암호닉신청해주신 분들은 늘 언제나 기간 없이 메일링해드려요!!!!!
Thanks to 암호닉 ♥
텐더 / 백도러 / 볼링공 / 떡뽀끼 / 또치 / 도로시 / 미니 / 클스 / 삐약 / 수행 / 빵떡 / 커덕 / 튤립 / 배큥 / 하늘 / 숭아 / 시하로 / 잉 / 치느님 / 부대찌개 / 무쇠주먹 / 병아리짹짹
그러면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저는 이만!! 늘 좋은하루되세요! 하트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