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더보이즈 변우석
전체글ll조회 1696l 3

 

 

 

 


02 上 

 

 


나는 그냥 계속 웃을 수 밖에 없었다. 기분이 좋아서 웃는거도 아니였고, 그렇다고 기분이 나빠서 웃는거 또한 아니였다. 그냥 실소? 헛웃음? 그런 개념의 웃음이였다. 그는 민망한듯 뒷목을 연신 쓸어대며 시선을 이리저리 도로록 굴려댔다. 한참 그모습을 보고있던 나는 팔짱을 낀채 작게 코웃음을 쳤다.

 

 

" -소리들려. "

 

 


한참 웃다가 들리는 내 목소리에 그는 무슨 소린가하고 고개를 들고 큰 눈을 꿈뻑이며 내려다본다. 팔을 뻗어 그의 미간을 손가락 끝으로 톡톡 두어번 쳤다. 그러자 손가락이 닿을때마다 눈을 꿈뻑꿈뻑.

 

 

" -눈 굴러가는 소리. "

 

 


" -Park~! 놀리지마! "

 

 


거의 징징거리는 듯한 목소리에 나는 또 크게 웃음을 터뜨렸다. 그는 이번엔 따라 웃지는 않았지만 입술을 연신 삐죽대며 툴툴거렸다. 나는 괜찮다는듯 그의 어깨를 두드려주었고, 나름 나는 기분 좋게 수영장 안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툴툴거리던 소리가 없어진걸 보면 그 또한 그럴것이다. 라고 생각만 했다. 그 속내까지 내가 알 수 는 없으니까.

 

 

 

" 다행이다. "

 


" What? "

 

 


수영장 안에는 아무도 없었다. 아마 다들 훈련이 끝나고 쉬고있거나, 저들끼리 분석훈련을 하고있을 것이다. 내가 이리도 다행이라 생각하는 이유는 인터넷으로도 말이 많았던 수영복 탓이였다. 쑨양은 지금 내가 입은 수영복과 똑같은 수영복을 들고 왔다. 물론 같은 수영복을 입은걸 처음보는건 아니였지만, 같은걸 입고 한자리에 있었던 적은 없었다. 적국인 두 나라의 국가대표가 같은 수영복을 입고 함께 수영장을 찾은걸 누군가 본다면 그건 아마도‥ 말 할 수는 없지만 골치 아픈 일이였다. 가뜩이나 나를 따라한다고 많은 욕을 먹은 그였기에 더는 그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우상을 따라하는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행동 아닌가? 음, 아닌가‥?

 

 

 


" 쑨양 "

 

 

 

내 부름에 그는 수경을 끼다가말고 고개를 숙여 나를 봤다. 내가 아무말도 안하고 있자 그 또한 아무말도 안하고 나를 가만히 보고있었다. 잠시 그렇게 빤히 보고있다가 대답을 기다리는듯 고개를 다시 한번더 기우리는 쑨양의 모습에 퍼뜩 정신을 차렸다.

 

 

 

" -아까, 음료수 고마웠어. "

 

 

" -맛있었어? "

 

 

" No. "

 

 

 

 

당연히 맛있었다고 할 줄 알았는지 그는 잠시 벙쪄있었다. 와, 정말 바보같다. 쑨양이 저런 표정을 다른곳에서 안하길 작게 빌었다. 굳어있는 그를 뒤로 하고 나는 먼저 수경을 끼고, 가벼운 스트레칭을 한 뒤에 물에 들어갔다. 물 안에서 몸을 다시 푸느라 움직이는데 그 순간까지도 쑨양은 굳어있었던거 같다.

 

 

그게 그렇게 큰 충격인가?

 


 

 

.

 

 

 

 

.
.
.
.
.
.
.
.
.
.
.
.
.
.
.
.
.
.
.
.

 

 

 


사실 여지껏 그가 하는건 다 하고싶어서 이것저것 많이 따라했었다. 물론 그중에 수영복도 당연히 들어갔다. 그와 같은 수영복을 많이 가지고 있었지만 이렇게 같은걸 입고 한 공간 안에 있으니, 왠지 모르게 설레이고 뭔가 부끄러웠다. 그냥 길거리에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이 있어도 신경 쓰이는데, 내 우상과 같은 수영복을 입고 같이 수영장에 서있다니 나로서는 심장이 당장 튀어나와도 뭐라 할 말 없는 상태였다. 적잖게 당황한 그를 보며 나는 좋아해서- 라고 대답했고, 그는 순간 그 말에 잠깐 표정이 굳었었다.

 


" - 이 수영복‥ 아끼는거라서. "

 

 


라고 다시 말을 고쳐서 하자, 그제서야 그는 다시 웃었다. 이 민망함은 어떻게 설명 할 수 가 없다. 그냥 쥐구멍에 숨고싶었지만 내심 기분은 좋았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 사이 물가 근처로 왔고, 그가 내게 고맙다고 했다. 이런 말 한마디에 또 설레고 있는 나는 진정 변태인가 싶었다. 괜히 뺨을 긁적이며 잘 먹었냐고 묻자 그는 일말의 고민도 하지않은채 No. 라고 대답했다. 왜? 싫어하는 음료수 였나? 내가 뭘 줬더라? 아, 기억이 안나‥!

 

 

" 쑨양 "

 

 


그렇게 아마 바보같은 표정을 지은채 복잡한 심정으로 있는데, 물 안에 들어가서 물장구를 치던 그가 나를 다시 불렀다. 고개를 절레이며 잡생각들은 치우고 그를 내려다보니 그는 웃고있었다.

 

 

 


" Just kidding "

 

 

 

눈을 깜빡이며 그 말을 곱씹다가 나는 이내 기운이 빠진 표정으로 또다시 툴툴거렸다. 이러는 내가 싫지만 우상의 한마디 한마디에 내 감정은 도저히 조절이 되지않았다. 으‥, 내가 싫다.

 

 

 

" Park!! "

 

 


" -에이, 소심하긴. "

 

 

 

그는 물 안에서 배를 잡고 웃었고, 나는 물 밖에서 발을 구르다가 작게 한숨을 쉬곤 그를 따라 웃다가 물 안에 들어갔다. 경기에 임할때면 언제나 무서운 표정으로 있던 그가, 이렇게 어린아이마냥 장난치는 그가, 나는 좋았다. 좋다. 수영을 하는 모습도, 장난을 치는 모습도 모두 내게는 소중한 그였다. 우상이라서? 모르겠다. 하지만 그는 그래왔고, 그렇고, 그럴것이다. 나에게 목표를 정해준 내 우상. 그건 변하지않는 진실이였다.

 

 

 

 

" -쑨양. 너는 내 이름을 알아? "

 

 


" What? "

 

 

 


" -항상 Park 이라고 부르잖아? "

 

 

 

" -그건.... "

 

 

 

물 안에서 가볍게 몸을 풀고있던 나는 잠시 고민에 빠졌다. 물론 풀네임을 모를리가 없었다. 다만 발음이 이상해서 박태환. 을 풀네임으로 말하면 내가 듣기 싫어서 안 썼을뿐인데, 그는 그게 신경쓰였던 모양이다. 음‥.

 

 

 

" 박태환 "

 

 


그는 따라해보라는듯 입모양을 벙긋거리며 나를 바라봤다. 멍하게 입술을 보다가 고개를 절레이고 천천히 따라해봤지만, 여전히 발음이 좋지않았다. 태환이 작게 웃는거 같았다. 우상의 이름도 제대로 못 말하다니‥.

 

 

 

" -그냥 My Park이 좋아 난 "

 

 


" My Park? "

 

 


아차, 내가 혼자서 부르곤 했던 애칭을 그 앞에서 말해버렸다. 순간 입을 합 다물었지만 그는 눈을 가늘게 뜨고서 나를 바라봤다. 허허허, 하고 웃으며 나는 물 속으로 깊이 들어갔다. 깊이 아주 깊이. 속마음을 들킨 소녀마냥 도망친것이다.

그가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아직까지는 두렵다. 부담스럽다는 말이 나올까봐‥.

 

 

 

 

 

.
.
.
.
.
.
.
.
.
.
.
.
.
.
.
.
.
.
.
.
.
.
.

 

 


깊게 잠수해버린 쑨양을 내려다보던 태환은 어깨를 으쓱이고는, 물 안에서 조금씩 움직이다가 뭔가 생각난듯 잠수하고 있는 쑨양을 잡아서 다시 물 밖으로 끌어냈다. 물론, 그는 쉽게 끌려나오지 않았다. 태환은 낑낑거리며 계속해서 끌어냈다. 완강하게 버티던 쑨양은 결국 고개만 빼꼼히 내민채 태환을 바라봤고, 태환은 뭔지는 모르지만 그냥 괜찮다.러고 말하고는 최대한 쑨양이 알아듣기 쉬운 영어로 말을 했다.

 

 

" -연습, 400m, 이기면 밥 사주기! Ok? "

 

 


물끄럼히 바라보던 쑨양은 시선을 굴리다가 다시 태환을 바라봤다. 구부정하게 숙이고 있던 몸을 펴고서 똑바로 선 그는 고개를 끄덕였다. 400m 내기를 하자는 태환의 말을 알아들은듯 했다. 다만 쑨양의 표정은 웃고는 태환과 달리 진지했다.

 

 


" -좋아. 나 이길거야. "

 

 

 

그렇게 말한 쑨양을 바라보던 태환은 뺨을 긁적였다. 아마도 밥이 그렇게 먹고싶은가? 하고 생각하는듯 했다. 쑨양은 진지한 얼굴로 수경을 고쳐썼다. 태환은 그냥 놀기삼아 한 말이여서 사뭇 진지한 그를 보며 적지않게 당황했다. 우상과 함께 밥을 먹겠다는 생각인건지, 아니면 정말 태환 자신을 이기겠다는건지 조금은 혼란에 빠진 그였다.

 

 


" -안해? "

 

 


잠깐 벙쪄있던 태환을 쑨양이 바라봤다. 태환은 그제야 아, 하고는 물 밖으로 나와서 출발대에 섰다. 출발대에 선 두사람 사이에는 진짜 경기도 아닌데 왠지 모를 긴장감이 맴돌았다. 괜히 일을 크게 벌였나, 하고 생각하는 태환이였다.

 

 

 


" ‥Ready "

 

 

 


두사람은 숨을 깊게 들이쉬었다. 잠깐의 정적이 흐른 후 누가 먼저랄것도 없이 Go! 라고 외치며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며 앞질러갔다. 100m, 200m, 300m를 지나도 두사람의 격차는 좀처럼 벌어지지 않았다. 거의 같이 가고, 같이 돌고 있었다. 50m 남짓 남았을 무렵 쑨양이 조금 앞섰다. 그러나 막판 스퍼트가 좋은 태환이였기에 계속 두사람은 엎치락 뒤치락을 반복했다. 40m, 30m, 20m, 10m‥, 5m…, 그리고 터치! 물 밖으로 고개를 내민 두사람은 숨을 거칠게 몰아쉬었다. 정말 진심으로 두사람 다 수영을 한것 같았다.

 

 


" 하아‥,하…. "

 

 


" ‥후우…. "

 

 

 

 

한참 숨만 고르던 두 사람은 누가 먼저랄거도 없이 서로 마주봤고, 한동안 그렇게 어깨를 들썩이며 마주보기만 했다. 숨소리가 정리될 무렵, 그는 웃었다. 또 다른 그는 아쉬운듯 숨을 고르며 이내 따라서 웃었다.

 

 

 

" -내가 이겼어. "

 

 

 

" -아, 다 이긴거 였는데‥. "

 

 

 

 

 

[쑨환/태양] 런던의 추억 02 (下) | 인스티즈

 

 

 

 

 

 

 

 

 

 

 

 

 

 

 

 

 

 

 

 

팊.

드디어 본편입니다!! 음, 아직 뭐 이렇다 저렇다 할거 없이 그냥 이야기 진행 중인데요

아마 4 ~5화 안으로 끝날거 같아요 ㅎㅎ 아직 괜찮은가요 스토리? ㅜㅜ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긴말 필요없고 글쓴아 날 가져라 엉엉
12년 전
오늘 밤 독자님을 가지러 갑니다. 괴도팊
이렇게 개드립을..ㅋㅋㅋ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1
아ㅏ좋다엉엉ㅠㅠ 누가 이긴건가요 궁금하다.. 막 쑨양이ㅣ 일부러 져줬다거낭 자기가 사주려고ㅋㅋㅋㅋ 으아 다음편 기대할게요
12년 전
ㅋㅋㅋ 승부의 세계는 냉정한 법이죠!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1
잉.......누가이긴거에요!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12년 전
감사합니다~ 또 읽어주세요 *U_U*
12년 전
독자2
잘보고 갑니다 ㅎㅎ
12년 전
감사합니다! ㅎㅎㅎ
12년 전
독자2
누가 이긴거야아아아아아악!!!!!!!!!!!!!!!!!!!!!!!!!!
12년 전
그러게요오오오오오오옹!!!!!!!!!!
12년 전
독자2
좋아요~~~
12년 전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금손이세여..ㅠㅠㅠㅠ텍파나눔하실거져?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
12년 전
헐 금손아니에요 똥손이죠..ㅠㅜㅜ 텍파나눔..해..해본적이 음슴요...ㅇㅎ헿ㅎ헤헤 ㅠㅜㅜㅜ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3
결국 누가이긴거죠ㅠ
12년 전
다음편에...^.<
12년 전
독자3
그냥 사랑합니더 작가님ㅠㅠㅠㅠ
12년 전
저도 사랑합니다 독자님 ㅠㅜㅜㅜ
12년 전
독자4
아 좋네요////
12년 전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5
아 누가 이긴걸까요?ㅎㅎㅎ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근데 너무 달달해요 정말 사진보니까 진짜 싱크로율돋구 쓰니스릉해요
12년 전
ㅋㅋㅋㅋ 사진 편집하는거도 하나의 재미더라구용!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으헝 감사합니다 ㅠㅜㅜ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기타 [성용자철] 제목짓기귀찮음25 몰라몰람ㅁㅁㄹ 08.09 17:04
기타 [기성용대] 말할 수 없는 비밀 0130 미엘 08.09 16:58
엑소 [카디] 동물원 조련사물19 생수 08.09 16:5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잇몸왕자 08.09 16:1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0 불친과나 08.09 15:51
빅뱅 [탑뇽] 내친구게이임 027 에이치 08.09 15:35
엑소 [EXO/찬백카디] 일진들 03 (+인물소개)18 제이이디오 08.09 15:22
기타 [쑨환(쑨양x박태환)] We're in London 8화63 반짝반짝 물방울 08.09 15:20
기타 [기성용대] 그남자와 다른남자 0218 끼썽용떄 08.09 15:19
엑소 [EXO/찬백] 그남자와 그남자의 사정024 ㅂㅈㄷㄱ 08.09 14:27
엑소 [EXO/카디] Bubibu, bubibu ! ; 첫만남은 언제나 뜨겁게♨48 루밍 08.09 14:18
기타 [기성용대훈] 길 잃은 강아지 같은 존재 0168 떡돌림 08.09 14:12
빅뱅 [빅뱅.탑뇽] 단편1 라나 08.09 13:32
기타 [기성용대] 너를 보는 나 420 내식빵 08.09 13:27
기타 [쑨환/태양] 런던의 추억 02 (下)24 08.09 13:1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 불친과나 08.09 13:00
엑소 [EXO/찬백] 그남자와 그남자의 사정 016 ㅂㅈㄷㄱ 08.09 12:58
기타 [쑨환] 본격 쑨양과 박태환이 고등학생인 소설 上22 Kei 08.09 12:4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 기성용대랑ㅇㅇ 08.09 11:24
기타 실화)허언증녀 08 (어이없는 만ㅋ행ㅋ들ㅋㅋ)55 동생 08.09 08:5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It's true (잇츠 트루) 001 강작 08.09 07:17
기타 [기성용대] 학생증21 셀ㄹ틱 08.09 07:09
기타 [기성용x이대훈] 금메달 따니까 자기 혼자서 카톡보내고 말놓은 형32 올덕 08.09 05:21
기타 [쑨양X태환] 5년 전에 1-210 08.09 05:07
기타 [쑨환/태양] 런던의 추억 02 (上)5 08.09 04:28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 ♡3♡ 08.09 04:04
기타 [기성용대] 냉정과 열정사이 0334 Sunda.. 08.09 02:39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1억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w.1억   "##베리야~ 아직 멀었어?""으응! 잠깐만!! 잠깐!!!"나에게는 8살 차이가 나는 남자친구가 있다. 흐음.. 만난지는 개월 정도 됐다!남자친구는 나와 아~~~주 정반대다. 우선..
thumbnail image
  낭만의 시대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五정국은 집에 돌아와 침대에 누워서도 자꾸만 아까의 상황이 그려졌다. 저를 바라보던 그녀의 눈과 살랑이던 바람. 하천의 물결 위로 올라탄..
thumbnail image
by 유쏘
아저씨! 나 좀 봐요!'뭐야 ... 지금 몇시야 ... 머리는 또 왜이렇게 아픈데 ㅜㅜ...'기억났다 ... 어제 내가 저지른 모든 만행들이 ..."미쳤어!! 백설 미친년아!!! 진짜 죽어!!죽어!!!"(전화벨..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thumbnail image
   슬픈 왈츠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三쏟아지는 빗줄기 사이에서 두 사람의 시선이 서로를 향했다. 담벼락에 붙어있는 등은 돌의 굴곡에 따라 따끔거렸고 치솟은 긴장과 흥분감에 숨..
by 알렉스
[배우/남윤수] 너를 삭제,ㅡ단편ㅡ  ㅡ내가 봐도 유치한 드라마의 한 장면 같았다. 어젯밤은. 발단은 돌아버릴 것 같은 심심함 때문이었다. 그 전까지 나는, 내 앞으로 산더미처럼 온 시나리오 책들을 읽고 또 읽고 있었다. 툭, 하고 나..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