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잠과의 전쟁하아암-입을 쩍벌리며 감기려는 눈을 애써 깜박대본다.아씨 성용이형 봐야하는데...아니 왜 이형은 새벽에 경기하고 난리야!!!뭐 런던은 낮이겠지만..안보면 사랑이 식었다는 드립을 칠 형을 생각하며 리모컨을 들었다.완전 잘삐지는 형을 생각하면 꼭봐야겠지??든든한 배는 오려는 잠에 가속페달을 밟아주고있다.그동안 체중감량하느라고 못먹은거 아까먹었더니....배불러 히잉 감독님 왜 저를 안말려주셨어요 돌려차기를 해서라도 10접시 먹는건 막아주셨어야죠!!!!라고 말하면 내뒷통수에 감독님의 애정어린 손길이 오겠지?크흐흑선풍기앞에 계속있었더니 좀 추워서 내앞에 있는 커다란 곰돌이..(성용이형이 형없을때 외로워하지 말라고 갖다놓은..)를 껴안았다.내가 무슨 애새끼인줄 알어 곰인형은 무슨........아 따뜻해♥♥곰돌이에 부비부비 하고있으니 나도 곰이 된거같다.곰은 겨울잠을 자고 난 사람곰이니까 여름잠을 자고....아우 졸려러빙유우우우~~~~~~♪아씨 깜짝이야.시끄럽게 울고있는 폰액정을 보니 형이다.무슨일이지?여보세요- 우리애기 형볼준비했어?너 형경기안보고 자는건 아니겠지? 아냐 보려고 기다리고 있거든?헉쓰 지금 몇시야?!!!시계가 어딧지!내가 우당탕거리며 돌아다니는게 휴대폰으로 들리는지 형이 웃기시작했다.뭐야 왜웃어-!지금 경기하기 15분전이야~너 자고있었지?큭큭 누가 애기아니랄까봐 맨날 자냐- 이씨 안잤어!안잤으니까 경기잘해!!! 종료버튼을 눌러버렸다.이씨-또 애취급했어 씩씩대며 티비앞에 돌아오니 곰돌이가 날 측은한듯이 쳐다보고있다.(물론 곰인형은 그냥있었음)너도 형닮아가냐!!!곰인형을 돌려차기로 날려버렸다.성용이형 힘내 지면 이번엔 형을 날려버릴거야♥>이게왠 망글...봐주신분들께 ㅈㅅㅈㅅ하네요.대후니가 런던이아닌 한국에서 오늘하는 한일전을 기다린다는 내용임니다 ㅋㄱㄱㅋㄱ아오 진짜 한일전 넘늦게해요ㅠ하지만 전 태극전사들 응원할겁니다!!대한민국 뽜이팅!!!
이런 글은 어떠세요?